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Wednesday, August 26, 2015

과학, 행동과 예배.

완료되지 않은 타고 (353)

(파트 삼백쉰셋)가 Depok, 서부 자바, Indonnesia 년 8 월 21 일 2015 년 19시시).

과학, 행동과 예배.

예언자 무하마드에 하나님에 의해 공개 된 첫 번째 구절은 문장 Iqro입니다 : 읽기. 천사 가브리엘을 통해 전체에서 하나님의 계시 전에 예언자 무하마드는 이전 연구 또는 읽기 (Iqro을)에게, 또는 (기억) 기억 예언자 무하마드가 문맹이었다 부여하는 명령했다.
그래서 전체 꾸란은 기억과 기억 Rasululah, 다음 Juz가,가 Uthman의 칼리프의 지위 동안 수집 mushab로 알려진만큼 30 다음 코란의 형태로 결합하기 전에 다음, 피부, 잎 허용 다른 개체에 쓴 그의 동료 우스만.
콘텐츠의 내용 중 꾸란이 외에 또한, 하나님의 능력을 포함하는 모든 땅의 내용과 하늘, 땅, 바다, 물, 생선, 모든 주민의 형태로 하나님에 의해 창조 된 하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컨텐츠 하늘, 태양, 달, 별과 우주 전체는 결코 피곤 하나님의 적용을받습니다. 그 사람은 자신의 지식과 그들이 하나님의 단일성을 확신 할 수있는 지식으로 생각할 수 있도록 모든 자연 현상은 하나님에 의해 창조되었다. 그리고 인간의 과학은 알 Qur.an과 Sunnah에의 명령과 경고와 알라의 금지 (알 Hikmah / 하디스)을 배울 수 있습니다.
과학으로 우리는 적절한 명령 또는 세계의 문제를 어떻게 금지되어 예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언자 무하마드는 코란과 하디스의 명령이없는 한 문제가 수행 예배의 불법 기원했다.
그리고 (5 월) 코란과 Hadiths에 금지가없는 원래 허용 세계의 문제는, 돼지 고기, 피와 (생선과 메뚜기 제외) 시체, 담배 (흡연)의 금지 Muhammadiyah 인도네시아, 사우디 아라비아의 성직자를 먹는 등의 파트와 불법 담배를 발행했다.


Suat Fathir 구절 9-14 :
والله الذي أرسل الرياح فتثير سحابا فسقناه إلى بلد ميت فأحيينا به الأرض بعد موتها كذلك النشور (9) من كان يريد العزة فلله العزة جميعا إليه يصعد الكلم الطيب والعمل الصالح يرفعه والذين يمكرون السيئات لهم عذاب شديد ومكر أولئك هو يبور (10) والله خلقكم من تراب ثم من نطفة ثم جعلكم أزواجا وما تحمل من أنثى ولا تضع إلا بعلمه وما يعمر من معمر ولا ينقص من عمره إلا في كتاب إن ذلك على الله يسير (11) وما يستوي البحران هذا عذب فرات سائغ شرابه وهذا ملح أجاج ومن كل تأكلون لحما طريا وتستخرجون حلية تلبسونها وترى الفلك فيه مواخر ل​​تبتغوا من فضله ولعلكم تشكرون (12) يولج الليل في النهار ويولج النهار في الليل وسخر الشمس والقمر كل يجري لأجل مسمى ذلكم الله ربكم له الملك والذين تدعون من دونه ما يملكون من قطمير (13) إن تدعوهم لا يسمعوا دعاءكم ولو سمعوا ما استجابوا لكم ويوم القيامة يكفرون بشرككم ولا ينبئك مثل خبير (14)

편지 Fathir 절 9-14 번역

9. [1] 그리고 바람을 보내는 하나님; 구름 이동 (바람), 그리고 우리는 죽은 땅 (불모)에 구름 포인트 [2] 우리는 (건조) 죽음 후에 땅을 돌려 비가와 [3]. 이러한 부활이다 [4].

10. 명예를 원하는 누구든지, 모든 것이 하나님 께 속한 다음 (노하우) 영광 [5]. 그분이 상승합니다 [6] 좋은 말 [7], 좋은 행동 [8] 그는 그것을 들어 올릴 것이다 [9]. 범죄를 계획 한 사람들에 관해서는 [10] 그들은 매우 가혹한 처벌 [11]을받을 것이다, 그들의 사악한 계획이 엉망이 될 것이다 [12].

11. 그리고 알라는 그가 당신 (남성과 여성) 쌍 [15] 만든 다음, 정액 [14]의 점토 [13]에서 당신을 만들었습니다. 어떤 여자가 지금 임신을하지 않고 출산을하지만, 자신의 지식과. 그리고 도서 (Lawh Mahfuz) [16]에있는 사람의 수명을 연장이나 그 나이를 감소하지만 (이미 설립)하지 않습니다. 사실, 이러한 알라 [17]에 대한 쉽다.

12. [18]가 아닌 두 바다 (사이에) 동일한; 신선한, 신선한, 맛있는 음료와 다른 인 짠맛과 쓴맛. 그리고 거기 당신은 신선한 고기 [19]를 먹을 수있다, 당신은 당신이 [20] 착용 보석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 (각 바다)에서 당신은 선박의 항해는 너희가 하나님의 은혜를 구할 수있다 바다 [21 분할 참조 ] 그리고 너희는 감사 할 수 있습니다.

(13) [22] 그는 하루에 밤을 넣고 밤에 일광을 통합하고, 소정의 시간 [23] 순환하는 태양과 달, 각각 실시했다. [24] (DO) 무엇 알라 주님 것을, 그의 모든 왕국 그래서. 그리고 당신은 알라 [25] 외에 (예배)을 부르는 사람들을은 얇은 표피 [26]하지만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들에게 전화 (14), 그들은 당신의 주장 [27] ​​들리지 않는, 오직 그들이 듣는다면, 그들은 또한 요청 [28]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부활의 날에 그들은 kemusyirikanmu [29] 거부 아무도 당신에게 (알라)에 의해 주어진 정보 [30] Mahateliti [31]을 줄 수 있습니다.

언제 자선없이 과학


Ustadz 아르 멘 할림 나로



물론 무슬림으로 모든 시간은 다섯 매일기도, 또는기도의 사람들을 설정합니다. 그는 항상 shirathul mustaqim을 같이 요청합니다. 그 부탁을 주어, 사람의 길에서 유지 maghdhubi 된 사람들에 의해 통과 된 긴 직선 도로 인`평화가 될 (사람들이 당신을 하나님이 자극), 또한 dhallin 방법 사람들 (타락 자). dhallin가 Nashara 인 반면 해설, 사람들 mahgdhubi 평화 것이 상기 [1]에 언급 한 두 그룹은 유대인이다.

이븐 Kathir는 rahimahullah는 말했다 "그리고 그 방법은 신자들이 과학과 자선을 결합하기 때문에 둘 사이의 차이 경로 - 그 때문에, 두 방법을 기피. 그리스도인들이 지식을 잃을 수있는 반면 유대인 자선은 손실됩니다. 따라서 유대인들과 기독교인들은 게인 에러의 분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그는 아는 사람, 다음을 실행하지 않는, 분노를 가치가있다. 모르는 사람들과는 달리. 그리스도인은 특정 목적을 가질 때, 사람들을 수 있지만, 그의 문에 따라 이동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자신의 길을하지 않았다. 즉 진리를 따르십시오. 그래서, 그들은 오류로 떨어졌다. "[2]

많은 사람들이 자선과 예배의 많은 내세에 대한 보증, 진실과 증거 keshalihan의 적어도 기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우리가 듣고 얼마나 자주, 그리고 그 이슬람교도 사이에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우리는 종종이 말을 듣고 한 문자, 지난 몇 년 동안 모든 우리의 상상과 추측을 기억하려고해도, 우리는 내일 하루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알만, 해변에서 pepasiran만큼 연습이있는 사람,하지만 한 번 무게, 그가 비행 파편처럼,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말한다

وقدمنا​​ إلى ما عملوا من عمل فجعلناه هباء منثورا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한 모든 자선 단체에 직면하고 있으며, 우리는 행위 (같은) 비행 먼지를하여야한다. [알 - Furqan : 23].

뿐만 아니라 행동에도 그가 지옥의 불 입국의 원인이며, 허용 연습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말한다

هل أتاك حديث الغاشية وجوه يومئذ خاشعة عاملة ناصبة تصلى نارا حامية

이미 당신은 심판의 소식 (약) 오늘 datangkah? 그 날에 어떤 얼굴 하드 다시 소진 일, 내리 뜬 것입니다, 아주 뜨거운 불 (지옥)에 들어갔다. [알 Ghasyiah : 1 - 4].

이븐 압바스는 "Khusyu` 아니라 유익한 행위는,"그는 자선 및 berletih 지친 많이 가지고 이븐 Kathir에 의해 설명된다, 그러나 그는 화재의 지옥은 매우 뜨거운 [3]입니다 획득했다. 따라서, 이맘 카리는 Sahih 그는에서 만드는 장, 장 : 지식 전에 말을하고 좋은 일을. "

알 꾸란 과학 미덕
과학이없는 노동은 매우 많이 사람들에 대한 과학 및 비방의 우위에 대해 설명 단락 [4]. 알라 Subhanahu WA Ta'ala에는 시각 장애인을 본 사람처럼 바보와 지식이있는 사람을 구별한다.

أفمن يعلم أنما أنزل إليك من ربك الحق كمن هو أعمى

당신의 주님으로부터 당신에게 계시 무엇, 그것은 장님 인 사람과 같은 것을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아르곤 Ra`ad : 19].

시각 장애인뿐만 아니라 청각 장애인과 음소거뿐만 아니라 사실.

꾸란 알라 L 여러 곳에서 즉, 무지한 사람들을 비난 :

ولكن أكثر الناس لا يعلمون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른다. [알 - Araf : 187].

وأكثرهم لا يعقلون

그리고 그들 대부분은 합리적이 아니다. [알 Maidah : (103)].

사실 그들은 동물과 동일시하고 있으며, 동물보다 더 어리석은 :

إن شر الدواب عند الله الصم البكم الذين لا يعقلون

참으로 하나님의 보시기에 최악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는 청각 장애인과 청각 사람들이다 짐승 (생물). [알 - 안팔 : 22].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그 바보 같은 사람들이 더 나쁜 모든 모양과 종류의 동물보다 말한다. 당나귀, 개, 곤충부터 시작, 그들은 동물 - 스타보다 더 있습니다. 아무것도 심지어 그들이 진정한 종교의 원수이며, 그 중 사도들의 신앙에 더 위험합니다.

또한, 그 법은 원래 불법 무언가를 허용하기 때문에 지식과 다른 하나는 지식이 아니다. 즉 dihalalkannya 소비 부시 고기 사냥 개는 먹이를 잡을 일반 개는 대조적으로, 배웠다.

يسألونك ماذا أحل لهم قل أحل لكم الطيبات وما علمتم من الجوارح مكلبين تعلمونهن مما علمكم الله فكلوا مما أمسكن عليكم واذكروا اسم الله عليه واتقوا الله إن الله سريع الحساب

그들은 "그들에 대한 합법적인가?"를 물어 당신에게 허용 "라고 말할 좋은 (먹이 캡처) 너희, 당신은. 그래서, 그들은 당신을 위해 잡는 것을 먹고, 알라의 이름을 축하 알라가 당신을 가르친 내용에 따라 가르치는 사냥을 훈련하는 가르친 야생 동물에 의한 짐승 (시간 해제) 이상. 그리고 알라를 두려워, 진실로 알라는 계산에 신속입니다. " [알 Maidah : 4] [5]

Sunnah에 모두에서 매우 atsar Salaf에 반면에이 문제를 설명합니다.

이 모든 후, 무슬림 순례자 - 감독 이슬람으로 자신을 속성 순례자 그의 시선은, 그것이 그들의 임무는 식으로 기어드는 것을 발견했을 때. 즉 샤리아의 과학에 대한 관심과 무지의 진흙으로 침몰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이슬람의 이해 학대의 많은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그들 앞에, 예언자는 그의 동료의 실천이 자신의 행위없이 아무것도에 비해 것을 말했다 정도 하리 지파라는 그룹. 우리의기도에 비해 그들의기도는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예배의 전문가들입니다 사람들입니다. 나중에 하루에, 그러나 ... 그들의 이야기의 어떤 말을 사자처럼 싸웠다, 그리고 승려 같은 저녁에? 선지자는 이슬람이 채석장에서 화살표의 방전으로, 그들은 단지 ... 그들은 이슬람 밖으로 나와 식도로 제한라고 우리에게 이야기하고있다; 그들은 지옥의 개를 말했다. 그들을 죽일 관리 사람은,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의해 보상 될 것이다. 심지어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그는 그것이`광고 싸운로서 그는, 반대 싸울 것, 나이를 만났다 berazam을 가지고 있습니다 ...

현재,이 교회를 성장. 즉 교회는 bid`ah와 미신, 그리고 신이 설립. 믿음 As`ariyyah Maturidiyyah으로 설립. Jistiyyah, Qadiriyyah, Sahruwardiyyah 및 tariqat Naqsyabandiyyah : 네 tharikat 수피즘과 그의 추종자들에게 충성을 맹세.

aqidah과 타우 히드의 문제가있다. 이 예언자의 시간에 그 이교도 아랍인과 비교 될 때 그들은 타우 히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이해하지 못하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그들은 단지 신념의 해석과 일신교의 일신론 Rububiyyah을 인정한다. 그리고을 Tawheed Uluhiyyah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알고하지 않습니다. Asma`의 타우 히드 WA Shifat에 관해서는, 그들은 aqidah'Ashariyya과 Maturidiyyah 중입니다. 우리가 알다시피, 특히이 학교의 두 타우 히드에 그 것을, Ahlus Sunnah에 월 Jama'ah의 학교에서 이탈했다.

그들에 대한 예배와 신비주의; 그들은 tariqat과 실천 네의 dhikr의 dhikr과 축복 가득 bid`ah과 미신과 dibaiat. 이러한 읽기 (라 ilaha) 사백 시간 및 (하나님, 알라) 육백​​ 번 매일 같이. Shalawat 책은 종종 그들에 의해 읽기, 축복의 유명한 책 선지자에게 그 bid`ah과 ghuluw입니다. 즉 달라-ilul Khairat, Burdah의 책이다.

이 책은 그들, 소위 Tablighi Nishab에 가장 의미가 있습니다. 자신의 설립자 중 하나에 의해 작성된. 이 책은 거의 읽기는 Sahih Bukhari의를 초과, 각각의 교회가 소유하고 읽습니다. 이 책은 미신, 회피, bid`ah 가득하고, hadith의-hadith의 거짓과 약한 hadiths에있다. 그래서 그들을 dinamalkan 생명 애쉬 Shahabah의 책, 미신으로 가득과 이야기 등등 사실이 아니다, 그리고는 ...

이 교회에 대한 결론은 [6], 그들은 항상 dendangkan 즉, "나에게 단 한 구절을 말해"hadith의 증거로 무지의 상단에 설교, 과학 성직자에 대해 상관하지 않는 교회는 것이다. 이 정통하지만 hadith에 있지만, 정통하지 않습니다이 hadith에 대한 이해의 방법입니다. 이 교회로 들어가는 모든 사람은 이미 그들이 이유 위의 hadith에있는 교회를 초대 집에 집에서 설교 통역 인의 가치가있다. 아니면 그들은 모스크 책 fadhilah를 읽고 ... 그리고 그들은 지금처럼 (익사하는 사람이 구출 될) 무슬림 것을 permisalkan. 그가 그 전에 침몰 것이다 저장, 또는 처음에 그들은 수영을 모두 죄와 오류의 바다에 익사입니다 수 없기 때문에 돕고 싶었 누가 할 수 있도록 그들을 모르는 학습은, 하루 이틀에서 수영을 할 수 없습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시간이되지 않을 때 부상당한 친구 중 하나, 다음 겨울 동안 junub, 그가 그들 중 하나를 물었다. 목욕 거기 rukhsah인가? 대답을했다 : 아니! 그래서, 목욕 동료가 사망 발생했다 걸릴.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alaihi WA sallam의, 그는 예언자 sallallaahu이 이야기를 듣고'을 할 때 분노, 그리고 진정으로 당신이 그를 죽일 수있다 "고 말했다. 당신은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의해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모르는 경우에 왜 물어하지? 약물 물어 모르는된다 때문입니다. "

그들은 카멜레온 jama'ah 때문에 무슨 일이,이 교회가 조사하는 것이 더 재미있다. 모든 농어를 변경, 그 환경에 따라 색상을 교환. 그들은 강한 입장을 가지고 있지 않았고 견고한 기초가없는 경우? 또는 그룹의 후원하에 모든 색상과 단체를 수집하는 방법, 그들의 임무는 무엇입니까?

따라서, 저작 장소에서와 대조적이다 리더에이 회중. 그것은, 한 곳에서 그들은 때문이 아니라 교리이다 교훈을 배웠습니다, 수도 있지만 거기에서 시작하는 그를 강제 환경 때문이다. 그리고 대신, bid`ah뿐만 아니라 penyebarnya 베어러 플래그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Jama'ah 가장 쉽게, 분위기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즉, 그들은 정통 과학에 대한 교육을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언덕 꼭대기에 프로펠러로 표시됩니다. 사막에 깃털을 박 바람에 의해 원하는 무엇을 따릅니다.

둥지는 세계 우상에서 가장 높은 곳에 그들이 사랑하는 심지어 국가의 국가에 이슬람 사원과 외출에서 회의에 묶여되지 않은 경우에도, 나는 확신, 그들은 떨어져 떨어질 것이다. 그리고 회중은 그들이 다른 회중에 의해 영향을받을 것이다, 또는 자신의 집으로 돌아갑니다.

임신 질문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장소의 죄인의 사람들을 제외 성공이 아니라, 회개하고 설교에 선하심과이 교회의 성공의 한으로 그것을 만들?!

따라서, 우리는 대답 그가 위의 문제와 유사성이 가장 현대적인 선전의 선전에 대해 말했다 아만 셰이크 알리 알 제이미 rahimahullah는을 고려 :

... 사실, 그는 장소 디스코텍, 영화관에서 사람들을 출시했습니다. 그것은 거부 할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는 그 장소에서 그들을 뽑아 후에 그러나, 그것은 무엇입니까? 다음 무엇을 선전 그들에게 설교하고, anbia` (선지자)의 방법은? 그들은 tariqat 수피즘의 다양한에 파편이되도록 또는 대신, 그들에게 그들을 가르치고 수집? 참 ... 그러나 그는 무지 무지에서 그들을 출시했습니다. "

그는 이슬람의 올바른 이해로 이동하지 않았다. 증거는, 그 자신이 하나 tariqat의 shufi을 준수합니다. 하지 복용 tariqat가 tariqat 다른 tasawwuf을 복용, 그에 의해 채택 된 경우, 장소의 디스코텍에서 발행 된 사람들이있다. 그리고 그의 메시지는 또한 국가에서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이외로 예배를 근절 여부를? 여부 그는 후세인, Zaynab와 압둘라의 무덤처럼 무덤 주위 와프의 남자를 발행했다?! 그는 하나님의 율법에 민주주의의 무법 법과 무법 사람에서 발행 여부? 이것은 할 예정이다. 이것은 꼭 그렇지는 선전 선동을 수행 그의 메시지 인 경우. 그러나 구절이 말한대로 :

إذا كان رب البيت بالدف ضاربا
فشيمة أهل البيت كلهم​​ الرقص

호스트가 탬버린 함께 노래 경우 경우
물론 그 모든 집에 자신이 좋아하는 춤에서

그것은 그에게하지 않고 이슬람에 대한 makrifah 지식은 그가 떠나 무덤하고 그 주위 와프 사람들에 맞서 싸울 수있는 방법, 사실이라면. 무슨 일이 부도덕에 빠질 사람들에게 할 수 있는가? [7]

마지막으로. 의 지식, O 청소년을 추구하자. 실제로 그는 영광의 문, 그리고 안전이었다.

[AS-Sunnah에 01 / 년 VII / 1420H / 천 9 백 99m 게시 Lajnah 재단 Istiqomah 수라 카르타, JL의 잡지 판에서 복사. 솔로 - 킬로미터 Purwodadi. 8 Selokaton Gondangrejo 솔로 57 183 전화. 08121533647, 0815757929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