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Friday, August 14, 2015

기만 일반 (마법사 / 주술사)에주의.

완료되지 않은 타고 (344)

 (파트 삼백마흔넷)가 Depok, 서부 자바, Indonnesia 년 8 월 13 일 2015 년 22시 7분 오후).

기만 일반 (마법사 / 주술사)에주의.

오늘 시장들, 리전트의 후보는 그 선거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총재는 인도네시아에서 동시에 실시됩니다.
누가 그들을 알고 있어야하는 것은 주지사 후보가 될 것입니다, 시장들과 리젠트는 의미 합법적 따라 presedur 관련 법률 및 할랄 (합법적 인 알라 / 코란과 하디스에, 공정하고 합법적이다.
우리가 조심하지 않으면 그것은 많은 컨설턴트 마녀 동시에 이번 선거에서 승리하기 위해 자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반 / 무당)을 올테니까.
과학적 방법, 경험하고 적절한 법률과 절차를 사용하여 경쟁을 수행하기 때문에 마녀 종교 (하나님을) 금지 무엇인지, 정상적인 (마녀)와 cooed 설득하지 말아야 그들이 서비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큰 죄이며, 악마 (사탄)에게 도움이됩니다.
이 후보의이되지 않을 경우 범죄자와 마녀 확실히 이하에서, 세계에서 운명에 파괴와 하나님의 형벌로 끝납니다 나중에, 마녀의 도움으로 선거에서 승리됩니다.
우리는 코란의 이야기를 읽는다면, 바로가 30,000 수석 마녀를 통해 배포하는 방법,하지만 모세까지, 모든 과학 마법사가 하나님의 뜻이 때 모세의 작은 스틱을 삼킬 수 있습니다.
알 꾸란은 101-103 Albaqoroh 문자 절, 설명 마법 세계에 천사 Harut - Marut을 가져 악마에서 연구 (도난)하고 악마는 단지 인간을위한 시험으로, 인간에게 LMU 마법을 가르칩니다.
인도네시아, 마법사는이 지역의 미래의 지도자들에게 자신의 서비스를 판매하는 단지가 아니라도, 고통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직면 한 다양한 문제를 치료하는 주장 신속하게 어려운 임신과 질병으로, 짝짓기 부유 한 빠른, 그리고 다른 많은 서비스를 얻을 할 수 있도록하려면 인간의 행동은 회피에 빠질 것을 트랩 먹이 기타 (악마)에 원하지 않는 다른 사람 (알라와 관련 파트너)


매직, 큰 죄


Ustadz 이스마일이라는 분쟁이 있었기 아부 알 - 이슬람 Atsari


수니파 학자들은 그들에 의해 영향을받는 그룹 Mu'tazila 사람들이 마법의 본질을 부정하지만,이 본질과 마법이 현실에 존재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이 도서, Sunnah에, 및 ijma '맡기지 Ahlis-Sunnah에의 인수 초대 모순 때문에 그러나 그들의 거부는 값이 없습니다.

마법이 더 현실 없지만 실제 마법 'ijma으로 큰 죄를 포함하여 (계약) 학자 때문에,하지만, 그 이슬람 샤리아에 허용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배우고, 가르치고, 수행, 또는 disihirkan 물어, 모든 금지. 그러나 많은 무슬림들은 누가 마법의 본질을 알지 못한다. 그리고이 시점에서 우리는 우리가 이해하고 멀리 할 수​​있는 마법에 대한 설명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마법 불신입니다
마법을 공부하고 연습하는 것은 큰 죄, 심지어 부정이다. 그리고 사실 마법은 악마를 숭배하지 않는 한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알라 고양는 말합니다 :

واتبعوا ما تتلو الشياطين على ملك سليمان وما كفر سليمان ولكن الشياطين كفروا يعلمون الناس السحر وما أنزل على الملكين ببابل هاروت وماروت وما يعلمان من أحد حتى يقولا إنما نحن فتنة فلا تكفر

그리고 그들은 솔로몬의 왕국에서 악마에 의해 읽어 팔로우 (그들은 솔로몬이 마술을하는 것을 말한다), 그러나 솔로몬은, (마법 일) 불신자가 (마법​​ 일) 만 귀신을 믿지 않았다. "아니 믿지 때문에, 우리는 (당신에게) 시험만을위한"그들은 남성과 어떤이 말을하기 전에 하나 (무언가를) 가르쳐주지 않지만, 바빌론, Harut 및 Marut의 yaiu의 땅에 두 천사로 밝혀졌다에 마법을 가르칩니다. [알 - Baqarah / 2 : 102].

일곱 죄를 파괴
예언자 무하마드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마법 파괴 일곱 행위를 포함 마법의 선포에서 그의 백성을 금지하고있다. hadith의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

عن أبي هريرة رضي الله عنه عن النبي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قال اجتنبوا السبع الموبقات قالوا يا رسول الله وما هن قال الشرك بالله والسحر وقتل النفس التي حرم الله إلا بالحق وأكل الربا وأكل مال اليتيم والتولي يوم الزحف وقذف المحصنات المؤمنات الغافلات

"멸망의 일곱 (죄)에서 멀리!"그들은 (친구들이) 질문 : "오, 알라, 그것은 무엇입니까?"그는 대답 : "알라에 회피, 마법의 아부 Hurairah,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그는 말했다에서 "명예, 신앙을 유지 독립적 인 여성을 간통 혐의로 기소 전쟁, 외면, 고아의 재산을 소비, 알라 RIBA 소비, 진리를 제외하고 불법 만든 영혼을 죽이고 간음의 순. [Saheeh 카리, 아니. 3456; 무슬림, 아니. 2669].

법적 배우 마법
이 죄를 입증되면 사형을 선고 범죄자는 당국의 오른쪽 마법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므르 빈 호주와 abusy Sya'tsa 'Bajalah 말에서 그가 들었다고, 아 므르 이븐 디나르'에서 서술되었다 :

كنت كاتبا لجزء بن معاوية عم الأحنف بن قيس إذ جاءنا كتاب عمر قبل موته بسنة اقتلوا كل ساحر

마녀의 남자와 여자를 죽여 "는, 우마르의 우리의 편지 (빈 Khattab) 그의 죽음 년 전에, (내용)에 올 때 나는, 작가 (비서) 재즈 빈 Mu'awiya, 삼촌 알 - Ahnaf 빈 카이스 해요" '. " [아부 다우드, 3043에 의해보고; 아마드, I / 190-191; 및 Baihaqi, VIII / 136].

이 설명 후, 우리는 그 마법의 본질을 알아야합니다.

매직의 의미
아랍어, 마법의 의미 : 막연한 무언가 또는 숨겨진 이유. 성격의 측면에있는 동안 '후 학자들은 서로 다른 정의를 제공하지만, 본질적으로 동일.

이븐 아비딘 rahimahullah는이 문 마법을 정의한다 : "과학의 경우를 할 수있는 정신 능력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이상한 숨겨진 원인 때문에"[1].

Qudamah 이븐은 rahimahullah는 말했다 : "마법 밧줄과 주술 사용 가능 또는 가해자 (장인)의 마법에 의해 작성된 관계, 또는 배우 그는 마법을 거는 사람들을 아프게 위해 악마에 의지하는 수단으로 사용되는 일을 할 수있는 (장인) 마법이다, "그와의 직접적인 접촉과 신체, 심장, 또는 지성에 영향을 미친다. [2]

AT-Tahânawi rahimahullah는 말했다 : "매직, 알라 Ta'ala에 뭔가 특별한 발생와 법적 실행하는 샤리아에서 금지 된 단어 나 행동을 할 때 할 수있는 시간을 특별한 뭔가를했다 데려입니다 처음에"[ 3].

알 - Alusi rahimahullah는에 따라 다음과 같음 :
어떤 마법을 의미하는 것은 이상한 예외적 인 경우 유사한 경​​우,하지만 그것은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예외적 인 경우이다. 그러한 같은 별의 예배로 회피의 말, 악마와 악마의 힘과 행동의 형태에 칭찬이되는 마법 같은 단어의 형태로 사악한 (나쁜) 작업을 판단 할 수있는 방법을 악마에 가까운 얻을 수 있습니다 얻으려면 -bintang, 악을 추구하고, 모든 악, 및 신념뿐만 아니라에 대한 경우의 가정은 그 악마의 악마와 그의 사랑에 가까운 그립니다.

각각의 슈트 가까이 함께하고 도움을 요구하기 때문에 매직, 추함과 영혼의 가증 측면에서 악마에 해당하는 것을 제외하고 잘 진행되지 않았다. 사람들이 잘하지 않는 한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천사로서, 그 예배의 추구와 말과 행동에 알라 Ta'ala에 더 가까워에 천사 같았다; 마찬가지로 악마는 말, 행동과 신념의 형태로, 혐오 악에서 그들을 닮은 악한 것,하지 않으면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선지자들과 성도들과 함께 서로 다른 마녀. [4]

마술의 종류
이 문제의 마법을 완료하려면, 우리는 또한 존재하는 마법의 종류를 알 필요가있다.

1. 매직 필수 :​​ 그 몸에 영향을 미치는 마법, 병을, 또는 죽처럼, 현실을있는 마법이다 (. 이것은 마법이라고, 마법 등, 펜) 또는 서로를 사랑 두 사람이 분리 (이라고 샤, 펜.), 또는 서로 미워 두 사람 수집 (이) 'ATH-F, 아지 은혜, 펠렛라는 등입니다.

이 내장 함수 마법, 즉 두 종류가 있습니다 : (1) 의도 마녀와 발생하고, 마법 (2) (만트라 또는 문신이 부여 된 오브젝트의 종류) 도구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마법.

2. 매직 Takh-YILI : 다음 그가 본 사람들의 감각을 보여, 환상, 또는 모방, 또는 양식을 그 마녀는 상상력의 힘을 사용하여, 그는 설명 있도록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 -olah 사실이 그것을 볼 수 있지만, 그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렇게 최면라는 등. 공원, 강, 성을 보여주고, 그이 전부 마법사처럼; 그것은 눈에 환상입니다. 아니면 칼, 또는 먹는 화재, 화재에 걸어 그를 찔하지만 그를 추적하지 않는 마법사 등을들 수있다. 그것은 모든 단지 환상입니다. 아니면 사람이 일반 용지와 함께,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지폐 용지로 볼 수 있도록 그는, 다른 사람을 되살아나. 아니면 그녀는 철,하지만 마법에 걸린 금으로 볼 사람들을 전달한다. 또는 그는 메뚜기,하지만 매혹 염소로 보는 사람을 가져왔다. 그 사람이 나가서 후, 정상으로 다시 물건. 이 마법 takh-YILI 있습니다.

3. 매직 majazi : 그것은 다른 사람 전에 마술사로 알려진 손의 이동 속도, 또는 과학적인 기교, 또는기만, 또는 발견으로 수행되기 때문에 그 사건이 모호합니다. 이것은 마법라는 등이다. 마찬가지로 namimah, 얀 (설명), 및 마법 majazi 등 등을들 수있다. 그 때문에 마법 같은 영향력의 마법이라고하지만, 법은 샤리아에 마법이 아니다.

Allaah 가장 잘 안다.

노트
용어 샤리아가 악마에 도움을 범인입니다 마법에 마법 것을주의하십시오.

로 Shaykh 우마르 술라이 만 알 - Asyqar rahimahullah는 말했다 :
사실 궁극적 인 마법 마법 악마에 도움 범인이. Rabb 우리는 하나님의 지식은 다 -이 보도했다 포함 -THE 그 마법을 가르쳐 악마 (수랏 알 - Baqarah / 2, 제 102). 그리고 악마와 관계 마녀를 설정 마법과 마녀의 상황을 조사하는 사람들의 mutawatir 소식이 있습니다.

가까이 악마에 그들이 좋아하는 것과 불법 상품 및 나쁜 소비 결함이 신념, 타락 행위의 형태로 마법사. 그리고 악마는 자신의 목표를 향해 그들을 돕는. 따라서, 우리의 학자들의 독창적 인은 악마의 도움으로 악마, 그리고 (케이스)에 가까운 그릴 "행동으로 마법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마법의 본질이다 케이스. [5]

Wallâhul-Musta'an.

참조 :
1.Kitab 'Alamus-Sihri wasy-Sya'wadzah,로 Shaykh 우마르 술라이 만 알 - Asyqar의 작품.
2. Sihru wasy-Sya'wadzah WA Atsaruhuma 'alal-Fardi 월마트 Mujtama'로 Shaykh 살리 빈 Fauzan 알 Fauzan의 작업, 그리고 다른 사람.

[AS-Sunnah에 03-04 / 년 XVII / 1434H / 2013M의 잡지 판에서 복사. 출판사 재단 상임위원회 Istiqomah 수라 카르타, JL. 솔로 - Purwodadi Km.8 Selokaton Gondangrejo 솔로 57 183 전화. 0271-858197 팩스 0271-85819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