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Tuesday, August 11, 2015

풍부하고 마하 도우미 하나님 께기도하자.

완료되지 않은 타고 (341)

 (파트 삼백마흔하나)가 Depok, 서부 자바, Indonnesia 년 8 월 11 일 2015 년 오후 1시 40분).

풍부하고 마하 도우미 하나님 께기도하자.

기도는 때때로 우리가기도 후기도를 잊지 후 아마도 그 결과로 우리는 (보물을 찾아) 세계의 일에 몰두으로 비좁은 시간 (여유없는 시간을) 생각합니다.
사실,기도는 종종 인간을 괴롭혀 재앙에서 우리를 방지 할 수있는 가장 영광스러운 예배,이 시간에 발생하지만, 미래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간의 삶의 요즘 생활의 시험에서 분리 될 수 없습니다에서 때때로 RIBA의 요소 (관심 / 관심을) 관련 부채 친구 나 은행 (신용 카드 또는 기타 부채 중)에서 모두 부채의 문제에 우리의 참여와 같은 피하기 위해 때로는 어렵습니다.
사실, 그는 (사망) 죽기 전에 완료해야하는 인간의 작업 중 하나는) 비즈니스 빚이다.
고인가 해결되지 않은 채무가 여전히 존재이다 관객들에게 menyolatkan 기관에게 예언자 bartanya의 도우미를 갈 때 예언자 무하마드 자신이, 누군가가, 그 친구 (고인)이 여전히 두 디르의 빚을 남겨 대답 한 후 예언자 무하마드가 menyolatkan 몸을 거부 들린다 고인은 여전히​​ 빚에 남아 있었다.
사망 한 후 선지자 다음 기꺼이 menyolatkan 새로운 기관 (유료) 빚을 완료 가족이 일단.
예언자 무하마드는 하나님의 모든 종의 중요성도 선지자는 항상기도 할 때기도 중 하나 또는 다른 경우에,기도하고 빈곤과 채무 노예의 신분을 방지하기 위해 하나님 께 간구 할 수있다.
예언자 무하마드는 하나님과 무오의 가장 두려움 (하나님은 죄에서 유지) 확실히 그냥 항상 세계 문제 (채무 노예의 신분과 생계 (빈곤의 좁음에서 구호를 위해기도)의 어려움에서기도를 하늘로 이동합니다.
의식적 또는 무의식적으로, 부도덕의 수천을 우리 같은 평범한 사람들은, 확실히 부채의 속박에서 피할 모든 죄를 용서하는 하나님 께기도를 많이 가지고, 우리는 가난을 피할 수 있도록 문 넓은 생계를 열었다.
우리는 인내심을 가지고있는 키를기도에서, 모세는, 새로운 질병 10 년기도 또한 예언자 유브의 지칠 줄 모르는 노인 (고령화) 후, 또한 선지자 스가랴를 치료 단 40 년 후, 그의기도는 파라오의 싸움에 부여 된했고, 그의 아내는 새로운, 노인 아이 (자식)가 자신의 요청을 수여했다.
우리는 하나님 께서 요구가 확실히 (기도)는 부여합니다, 하나님 께기도합니다.

덕과 영광의기도



Marsyud 빈 이스마일 빈 이브라힘 알 - Rumaih


[1]. 기도는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예배입니다 :
"의미 :. 나에게 Berdo'alah, 당신은 실제로 예배 자랑하는 사람들이 내게 비참한 상태에 지옥을 입력합니다 Kuperkenankan 의심 할 여지없이 것입니다." [Ghafir : 60].

이맘 피즈 이븐하자 르가 샤이 크 Taqiyuddin Subki 말했다 말했다 : 위의 단락에서기도의 의미는 의미, ''ibaadatiy기도 예배보다 더 특별한 것을 보여준다 요청입니다기도하고, 다음 단락입니다 누구든지 거만하지 확실히 다음, 예배 것 거만하지 기도합니다.

따라서 위협은 오만으로기도를 떠나 사람들에게 해결하고, 이러한 범죄를 저지르고있는 사람들은, 그는 이교도가있다. 어떤 이유기도하지 않는 사람들에 관해서는,이 위협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옹호 인수가 충분히기도 때문에 떠나는 것보다 여전히 더 나은기도를 곱합니다. [파스 바리 98분의 11].

Nu'man 이븐 바시르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다음 그는 그 구절을 읽어 : "기도는 예배는 의미": "예배 자랑 사람 진실로 그". [Ghafir : 60].

이맘 피즈 이븐하자 르 이맘에서-Thaibi 말했다 말했다 : Numan가 언어의 의미로 이해 위의 hadith가기도하는 것을 의미 해야하는가 항복의 태도를 표시하고 좋습니다 예배가 없기 때문에, 하나님을 필요로하지만, 항복과 창조주에 제출하고 필요성을 느낄 것입니다 하나님. 따라서 하나님은 그의 말과 함께 절에 종지부를 찍​​을 : "사실, 예배 자랑하는 사람들". 이 구절에서 제출 알라에 굴복하지 않는 사람들은 오만한 사람이라고, 그래서 예배에서 우위를 가지고기도,기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위협은 불가촉 천민이다. [파스 바리 98분의 11].

노트 :
읽어 하디스 :

"그것은 의미 :기도는 예배의 원래의 핵심입니다"[하디스 의심!]
[Didhaifkan 알 - 알바니, Ta'liq 'ALA Misykatul Masabiih 693분의 2 호 2231]

[2]. 기도는 아부 Hurayrah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하기 말했다에서, 하나님의 보시기에 가장 고귀한 예배입니다 :

"의미하는 것은 :기도보다 하나님의 가장 고귀한 아무것도 없다". [순안에서-Timidzi, 장 축도 263분의 12, 순안 이븐 Majah, 장 축도 341분의 2 호 3874. Musnad 아마드 3백62분의 2].

Shaykh 알 - 무바라크 Furi은의 hadith의 의미가 무엇인가를 비교하는 물질에 따라해야하기 때문에 예배 (연설),기도보다 하나님 보시기에 더 귀중한 qauliyah 아무것도 없다고 말했다. 하나님의 말씀에 위배되지 않도록 그래서기도는 가장 중요한 badaniyah 예배는 개념이다.

"그것은 의미 : 진실로 알라의 보시기에 너희 가운데서 고귀한 당신 중 가장 경건한입니다". [알 - Hujurat : 13].

[3]. 아부 Hurayrah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하기 말했다 hadith을 기반으로기도를 포기하는 사람들에 대한 하나님의 진노.

"의미 : 하나님 께 구하라하지 않는 사람들은, 하나님이 memurkainya됩니다." [순안에서 - Tirmidhi, 장 축도 12 / 267-268].

"위의 hadith의 의미는 하나님 께 구하라하지 않는 그는, 그때 그는 화가 될 것이며, 그 종을 물었을 때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그는 매우 기뻐했다"이맘 피즈 이븐하자 르 이맘에서-Thaibi 말했다이라고 말했다. [파스 바리 98분의 11]

이맘 알 - 무바라크 Furi는기도를 떠난 사람은 거만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나님에 대한 필요를 느끼지 않았다.

에서-Thaibi 이맘은 누구든지 다음은 자신의 분노를받을 권리가있다, 알라에게기도하지 않고, 자신의 선물을 물었을 때 하나님이 기뻐 말한다.

위의 hadith에서 멀리 하나님의 진노에서 필수가되고있다 하나이기 때문에 알라에 대한 종의 응용 프로그램이 무엇보다도 가장 큰 의무와 있음을 보여줍니다. [Mura'atul Mashabih 358분의 7]

[4]. 기도는 alaihi WA sallam의 말했다 살만 알 - Farisi 라디에이터 '예언자 sallallaahu anhu의'는의 hadith을 기반으로, 하나님의 행위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의미 : 아무도기도를 제외하고 운명에 저항 할 수 없다". [순안에서 - Tirmidhi, 장 Qadar 8 / 305-306]

Shaykh 알 - 무바라크 Furi는 질문은, 누구의 운명기도와기도에 달려 운명 운명은 인과 관계의 문제에 위배되지 않기 때문에이 일이 일어나고 여부의 발생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완전히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운명 포함 뭔가 다른,이다라고 말했다. 재난을 피하기 위해기도의 예는, 모두 천재 지변이다. 아마도기도하지 운명 누군가가 그렇게 영향을 그가기도하면기도가 방패와 화살표와 같은 재앙처럼, 그래서, 영향을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Mura'atul Mafatih 7 / 354-355].

"우리는 종종 사람들이 말을 듣고 : 하나님 이여 우리가 우리의 운명을 구걸하지 않습니다이 변경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운명에 부드러움을 묻는기도가 허용된다는 점이다..?"로 Shaykh Uthaymeen에 질문을 받았다

답변 :
기도가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그렇게기도하고 위의 hadith에 언급 한 바와 같이 불법적 인 운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오 알라가 당신이 원하는 걸 takdirkanlah하지만 운명의 부드러움을주고"하나님에 대한 그와 같은기도처럼하는 말을해도 사람들.

같은기도로기도에서 해결기도 할 사람은해야 : 하나님 이여 우리는 당신의 은혜를 요청하고 우리는 고통 당신, 그리고기도 semisalnya에서 피난처를 추구합니다. 하나는 자신의 운명을 변경하지 않도록 하나님 께기도 때,기도는 운명을 바꿀 수 있고, 그 운명이 때문 만이기도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될 수 있지만 이점은 무엇입니까. 중요한 것은기도 위해서는 안됩니다과기도가 그에게 조언을해야한다고 들었 사람뿐만 아니라 피해야한다는 것입니다. [Liqa 'Babul Maftuh 5 / 45 ~ 46]

5]. 가장 취약한 사람들은 할 수없는 사람들에게 그는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하기 예언자의 hadith을 기반으로기도를합니다.

"의미 : 약한 사람들은기도와 가장 인색 한 사람을 떠난 사람들은 사람이 인사에 대한 그래버입니다입니다". [알 - Haitsami, 책 Majma '아즈 Zawaid. Thabrani, 알 - Ausath. 알 - Mundziri에서-Targheeb이 책은 말했다 : sanadnya (좋은)와 saheeh 알 - 알바니, AS-Silsilah 알 - Shahihah 2 / 152-153 번호로 분류 Jayyid (601)].

이맘 Manawi 무엇하는 것은 그것을 '- 나시 Ajazu 가장 블라인드 비전의 약한 마음과 마음을, 그리고 무엇 최소 의미하는'의 의미를 광고 dua'i가 약한 'ajzin 특히 고통의 시대에 하나님 께 간구하고 이렇게 말했다 그는 자신의 명령을 왼쪽 있기 때문에기도는 매우 가벼운 작업 때 하나님의 진노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Faidhul 카디르 오백오십육분의 일을].

전문가시는 말했다.
사람, memintalah하도록 요청하지 마십시오
그의 도어의 본질은 폐쇄되지 않았다.

당신이 물어 보지 않으면 알라 화가 될 것입니다,
인간이 화를하는 동안 자주 요청하는 경우.
이기도하지 않는 것이 좋다 개념에 대한 반박으로 위의시.

[6]. 알라 Subhanahu WA Ta'ala에기도하라는 명령을,기도를 떠난 사람은 하나님의 계명에이고 누구 수단을 실행하고 그의 명령을 성취했다.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말한다.

"의미 :. 그리고 내 종들이 너를, 다음 (답) 나에 관한 질문 할 때, 나는 근처입니다 나는 그가 내게 간구 할 때기도하는 사람의 요청을 부여하고 그들을 구를 (모든 명령)을 만족하도록하고, "그들은 진리에 항상 있도록 그들이 나를 믿는 보자. [알 - Baqarah : 186].

로 Shaykh Sa'di는 말했다 위의 단락 예언자의 동료의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그들이 질문 : 알라 그래서 우리는 속삭임에 구걸 닫으면, 알라의 O 메신저 또는 그가 우리가 소리로 그에게 전화 많이 그래서인가? 그 다음 구절은 하나님을했다. [Tafsir에서-Tabari에와 didhaifkan 이맘 아마드 4백81분의 3으로].

"내 종들이 너를, 다음 (답) 나에 관한 질문 때, 나는 근처입니다." 하나님이 모든 보는의 본질이기 때문에, 모든-및 관습 눈과 마음의 모든-보고 비밀 숨겨진 뭔가 향해 결정 변경됩니다. 하나님은 항상 요청을 승인 할 수 요청하고 그 종을 닫습니다. 하나님은 "나는 그가 나에게 간청 할 때기도하는 사람의 요청을 승인".

기도는 2 종류, 즉기도 예배와 중보기도이다. 자신의 종으로 하나님의 친밀감, 즉 2 종류로 나누어; 그의 하인과의 생물 각각 친밀감과 그의 지식의 친밀감은 각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그들에게 도움을 타우합니다.

마음이 겸손 '하나님 께기도하고 법의 규정에 따라기도 및기도가 금지 또는 semisalnya 음식을 먹는으로 인정되는 장애물이없는 사람은, 하나님이 요청을 승인 약속했다. 모두 말과 행동을 하나님의 명령을 수행 자신의 금지를 떠나으로 terkabulnya기도의 원인과기도가 부여 될 것이라고 믿는다 것들과 함께 특히. 그리고 알라는 말한다 : "그럼 그들 (계명) 구 그들이 진리에 항상 있도록 그들이 나를 믿지 hedaklah을 충족 할 수".

이기도의 사람들이 충실한에 대한 지침을 받고하는 것은 좋은 행동을하고 사악하고 가증하지 않는 것이 진리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Tafseer 알 - Sa'di 1 / 224-225].

[7]. Zarkasi 이맘은기도의 농도가 낮은 태도, 복종, 예속을 보였다 하나님의 필요가 예배의 정당한 요구 사항이된다하더라도, 그래서 가장 큰 예배라고 생각했다.

하나님은 그의기도를 부여하지 않지만,기도하는 사람들에게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8]. 하나님의 위대함의 중심부에 승영의 감각을 제기하고 다시 죄인의 그의 정지에 가고 싶어 하나님을 기억하고 자신을 바쁘게 움직이게됩니다기도. 종종 문을 두드리는 것은에서 얻을 수있는 좋은 기회가 있으므로 자주 문을 노크하는 사람들은, 다음 시간이 있다고 그래서 입력 할 수있는 권한이 주어집니다 말하는이 "뭔가를 주어보다 더기도 할 수있는 기회를 주어".

[9]. 많은 살람 alaihis 예언자 이브라힘 '에 대한 탐구 하나님의 말씀으로, 재해와 재난을 피하기 위해기도 :

"의미 : 그리고 잘하면 내가 나의 주님 께기도하여 실망하지 않을, 나의 주님 께기도합니다". [마리암 : 48]

그리고 예언자 스가랴 'alaihis 살람에 대한 하나님의 말씀.

"그것은 의미 : 그는 말했다 : '나의 주님, 나의 뼈가 약한왔다 내 머리가 백발로 덮여하고, 내가 네게로 오 나의 주님을기도에 실망 적이 없습니다." [(마리암 : 4) 알 - Azhiyah Fi를 Ahkamil Ad'iyah 것. 38-42].

[10]. 어떤 사람들은 한 번 또는 두 번 한 번이 부여되지 않은기도하고기도를 중지합니다. 이러한 조치는 분명히 심지어 그는 끊임없이 알라 부여 그의기도를 반복해야합니다 잘못된 조치입니다.

아부 Hurayrah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그는 말했다; ".? 의미 축도 종은 항상 급하게 뭔가 죄 또는 종료 친척을 요구하지 않으면 서 부여 여부 될 것이다 그들은 질문 : 러시는 무엇 그녀는 대답했다" 그때 그는 다음기도를 떠나 미안 느낌, 부여되지 않은 많은 시간을기도했다. "는 Sahih 무슬림의 dhikr WA 축도 87분의 4의 도서]를.

이맘 - Nawawi에 따라 질문 후회기도를 떠난다. [Sharh Saheeh 무슬림, 52분의 17].

그런 다음 종이 지루해하는 느낌이 그의기도를 부여하지 않은기도를 계속해서는 안 될 것이다. 연설에서 "나는 많은 시간을기도하지만이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Shaykh 알 - 무바라크 Furi는 셰이크 알 - 카리는 말했다 말했다.. "문장의 의미는 내기도의 결과를보고하지 않는 경우에 느린 그의기도가 부여 또는 낙담기도에서 모두가 비난 있습니다을 숙지,기도 terkabulnya에 대한 특정 시간이 느낌, 사십년 후 하나님의 새로운 결론에 의해 파괴 모세와 아론, 그래서 파라오의기도. 알라의 자비의 절망 "하지 않는 이교도에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서술있다. [Mura'atul Mafatih 348분의 7].

이맘 피즈 이븐하자 르 위의 hadith에 따라서 Salaf에 말했다 몇몇 학자를 계속 적용하지 그래서 제출의 태도의 일부를 위해기도에서 절망에 하나님의 필요성을 알라에 항복과 느낌, 그리고 윤리적 인기도가 말했다 : "우리는 더 두려워 terkabulnya기도를 방해하기보다는기도를 방지 할 수있다".

이맘 광고 - Dawudi는 말했다 : "그것은 우려되는 그는 항상기도하지만기도 실제로 부여되지 않은, 또는 정말 죄 이하 또는 면제의 처벌의 정지를 부여하지 않은 권한이 부여되지 않았 음을 말하는 사람".

이맘 이븐 Jauzi는 말했다 : "에서 더 심각한 혜택을 더 pengkabulannya 지연 또는 무언가로 대체 될 수있다, 신자들의기도가 거부 될 수 있음을 알고 세계 또는 이하에서기도 예배이기 때문에 하인이 그의 주님 께기도 두지 않는해야 하나를 요청했다. 하나님 께 예배와 제출 즉 제출 ". [파스 바리 348분의 7]

아이샤 라디에이터 '고 말했다 anha : "예언자 sallallaahu 때'에서 예언자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밤까지 아직 아무 짓도 안 했어요 같은, 그래서 만약 alaihi WA sallam의이 Lubaid 빈 A'sham라는 마법의 유대인을 공격, 그는 말했다, 기도 후기도 "기도를 계속합니다. [는 Sahih 무슬림, 책의 장 살람 매직 7/14]

이맘 - Nawawi 위의 hadith 재해 또는 재난기도를 곱 하나님 께 항복을 계속하기 위해 모든 종에게 강조했다. [Sharh Saheeh 무슬림 7/14].

알리 빈 아부 탈 리브 라디에이터의 'anhu에서 나는 싸움을 시작했을 때 바드르 다시 빨리 저 전투가 볼 때 말한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 그가 신장 질환이었다 읽기 밝혀 : 최고 및 최고 영생, O의 O 에센스 최고 및 최고 영원한 생명의 본질은, 그때 나는 "그때 그때 다시 와서 다시 하나님이 승리를 제공하도록 그와 나는 아직도기도를 읽고 만난 날 싸움, 예언자, 나는 의식의 상태에서 그를 만난 곳으로 다시 돌아가, 싸우고 돌아왔다 . [순안에서 - Tirmidhi, 장 78분의 13기도. 98분의 11 파스 바리에 saheeh 이븐하자 르로 분류]

Ubadah 빈 Saamit 라디에이터에서 'anhu에서 예언자 sallallaahu 그'alaihi WA sallam의 고 말했다.

"그것은 의미한다. 아무도 무슬림 친척의 죄 또는 해지기도하지 않지만, 부여 또는 semisalnya 그 악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알라를 제외하고 청원 세계에서 알라에게기도하지 말하는 사람들의 사람이 있었다 : 그래서 곱 경우 . (기도) 그는 말했다 : ' ". 하나님은 당신이 묻는 것보다 더 많은기도에 응답"[순안, 장 78분의 13기도 파스 바리 98분의 11에 이븐하자 르에 의해 saheeh로 분류-Tirmidhi에서.].

[11]. 하디스하는 읽습니다.

"그것은 의미 : 알라 간절히기도하는 사람들에게 사랑". [하디스는 의문이다 알 - 알바니이 거짓 하디스 것을 리니지 Dhaifah 말했다 2 / 96-97].


[Jahalatun의 NAS가 Darul 하크, 번역기 Zaenal 아비딘, LC 발행 Marsyud 빈 이스마일 빈 이브라힘 알 - Rumaih, P 37-42에 의해 Du'a,기도 인도네시아 판 실수를, FID 책에서 복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