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Wednesday, August 19, 2015

폭탄이 방콕을 흔들어, (108)는 시민을 포함, 사망

폭탄이 방콕을 흔들어, (108)는 시민을 포함, 사망


BBC - 다른 사람이 심각한 부상을 입었 동안 인도네시아 외무부는 방콕에서 폭탄 폭발로 사망 한 사람의 시민 (시민 인도네시아어)를 확인합니다.
"그들은 남편과 아내입니다. 그녀의 남편이 방콕의 한 병원에서 목표 (ICU)의 응급실에서 여전히 동안 고인이, 그의 아내,"외교부 대변인, Arrmanatha 나시는 BBC의 인도네시아, Heyder Affan, 화요일 (18 말했다고 / 07) 오후.
그들은 남편과 아내입니다. 그녀의 남편이 방콕의 한 병원에서 목표 (ICU)의 응급실에서 여전히 동안 누가 죽은 것은 그의 아내였다.
인도네시아 외무부 대변인, Arrmanatha 나시.
그의 말에 따르면, 그들은 Ratchaprasong, 방콕, 월요일 (17/08) 밤의 지구에 신사에서 멀지 않은 폭탄​​ 폭발의 위치에서 있었다.
"부부는 방콕을 방문했다"고 자신의 정체성을 언급 감소했다.
태국 인도네시아 대사관, 그는 피해자가 다른 인도네시아어 시민이있는 경우 지금까지 여전히 로컬 보안 세력과 조정, 추가.
한편, 말레이시아 외무부는 Ratchaprasong, 방콕, 월요일 (17/08) 밤의 지구에 신사에서 폭탄에 의해 살해 피해자 두 말레이시아 시민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피해자의 몸은, 임 GEK와 그의 아들, 재이 Neoh 6월, 현재는 방콕에서 경찰 종합 병원에 배치 된 것을 보았다. 이 사건에서 부상당한 다른 두 말레이시아 사람들.
태국 경찰의 최고는 폭발 에라완 신사 파이프 폭탄에서 나온 말했다. 폭탄은 사원 내부에 배치했다. 태국 언론 보도의 수는 폭탄이 성분 TNT의 많은 세 가지로 킬로그램을 사용했다.
검은 배낭 사람
별도로, 태국 총리, Prayuth 찬 - 오 - 차 적어도 21를 죽인 폭탄 공격을 설명, 이것은 최악의 사건이 지금까지 그 나라에서 발생했습니다.

태국 총리, Prayuth 찬 - 오 - 차이 이제까지 그 나라에서 발생한 최악의 사건입니다 최소 20 명이 사망 한 폭탄 공격을 설명합니다.
그는 보안군이 의심스러운 CCTV 영상에서 보이는 사람을 발견했다.
방콕에서 BBC 특파원은 사람이 검은 색 배낭 성전에 들어가기 본 성전에서 왼쪽 말했다.
타이어 당국은 지금까지 그들은 군사 정부에 반대하고 민족 위구르 인을 포함하여이 사건 뒤에 그룹의 수를 배제하지 않은 말한다.
앞서 7 월에 중국 소수 민족 위구르 인 109 명이 송환하기 위해 태국 정부의 결정은 각종 파티에 항의.
정책이 여러 당사자 비판 후 이번 주 중국 소수 민족 위구르 인 109 명이 송환하는 결정을 통해 태국 방어.
정부 대변인은 송환은 국제법에 부합 말했다. 태국 정부가 강제적으로 중국에 의해 질문과 부분적으로 만 방출에도 불구하고 전국적으로 개최 위구르족을 송환하지 않았다 추가되었습니다.
지난해 태국 위구르 인은 약 400 명 구금. 172명 운반하는 터키, 특히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보내졌다. 태국 외무부에 의해 말, 그들은 중국에서 유래 사실에도 불구하고 터키의 시민입니다.
중국으로 다시 전송되는 관해서는 남성이다. 위구르족은 일반적으로 신장 지방에 살고있다.
인권 단체의 숫자는 그들이 고문의 위험이 중국으로 송환되었다 말했다.
터키어 경찰
수도에서 태국 대사관에 주둔 터키어 경찰.
태국 정책 송환 위구르족은 터키에서 폭력 시위를 촉발. 시위대는 수요일 밤 (08/07)에 이스탄불에서 태국 영사관을 습격하고 시위는 다음날 계속되면 집회조차 폭력으로 물들어.
그 결과, 이번 금요일 (10/07)는 태국 일시적으로 앙카라에있는 대사관과 이스탄불의 영사관을 폐쇄.
동안 금식 제한 신장 성에서 최근 증가 터키 관련 보고서에서 반 중국 정서.
중국의 서부 지역에서 민족 위구르어 터키 강한 문화와 종교의 관계를 가지고있다.

시위대는 중국 국기를 불 중식당, 중국에서 발생하는 의심 관광객을 공격 한 혐의도 사람들의 숫자를 공격했다.
시위는 중국의 소수 민족 위구르어 무슬림은 라마단 기간 동안 금식 금지되어 있음을보고 한 후 시작했다.
중국 서부 지역에서 민족 위구르는 터키와 강한 민족과 문화와 종교 관계의 덩어리에서 파생됩니다.

시위대는 신장에서 라마단 기간 동안 민족 위구르어 이슬람교도에 대한 중국의 보안 조치에 관한 보고서에 터키를 분노.
"우리 국민이 위구르 터키는 신장 지역에서 금식 또는 다른 다양한 책임을 금지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상심하고있다"지난 주 터키어 외교부 문을 말했다.
그 대가로 중국 정부는 라마단 기간 동안 금지 신장에서 종교 활동의 숫자는 "아주 사실에 반대"와 서방 언론에 의해 과장 것을 무슬림과 주장의 종교의 자유를 존중했다.
"믿거 나 어떤 종교를 믿지 다른 사람을 강제 수있는 국가 기관, 민간 단체 또는 개인이 없습니다. 그들은 거주자와 비 종교적인 종교를 구별하지 않아야, "중국 정부의 성명은 말했다.
그러나 이러한 설명은 터키의 분노를 저해 할 수 없습니다.
Cihan 야 부즈 소유 해피 중국 레스토랑은 이스탄불에서 성난 폭도 지난 주에 의해 공격을 받았다.
"사람들은 다시, 여기에 공격을 받고 두려워 무서워"야 부즈는 말했다.
그들은 중국 정부에 항의 할 경우 "그들은 대사관 앞에서 행진 할 수있다. 정말 항의를 위해 폭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고 말했다.

관광객들은 중국 정부가 여행 경고를 발행하지만 터키 여행 두려워하지 않는 것 같다.

Cihan 야 부즈 소유 해피 중국 레스토랑은, 사람들의 숫자에 의해 공격을 받았다.
중국 식당을 공격하는 것 외에도, 시위대는 중국에서 유래 의심 관광객을 공격했다.
Miray 하밋라는 이름의 투어 가이드는 네 다섯 남자는 칼이 그룹에 관광을 공격했다.
공격은 행진 매트 회색 늑대 그룹과 일치 - 오른쪽 측면에서 MHP onderbouw.
"그들은 우리가 어디에 부탁드립니다. 우리는 우리가 중국에서 것을 말할 때 그들은 우리 중 하나를 이길하기 시작했다. 터키어 투어 가이드와 나는 공격을 휴식. 우리는 두려워했다. 우리 중 하나는하지만 너무 심각하지, 부상. 나는 또한 맞았다 "하밋 말했다.
Miray 공격자 하밋 확실히 그것은 퍼레이드 회색 늑대에서 와서 일반 보행자 될 수 없습니다.
터키어 미디어 행진 회색 늑대에 중국의 의심 한국어 관광객의 수에 대한 공격을보고했다.
주장 직접 Istabul에 회색 늑대의 회장 아멧 Yigit 디림 모순. 그는 그것이 시위대와 경찰의 음성 및 관광객들에게 위험이없는 사이에 발생한 싸움 말합니다. 그는 그들에 대한 불만을받지 않았다고 말했다.
"우리 나라에 오는 모든 관광객의 안전은 우리의 책임입니다. 우리는 어떤 폭력을 용납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회색 늑대 회장은 그들이 데모를 누르고있는 피해로부터 안전 관광객 말했다.
경찰 소스는 BBC에게 말을 할 수 없었다. 그러나 이스탄불에있는 한국 영사관은 불만이 그들에 대한 공격의 보고서를받지 못한 말했다.
중국 관광객에 관해서는 터키 고조 반 중국 정서에 의해 저지 보이지 않았다.
"우리는 정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고있다. 그러나 우리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다. 우리는 터키를 믿습니다. 터키는 우리와 매우 친절, "장 관광객 럭키라는 이름 말했다.
이번 주, 중국 정부는 터키 여행 시민들에 대한 매력을 발행 거리 시위에서 숙박을 경고하고 그것을 기록하지 않았다.
중국 정부는 위구르 인에 대한 규제의 숫자를 적용 신장 종교적인 표현을 제어하기 위해 노력했다.

성직자에 의해 결혼의 금지를 나타내는 카스, 신장 벽화 선전.
일부 규칙은 신장을 포함한 부분의 숫자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금지 가려져 여성
위구르족은 일부 지역에서 칼을 구입 할 수 없습니다
활동은 엄격히 규제기도합니다. 18 세 미만의 어린이는 사원에 금지
결혼 한 부부들은 정부에 신청해야하고, 성직자에 의해 비밀리에 결혼 안
만 성인 위구르 남자 수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엄격한 규정과 무슬림에 대한 중국 당국의 감독 일련의 민족 위구르어을 공유했습니다. BBC, 그는 12 월 2014 년 신장에서 터키로 이동 인정했다.
그는 그들이 라마단 기간 동안 자신의 빠른을 깰 때 중국 당국은 그의 가족을 심문했다.
익명을 요구 한 사람이 질문 장치를 모방, 그것을 언급하지 않았다 "가려져 여자는?, 왜 꾸란을? 읽습니까 왜 왜? 수염을 성장 않습니다".
심문 후, 병사는 그와 감옥에서 자신의 가족을 체포했다. "그들은 심지어 10 세 자녀와 그의 네 친구를 개최합니다."
무료되면, 남자는 터키에 그의 가족은 베트남, 캄보디아, 태국, 말레이시아 통과와 함께 갔다.
이제 그녀는 그의 아내와 네 자녀와 함께 이스탄불에 살고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