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Monday, August 24, 2015

치료 모든 질병이 있어야합니다.

완료되지 않은 타고 (356)

(파트 삼백쉰여섯)가 Depok, 서부 자바, Indonnesia 8 월 24 일 2015 년 18시 56분시).

치료 모든 질병이 있어야합니다.

모든 질병에 대한 치료법이 있어야합니다, 그의 말에서 예언자 무하마드는 말했다. 약초는 일반적으로 허브 (허브)을 처방하면서 의사들은 일반적으로 같은 캡슐 또는 캐 플릿 약으로 치료 또는 처방 화학 약품을 제공합니다.
의사는 하나님의 필요 사람으로 약초 (의사가) 실험 방법을 사용하지만, 위의 모델의 모든 노력 (노력) 동안, 치료의 과학적 방법을 사용하지만, 경우 최종 치료는 알라의 허가 결정된다. 아무도 허가 그가 의사 / 의사 또는 병원의 가장 진보 된 가장 비싼 처리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뜻을하지 않고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질병은 책에 임명되었습니다 :


"Lawh Mahfuz".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는 말했다 :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기 전에 Allaah이 오만년에서 모든 생물의 모든 운명을 설정했습니다." (인사. 이슬람 NO. 2653).

"아무도 재앙은 자신의 지구와 (나)에 처한 없습니다 있지만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전에 도서 (Lawh Mahfuz)에 새겨 져있다. 진실로은 "알라에 대한 쉽다. (. QS 알 - 하디드 : 22).

하나님은 하나님 (sunatullah), 원인과 결과의 과학을 이용하여 인간의 질병을 결정한다.
예를 들어 때문에 소다를 마시는 자신의 습관에 의한 수축 신장 (원뿔)에, 신장 장애를 겪었다 씨 Supri,의 경험.
때 여전히 군인 및 투나 섬에서 봉사 흐린 투나 섬에 20 년 전에없는 휴대용 물 정화 장비, 우물 때문이다.
싱가포르에 가까운 투나 섬, 너무 쉽게 씨 Supri는 캔의 다양한 소다를 구입, 그래서 아침, 점심을 먹고 밤 그는 음료수를 마셨다.
이러한 습관 (사망) 알라 씨 Supri 17 년 동안 투석 (과다 투석)을 받아야하며, 두 달 전 씨 Supri 마지막으로 호출하므로, 신장 손상으로 이어집니다.
신장 질환에 의해 영향을받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제이 최대 20 년이다 지속, 또는 최대 17년으로, 거기에 지난 3 년간 투석에, 두 치료, 신장 이식, 모두 투석 (과다 투석)와 일차 치료 알려진 박 Supri,
마시는 소다의 습관에 더하여, 신부전이 가장 일반적으로 인한 당뇨병, 고혈압, 주류 (맥주 / 와인) 마시는 등 토닉 / 강장제, 처방전없이 약물을 복용시킨다 / 한계를 초과하는 강력한 약물뿐만 아니라 원인 다른 질병을 추출한다.



강력한 치료 약관



Ustadz 박사 무하마드 Ar​​ifin 빈 바드 석사


하나님,기도와 인사는 항상 예언자 무하마드, 그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위임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할 때 한 번.

ماأنزل الله داء إلاقدأنزل له شفاء علمه من علمه وجهله من جهله

"그것은이 그것을 알고 모르는 사람에 의해 알 수없는 사람들에 의해 알려진이 아닌 하나님은 질병을 보낼 것입니다,하지만 그녀의 약을 감소시켰다"[1]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결과를 가지고, 우리는 요구 사항의 일부를주의해야한다. 그리고 내가 효과적인 치료를위한 두 가지 요구 사항을 설명합니다 다음.

먼저 조건 : 오른쪽 치료
사용 약물 위해서는 당신이 질병은 치료 고통 있도록, 당신은 바로 치료가 정말 유용하고 효과적입니다.

당신이 고통받는 질병을 진단 • 바로 그 때
• 그냥 약을 선택
• 약물의 적절한 용량
• 적시에 사용
• 우측은 약물의 작용을 억제하는 다양한 제한 및 다른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 것들 중 하나에 실수를하면 당신이 예상대로 치료 결과를 가져 오지 않습니다 수행하는 것이 매우 가능하다.

이러한 우리는 다음과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hadith을 배울 수있는 교훈 중 일부입니다.

عن جابر رضي الله عنه عن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أنه قال (لكل داء دواء فإذاأصيب دواءالداء برأ بإذن الله عر وجل)

"동반자의 Jabir 라디에이터 anhu에서,에서 예언자의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그는 말했다,"모든 질병이 치료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질병에 오른쪽 약물을 발견 한 경우, 의심 할 여지없이 알라 전능하신 주님 "izzin으로 치료한다 [무슬림에 의해보고]

정확도 (경기)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준 치유의 hadith에서 말함으로써이의 hadith에 주석 Qayim 이븐 rahimahullah는, "질병과 약물. 따라서, 하나의 makhlukpun하지만 그의 상대가 없습니다. 모든 병은 확실히 병이 치료되어있는 해독제 약물이되었다. 치료의 정밀도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동료 치유. 약물이 새로운 질병으로 변경되어야 사용 또는 투여의 방법 모두에서, 질환의 수준을 초과하는 경우이 정확도로 인해 질병 (질병, 펜) 약물의 단지 유무 이상이다. 사용시 또는 필요한 것보다 더 적은 투여 량에있어서, 상기 치료가 완벽하지가되도록, 질병과 싸울 수 없을 것이다. 그는 오른쪽 대상을하지 사용하는 잘못된 약물, 또는 약물을 선택하는 의사가, 다음 치료가 아닌 경우 '권리 도착. 완료 처리는 약물과 우측이 아닌 경우, 약물은 반드시 유용하지 않을 것이다. 환자의 신체가 약물 또는 약물의 작용을 차단하는 장애물을 수신 할 수있는 물리적으로 약물의 여부와 일치하지 않으면 경화되지는 틀림없이 도착. 때문에 치료에 부정확 한 모든 것을. 치료는 모든 측면에서 적절한 경우, 확실히 알라의 권한 복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위의 hadith위한 최선 해석이다. [2]

이븐하자 르 알 - Asqalani rahimahullah는 이븐 알 - Qayyim가의 Jabir의 친구들 라디에이터 anhu의 역사의 hadith의 단어 "와 조화 치유 정확성과 알라의 허가에 달려 있다는 신호가 있다고 말했다. 약물이 효과적이되도록 약물이 잘 사용 또는 투여에있어서의 한계를 초과하기 때문에 때때로 즉, 이는 약물이 실제로 새로운 질병을 야기한다는 것도 가능하다. [3]

조건 2 : 하나님 허가
무슬림로서 당신은 하나님의 운명에 대한 믿음이 있어야합니다. 당신은이 세상에서 모든 의지와 알라 신 Ta'ala의 규정에 의하여 발생 있다고 생각합니다.

إنا كل شيء خلقناه بقدر

"우리는 운명 (규정)에 따라 모든 것을 만들었습니다"[알 - Qomar : 49]

그리고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إنا كل شيء خلقناه بقدر (كل شيء بقدر حتى العجزوالكيس)

"모든 것은 어떤 게으른과 열정 느낌 (운명에서 발생)하기 위해, 운명 (그리고 의지의 규정)에 (일이)"[무슬림에 의해보고]

하나님의 뜻이이 모든 것을 커버의 규정은, 인간을 괴롭히는 예외 및 치료 질병입니다. 따라서, 예언자 이브라힘 Alaihissallam는 코란에 나레이션으로 말했다.

وإذا مرضت فهو يشفين

"내가 병 들었다 때, 그는 치료입니다." [애쉬 - Shu'ara : 80]

이전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중 가족의 질병으로 고통받는 회원, 또는 그들이 아픈 사람을 방문 할 때, 그는기도하면서, 그의 오른손을 닦고있을 때.

اللهم رب الناس أذهب الباس اشفه وأنت الشافي لاشفاء إلاشفاؤك شفاء لايغادرسقما

"치유의 에센스 thou를, 더 치유하지만 질병을 떠나지 않는다 네 치유의 치유가없는 상태 야 알라는 모든 인류의 주님, sirnakanlah 불만은, 그를 치유"[합의 alaih]

따라서,의 Jabir 라디에이터의 hadith에가 치료의 정밀도와 구제를 연결뿐만 아니라, 위의 anhu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또한 하나님의 뜻에 관한 것이다.

"당신이 질병에 오른쪽 약물을 발견 한 경우, 의심 할 여지없이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허가 완치됩니다."

이븐 아브드 알 - 바는 rahimahullah는 말했다 "그리고 예언자의 말에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أنزل الدواء الذي أنزل الأدواء

"낮추는 약물은 질병을 낮추고 (에센스)이다"[4]

도착 시간을 알고있는 명제 (설명되는) 치료는, 아무도 그의 도착을 촉진 할 수 없다는 것을, 아무도가있다. 사실 나는 그가 같은 질병으로 고생하는 것으로 간주 두 사람을 치료하려고 의사 (의사)의 대부분을 목격했다. 모두도 때로는 두 형제 쌍들은 동시에 덮어 질병, 같은 나이, 같은 나라에서 발생하고, 그 식품은 동일 하였다. 따라서, 의사는 같은 약물들을 처리. 그러나, 그 중 하나가 복구 된 반면, 다른 사망 또는 장기간 질병. 두 번째 사람은 최근에 하나님이 그의 회복을 "결정했습니다 시간이라고, 너무 오래 후에 부활했다. [5]

이븐하자 르 알 - Asqalani는 rahimahullah는는 말했다, "예언자의 말씀에 들어있는 교훈 중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لمه من علمه وجهله من جهله

"약물은 모르는 사람에 의해 알려진 알고 아닌 사람들에 의해 알려졌다"

대부분의 환자가 경험하는 무엇 (그 교훈 중 하나입니다). 그는 약물과 질병의 치료 및 그는 회복. 이어서 다른 시간에 그는 동일한 질병으로 강타하고, 그는 동일한 약제로 처리하고 있지만, 약물이 유효하지 않았다. 이런 종류의 원인은 약물의 일부 문자에 대한 무지 (무지)이다. 아마가 그들 중 하나는 여러 원인 (질병 / 합병증)으로 구성되어있는 동안 두 질환은 비슷하다 때문에 합병증이없는 질환을 치료하는데 효과가 입증 한 약물로 치료 될 수없고, 본원 실수있다. 그리고 때로는 두 질환은 비슷하지만, 하나님은, 그 약이 효과가 아니었다 치유하고 싶어하고, 의사가 거만 (의사) 붕괴 때 그건. [6]

케이스는 확실히 효능과 질병 사라해야 질환의 치료로 선언 된 경우 위의 설명이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이해의 추정을 반박. 질병에 대한 예방 접종가 지정되어있는 경우 또는, 우리의 아이들은 반드시 면역과 질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오 오빠, 우리가 모두 일어나 제한된 노력이 결정적인 및 안수하는 동안 우리는 하나님을 추구합니다. 이전 말했다.

إذا وقع القدر بطل الحذر

"운명은 다음왔다 경우에는 신중을 중단합니다"

하나님이 질병은 사람을 일어나게 판정 된 경우, 즉, 또는 사망이 올 때, 인간을 피하기 위해 만들어진 다양한 노력이 더 이상 유용하지 않고, 하나님의 뜻이 일어 났을해야 할 일입니다. Aqidah이 우리가 때마다 것을 우리는 잊지 말아야 믿음, 그리고 무엇이든 우리의 직업. 우리가 고통 모든 질병의 치료와 관련하여, 이는 다음과 같은 점에서 요약 될 수있다.

1. 우리는 질병이 만든 사람 하나님, 그리고 누가 우리가 하나님이에 질병이 있다고 판단 것을 생각해야한다. 우리는 우리가 정상적으로 모든 것을 받아, 불평 할 필요는 없다. 질병이 수업의 수천 뒤에 저장해야합니다 믿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무엇이든 우리 것 세계 또는 이하의 중, 우리에게 자연스럽게 좋은.

عجبا لأمر المؤمن إن أمره كله خير وليس ذاك لأحد إلا للمؤمن إن أصابته سراء شكر فكان خيرا له وإن أصابته ضراء صبر فكان خيرا له

"그것은 모든 업무 잘 사실 신자의 일이, 그리고이 소유하지 않은 방법 굉장하다, 그러나 믿는 사람들에 의해. 그는 기쁨을 강타했을 때, 그는 그때는 그에게 기쁨이되고, 감사했다. 그는 고통에있을 때, 그는 환자 한 후 고통이 "그를 위해 좋은 [무슬림에 의해보고]

2. 우리가해야 할 다음 일은, 하나님 께 치유를 호출 오직 하나님은 우리의 질병을 치유 할 수있는 믿음과 확신을 성장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예언자 Shallallahui 'alaihi의 워싱턴 sallam는 그의 백성의기도를 가르쳐

اللهم رب الناس أذهب البأس اشفه وأنت الشافي لا شفاء إلا شفاؤك شفاء لا يغادر سقما

"야 알라, 모든 인류의 주님, sirnakanlah 불만은, 그를 치유 네가 치유, 어떤 질병을 떠나지 않는다없이 치유 melainan 네 치유의 치유 예술 동안"

우리는 종종 잊어. 사실, 종종 우리가 복구 노력을 할 마지막기도를, 또는 단순히 우리는 의료 인력 문제가있을 때 할, 또는 우리가 우리 berdo으로 너무 - 있겠나 의심 가득한 절망과 마음을 포위 한 많은 돈을 가지고 '하나님 께 치유를 위해, "우리의기도가 부여 누가 알 겠어요"라고. Subhanallah, 우리의 의료진과 낙관하고있다, 그러나 우리는 하나님의 능력을 의심, 그래서 우리는, "누가 우리의기도가 부여 알고있다"고 말했다?

[잡지 알 - Furqan, 문제 08, 10 학년에서 복사 / Awwal 1432 (2 월 - 2011 년 전파 Ma'had Lajnah 알 - Furqan 알 - Islami는, 주소 발행 : Ma'had 알 - Furqan, Srowo 동부 자바에 Sidayu Gresi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