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Sunday, August 16, 2015

생명 이하에 특히주의하지만, 세계를 잊지 마세요

완료되지 않은 타고 (346)

(파트 삼백마흔여섯)가 Depok, 서부 자바, Indonnesia 년 8 월 14 일 2015 년 20시 7분 오후).

생명 이하에 특히주의하지만, 세계를 잊지 마세요

알 - Qasas 구절 77 알라는 사람이 이하 (낙원)의 삶의 진정한 목적에 우선 순위를 부여 불멸 할 의무가있다, 사람의 이야기,하지만 사람들은 세계 (일시적으로) 하나님에 의해 부여되는 생명 (즐거움)을 잊지해야합니다.
하나님의 팀은 모기의 날개보다 더 많은 가치 없었고 젊은 염소 시체 결함보다 더 비열하다에서 (하디스 / 손나 / 알 - 지혜)
하지만 (정말 부자의 세계의 관점에서, 과일, 야채, 쌀, gamdum 및 물고기, 염소, 닭, 소 등의 식용 정결 한 동물을 포함하는 식물 군과 동물 군의 다양한이 있고, 자연의 재산뿐만 아니라, 젖을 수 있습니다 토양), 원유, 천연 가스, 지열, 석탄, 금, 다이아몬드,은,뿐만 아니라 물 (비) 등은 모두 땅에 (스프링은, 호수, 강, 바다의 물 (담수로 증류 될 수있다 그래서 식물과 정원 (숲)뿐만 아니라 생물 (인간과 동물)를 생활 용수의 요구를 비옥.
하나님은이 책에서 생계, 배우자 사망 (사망 / 다이)를 설정합니다 :

"Lawh Mahfuz".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는 말했다 :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기 전에 Allaah이 오만년에서 모든 생물의 모든 운명을 설정했습니다." (인사. 이슬람 NO. 2653).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전에 아무것도 재앙이 자신의 지구와 (나)에 처한 없지만이 책 (Lawh Mahfuz)에 새겨 져있다. 진실로은 "알라에 대한 쉽다. (. QS 알 - 하디드 : 22).
그러나 하나님은 그 자신이 (시도하지) 변경하지 않으면 하나님이 사람 (사람)의 운명을 변경되지 않습니다 남자 (코란)을 말했다.
누군가가 달성하고자하는 경우 (급여 (또는 이익)를 받고 그래서, 그는 노력 (노력을 통해 이동해야합니다) 중 무역, 그는 조종사가되고 싶어 의사, 건축가, 수학자, 연구원 (연구원이 된 경우 약물을 찾기 위해,) 파일럿으로 학습 질병을 치유하거나 자동차 나 비행기를 만들 수 있도록의 -obatan 또는 도구 방법 (긴 같은 메카, 사우디 아라비아 메카 / 움라가는 등의 여행, 그리고 다른 직업의 수천을 위해 사용합니다.
비즈니스 세계는, 결국 하나님을 예배하기 때문에 인간의 생존자, 이하에 거주하는 모든 문제를 세계 궁극적 것입니다.
부의 우리가가는 비용을 추가로 시설을 이슬람 사원, 학교 및 기타 시설을 zakat을 지불 가난하고 궁핍 한 고아 도움을 구축 할 의무를 도출하지
메카 / 움라.
이슬람은 (기아의 위협을) 강제하지 않는 한 그의 사람들이 (구걸) 구걸 금지.
심지어 예언자 무하마드는 숲에서 장작을 찾아 가족이 먹을 수 있도록 시장에서 판매 할 수있는 친구를 가르쳤다. 그것은 현대에 의미있어, 우리가 일하고 공장, 회사에서 직원뿐만 아니라 무역에서 노동자들에게 바다, 농업 (농업)에, 하나님의 kaena 조항은 이미 땅에 포장 좋은 찾고 물고기를기도하고 자신을 시도해야합니다.
예언자 무하마드는 하나님의 10 생계 중 아홉은 (/ 농업을 포함하여 고기 잡이) 무역 부문에 있었다, 말하고, 회사의 직원 (공무원)에 한 코스. 우리가 (재산) 다음 전시회 무역이 그의 아내 Khadijah (부유 한 과부)에 의해 대문자 때 예언자 무하마드에 의해 예시 된 바와 같이, 직업이 부자가되고 싶다면.

알라 고양은 장 알 - Qasas 단락 77 말한다

وابتغ فيما آتاك الله الدار الآخرة ولا تنس نصيبك من الدنيا وأحسن كما أحسن الله إليك ولا تبغ الفساد في الأرض إن الله لا يحب المفسدين

"하나님은 내세에서 당신 (행복)을 주신 것을 보면, 알라 너희에게 좋은 일 것처럼 (즐거움) 세계의 bahagianmu을 잊고 (다른 사람에게) 좋은 일을하지 않으며, (얼굴에 장난하지 않습니다 ) 지구. 알라는 장난을 할 사람 사랑하지. "

이 구절에서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예언자의 추종자로서 우리의 조언과 그의 사람들이 Qarun을 목표로지도,하지만 그래서 조언과지도도 실시 될한다의 네 종류 설명 코란은 인류를위한 완벽한 가이드이기 때문에, 그는 보았다 누구든지 연습 조언과지도하는 세계와 이하의 번영을 얻을 것이다.

유용한 지식의 징후


알 - Ustadz 야지드 빈 압둘 카디르 Jawas



유용한 기술은 당해 분야의 소유자를 보면 알 수있다. 징후 중입니다 :

1. 사람들은 상황에 유익한 지식이며, 사람들의 칭찬을 싫어하는 자신뿐만 아니라 그들의 마음을 놓고 그 상관 없어, 자신이 순수하고, 그들이 가지고있는 지식을 다른 사람에게 위압적하지 고려하지 않습니다.

이맘 알 - 하산 알 - Basri은 "예배에 사람들은 세계의 금욕 faqih, 그래서, 내세를 기대하는 자신의 종교를 알고 그냥 사람들, 그리고 근면."rahimahullaah 말했다 (. (110), H는 일 사망) 그는 말했다 다른 내레이션에서 "그는 알라 Ta'ala에 과학 그를 가르쳤다에서 보상을 그 아래에있는 사람들에 대해, 거기에 오만하지 않은 사람들을 부러워하고 있지 않습니다. "[1]

2. 소유자 유용한 과학은, 자신의 지식이 증가하는 경우, 그래서 알라 Ta'ala에 전에 태도 ', 공포, 굴욕, 및 제출을 tawadhu 않습니다.

3. 과학은 소유자가 세계의 부족 초대하는 데 유용합니다. 가장 큰 상태, 명성, 칭찬입니다. 그것에서 멀리 체재와 그녀의 거리에 의미, 그것은 유용한 지식의 표시이다.

4.이 과학의 소유자는 지식을 가지고 주장하지 않는 누군가 그를 자랑하지 않습니다이다. 그는 분명히 Ahlus Sunnah에와 Sunnah에 위반 사람을 제외하고는 누구에게도 무지를 속성하지 않습니다. 그는 혼자 알라 Ta'ala에 있기 때문에, 아니 개인에 대한 그 화가였다 않으며 누구 위의 위치에 자신을 제고하기위한 것입니다. [2]

Shaykh 알 - 이슬람 이븐 Taymiyah에 (D 일. 728 H) rahimahullaah 점유율 지식이 도움이 - 어떤은 세 부분으로 기둥과 hikmah-의 기초입니다. 그는 책에 의해 입증과 Sunnah에 말한 바와 같이, 예언자로부터 상속되는 과학으로 과학, 칭찬이다 "고 말했다 rahimahullaah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إن العلماء هم ورثة الأنبياء لم يرثوا دينارا ولا درهما وإنما ورثوا العلم فمن أخذه أخذ بحظ وافر.

"진실로, 학자들은 선지자의 계승자이며, 그들은 디나르도 디르함를 통과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지식을 전달합니다. 누가 많은 그는 촬영 한 부분을했다. "[3]

그것은 과학의 세 가지 종류가있다 :
1. 하나님, 이름, 그의 자질에 대한 지식뿐 아니라 관련 문제. 알라 등 수랏 알 - Ikhlaash 절 의자를 공개하고, 같은 예입니다.

일어와 미래에 일어날 그 일이 일어나고있는 것들에 대한 하나님의 뉴스 2. 연구. 예 알라 이야기, 등 약속, 위협, 천국, 지옥의 자연의 본질, 그리고 구절을 계시입니다.

3. 하나님의 과학은 하나님에 대한 믿음, 마음과 상태에 대한 지식뿐만 아니라 사지의 말과 행동으로 마음과 몸의 행실에 관련된 명령. 그리고 그것은 그 안에 신앙과 이슬람의 규칙의 기초의 과학을 입력하고 그것에서 말과 행동이 법적 행위를 논의 fiqh의 과학으로, 분명 다루는 과학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종교의 과학의 일부입니다. [4]

Shaykh 알 - 이슬람 이븐 Taymiyah에 (. D 일 728 H는) rahimahullaah 또한 그것은 말했다되었습니다 "고 말했다 야야 이븐 '아마르 (D 일 422 H.),'과학 다섯 있다는 것을 :

1. 과학은 종교 생활, 일신교의 과학이다

2. 과학은 알 - 꾸란과의 hadith의 의미를 공부하는 과학은 종교적인 식사입니다

3. 과학은 의학의 종교, 과학 파트와입니다. 재앙 (재앙)이 하인에 온 경우에, 그는 이븐 Mas'ud radhiyallaahu 'anhu의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사고의 그를 치료 할 수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4. 과학은 질병의 종교, 즉 신학 및 이단과는

그와 같은 종교, 주술과에 파괴 5. 과학. ' "[5]

[책 천국 과학 수요 "수요 무료 과학"에 도로에서 복사, 야지드 이븐 압둘 카디르 Jawas, 게시자 도서관의 저자,​​ 사서함-Taqwa에서 264-16 001보고 르 서부 자바 - 인도네시아, Rabi'uts Tsani 먼저 발표 1428H / 4월 2007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