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Thursday, August 20, 2015

오바마 대통령은 크림 합병 후, 푸틴을 충족

오바마 대통령은 크림 합병 후, 푸틴을 충족


(VOA)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러시아 지도자가 다음 달 유엔 총회에 참석하기 위해 미국을 방문 할 때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과 만나 합의, 러시아 외무 장관은 밝혔다.

세 바스 토폴, 크림의 기자 회견에서, 세르게이 라브 로프 러시아 외무 장관은 푸틴 대통령 9 월 15 일 뉴욕에서 열린 유엔 총회의 70 번째 세션에 참석하게 될 것이라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세르게이 라브 로프는 미국이 회의를 개최하고자하는 신호를 할 때 푸틴 대통령은 오바마 대통령과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국제 연합이 발표 한 잠정 목록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일반 논쟁의 첫 번째 일 9 월 28 일에 총회에서 말하는 것입니다.

수요일 푸틴 대통령과 크림에 다른 러시아 고위 관리의 방문의 두 번째 날, 흑해 반도는 지난해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에 합병되었다이었다.

세 바스 토폴에서 말하기, 러시아의 흑해 함대의 본부는, 푸틴 대통령은 "외세는"한반도 상황을 중단하겠다고 위협했다.

이번 주 초, 우크라이나 페트로 포로 셴코 대통령은 크림 반도에 대한 푸틴 대통령의 방문과 다른 러시아의 고위 관계자는 "문명 세계에 대한 도전"이라고합니다.

분쟁이 있지만, 러시아와 미국은 국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가장 어려운 발견과 함께 글로벌 도전에 직면 할 수있다.



핀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모스크바와 워싱턴 사이의 관계는 여전히 세계의 안정성과 보안을 보장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고 말했다.

미국 독립 기념일에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 토요일 (4/7)에 그의 축하에서, 푸틴 의견 차이에도 불구하고, 러시아와 미국이 국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가장 어려운 찾아 함께하면 글로벌 도전에 직면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두 나라는 다른 당사자의 평등과 ​​상호 존중의 이익을 기반으로 대화에 참여.

오바마 행정부는, 푸틴 대통령은 테러 무장 단체 이슬람 국가 (ISIS)의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협력을 제공했다. 크렘린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미국 국무 장관 존 케리와 함께 테러 방지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세르게이 라브 로프 외무 장관을 의뢰했다.

미국과 러시아의 관계 때문에 동부 우크라이나의 갈등과 2014 년 크림 반도의 러시아 합병의 냉전 시대 이후 가장 낮은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러시아 모스크바에 부과 서양 제재은 유럽 연합 국가에 대한 미국의 압력의 결과라고 지적 이후 미국에 대한 그의 진술에 점점 더 적대적인.

서부는 동부 우크라이나, 러시아에 의해 거부 문에서 반란을 지원하는 러시아를 비난했다. 러시아는 러시아가 자신의 의지에 싸울 DONBAS 지역에서 분리 주의자를 돕고 있다고 말했다.

직원의 미군 합참 군사 더 탄력 혁신, 통합 및 다른 국가들과의 영구적 인 대화를 할 필요가있다.

상단 미군 장교는 미국 군대가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있지만, 다른 나라는 격차를 시작했다.

현재, 국가 군사 전략 2015 수요일 (1/7), 미국 합동 군사 참모의 머리에 발표 장군 마틴 뎀시는 다른 국가들이 군사력에 대해 매우 큰 투자를했다.

장군은 국방부 또는 국방부의 부서가 2011 년 마지막 군사 전략을 발표 이후, 세계에서 혼란이 증가하고 다른 나라를 통해 미국의 장점 중 일부가 침식하기 시작했다. 뎀시는 미군이 다른 나라와 더 탄력 혁신적이고 통합 된 영구적 인 대화 할 필요가있다.

전략 2015 러시아와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군사력을 사용하고자하는 "반복이 이웃의 주권을 존중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것을 보여줍니다.

이 전략은 동부 우크라이나 분리 주의자에 러시아의 지원을 의미한다 "러시아 군사 행동은 직접적으로 다른 군대 diperalatnya을 통해 지역 안보를 훼손한다"상태.

이 문서는 또한 중동과 그이란의 핵 프로그램에 우려 미국의 동맹국이란이 적극적으로 이라크, 레바논, 시리아, 예멘에서 테러 단체를 후원했다.

이 전략은 북한이 핵무기를 가지고 미국에 도달 할 수있는 미사일하고있다 "법을 존중하지 않는 국가"라고합니다.

그러나 중국의 전략은 "다른 수준"에 있었고, 중국을 장려했다 "큰 국제 안보를위한 파트너가 될."

그러나이 전략은 더 있었다 중국이 남중국해에서 그의 행동은 미국과 그 위협이 될 수 있다고 제안 - 중국은 이웃 국가들과의 영토 분쟁에서의 군사력을 전시 -이다 "걱정."
미 국방 장관 : 냉전으로 돌아 가기 욕망
카터는 서방이 러시아와의 적을 만드는 것은 아니지만 필요한 경우, 서구가 자신을 방어 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국방 장관 애쉬튼 카터는 미국이 경제 제재가 우크라이나 러시아 침략에 대항 결과를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냉전으로 돌아가 러시아와의 새로운 충돌을 수행 할 욕망이 없었 말했다.

그는 말했다 소련에 강제했다​​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및 리투아니아의 국방 장관과 만나 에스토니아 화요일 (6분의 23)에 가기 전에 베를린에서 포럼.

또한, 국방 애쉬튼 카터 장관은 미국이 우크라이나 러시아 침략의 얼굴에 군사 및 비군사적 수단의 조합에 의존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카터는 미국이 부분적으로 유럽 각 러시아어 침략에 직면하기 위해, 새로 형성된 나토의 빠른 반응 강제로 특수 작전 부대, 지능과 군사 장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터는 분리 주의자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어 군사 지원에 의해 우크라이나의 크림 반도의 합병 후 러시아에 대한 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브뤼셀에서 수요일과 목요일에 나토 국방 장관을 만날 것입니다.

카터는 동부 유럽의 교육 및 기타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여단을 갖출 수 있도록 충분한 탱크 및 기타 군사 장비를 보낼 수있는 미국의 제안을 논의 할 예정이다.

미국의 국방 지도자들은 공식적으로 아이디어를 승인하지 않은, 그리고 장비를 어디로 보내는 지 관리들이 말했다하지 않은,하지만 표시 러시아, 아마도 하나의 위치를​​ 경계 폴란드이있다.

카터는 서방이 러시아와의 적을 만드는 것은 아니지만 필요한 경우, 서구가 자신을 방어 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에 대한 오늘 우리의 큰 관심사의 한 부분이다. 응답에서, 우리는 러시아 환영 미래로 이동 러시아를 격려하면서, 과거로 돌아가 사람을 강제 할 수 있도록 노력 강하지 만 균형 전략적 접근 방식을 취할 것 "카터는 말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