!-- Javascript Ad Tag: 6454 -->

Friday, July 24, 2015

다양한 접근과 과학 (학습)을 요구

완료되지 않은 타고 (320)

(파트 삼백스무)가 Depok, 서부 자바, 인도네시아, 2015년 7월 24일, 19시 50분 오후)

다양한 접근과 과학 (학습)을 요구


인간의 학습 (연구)의 목적은 충분한 지식을 가질 수 있도록했다 숙련 된 두 사람의 생활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좋은 급여 / 충분히) 또는 진짜 인간의 목적 (신학)의 본질을 알기 위해.
여러 가지 접근 방법이 과학 실험 과학, 철학을 찾고 지식에 대한 인간의 검색 (세속적) 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있습니다.
또한 접근이 코란과 Sunnah에의 내용을 공부하는 동안 또한 과학적으로 유효한이 Sunnah에 (정통), 하산은 (허용)하는 구별을 선택하거나 dhoif 실시한 꾸란과 하디스 (Sunnah에 / 알 - 지혜)를 통해, 종교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지식을 추구있다 (Sunnah에 허위 / Sunnah에있는 아무 원산지).
인도네시아 실제로, 이러한 일부 무슬림의 습관으로 항상 읽을 수 있다고 말했다 알 꾸란 장 야신 매주 목요일 밤 (금요일 밤)가 hadiths의 dhoif (약 / 아니오 원)을 사용하고 그 장 야신의 마음 (어머니) 알 - QUR.
또 다른 습관은 습관 Tahlilan (기도를 읽고 편지 야신과 식사 읽기) 사망 한 가족의 죽음 후 7과 100 일 또는 40 일 천일에서 하루 세에을이다.
Tahlilal, 심지어 네 이맘, 이맘 Syafei, 이맘 말리크, 이맘 하나 피와 Hanbali 이맘과 코란과 손나는 비난 실제로 종교적인 관습을 따라 이벤트 Tahlilan (카울)를 금지 인용 이맘 다른 사람에 대한 코란과 Sunnah에의 절대적 명령이 없지만 힌두교 / 정령 숭배자.
그래서 과학적인 접근 방식은 우리는 같은 예배와 연습을 따라 선지자와 그의 동료를 실천 꾸란과 Sunnah에 배울 수 있습니다.
하나님과 인간의 연구 경제학 (무역), 정치 과학, 천문학 및 기타 과학을 옹호 Sunnah 월의 말씀을 많이합니다.
또한, 꾸란 먼저 예언자 무하마드에 (하향) 밝혀졌다, 장 알 Alaq입니다

알 Alaq 1-5

"읽어! 만든 주님의 이름으로. "(1 절). "읽기"첫 번째 과정에서,이 종교의 발전의 첫 번째 관심을 열었습니다. 선지자는 계시가 하나님의 이름으로, 하나님이 만든 그에게 공개됩니다 읽을 말했다.

즉 "혈전에서 남자 만들기."(2 절)을​​. 어떤 초 후에 (40)뿐만 아니라 나타낼 것 nuthfah, 즉 40 일 후, 물이 혈액 응고로 변환 된 정액 여자와 남자의 정액에서 결합 된 물 깃털, 및 혈액 응고에서 후 순위 날, 육체 (Mudhghah)의 덩어리가된다.

선지자는 읽기에 좋은 아니었다. 그는 쓰기에 너무 좋지 않다 쓰기와 읽기에 있지 아주 좋은, 문맹 해석 될 수 ummi이다. 그러나 지브릴 또한 그가 읽고 세 번 촉구했다. 그는 쓰기에 좋은 아니었지만, 구절은 가브리엘 그를 직접 촬영하고 있지만 그는 기계적으로 암기 할 수 있도록,이 때문에 읽을 수 그와 함께, 가르쳤다. 하나님이 모든 것을 창조하는 사람들. 사도는 쓰기에 좋은하지 않으며 나중에 영리 그에게 계시 구절을 읽 읽고. 나중에 내려 온 계시가, 그가 코란 지정됩니다 때 그래서. 그리고 의미 꾸란은 읽고 있습니다. 마치 주님은 말했다 : "qudrat 나와 내 Iradat에, 읽으십시오."

Tafsir Juzu 'Ammanya 셰이크 무하마드 Abduh 설명 :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은 혈액의 덩어리로 변환 된 정액보다 사람이, 다음, 전체 인간이 될했다이며, 의심 할 여지없이 ummi 알려진 읽을 수있는 개인의 능력, 읽기에 좋은 여부에 입힐 수있는 힘이있다 및 쓰기. 우리는 예언자뿐만 아니라 세 번, 세 번 읽어 물었다 설명 hadith의의 내용을 검사한다면, 그는 독서에 좋지 않은 것을 정직하게 대답, 세 번 또한 가브리엘은 그 이후로는 그를 읽을 할 능력이 없다고 그를 설득을 위해, 그 하드 안아 얼마나 더 그는 알 - Insan 알 - 카밀, 완벽한 사람이다. 더 많은 나중에 읽을 수있다. 중요한 것은 기본적인 필요가 나중에 아무것도 하나님의 이름 그럼에도 불구 없습니다 읽을합니다 모든 것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

"읽어! 하나님이 너를 확고한 동맹된다. "(3 절 참조). 일단 그가 전달, 응고에서 인간을 창조 하나님의 이름으로 읽을 말 것을 첫 번째 단락에서 다시 하나님의 이름으로 읽고 그에게 말했다. 주님의 이름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뒷면이 확고한 동맹되도록 피조물에 대부분 관대 한 사랑하고 사랑, 촬영에 항상된다.

"그는 펜 가르치는 사람."(4 절 참조). 즉, 다시 하나님의 특권이다. 즉, 가장 높은 영광입니다. 어느, 자신의 비밀을 열어, 다양한 과학을 인간에게 가르쳐 하나님의보고를 여는로 그에게 열쇠를 건네, 펜으로 그. 펜! 읽을 혀 외에도 펜 신은 또한 과학이 기록 될 수 있다는 성임했다. 페냐는 냉동 및 단단하지 생활,하지만 사람에 의해 세뇌 할 수있는 일의 다양한입니다 펜으로 작성 "그가 모르는 사람이 무엇을 가르치십시오."(5 절 참조).

알라 Ta'ala에 펜을 사용하는 첫 번째 사람을 가르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하나님에 의해 주어진, 그렇게되는 과학 Qalam 그녀의 영리한 사용 후 그것은 또한 그는 새로 손에 펜을 기존과 지식을 획득 한 것을 지적 할 수 있습니다 :

"과학은 게임 및 쓰기처럼 그 게임 보호대입니다. 따라서, 밧줄로 확고한 buruanmu 넥타이. "

그리고 우리가 주님의 간단한 단어로 어렴풋이 알아보다 아래 첫 구절로이 배열의 다섯 번째 단락에 정자 덩어리에서 파생되는 모든 같은, 그 대신 혈액 응고입니다 전체 인간의 이벤트의 기원을 설명했다.

그리고 지상에서 거두어 잘 체 인간의 음식에서 유래 정액의 뭉치. 즉 모든 야채, 과일, 고기 상식에 모든 거기 땅에서 가져 호르몬, 칼로리, 비타민 및 기타 물질의. 그 다음은 크고 성숙한 남자 증가했다. 주변 사람과 자신을 연결하는 가장 중요한 도구는 그 마음에 어떤 느낌의 연결로, 방언을 말할 수있는 능력이다. 다음 또한 다음 쓰기의 기술 또한 주어진 자신의 지능을 증가시킨다.

첫 번째 단락에서 읽기와 쓰기의 다양성에 가장 높은 등급 아래로 명확했다. 그의 논평에서 셰이크 무하마드 Abduh는 말했다 : "단어 오지 마 이유보다 더 깊고 더 완벽이 독서의 진술 관심 구절과 과학 행복의 모든 지점에서 작성. 그와 함께 처음으로 다시 아래로 이동합니다 모든 계시를 열었습니다. "

이 구절 지침을하지 않고 그들이 앞으로의 거리에주의를 지불하지 않는 무슬림 그래서 만약 단단히 잠겨 있기 때문에, 그들은 어두운 방에 갇혀되도록 잠겨 있었다 과학, 또는 merampalkan 문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모두 커버 포장 덮개를 찢어 그들의 귀족 -erat 그들은 어두운 바보에서 모색 될 때까지,이 계시의 서두 그들을 스릴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다시 영원히받지 않습니다.

AR-라지 두가, qudrat, 그리고 지혜와 지식과 은혜가 포함되어 만든 하나님의 이름의 첫 번째 단락을 읽어 들었다 것으로, 자신의 논평에 대해 설명합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본성이다. 그리고 다음 구절에서 하나님의 상태는 펜이나 펜으로 순간적인 지식을주의 깊게 경청하지 않을 경우 교화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법이 기록 중이 있다는 징조입니다 달성. 그래서 처음 두 구절에 영주 비밀, 신성의 비밀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세 이후의 단락에서 선지자를 기밀 nubuwwat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님이 하나님의 뜻에 의해,하지 않을 경우 nubuwwat의 손으로, 알려진 것, 그 자체 nubuwwat가 아니었다되지 않은 사람.

코란에서 하나님의 말씀에 하나님이 제공 보물을 포함하여 축복) 신선), 공기 (산소를 호흡을 제공, 바다의 물고기, 석유, 천연 가스, 금,은, 밀, 작물 분야 / 패 디 쌀, 밀 등의 천연 자원의 결과 모든 중생에 옥수수, 인간, 동물, 그들은 적도 그 함께 살고 여부를 하나님의 은혜 (생계가), 각종 단체, 인종, 민족, 언어의 다양성, 피부 색깔의 다양성 인간에게 주어진 여부 사람 남극에 살고, 북극, 아시아의 대륙, 유럽 대륙, 아프리카, 대륙 호주, 미주 대륙과 바다 태평양과 인도양에서 살고있는 나라.
또한 그들은 지금 이슬람교, 천주교, 기독교, 힌두교, 불교, 신도, 홍콩 푸 Tse의, Zorroaster, 정령 숭배를 포용하고, 공산주의자 (무신론자) 종교없는 사람들이다.
생계 부 (재산)는 지식의 제공 (모두 과학적 지식 및 경험)에 인수 여부 생계에 대한 자신의 검색 노력 (노력),뿐만 아니라 철학에 따라 달라집니다.
높은 지식 가능성 그는 보물 (급여)를 얻었다.
농부 예를 들어 과학 bilologi를 사용하여 쌀 / 밀을 재배 할 때, 그는 농장의 생산성을 수확하기 위해 씨앗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과학의 세계, dibangku 대학 (학교 / 기관 과정) 또는 이미 지식이 교사를 얻을 수 있다면 과학은 두 가지 방법으로 얻을 수있다.
종교 (이슬람) 꾸란과 하디스의 과학은 모두 부모로부터 학습에 의해 획득되는 경우, 대학 (학교)뿐만 아니라 스타드 (학자).
차이는 과학 세계, 세속적, 보통 혼자 행복에게 세계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이다.
종교의 과학 (꾸란과 하디스)이 같은 재산 (재산), 대부분의 가난하고 좋은 행동의 권리 추구에 욕심하지 않는 것으로, ikmu이 이탈하지 않도록하기 위해 세계를 이끌 수 있기 때문에 종교의 과학 있지만, 행복을 위해, 세계뿐만 아니라 이하뿐만 아니라 우리는 벌과 꾸란의 과학은 현실 세계 (일시적으로)에없는 것을 인류를 이끌하지만, 이하의 (천국 또는 지옥) N 재산.
보물을 찾기 위해 우리는 또한 (빨아도 돼지 고기, 피, 썩은 고기 (생선 제외 시체)와 merorok 등의 금지를 제외한 (정결 한 음식을 먹어야 만 먹고, 합법적 인 소유물이 아니라 부패, 강탈을 추구하고 다른 사람의 권리를 훔치거나 강탈로 안내된다 담배, Muhammadiyah의 파트와 Majelis 맡기지 인도네시아, 사우디 아라비아는 '하람 흡연 인수는 꾸란과 하디스)에 근거한다.
그래서 종교 과학은 우리가 축복과 행복 함께 사용 보물로 우리를 이끈다.
실제로 작은 행복 (​​스트레스) 사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세계, 예술가, 가수에서 많은 부유 한 사람들이 마약을 사용하거나 약 (진정제)를 자고 자살로 자신의 인생을 종료하는 방법.
얼마나 많은 무슬림과 그의 재산 이슬람 세계가 그의 마음을 행복하고 조용한 생활 (겨우 먹을 수있을만큼 및 음료)하지만 느낌 조금, 하나님의 용이성 귀중한 보물 이미 그에게 주어진

이슬람 과학 세계 Syar'i 결합


셰이크 Abdur 라만 빈 나시 AS-Sa'di rahimahullah는


많은 사람들이 과학을 공부하고 검색한다, 정통 과학의 본성에 대한 오해입니다. 그들은 두 의견, 서로 정반대로 당겼다. 그 중 하나는 다른 사람보다 더 위험하다.

첫 번째 의견은, 과학은 정통 과학 syar'i로 제한되어 있다는 생각은 신앙, 도덕과 예배의 개선에 부분적으로 만 관련되어, 알 - 꾸란에 의해로-Sunnah에 표시된 모든 과학 과학 syar'i을 포함하는 우주에 대한 과학 지식의 모든 수단. 이 의견은 제대로 샤리아를 이해하지 않는 사람들에서 온다. 그러나 지금 가지 방법 maslahah을 찾기 시작 그는 우주에 대한 과학의 많은 혜택을보고,뿐만 아니라 대부분과 예술에 종교적인 텍스트의 지시 알고 있습니다.

두 번째 의견, 현대 과학에 과학을 제한 의견은 과학의 일부입니다. 이 의견은 종교, 신학 및 akhlakya 자신의 berpalingnya에서 결과에 나타납니다. 이것은 명확하게 목표 중개 할 매우 치명적인 실수이다. 그들은 모두 현대 과학으로 표시하지 않을 경우, 유용 정통 과학 자연을 거부합니다. 그들은 새로운 발견의 다양한 결과에 속아왔다. 그것은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말씀에 의미 그들이다 :

فلما جاءتهم رسلهم بالبينات فرحوا بما عندهم من العلم وحاق بهم ما كانوا به يستهزئون

이 ketarangan 내역을​​ 가져 와서 (에 전송 된 사람) 사도 그들에게 올 때, 그들은 그들에있는 지식을 기뻐했다 그리고 그들은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처벌에 의해 포위 된 그것의 그들은 항상 perolok 재미있다. [알 - Ghafir / 40 : 83]

그들은 오만, 자신의 지식을 자랑하고 사도의 과학을 모욕이다. 그 결과, 그들은 덮어 고통 그들의 냉소와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거짓 사도들에게 주어진 위협이다. 그들은 진실을 볼 수 있도록 그들은, 심장, 눈을 폐쇄하고 청각 세계에서 고문을했다.

ولعذاب الآخرة أشد وأبقى

그리고 실제로 이하의 처벌은 더 심각하고 더 지속됩니다. [타하 / 20 : 127]

وما كان لهم من الله من واق

그리고 그들은 알라 Subhanahu WA Ta'ala에의 처벌의 후원자가 없습니다. [Ghafir / 40 : 21]

알 - 꾸란과 Sunnah에 유용 과학
자연과 알 - 꾸란과-Sunnah에 유용한 지식을 가진 목적은 유익한 행동을 판단하는지도 모두 높은 목표를 제공하는 과학, 내세에 관한 그뿐만 아니라 세계와 관련된 과학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그래서, 모두 다음은 과학이다, 개선하고 도덕적 신학 실천을 증가시킬 수있다, 오른쪽 경로로 사람들을 이끌.

과학은 두 가지로 구분된다 : 목적과 수단을 목표로 이어질 수 (중개).

수단 ma'rifatullah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지식)의 지식을 주도 우주에 대한 과학을 포함하여 아랍어 과학 및 기타 과학 등의 목표를 지원하는 모든 과학 동안의 목표는 종교를 향상 모든 과학이다 그의 일치와 그의 완벽도 그의 사도들에게 진리의 지식되었다. 다른 과일은 예배에 도움이 알라 (L)에 감사를드립니다뿐만 아니라 종교의 시행을 지원 할 수있다. 진실로 알라 전능하신 주님은 우리에게 우주를 실시하고 전능하신 알라 생각하고, 유용한 도움이 두 종교뿐만 아니라 세계의 생활에있는 일에 발굴하려고 우리를 명령했다. 그리고 뭔가 의미있는 수주 명령은 명령의 객체와 명령은 모든 중개를 구현하고 주문 이행을 왜곡하는 무엇을 실행합니다.

그것은 자연 과학이 우리에게 알라 전능하신 주님을 거친 모두의 장점을 탐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고 우리를 권장합니다. 때문에 장점과 결과의 노력, 생각과 행동의 연구없이 달성되지 않습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وأنزلنا الحديد فيه بأس شديد ومنافع للناس

그리고 우리는 그녀의 큰 힘과 인간에게 다양한 혜택을 포함 철을 만들었습니다, [알 - 하디드 / 57 : 25]

이러한 혜택은 관련 과학 있도록 최대의 결과를 알고 제외 달성되지 않습니다.

과학을 칭찬하고 전문가들이 자신의 지식과 다른 과학자보다 더 우선 순위에 대한 필요성을 칭찬 코란과 Sunnah에있는 텍스트의 많은입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قل هل يستوي الذين يعلمون والذين لا يعلمون

모르는 사람을 알고 같은 사람이 있습니까? [아즈 Zumar / 39 : 9]

그들은 알라 전능하신 주님을 두려워하고 그분을 알고있는 사람입니다

إنما يخشى الله من عباده العلماء

그분의 종, 단지 학자들 사이 전능하신 알라의 사실에 대한 두려움. [Fatir / 35 : 28]

전능하신 알라는 과학자에게 물어 모르는 사람들을 주문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예배의 여러 유형을 수행하고 부정한 모든 것을 금지하는 이슬람교도를 명령했다. 명령 및 금지는 지식을 갖는 것을 제외하고 알 후 수행 될 수 없다. 명령과 금지 자체에 관한 모든 것을 연구의 필요성을 보여줍니다 명령과 금지 그래서. 뿐만 아니라 전능하신 알라가 허용하는 가장 mu'amalat (인간 사이 intraksi 관련된 모든)과는 다른 사람을 금지한다. 그래서 우리는 허용 mu'amalah를 구별 할 수 있어야하고 어떤이 허용되지 않음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류는 지식 제외 할 수 없습니다. 전능하신 알라는 전능하신 알라 책과 Sunnah에있는 사도들에게 내려 보내왔다 한계를 모르는 사람들을 비난했다.

알라 (L)의 명령 중 많은 구절 명령에 지하드, 적의 처리하고 돌봐 할 수있는 힘을 준비하는 명령입니다. 이러한 명령은 전투 기술과 무기를 공부 제외 실현되지 않습니다.

전능하신 알라는 무역과 경제 과학을 연구하기 위해 주문, 심지어 전능하신 알라는 고아들이 과학을 알고 상거래가 전에 자신의 개인 물품을 위탁 작업 할 수 있도록 여전히 작은 테스트 명령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وابتلوا اليتامى حتى إذا بلغوا النكاح فإن آنستم منهم رشدا فادفعوا إليهم أموالهم

그들이 결혼의 나이를 도달​​ 할 때까지 그리고 고아를 테스트합니다. 그런 다음, 때 그들에게 자신의 재산을 넘겨 다음, 그들은 지능형 (스마트 유지 보물)가 생각. [- 니사 / 4 : 6]

그것은 그들이 재산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거래의 과학을 알고있는 것으로 알려져 될 때까지 위의 구절에서, 전능하신 알라는 자신의 재산을 넘겨 정렬되지 않습니다.

이 완벽한 샤리아는 유용한 지식의 모든 종류를 배우라고 명령; 을 Tawheed, Usûluddîn, 과학 법학 및 법률, 과학 아랍어, 과학, 정치 경제 과학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과학이 할 수있는 것은 개인의 상황과 사회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지시하고이 법에 의해 권장되지 않는 한 세계와 이하에 유용한 지식이 없습니다. 따라서,이 종교 과학 및 자연 과학에 판자. 심지어 과학 유용 세계는 종교의 과학의 한 부분에 삽입 할 수 있습니다.

과장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과학이 혼자 종교적 지식의 일부에 한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사실, 그들은 치명적인 오류로 떨어졌다.

대신 유물론에 경의, 그들은 진정한 과학은 자연 과학에 제한된다는 인식. 그들은 그 종교와 그들의 도덕이 손상 때문에 분기, 다른 과학을 거부합니다. 그들의 과학 건조는, 그들의 마음과 정신도 덕성을 북돋우다을 정화 할 수 없습니다 만 제품의 과일. 좋은 미래보다 과학 그들을 더 해. 그들은 단지 제품 만 새로운 발견의 개선의 혜택을, 그러나 양측의 비참한 얻을 :

과학은 파괴, 전쟁과 파괴를 가져 때문에 첫째, 과학, 그들과 인류에 대한 가장 큰 재앙이 될 것입니다.

둘째, 그들이 가지고있는 지식, 그들이 사도의 과학을 불쾌하게 종교의 행동을 판단 감히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오만하게 될 것이다.

إن الذين يجادلون في آيات الله بغير سلطان أتاهم إن في صدورهم إلا كبر ما هم ببالغيه فاستعذ بالله إنه هو السميع البصير

그들에게 어떤 이유없이 알라의 징후에 대해 자신의 가슴에 아무것도하지만 (대한 욕망)가 때때로 그것을 달성하지 않습니다 위대함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사람들 Sesungguhhnya, 후 알라의 보호를 부탁드립니다. 사실, 그는 모든 청각, 모든 보는입니다. [Ghafir / 40 : 56]

فلما جاءتهم رسلهم بالبينات فرحوا بما عندهم من العلم وحاق بهم ما كانوا به يستهزئون

이 ketarangan 내역을​​ 가져 와서 (에 전송 된 사람) 사도 그들에게 올 때, 그들은 그들에있는 지식을 기뻐했다 그리고 그들은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처벌에 의해 포위 된 그것의 그들은 항상 perolok 재미있다. [알 - Ghafir / 40 : 83]

위의 설명과 함께, 우리는 세계의 그 유용한 지식을 알 수 있으며, 이하에서 알라 전능 유용한 기술의 유사 타입을 포함 예언자 n의 Sunnah에의 책에서 유래 과학, 코어 과학 및 과학 분기 차이가 없다 없으며, 신학과 과학 준 동일한 세계. 이슬람의 믿음은 전능하신 알라가 내려 보낸 책에 충실 모든 진리의 의무 믿음, 그리고 전능하신 알라가 보낸 모든 사도 포함되어있다. Walhamdulillâh

(책 광고 - 식당에서 제기되었던 것에-Saheeh 알 - Jami'a Yahullu Masyakil)

[12 / 년 XVII / 1435H는 / 2,014 AS-Sunnah 월의 잡지 판에서 복사. 게시 Lajnah 재단 Istiqomah 수라 카르타, JL. 솔로 - 솔로 Purwodadi Km.8 Selokaton Gondangrejo 57 183 전화. 0271-858197 팩스 0271-85819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