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Saturday, August 8, 2015

기도의 중요성.

완료되지 않은 타고 (337)

 (파트 삼백서른일곱)가 Depok, 서부 자바, 인도네시아, 2015년 8월 8일, 오후 1시 58분).

기도의 중요성.

기도는 하나님, Laillahaillaulah의 하나의 인식 후에 하나님이 천국에 갈 그룹을 포함하여 저장됩니다 우리의기도, (알라를 제외하고 숭배해야 신이가 없다), 이슬람의 기둥의 두 번째 가장 중요하다. 우리는 심판의 날 (부활 / 이하)에 하나님 (책임) 계산에 처음 사람 죽은 (사망 한) 경우는기도에 대해이기 때문에기도가 좋은 경우, 다음, 좋은 또 다른 연습.

이슬람에서기도 포지션



셰이크 압둘라 빈 압둘 알 - Azhim Khalafi


오 의무기도가 있습니다 정오, 'ASR, 마그 리브,'이샤 '과 파 지르가.

아나 스 이븐 말리크의 라디에이터의 anhu의에서, 그는 이스라엘의 밤 "고 말했다 '(때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 하늘로 상승) 쉰 번기도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에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5 배 감소. 그리고는 'O​​ 무하마드 내 측면에 실제 결정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아웃했다. 그리고 진실로 다섯의 당신 (보상) (보상) 오십 '같다. "[1]

Talha 빈의 'Ubaidullah 라디에이터 anhu에서, 그는 우리에게 그 베두인 아랍 straggly 머리가 예언자 sallallaahu에 온 후'alaihi WA sallam의와 "알라의 O 메신저, 나 하나님이 내게 요구 무슨기도하자"고 말했다. 그는 대답했다 :

الصلوات الخمس إلا أن تطوع شيئا.

"기도 하루에 다섯 번, 당신이 (Sunnah에기도에서) 뭔가를 추가하지 않으려면." [2]

이슬람에서기도 포지션
'압둘라 빈'우마르 라디에이터 anhu의에서,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하기 말했다 :

بني الإسلام على خمس, شهادة أن لا إله إلا الله وأن محمدا عبده ورسوله, وإقام الصلاة, وإيتاء الزكاة وحج البيت, وصوم رمضان.

"오른쪽 diibadahi하지만 알라와 무하마드, 정기적 인기도를 알라의 메신저 설정되어이 더 신이 없다는 것을 증언, 하우스, 순례를 자선을 발행하고, 라마단 금식 이슬람은 오 (건)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3]

살라했다 A. 법적 인
전체 이슬람 움마기도의 필요성을 부정하는 자들을 합의, 그래서 그는 이교도와 이슬람 부족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법적 의무와기도를 떠나는 믿는 사람들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다. 때문에 분쟁의 예언자의 hadith의 숫자의 존재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거부하는 사람들과 그것을 할 게으른 구별하지 않고, 이방인으로기도를 떠나 사람들을 불러 사람.

Jabir의 라디에이터의 anhu의에서,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하기 말했다 :

إن بين الرجل وبين الشرك والكفر ترك الصلاة.

"회피하고 남아있는기도와 kufr의 사람 사이에 확실히 (경계)."[4]

Buraidah에서, 그는 내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들었다 "고 말했다 :

العهد الذي بيننا وبينهم الصلات, فمن تركها فقد كفر.

'우리와 그들 사이의 계약은기도입니다. 누구는 그가 믿지이며, 잎. ' "[5]

그러나 학자의 의견의 rajih는, 즉 여기 kufr의 kufr 작은 종교를 낼 수 없습니다. 이것은 다른 전통을 포함하여 이러한 hadiths의 사이의 타협의 결과이다 :

에서 'Ubadah 빈 재 - Saamit 라디에이터 anhu에서, 그는 내가 예언자 sallallaahu 들었다 "고 말했다'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خمس صلوات كتبهن الله على العباد, من أتى بهن لم يضيع منهن شيئا استخفافا بحقهن كان له عند الله عهد أن يدخله الجنة, ومن لم يأت بهن فليس له عند الله عهد, إن شاء عذبه وإن شاء غفر له.
'하인시 알라의 다섯기도가 필요합니다. 그것을 가볍게 비트 어떤 충분히 고려 낭비하지 누구든지, 그는 계약 해제와 하나님 천국에 넣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하지 않습니다 누구든지, 그는 하나님과의 언약이 없습니다. 그는 뜻한다면, 그는 mengadzabnya. 그는 뜻있는 경우 또는, 그는 용서. "[6]

우리는 법이기도가 kufr과 회피의 정도 아래에 여전히 남아 있다고 결론 지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사람들의 경우를 제출하지 않았기 때문에.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말하는 동안 :

إن الله لا يغفر أن يشرك به ويغفر ما دون ذلك لمن يشاء ومن يشرك بالله فقد افترى إثما عظيما

"그는 뜻 누구를 위해, 진실로 알라는 회피의 죄를 용서하지 않으며, 그는 (회피)에서 떨어져 모든 죄를 용서. . 누구든지 알라, 다음 실제로 그는 큰 죄를 가지고있다 "[- 니사 ': 48]

아부 Hurayrah 라디에이터 anhu에서 그는 말했다에서 "나는 예언자 sallallaahu 의무기도가 심판의 날에 이슬람교의 종에서 설명하기 위해 가져온 처음으로 보라 'alaihi WA sallam의가 말했다 들었다. 그는 완벽하게 그것을 할 경우 (그는 살아 남았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음 말 : 그가 Sunnah에기도가있는 경우, 있습니까? 그는 Sunnah에있는 경우기도는기도에 의해 정제 된 손나을기도하는 의무입니다. 그런 의무기도의 전체 연습뿐만 아니라 계정에 오게됐다. "[7]

Hudhayfah 이븐 알 - Yaman에서,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가 이슬람은 어두운 옷에 색상의 실종으로 사라질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것은 더 이상 무엇 금식,기도, 희생, 그리고 Sadaqah은 알려진 바 없음 때까지. 지구에서 하나의 구절 방치하지 않을 때까지 Qur'aan는, 하룻밤에 해제됩니다. 노인과 허약의 인간의 클래스를 그대로. 그들은 '우리는 우리의 조상들이 말 이야기 찾을 수 있습니다. : 라 ilaha의 illallaah를 우리가 그것을 말하는'고 말했다 "Shilah가 그에게 말했다,"그들에게 더 이익 illallaah 구문 LAA의 ilaaha 아니라, 그들이 그기도, 금식, 희생이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 및 Sadaqah? "

그런 다음 Hudhayfah 멀리 돌았 다. Shilah 질문을 세 번 반복했다. 그것은 또한 Hudhayfah 될 때마다 멀리 돌았 다. 세 번째에서 Hudhayfah는, "지옥에서 그들을 저장하는 문장을 O를 shilah을 설정하고있다. 그는 세 번 반복했다. "[8]

B를 필수 누구에게?
살라은 baligh과 분별이있는 모든 무슬림을위한 필수했다
에서 '라디에이터 anhu에서 알리, 예언자의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의, 그는 말했다 :

رفع القلم عن ثلاثة : عن النائم حتى يستيقظ, وعن الصبي حتى يحتلم, وعن المجنون حتى يعقل.

"페냐 (자선 레코더) 삼명에서 해제된다. 어린이에서 깨어 때까지 잠을 사람들은, baligh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미친에서 의식이 돌아오고"[9]

부모에 필수는 그의기도에 익숙한 것으로,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도기도를기도하는 자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에서 alaihi WA sallam의 말했다 므르 이븐 Shu'ayb, 할아버지에서 아버지,에서,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있다고 말했다 '는 :

مروا أولادكم بالصلاة وهم أبناء سبع سنين, واضربوهم عليها وهم أبناء عشر سنين, وفرقوا بينهم في المضاجع.

"칠년의 나이에기도하는 자녀를 지시합니다. 10 년의 나이에 그를 떠나 그들을 이길. 뿐만 아니라 각자의 침대로. "[10]

기도 시간


셰이크 압둘라 빈 압둘 알 - Azhim Khalafi


Jabir 빈 'Abdillah 라디에이터 anhu에서, 그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 Alaihissallam 가브리엘 방문한 후 그는 예언자에게 말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일어나서기도!"그리고 그는 Zhuhur기도를 태양이 미끄러 때. 'ASR과는 말했다, "일어나서기도!"그리고 예언자 sallallaahu'때 다시 그런 가브리엘이 그에게 와서 alaihi WA sallam의는 'ASR을기도 할 때 그림자 원래 개체로 모두 같은 길이. 그리고 가브리엘은 마그 리브으로 다시 그에게 와서 말했다 "일어나서기도하자."그렇다면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기도 마그 리브는 태양을 설정했을 때. 그리고 가브리엘은 '이샤'에 와서 "일어나기도하자!"고 말했다 붉은 황혼이 사라진 경우 그런 그가 '이샤'를기도합니다. 그리고 가브리엘 다시 때 Shubuh 그에게 와서 말했다 "일어나서기도!"그리고는 새벽기도를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Shubuh 나타 났을 때, 또는 Jabir가 말했다, "때 새벽."

다음날 가브리엘이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에 돌아 왔을 때 Zhuhur하고 말했다 "일어나서기도!"그리고 그는 Zhuhur기도를 할 때 그림자 원래 개체로 모두 같은 길이. 'ASR과는 말했다, "일어나서기도!"그리고 그는기도'때 다음 그녀는 그에게 와서 ASR 때 두 번 모든 개체의 긴 그림자가 원래의 길이. 마그 리브 동시에 어제 변경하지 않은 경우 다음 그녀는 그에게왔다. 밤이 중반을 또는 통과 지브릴은, 세 번째 밤 말했을 때 그리고는 '이샤'에왔다 - 그리고 그는 '이샤'를기도합니다. 그런 다음 가브리엘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날이 매우 밝은과 "일어나서기도!"그리고 그는 Shubuh 다음 말했다기도, 말할 때'둘 사이의 시간에기도 할 때입니다. "온 [1]

AT-Tirmidhi 무하마드 (즉, 이븐 이스마일이라는 분쟁이 있었기 알 - 부 카리가) 말했다 며 "기도의 시간의 대부분의 본격적인 역사는 Jabir의 hadeeth에 있습니다."

1. Zhuhur
태양의 미끄러짐의 타이밍은 원래 개체로 모두 같은 길이 그림자합니다.

2. 'ASR
모든 사물의 그림자 일몰 때까지 원래의 길이가 같을 때의 타이밍.

3. 마그 리브
황혼의 붉은 색상의 손실 석양의 타이밍.

예언자의 말씀을 바탕으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 마그 리브기도의 시간은 저녁에 색이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붉은"[2]

4.'Isya '
중순 저녁에 붉은 황혼의 상실의시기.
예언자 sallallaahu a'alaihi 워싱턴 sallam의의 말씀을 바탕으로 "기도 '이샤'자정까지."

5. 파 지르
일출 일출까지의 시간.
예언자의 말씀을 바탕으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

وقت صلاة الصبح من طلوع الفجر مالم تطلع الشمس.

"새벽기도의 시간은 일출 전에 Shubuh."[4]

A. 재 - 살라 알 - Wustha (MID) 란 무엇입니까?
알라 고양는 말합니다 :

حافظوا على الصلوات والصلاة الوسطى وقوموا لله قانتين

"모든기도 (MU)를 유지하고, (가드)기도 Wusthaa. 겸손과 (기도)에 하나님을 위해 일어서 [알 - Baqarah : 238] '.'.

에서 alaihi WA sallam의 말했다 알리 라디에이터 anhu에서, 그는 알 - Ahzab 예언자 sallallaahu의 전투의 날에했다 '

شغلونا عن الصلاة الوسطى صلاة العصر, ملأ الله بيوتهم وقبورهم نارا.

"그들은 알 - Wustha (즉) 'ASR기도기도에서 우리를 점령했다. 알라는 주택 화재와 그들의 무덤을 충족 수 있습니다."[5]

비는 날이 너무 더워하지 않을 경우 시작 시간에 살라 Zhuhur를 전진 disunnahkan.
Jabir 빈 Samurah, 그는 말했다 :

كان النبي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يصلى الظهر إذا دحضت الشمس.

"예언자 일단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태양이 미끄러 (서쪽으로 기울고)했다 Zhuhur기도." [6]

날씨가 정오까지 매우 뜨거운 disunnahkan 지연기도 경우 C를, (시간 에드 중 이상 없습니다.) 콜드 비트 날씨
아부 Hurayrah의 라디에이터의 anhu의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إذا اشتد الحر فأبردوا بالصلاة, فإن شدة الحر من فيح جهنم.

"날씨가 오히려 멋진되었다에 아주 더운 날 경우,기도하지 않습니다. 정말 매우 뜨거운이 Jahannam이 들끓다의 일부입니다."[7]

디는 살라 'ASR을 재촉 disunnahkan
아나 스 라디에이터의 anhu의 사람 :

J أن رسول الله كان يصلى العصر والشمس مرتفعة حية, فيذهب الذاهب إلى العوالي فيأتي العوالي والشمس مرتفعة.

"그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결코기도'태양이 여전히 높고 밝은 동안, ASR을. 그런 사람이 가서 태양이 여전히 높은 상태에서 (메디나의 모퉁이에 자리를) 알 - 'Awali을 방문했다." [8]

E. 건너 뛰기 죄 사람들 살라 'ASR.
이븐에서 '우마르의 라디에이터의 anhuma,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는 "감소 된 가족과 자신의 재산처럼 '기도를 건너 ASR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Buraidah의 라디에이터의 anhu의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من ترك صلاة العصر فقد حبط عمله.

"누구든지 'ASR, 다음 terhapuslah 행위를기도 떠난다." [10]

F. 죄 Mengakhirkannya 사람들 틸 황혼을 향해 (태양이 언제)
아나 스 라디에이터의 anhu의에서 그는 내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들었다 "고 말했다 :


تلك صلاة المنافق, يجلس يرقب الشمس حتى إذا كانت بين قرني الشيطان قام فنقرها أربعا لا يذكر الله إلا قليلا.

'그기도 위선자. 그는 태양을보고 앉아 있었다. 태양이 사단의 두 뿔 사이에있을 때 (상승과 태양의 설정)까지 그는 일어나서 신속 네 rak'ahs를기도합니다. 그는 알라하지만 조금 기억하지 않습니다. "[11]

G.는 살라 마그 리브와 Dimakruhkan Mengakhirkannya을 재촉 disunnahkan
라디에이터 anhu에서 'Uqbah 빈'아미르, 예언자에서 평화와 a'alaihi 워싱턴 sallam는 말했다 :

لا تزال أمتى بخير أو على الفطرة مالم يؤخروا المغرب حتى تشتبك النجوم.

"내 커뮤니티는 좋은 항상 또는 많은 별이 나타날 때까지 상태에서 그들은 마그 리브기도하는 동안 fithrah을 종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12]

Salamah 이븐 알 - AKWA '라디에이터의 anhu에서 "이전 예언자 sallallaahu'에서. 태양이 커튼 (도시하지 않음) 뒤에 숨어 설정했을 때 마그 리브기도 alaihi WA sallam의"[13]

H. 부담은 끝나지기도 '이샤'를 끝 disunnahkan
중,기도 '이샤'를 종료, 야간 및 사원의 거주자의 대부분이 잠 들어 있었다 통과 alaihi WA sallam의 '아이샤의 라디에이터의 anhuma, 그는 예언자 sallallaahu의 밤 ", 말했다. 그리고는 나와서, 다음 분명히 이것은 단지 내가 내 백성 부담하고 싶지 않았다, 시간이다 '라고기도합니다. [14]

I. 수면 Dimakruhkan 이전 및 이후의 대화는 유용하지 않습니다.
아부 Barzah의 라디에이터의 anhu의에서 ".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전에 증오 수면'이샤 ', 그 후 이야기"[15]

아나 스 라디에이터의 anhu의에서, 그는 어느 날 밤 우리는 한밤중까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을 기다렸다 "고 말했다. 그런 그가 와서 우리와 함께기도, 우리는 조언한다. 그는 말했다 :

ألا إن الناس قد صلوا ثم رقدوا, وإنكم لم تزالوا في صلاة ما انتظرتم الصلاة.
'
알고 진실로 사람들은기도와 침대가 있습니다. 당신이기도를 기다리고으로 그리고 실제로 당신은 한기도를 계속합니다. ' "[16]

제이는 이른 타이밍에 파 지르기도를 앞당기 disunnahkan (때 아직도 어두운)
자신의 옷 alaihi WA sallam의 포장 '아이샤의 라디에이터의 anhuma, 그는 여성이 함께 예언자 sallallaahu 파 지르기도에 참석 mukminat 과거 "고 말했다'가. 그것이기도 완료되면 그 다음 집으로 돌아갑니다. 아무도 때문에 어둠을 인식하는 것 같았다. "[17]

K. 언제 누군가가기도를 할 시간 아직도 간주된다?
아부 Hurayrah의 라디에이터의 anhu의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من أدرك من الصبح ركعة قبل أن تطلع الشمس فقد أدرك الصبح, ومن أدرك ركعة من العصر قبل أن تغرب الشمس فقد أدرك العصر.

"그는 한 rak'ah기도 Shubuh 일출 전에, 그는이 발견기도 발견 Shubuh. 그리고 누구든지 ASR을 '일몰 전에, 그는기도 발견했다 ASR'하나 rak'ah기도를 발견했다." [18]

이 법은 ASR '전문과 Shubuh기도가 아니라 전체기도.

아부 Hurayrah의 라디에이터의 anhu의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من أدرك ركعة من الصلاة فقد أدرك الصلاة.

[19] "그 후 그는 그것을 발견했습니다기도 한 rak'ah기도를 발견"

L. 실축기도를 구성하는
Radhiyiallahu 아나 anhu에서, 그는 알라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예언자가 말한 말했다 :

من نسى صلاة أو نام عنها فكفارتها أن يصليها إذا ذكرها.

"잊었 또는 그에게서기도에 잠을 사람이, 다음 kaffarat (몸값) 그가 생각했던 경우를기도합니다."[20]

필수까지 시간의 의도적으로 왼쪽 밖으로 M.Apakah 사람들의기도는 살라 이러한를 만들려면?
이븐 Hazm rahimahullah는 진실로, 알라 Ta'ala에 각 의무기도, 특정 시간, 시작과 끝을했다 "알 - Muhallaa (II / 235)에서 밝혔다. 특정 시간에 특정 시간 출입국. 기도하는 사람과 중간에기도 시간 후 그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모두 있기 때문에기도 시간에 추가됩니다. Qadha는 종교의 의무이다. 반면 종교는 구두로 그의 사도를 통해 떨어져 하나님이어야한다. 다음 확실히 알라와 그의 메신저, 의도적으로 종료 시간까지기도를 떠나 사람들을위한 qadha 의무는 게을리하지 그것에 대해 잊지 않습니다. 도 아니다 의도적으로 그것에 대해 설명을 제공하지 않음으로써 어려운합니다. "그리고하지 그대의 주님을 잊어 버려."(마리암 : 64). 알 - 꾸란과 Sunnah에이 거짓에서 그리고 샤리아의 각은 없습니다. "

[알 - Sunnah에 월마트 Wajiiz FII Fiqhis Kitaabil Aziiz, 저자 셰이크 압둘 Azhim 빈 Badawai 알 - Khalafi, 인도네시아 가이드 Fiqh 완전판, 번역기 팀 Tashfiyah LIPIA의 책에서 복사 - 라마단에서 인쇄 자카르타, 이븐 Kathir 리더 출판사, 1428 - 9 월 2007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