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Tuesday, August 25, 2015

미국과 유럽 주식은 라인란 트 14,000 / US1 반투명 가장 낮은 지점을 달성하기 위해, 양을 감소

미국과 유럽 주식은 라인란 트 14,000 / US1 반투명 가장 낮은 지점을 달성하기 위해, 양을 감소

(BBC) - 다우 존스는 월요일에 1,000 포인트 24/8 거래 떨어졌다.
뉴욕 증시는 중국 경제 둔화 우려로 유럽과 아시​​아 주식 시장의 하락 후 5 일 연속 하락했다.
무역의 날이 빠르게 변화에 월요일 8 월 24 일 다우 존스는 아래로, 15871.35에서 3.6 %를 복구하기 전에 1000 포인트 떨어졌다.
S & P 500은 1893.21로 penurunan3,9 %의 폐쇄와 나스닥은 4.038.6에 닫아 3.8 % 하락하는 동안.
중국 경제의 건강에 대한 우려에 의해 구동 미국 주식의 감소.
중국 공장
중국 경제 둔화의 우려는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나쁘다
2 주 전, 중국의 중앙 은행은 국가의 경기 둔화 우려가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나쁘다 증가 위안화의 평가 절하를 촬영합니다.
투자자의 주요 관심사는 중국에서 수요가 경기 침체의 영향을받습니다에 따라 기업과 국가.
분석가들은 생각하지만 미국의 투자자들은 다소 과도한 행동했다.
"경기 침체, 부당로 중국 경제가 미국 경제를 이끌어 갈 의혹 것을 두 번 중국의 경제보다 큰 소비자를 기반으로 (미국 경제), 때문에"필립 Blancato, Ladenberg 탈만 자산 관리의 최고 경영자 (CEO)는 말했다.
중국은 현재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두 세계의 가장 큰 경제와 또한 두 번째로 큰 수입국이다.
중국의 경기 둔화에 대한 우려가 투자자를 잡으러 지속적으로 주식 시장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떨어졌다.
프랑스와 독일의 주요 시장은 약 3 %를 잃은 반면 런던 FTSE 100 지수는 월요일 아침 (24/08) 거래에서 2.6 % 하락했다.
중국 상하이 종합 지수와도 영향을 아시아 주식은 8.5 %, 2007 년 이후 최악의 하락했다.
중국 정부는 투자자를 진정하지 못한 것으로 간주된다.
상인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 성장 둔화에 대한 우려로 또한, 유가는 6 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우리가 너무 빨리 이동 것 같은데,"데이빗 매든, IG의 시장 분석가가 말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휴가 때문에 아시아 주식에 광범위하게 투자 관련 침체의 공포가 유럽에서 얇은 거래를 악화.
"나는 불확실성이 향후 증가 할 것"매든 고 말했다.
투자자는 주가 지수를 높일 시장 상인를 다시 입력하기 전에 주를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아시아 증시는 중국의 경제 성장 둔화의 투자자 우려 월요일 (24/08)에 다시 하락했다.
5 개월 최저 수준 - 18963.53 포인트 내려 2.4 %, 아시아에서 가장 큰 주식 시장 인 일본의 니케이 225,.
투자자들은 중국의 지속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시장을 안정화하는 중국의 능력을 믿지 않습니다.
주말에, 중국은 연금 기금이 주식 시장에 처음으로 투자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새로운 규제, 연금 펀드는 국내 나열 주식에 순자산의 30 %를 최대까지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움직임은 국가의 증권 거래소의 감소를 중지하는 중국 정부의 최근의 노력입니다.
펀드는 주식에뿐만 아니라 파생 상품을 포함한 금융 상품의 연속으로뿐만 아니라 투자 할 수있다. 이 제품에 대한 증가 수요, 정부는 가격이 증가 기대하고있다.
트릭 부족
사이먼 Littlewood, 비즈니스 컨설팅 회사 인 ACG 글로벌 사장은 "그들의 경제가 더 유체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때문에 최근 몇 달 트릭이 부족"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에 대한 우려가 있다고 BBC에 말했다 만, 여전히 시장을 진정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최근 몇 주, 중국 주식 지수는 12 % 하락, 그래서 총 6 월 이후 30 % 감소했다.
그것은 6 %의 손실을 입은 미국의 다우 존스와 글로벌 주식 판매의 급격한 하락을 초래하고 영국의 FTSE 100 지수는 올해 5 %에​​ 도달하는 주에서 가장 큰 손실을 기록했다.

경제 중국의 성장과 주식 값의 붕괴를 감속하는 것은 "필요"위기지만 조정되지 않습니다
이달 초 중국의 중앙 은행은 수출을 높일 수있는 방법으로 위안화를 평가 절하.
호주, S & P / ASX 아래로 2.2 % 판매 5098.80 월요일 아침에.
한국, 코스피 지수는 지역 동향, 1869.13 수준에서 0.4 % 하락세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월요일 (24/8)는 중동의 주식 시장도 크게 떨어졌다.
IMF '아니오 위기'
주말에, 국제 통화 기금 (IMF) 시장에서 과도한 패닉을 방지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글로벌 주식 판매에 대한 성명을 발표했다.
경제 중국의 성장과 주식 값의 붕괴를 감속하는 것은 위기가 아니라 경제에 대한 "필요성"에 대한 조정, 고위 IMF 관계자는 일요일 (8분의 23)에 말했다.
"그것은 중국의 위기가 말을 너무 일찍,"기자 회견을 통해, 같은 이탈리아, 그리스 등의 국가를 대표하는 카를로 Cottarelli IMF 전무 이사 말했다.
그는 7.4 %가 2014 년에 달성 수준 이하 6.8 %로 중국 경제의 증가를 예측 국제 채무자의 예측을 반복했다.
금요일 (21/08)에서 수치는 지난 6 년 동안 가장 빠른 규모 감소했다 8 월에 중국에서 공장 활동을 보여 주었다.
이 그림은 공식 데이터는 중국의 지속적인 경제 침체를 보였다 후에 온다. 7 월 말에 3 개월에서, 국가의 경제 2009 년 이후 가장 낮은, 전년 대비 7 % 증가합니다.

US $ 1 당 Rp14.050에 도달 달러 대비 루피아 환율, 세계 경제의 현상과 위안화의 평가 절하와 분리되지 않고, 정부는 국내 경제 팀의 성능을 보일 것입니다.
글로벌 금융 시장의 구조 변화 (지각 변화)의 결과로 은행 중앙 아시아 등의 경제학자 데이비드 Sumual에 따라 위안화의 평가 절하,,. 루피아는이 변화에 의해 영향을 받았다.
"2 주 전, 글로벌 통화가 모두 미국 달러에 대해 약세 때문에,"다윗이 BBC 인도네시아, Isyana Artharini에게 말했다.
경제 문제의 약화가 상대적으로 동일에 국내 부문에서, 즉, 인해 얼마나 구축 된 인프라의 속도를 직접 투자 할 투자자를 설득하기 위해 정부 지출.
불행하게도,이 직접 투자를하기위한 노력이 시장 심리에 의해 방해되어 여전히 인도네시아으로 부정적이다.
다윗 또한 인도네시아 경제의 전위가 여전히 양호하지만 식품 가격 안정성을 유지하고 안정을 교란 문제를 제거하기 위해 정부의 능력에 의존하여 보았다.
"고기의 지금 가격이 갑자기 상승 문제가 때때로 때때로 우리는 공급의 부족 말을, 때로는 말을, 때로는 충분한 공급을 가져올. 데이터의 가용성은 때때로 우리가 나중에 혼란 사랑, 권리 인"다윗은 덧붙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윗에 따르면, 인도네시아의 경제 성장은 여전히​​ 중국, 필리핀, 인도 후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중 하나입니다. 이 인도네시아의 더 심각한 상황을 경험 한 다른 국가가있다, 그러나 구조 개혁을 수행 국가, 조건이 상대적으로 더 낫다.
"인도가 성공적으로 구조 개혁을 수행 그래서 통화는 여전히 약하지만,하지 과감한 pelemahannya 다른 통화는하지만"다윗 말했다.
내각 개편은 결과를 볼 시간이 걸립니다 경우에도 구조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시도이다.
한편, 데이비드에 따라, 정부와 당국은 특히 식품 가격 안정의 측면에서 최악에 직면 인프라 지출을 촉진하고 투자자를 안심 할 수있는 비상 계획을 설정해야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제안이 아니다 긴 요청되었지만 보이지 않는 정부는 여전히 다시 가속화해야"데이비드는 말했다.
정부는 환율이보다 안정적이되도록 향후 단계가 수행되도록 지정한다.
MPR /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의 일반 세션에서 그의 연설에서 대통령 조코 위는이 목표에 부응하여 2016 년의 시작 부분에 달러에 대해 Rp13.400의 루피아 환율을 목표로하는 것은, 다윗이 말한다,이 그림은 상태가 여전히 약한 체질이기 때문에 달성하기 위해 여전히 어렵습니다.
"은행 인도네시아 정책은 이미 정부에 대해 무엇을 존재하지만?" 다윗은 말했다.
비상 사태
한편, 안와르 FARIAL 통화 전문가는 미국의 금리 인상에 대한 투기와 위안화의 평가 절하하지만, 환율이 도달 Rp14.050을 재생 외부 요인에도 불구하고 비상 사태로 간주되어야한다고 말한다.
"루피아이 수준은 과매도 된, 헐값으로 팔다. 이는 환율이 인도네시아의 경제에 좋은 언급 할 명분이 없습니다. 기본으로 할 더 이상이 없습니다. 그것은 더 투기꾼의 게임에 의해 흔들리고있다. 주식의 가을은 여전히​​ 중지하거나 계속하려고합니까 ? 이것은 매우 큰 문제이다 "BBC 인도네시아 FARIAL 말했다.

은행 인도네시아는 외환 시장에서 달러 거래를 통해 정책 엄격한 제어를 만들기 위해 계속해야
무슨 일이 오늘 그가 생각하는 것은 인도네시아가 주가 지수를 판매하도록 강요 침투 월, 4300에서 5523의 높은에서 급격히 하락했다으로 뜨거운 돈이다.
영업 활동에서 얻은 루피아 달러와 Rp14.050을 관통하는 환율에 대한 높은 수요가되도록 달러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또한, 은행 인도네시아는 이미 루피아을 사용하는 국내 거래를 요구하는 규정을 시행하고 있지만, 규정이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있지만.
그 후 달러에 대한 수요에 추가 달러 등의 석유 및 가스 산업, 전기, 광업,리스 쇼핑 센터, 사무실 등의 해외 관련이없는 거래, 컨설팅 수수료가있다.
FARIAL 또한 은행 인도네시아 달러에 대한 수요를 눌러의 희망에 달 건당 $ 25를 thousand 미국 최대 월 100 $ thousand 미국의 최대에서 달러 구매에 제한을 저하 칭찬했다.
그러나, 그의 말에 따르면, 은행 인도네시아 외환 보유고를 사용하여 개입을 통해 외환 시장뿐만 아니라 컨트롤 달러의 거래를 통해 정책을 엄격하게 제어하기 위해 계속해야합니다.
"그것에게 일을 계속 허용해야 일반 일을 생각하지 마십시오,"FARIAL 말했다.
그는 정부가 특히 경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통화 정책을 제거, 회계 부문 사이에 동기화 은행 인도네시아와 함께 작업을 기대하고있다.
'선을 넘어'
보고 르에있는 대통령 궁에서 조코 위도도 대통령 (24/8) 월요일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국가를 이웃 경기 침체뿐만 아니라 말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경기 침체의 원인 중 일부는 위안과 미국 금리에 계획된 증가 여부 그래서 감가 상각입니다.
"우리는 함께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나중에 우리가해야 할 무엇, 전달됩니다 라인에 동일한 및 준수를 생각해야합니다. 우리는 이미 당신에게 개요를 포기하지 마십시오, 그 선 밖에있다"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재무 장관 밤방 Brodjonegoro 또한 이전에이 차 시장을 장려하기 위해 국가 증권 인증서 자금의 흐름을 방지 할 수있다.
주식과 루피아의 움직임의 관점에서, 밤방 임시 안전한 피난처를 추구하는 비이성적 인 행위로보고, 미국 달러는 가장 안전한 옵션으로 볼 수있다.

중국은 거의 3 년 동안 가장 낮은 지점 인 미 달러에 대해 약 2 % 위안화를 평가 절하.
중국어 중앙 은행의 평가 절하는 더 나은 시장의 힘을 반영 보정으로 촬영 추론.
분석가들에 따르면, 위안화의 평가 절하는 7 월 한 달 동안 급격히 떨어졌다 중국의 수출을 높일 것입니다.
지금까지 정부는 국내 수요를 자극하고 돈을 빌린 후 해외 투자 국내 기업을 장려하기 위해 강한 유지하기 위해 통화를 유지하는 정책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중국의 최신 정책, BBC 테오 Legget은 미국의 공격을 받고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국내에서 생산이 주장이 이유는 대나무 커튼의 제조 업체에서 불공정 경쟁을 겪었다합니다.
Legget에 의해 추가 된, 중국의 결정은 인플레이션 될 수 있기 때문에 중국에서 싼 상품의 금리를 인상하기 위해 미국을 포함한 다른 국가의 중앙 은행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