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Friday, August 7, 2015

확실히 모든 사람은 죽음 (사망)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완료되지 않은 타고 (335)

 (파트 삼백서른다섯)가 Depok, 서부 자바, 인도네시아, 2015년 8월 7일 11:47 PM).

확실히 모든 사람은 죽음 (사망)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인간 (아담의 아이가) 죽음을 경험했을 때, 그리고 죽음이 사람을 선택할 것, 초, 분, 날짜 (년)이 책에서 하나님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 "Lawh Mahfuz".
하나님이 하늘과 땅, 전체 우주를 창조하기 전에 5만년에 규정 된 책에서.
오직 하나님은 눈에 보이지 않는 물질이 (죽음) 예언자, 선지자가 알고있는 사람들이 죽음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때 천사는 몰랐다.
하나님은 하나님이 책을 쓴 세, 제 1 공통 운명의 운명을 결정했습니다
"Lawh Mahfuz".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는 말했다 :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기 전에 Allaah이 오만년에서 모든 생물의 모든 운명을 설정했습니다." (인사. 이슬람 NO. 2653).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전에 아무것도 재앙이 자신의 지구와 (나)에 처한 없지만이 책 (Lawh Mahfuz)에 새겨 져있다. 진실로은 "알라에 대한 쉽다. (. QS 알 - 하디드 : 22).

하나님은 인간 태아에 정신을 호흡하기 때문에 태아 10 일 4 개월 때 두 번째, 하나님이 힘으로 인간의 운명에 대한 수명을 설정하고, 하나님의 세 번째 계시가 Laylat 알 카디 르 운명은 라마단의 마지막 10 일 라마단 매일 밤 하락 밤 설정, 우리가 Laylat 알 카디 르의 밤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기도 할 때하는 것이 83년에 대한 숭배의 상응하는 보상이었다.
즉, 그들은 밤 Laylat 알 카디 르 알라와 재결합 할 수 있도록 과거의 AHL Sunnah에 Waljamaah (Salaf에)의 학자들이 항상 육 개월 연속기도 한 이유입니다.
밤 Laylat 알 카디 르 전에 많은 사람들이 도착 방법 때문에, 이미 그녀의 죽음을 선택 온다. 따라서, 우리는 우리가 죽은 (사망)하는 경우 때문에, 세 가지를 제외하고, 의로운 아이의 첫 번째기도를 한 후 terputuslah 자선 사람을 하나님 께기도하고 지속적으로 이슬람, 성실하고 khusu과 죽음에 대한 우리의 준비로 많은 선행의 기둥을 계속 실행해야합니다 모두 자선 (고인에게 주어진 가족 구성원의 보상 주어진 자선), 인간을위한 세 번째 유용한 지식 (인간의 삶과 다른 생물의 이익을 위해 우리가 살고 때 우리가 상속 과학 공기). 곧 우리는 숨 (삶) 우리는 목 (식도)에 여전히 동안 (우리가 행한 모든 죄에 대한 하나님의 용서를 요청) 회개합니다.

인간의 죽음의 천과 하나의 원인


Ustadz 이스마일이라는 분쟁이 있었기 아부 알 - 이슬람 Atsari



이 세상에서 인간의 생명이 그의 죽음을 확인했습니다, 긴 수명을 배급했다. 일의 경과와 함께, 한 달 후 달이 지나고, 몇 년의 교대 ​​후 확실히 그것은 죽음에 가까운 사람들을 가져온다. 아이러니하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심지어 그것에 가장 바쁜주의를 지불하고 영원히 인간의 세계와 방치 영원한 내세의 문제와 함께 스스로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بل تؤثرون الحياة الدنيا) (16) (والآخرة خير وأبقى

이하는 더 이상 지속하는 동안하지만 (불신자)는 세속적 인 삶을 선택합니다. [알 - 일품 / 87 : 16 ~ 17].

사람들이 주변에 살고있는 사람들을 관찰하려면, 그가 아는​​ 많은 사람들이 사후에 그를 선행했다. 우리는 할아버지 또는 할머니, 아버지 나 어머니, 형제 자매, 남편이나 아내, 자녀 또는 손자에 의해 죽은 남아있어 중. 마찬가지로, 이웃, 학교 친구, 애인, 또는 친구가 작동합니다. 대부분의 이동을 앞에있다.

그의 Saheeh 책에서 이맘 알 - 부 카리가 언급 한 바와 같이 알리 빈 ABI 탈레반의 라디에이터의 anhu에서의 친구는 귀중한 조언을 제공하고있다 :

ارتحلت الدنيا مدبرة وارتحلت الآخرة مقبلة ولكل واحدة منهما بنون فكونوا من أبناء الآخرة ولا تكونوا من أبناء الدنيا فإن اليوم عمل ولا حساب وغدا حساب ولا عمل

이하는 걸어 갔다하고있는 동안 세계는, 걸어왔다. 세계와 이하 사람들이 (그를 사냥 한 사람), 다음 사람부터는 너희 사람이어야한다 (사냥) (사냥) 세계하자 있습니다. 실제로 오늘 (세계에서) 자선 단체가, 어떤 계산 (계산 자선이) 없다, 내일 동안 (이하이)가 hisah하고 더 사랑하기 때문에. [카리].

이 고귀한 친구, 알리 이븐 아비 탈 리브의 라디에이터의 anhu에서이 사람들에게 조언을 제공하고, 진실을 말하고 있었다, 그때 누가 그의 충고를 취할 것입니다 행운의 사나이?

THOUSAND을위한 죽음
인간의 마주의 죽음을 유발하는 요인의 많은. 그 중 하나가 그에게 무슨 일이 있어야합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등 많은 hadith의에이 사실을보고했습니다 :

عن مطرف بن عبد الله بن الشخير عن أبيه قال قال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مثل ابن آدم وإلى جنبه تسعة وتسعون منية إن أخطأته المنايا وقع في الهرم

Mutharrif 빈 Abdillah 빈 재 - Syikhkhir에서, 그의 아버지, 그는 말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그가 모든 사고에 충돌하지 않는 경우, 그가 경험해야합니다 그것은 아담 아흔 아홉 비극 (사망 원인)의 근처 어린이 만들었습니다 "고 말했다 고향. Tirmidhi, 아니 2456;... 알 - Hilyah 아부 Nu'aim, 이백십일분의이 이맘 Tirmidhi는 Shaykh 알 - 알바니는 말했다, "이 hadith의이 하산 Saheeh gharib이다"며 "하산".]

이 hadith에있는 "아흔아홉"의 내용 만이 대신 아흔아홉의 수를 제한하는, 매우보기를 갖는다. "maniyyah"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불행한 죽음이지만, 알라는 가장 잘 안다. [1]

이 hadith에 대해 맡기지 언급 한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인간의 죽음의 원인 1. 매우 많은 요인. 사람이 반복적으로 확실히 그녀가 죽음에 노화 받아야, 질병, 기아, 익사, 화상, 기타의 형태로 죽음의 원인을 살아 남았다.

2. 원래 인간의 창조는 비극, 재난과 질병으로부터 분리 될 수 없다. 식으로 말했듯이 :

البرايا أهداف البلايا

모든 존재는 불행한 대상이다

또는 이븐 'Atha rahimahullah는 다음과 같음 :

ما دمت في هذه الدار لا تستغرب وقوع الأكدار

(만큼 당신이이 세상에서 한, 문제의 놀랄 발생하지 말라).

누군가가 충돌하지 않는 경우 모두를 muisbah,이 확실히 치료법, 고향이없는 대부분의 악순환 질병을 덮어 쓰게됩니다, 매우 드문 일이다. 본질적으로, 세계는 신자와 낙원 감옥 불신자이다. 그래서 알라의 즐거움에 대한 알라의 결정, 참아 신자는 운명과 결정된 것이 적절하다. [2]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설교, 치료법 죽음에 이르게 노화를 제외한 모든 질병이 없습니다.

عن أسامة بن شريك أن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قال تداووا عباد الله فإن الله عز وجل لم ينزل داء إلا أنزل معه شفاء إلا الموت والهرم

오사마 빈 Syarik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하기를, "너희가 치료, 알라의 O의 종을 추구한다, 분명히 알라는 죽음과 노화를 제외하고, 그와 함께 약물을 낮추는 제외하고 질병을 감소하지 않습니다." [아니, 아마드에 의해보고. (18) 478; Shoaib 알 - Arnauth에 의해 saheeh로 분류]

다른 hadith을 언급 :

عن أبي سعيد الخدري رضي الله عنه : أن النبي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قال : إن الله لم ينزل داء أو لم يخلق داء إلا أنزل أو خلق له دواء علمه من علمه وجهله من جهله إلا السام قالوا : يا رسول الله و ما السام? قال : الموت

아부 Sa'id 알 - Khudri의 라디에이터의 anhu의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진실로, 알라 질병을 감소하지 않거나 만들거나 그를 위해 약물을 낮추는 제외하고 질병을 발명하지 않았다. 이미 AS-SAAM을 제외하고, 사람들이 자신이 모르는 모른다, 그를 알고 아는 사람 ". 친구들은 "그것을로하는 것은-SAAM합니까?"물었다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죽음"을 대답했다. [HR 알 - 하킴; Shaykh 알 - 알바니 선언 :. 전체 증폭기에 의해 Saheeh "는 Sahih BI syawahidihi를"([3]

인간보다 가까운 그녀의 마음을 죽어
인간은 그 영향, 또는 다른 주위에 자신의 믿음, 또는 사람에 따라 소망 적 사고의 다양한 있습니다. 세계와 명품에 대한 소망 적 사고를 가지고 많은 사람들이; 쉬운 일, 가정 및 고급 자동차 및 기타 와우 경우. 그러나 대부분의 진짜 죽음이 소망 적 사고보다 가까운 것을 깨닫게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많은이 문제에 대해 자신의 백성을 생각 나게합니다. 그것이 더 선명하고주의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하게, 그래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기록되는 이미지를 만들어이 문제를 설명하지 않았다. 아래의 hadeeth에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이있다 :

عن عبد الله رضي الله عنه قال خط النبي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خطا مربعا وخط خطا في الوسط خارجا منه وخط خططا صغارا إلى هذا الذي في الوسط من جانبه الذي في الوسط وقال هذا الإنسان وهذا أجله محيط به أو قد أحاط به وهذا الذي هو خارج أمله وهذه الخطط الصغار الأعراض فإن أخطأه هذا نهشه هذا وإن أخطأه هذا نهشه هذا

라디에이터 anhu에서 압둘라 그는 말했다 :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을 사각형을 그리고 중간에 나오는 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라인 방향의 선이 작은 쪽 방향의 중간에 만들었다. 그는이 사람, 그리고 (직사각형) 죽어 가고, 서라운드 또는 그것을 둘러싸여있다 '고 말했다. 하지만이 나온 (라인)은 그녀의 마음이었다. 그리고 작은 선은 재앙이다. 그가 (재해 유형, PEN)이 영향을받지 않는 경우, 그는이 노출되어야 (재해 유형, PEN). 그는이 영향을받지 않는 경우에, 그는이 '에 노출되어야한다. "[HR. 알 - 부 카리, 아니. 6054].

네, 인간은 죽음에서 저장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의 죽음은 그녀의 마음보다 가까운이었다.

عن أنس رضي الله عنه قال خط النبي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خطوطا فقال هذا الأمل وهذا أجله فبينما هو كذلك إذ جاءه الخط الأقرب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일부 라인을 요약 한 다음, 말했다 "이것은 소망 적 사고 (사람), 그리고 죽음 : 아나 라디에이터의 anhu의에서, 그는 말했다. 그는 (자신의 꿈을 추구) 이러한 상황에있을 때, 갑자기 가까운 라인 (사망) 그에게. ' "[인사했다. 알 - 부 카리, 아니. 6055].

다른 내레이션에서 :

عن أنس رضي الله عنه قال جمع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أنامله فنكتهن في الأرض فقال هذا ابن آدم وقال بيده خلف ذلك وقال هذا أجله قال وأومأ بين يديه قال وثم أمله ثلاث مرار

아나 스 라디에이터의 anhu의에서, 그는 말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다음 다음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지상에 내려, 그의 손가락을 수집 WA sallam의'그가 말한대로 '아담이 아들,'다음 그는 그 뒤에 그의 손을 이동했다 sallam는 워싱턴 alaihi, '이것은 죽음'그리고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그가 말한대로 앞쪽으로 암시,'그리고 거기에 자신의 꿈, '세 번'. [아니, 아마드에 의해보고. 12410; Shoaib 셰이크 알 - Arnauth는 sanadnya는 Sahih 무슬림 이맘 조건에 의해] "고 말했다.

심지어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설명이 사지와 단서를 가진 사람들의 죽음의 근접 그는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의 :

عن أنس بن مالك قال قال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هذا ابن آدم وهذا أجله ووضع يده عند قفاه ثم بسطها فقال وثم أمله وثم أمله وثم أمله

아나 스 빈 말리크에서, 그는 말했다,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목에 손을 넣어, 그는 다음 말한다 확산 "예언자 sallallaahu이 아담의 아들이며,이, 죽음'alaihi WA sallam의가 말했다 '" "그리고이 그의 꿈, 그리고 그녀의 마음 '이있다. "[Tirmidhi, 아니. 2334; 이븐 Majah, 아니. 4232; 이븐 Hibbaan, 아니. 2998. 알 - 알바니과 Shoaib 알 - Arnauth]에 의해 saheeh로 분류.

이를 위해 이러한 오 나의 형제 PERSIAPKANNLAH!
희망이 정보의 일부는 죽음에 대한 준비, 모든 인간이 직면 한 주요 문제의 중요성을 우리에게 상기시켜줍니다. 순서대로 따라서 가장 중요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

عن البراء قال كنا مع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في جنازة فجلس على شفير القبر فبكى حتى بل الثرى ثم قال يا إخواني لمثل هذا فأعدوا

알 - 바라에서 : WA sallam의 시체에, 그는 다음 그가 그렇게 토양이 젖은가되도록 울고, 무덤의 가장자리에 앉아, 그는이 '라고 오 나의 형제 alaihi', 말하는 "우리는 예언자 sallallaahu 공유 '! 등이 들어, 다음 준비! '. "[이븐 Majah보고했다. 4190, Shaykh 알 - 알바니에 의해 dihasankan].

마지막으로 우리는 말 : "오 내 형제! 죽음에 직면 자신을 준비! "

Allaah 알 - Musta'an.

[AS-Sunnah에 10 / 년 XVI / 1433H / 2012M의 잡지 판에서 복사. 출판사 재단 상임위원회 Istiqomah 수라 카르타, JL. 솔로 - Purwodadi Km.8 Selokaton Gondangrejo 솔로 57 183 전화. 0271-858197 팩스 0271-85819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