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Sunday, August 9, 2015

상심하지 마십시오.

완료되지 않은 타고 (338)

 (파트 삼백서른여덟)가 Depok, 서부 자바, Indonnesia 년 8 월 10 일 2015 년 오후 5시 45분).

상심하지 마십시오.

나는 삼촌, 대학 (학교)를 가진 학생 (여자)와 사랑에 한 번했지만, 소녀는 그와 결혼 다른 남자와 (결혼), 내 삼촌이 독차지하고, 이전에 결혼하지 않는다 (다이에게 남아 있기 때문에 ).
내 친구가 두 번 인해 질병 그녀의 동생을 제공하기 위해 병원에가는 주 동생은 이미 50 살에 접근하는 것을, 회상했다. 그는 정기적으로 병원에 그의 아내, 그녀의 여동생이 지금까지 이었기 때문에 그리고는 (미혼) 하나 남아있다. 그는 자신의 동생이 깨진 마음이 너무 게으른 결혼, 몇 년 전 여자 친구의 뒤에 떠난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 아픈 경우 그 결과, 어떤 아내 나 아이들은 그의 형제 (동생) 그것을 제외하고는 삭제되지 않았다.
(미혼) 단일 유지하기로 결정 중 하나를 남성 또는 여성 우리의 아마 많은, 상한 마음의 이유.
상한 마음은 모두가 경험하는 자연 실망이지만, 여부가 필요하고 우리가 우리의 삶 (죽음)이 끝날 때까지 계속 독차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사실, 하나님은 인간은 하나님을 예배하도록, 땅의 상속자로 사람을 창조하고 이하에서의 생활 (불멸)의 본질에 대한 준비로.
그래서 우리는이 세상에서의 삶에서 수행 할 경우는 일시적이며, 우리가 목적이나 계획을 가지고 사는 경우에 하나님의 필드 테스트로, 다음,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생활을 통해 완벽한 방향은 예언자 무하마드의 꾸란과 Sunnah에 (하디스 / 알 - 지혜)의 거룩한 책이다.
이 가이드로 우리는 잘 살 것이다 항상 모든 일에 하나님의 일을 촉진.
그래서 마음에 대한 결정은 생계와 죽음 (사망) 책에서 하나님에 의해 임명 된 짝짓기, 코란과 Sunnah에의 사전 인해되지 않습니다 :

"Lawh Mahfuz".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는 말했다 :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기 전에 Allaah이 오만년에서 모든 생물의 모든 운명을 설정했습니다." (인사. 이슬람 NO. 2653).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전에 아무것도 재앙이 자신의 지구와 (나)에 처한 없지만이 책 (Lawh Mahfuz)에 새겨 져있다. 진실로은 "알라에 대한 쉽다. (. QS 알 - 하디드 : 22).
우리는 오래된 (죽은)에 있었다, 그러나 우리는 이슬람의 충실하고 일관된 melaknakan 기둥 남아 있으면 하나님이 그 다음, 우리의 영혼의 동반자로 우리를 데리고하지 않은 경우, 하나님 기꺼이, 우리를 위해 (배우자 (남편 / 아내) (남성용) 요정과 vidyadhara을 얻을 것이다 하늘에 여성).
그래서 (평균 사람이 70 년을 초과하지 않는 삶), 하나님에 대한 나의 신뢰 (믿음)이 짧은 인생에서 절망 (냈네) 확고하지 남아있다. 삶의 진정한 목적은 하늘에 계신 반면 (이하) 영원히이다.

여성 누구 옵션? 옵션 남자 누구? Khitbah (우)



셰이크 압둘라 빈 압둘 알 - Azhim Khalafi



가장 강조의 사도 Sunnah에 하나를 포함하여 결혼, 알라 Subhanahu WA Ta'ala은 말합니다 :

ولقد أرسلنا رسلا من قبلك وجعلنا لهم أزواجا وذرية

"그리고 실제로 우리는 전에 어떤 메신저를 보낸 우리는 그들에게 아내와 자식을 제공합니다." [아칸소 Ra'd : 38]

아나 스 이븐 말리크 라디에이터 anhu의 나레이션 hadeeth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이유없이이 Sunnah에두고 Dimakruhkan, 그는 말했다 :

جاء ثلاثة رهط إلى بيوت أزواج النبي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يسألون عن عبادة النبي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فلما أخبروا كأنهم تقالوها, فقالوا : وأين نحن من رسول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قدغفرله ماتقدم من ذنبه وماتأخر. فقال أحدهم : أما أنا, فأنا أصلى الليل أبدا, وقال الآخر : أنا أصوم الدهر ولاأفطر وقال آخر : أنا أعتزل النساء فلا أتزوج أبدا. فجاء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فقال : ((أنتم الذين قلتم كذا وكذا أما والله إنى لأخشاكم لله وأتقاكم له, ولكنى أصوم وأفطر, وأصلى وأرقد, وأتزوج النساء, فمن رغب عن سنتى فليس منى)?).

alaihi '예언자 sallallaahu에 우리의 위치를​​ 비교하는 경우 "그들에게 말한대로, 그때 그들은, 그들이 말하는 다음, 그들은 그것을 조금 예배 느낌, alaihi WA sallam의 그의 예배에 대해 그에게 물었다이 세 사람은 예언자 sallallaahu의 아내의 집에 와서했다"' 워싱턴 sallam는 그는 과거와 미래 모두, 그의 모든 죄를 용서한다. 그 다음 하나는 '나는 영원히 밤기도합니다. "다시 말했다'라고 그리고 예언자 sallallaahu 나는 것 빨리 파괴하지 않고 올해에 걸쳐 영원히 결혼 할 여자를 방지하지 않습니다 '다른이 말했다." 'alaihi WA sallam을가 와서 말했다'그래서 그렇게 말한 것을 Kaliankah? 알라를 위해, 나는기도하고 잠, 여성과 결혼, 당신보다 하나님의 두려움의 가장 두려워했다, 그러나 나는 빠르고 빠른 휴식. 누구든지, 그는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golonganku 내 Sunnah에 싫어. ' "[1]

행동하는 사람을 구동 간음 모든 것이 불법이기 때문에 할 수 있었던 그는 외설에 빠진 두려워 한 사람들을 위해, 다음 결혼은 필수입니다. 그는 음행에 떨어질 것이다 두려워하는 사람들은, 그는 그것들을 예상해야합니다. 이 결혼을 제외하고 달성 할 수없는 경우에, 그것은 그에게 결혼에 대한 의무입니다. [2]

그는, 그는 금식해야한다 매우 열정적 동안 이븐 Mas'ud 라디에이터 anhu에서에서 서술의 hadith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결혼을 할 수 없었던 사람들을 위해,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이 우리에게 말씀 말했다 :

يامعشر الشباب : من استطاع منكم الباءة فليتزوج, فإنه أغض للبصر وأحصن للفرج ومن لم يستطع فعليه بالصوم, فإنه له وجاء.

더 부드러운이며 음모 시각을 유지하기 때문에, 다음과 결혼해야 할 수 있었다 당신의 누구든지 "오, 청소년,. 그가 그것을 억제 할 수 있기 때문에 수 없습니다 누구든지, 그는, 빨리해야한다. "[3]

여성 누구 옵션?
결혼하고 싶은 사람은, 그는 다음과 같은 기준을 가진 여자를 찾아야한다 :

1. 순종의 종교, 선지자의 말씀과 같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아부 Hurayrah 라디에이터 anhu에서 나레이션, 그는 말했다 :

تنكح المرأة لأربع : لمالها, ولحسبها ولجمالها, ولدينها, فاظفر بذات الدين تربت يداك.

"그 여자가 네 가지에 대해 결혼 : 재산, 혈통, 아름다움과 종교 때문이다. 그럼 당신은 운이 것 독실한 여자를 가져옵니다. "[4]

2. 아직도 소녀, Jabir 빈 'Abdillah의 라디에이터의 anhu에서 말하기를 역사에 언급 된 바와 같이 그에게, 과부와 결혼 할 mashlahat가없는 한 :

تزوجت امرأة في عهد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فلقيت النبي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فقال : ياجابر, تزوجت? قلت : نعم. قال : بكر أم ثيب? قلت : ثيب. فهلا بكرا تلاعبها? قلت : يا رسول الله إن لي أخوات, فخشيت أن تدخل بيني وبينهن. قال : فذاك إذن. إن المرأة تنكح على دينها ومالها وجمالها, فعليك بذات الدين تربت يداك.

"나는 예언자의 시간에 여자와 결혼 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그는 예언자를 만났을 때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의, 그가 물었다, 'O Jabir, 당신은 결혼이?'나는 '예.'라고 대답 그리고 그는 물었다, '여자 또는 과부는? 과부를 '나는 대답했다.'당신이 그와 농담을 할 수 있도록 왜이 여자를 선택하지 않은? '그는 말했다' '그럼 난 말했다 "알라의 O 메신저! 그래서, 그것은 문제가되지 않는 경우 사실 좀 나 자매가 그래서 오해가있을 것 같군요이가. "그래서 그는 말했다. 실제로 그녀는 종교, 부와 아름다움 결혼 한 후 종교 여성들은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신은 행복 할 것이다 결혼한다. "[5]

예언자에서 아나 스 이븐 말리크의 라디에이터의 anhu의 나레이션의 hadith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비옥 3. 여성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그는 말했다 :

(تزوجوا الودود الولود, فإني مكاثر بكم الأمم).

"나는 그 많은 당신의 번호와 다른 사람의 존재에 자랑하기 때문에, 페라 나칸 비옥하고 배려하는 여성들을 결혼."[6]

옵션 남자 누구?
사람이 우리가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여성 berkriteria을 찾아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우, 여성의 보호자는 그녀와 결혼하는 의로운 사람을 추구 할 의무가있다. 아부 Hatim 알 - Muzani는 라디에이터의 anhu에서이 말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إذا جاءكم من ترضون دينه وخلقه فأنكحوه, إلا تفعلوا تكن فتنة في الأرض وفساد كبير.

누군가가 당신이 종교와 도덕을 ridhai 당신에게 온다면 ', 다음 nikahkanlah (당신의 여자 아이) 그, 그렇지 않으면 지구와 큰 손상에 fitnah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7]

이븐에 의해 서술로 그리고 그것은 보호자, 의로운 사람에게 당신의 딸이나 여자를 제공하는 것 모든 권리 경우 '라디에이터 anhu에서 우마르, 그는 보라 "고 말했다 때 Hafsah의 빈트'우마르 라디에이터 anhuma 그녀의 남편에 의해 명명 과부 Khunais 빈 Hudzafah의 AS- Sahmi, 그는 예언자의 동료 중 하나였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메디나에서 죽은 사람. 나중에 며칠 후 '. 내가 처음 생각하십니까'내가​​ '가 Uthman 이븐'Affan이 Hafsah이, 그는 말했다 제공 갔다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는 말했다'가 Uthman 나에게 와서 말했다 "나는 당시 결혼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지금. "나는 그대로 Siddiq 아부 바크르를 만나 침묵 우마르."하지만 아부 바크르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나는 Hafsah의 빈트으로 당신과 결혼'하고 아무 말도하지 않았고, 그 순간에 내가 느낀 말했다 후 '우마르가 말했다' 아부 바크르에 대한 것이 아니라가 Uthman '에 더 실망. 며칠 후까지 전달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그때 예언자와 결혼, 그녀의 손을 요청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의. 그리고 아부 바크르가 나를 만나 우마르가 '예'아부 바크르 말했다 대답 '당신이 Hafsah을 제공하지만 난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 때 당신이 나와 함께 화가'라고, '분명히 내가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제안을 받아 들일 제외하고 내 방식으로 아무것도 없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Hafsah)을 요구했다. 나는 예언자의 비밀을 전파하지 않으려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그가 떠날 때, 그때 확실히 나는 그것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8]

여성은 신랑을 볼
그녀의 마음을 구애하고 싶은 사람은 그가 제안하기 전에 그가 그것을 볼 수 있도록 다음 disyari'atkan, 여자를 원하신다. 무하마드 빈 Maslamah는 라디에이터의 anhu에서 "나는 그때 숨어 내가 볼 수 있도록 여성을 엿했다, 여자 제안한다"고 말했다. 그런 그에게 말을 그는 대답, "당신은?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이 예언자의 동료가있는 동안 어떻게 당신이해야합니까" "나는 들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إذا ألقى الله في قلب امرئ خطبة امرأة, فلابأس أن ينظر إليها.

"하나님은 마음에 욕망을 여자에게 제안 할 수있는 사람을 넣으면 그 여자를 본다면,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9]

Mughirah 빈 Shu'bah의 라디에이터의 anhu의에서, 그는 내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에 와서 내가 여자를 적용하는 것이 그에게보고했다 "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

اذهب فانظر إليها, فإنه أجدر أن يؤدم بينكما.

"톱 더 당신의 둘 사이의 애정을 영속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서 여자를 참조하십시오. '"[10]

Khitbah (우)
Khitbah는 지역 사회에 공지 된 방식으로 그의 아내 될 여자를 적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 합의에 도달 한 경우에만 결혼 할 수있는 거래의 약속, 적용되는 사람 때문에 자신이 매듭을 묶어 여전히 다른 사람까지 그녀의 상태 dilamarnya의 여자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무슬림 이븐 우마르의 라디에이터의 anhuma의 말, 그의 형제에 대한 말씀 여자를 적용하는 그리고 그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نهى النبي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أن يبيع بعضكم على بيع بعض, ولا يخطب الرجل على خطبة أخيه حتى يترك الخاطب قبله أو يأذن له الخاطب.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중 일부는 다른 사람에 의해 구매되는 물건을 사기 금지. 그리고 누군가가 아직도 그것을 떠나거나 허용 사람에게 자신의 형제들이 사용하는 여성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11]

마찬가지로,에있는 여성을위한 적용되지해야한다 'talaq Raj'i iddah 상태가 다른 남자의 아내로 여전히 때문에 그는 또한 Tashrih 허용되지로 terang-에 (,, (여자가 백 제품 설명을 참조 할 수 아직도 이혼 후 대기 기간) 공개)) 이혼 후 'iddah talaq ba'in (대기 기간 여전히 남편의 화해 갇힌 수없는 여성) 사망 한 여성을 적용하지만, 그녀는 풍자와 (ta'ridh하지 않는 이유. 알라 신 Ta'ala의 말씀으로 :

ولا جناح عليكم فيما عرضتم به من خطبة النساء أو أكننتم في أنفسكم

"그리고 당신은 풍자와 여자에게 구애하기 위해 또는 당신의 마음에 (욕망이 그들을 결혼을) 숨기기에 대한 죄가 없다." [알 - Baqarah : 235]

[알 - Sunnah에 월마트 Wajiiz FII Fiqhis Kitaabil Aziiz, 저자 셰이크 압둘 Azhim 빈 Badawai 알 - Khalafi, 인도네시아 가이드 Fiqh 완전판, 번역기 팀 Tashfiyah LIPIA의 책에서 복사 - 라마단에서 인쇄 자카르타, 이븐 Kathir 리더 출판사, 1428 - 9 월 2007M]
wanlyodoeji anh-eun tago (33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