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Tuesday, August 18, 2015

부채는 천국에 갈 사람을 방지 할 수있다.

완료되지 않은 타고 (348)

(파트 삼백마흔여덟)가 Depok, 서부 자바, Indonnesia 년 8 월 17 일 2015 년 13시 54분 오후).

부채는 천국에 갈 사람을 방지 할 수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파라다이스를 입력 인간 (아이 아담을) 방해, 죽은 사람이 여전히 빚에 갇혀 때, 상속인 또는 채권자가 용서를 즉시하지 않는 한 (기꺼이 전체 부채 채무자를 용서를 지불합니다.
심지어 높은 하늘과 땅만큼 큰 어떤 사람의 죄, 그는 (신앙과 하나님 / Astaghfirullah Allazim에게 사과를) 회개하면 경우에, 모든 죄 회피 (하나님과 파트너를 연결)의 죄를 제외하고 용서되지만, 회피의 죄 그는에 (믿음) 회개 경우 하나님과 지속적으로 이슬람의 기둥을 실행하기 시작, 우상 숭배가 삭제됩니다.
리치 이슬람 의무는 주문 mengikhlaskan (메모리 해제)에 그의 동생 그의 동생의 빚을 돕는 것입니다.
부채가 지급되며, itu.Masalah 부채 mengikhlaskan 채권자가 자신의 채권이 아주 중요 해제 할 때 이러한 문제는 인간이 천국에 갈 장벽이 될 때문에 보상이 훨씬 더 때까지 그의 형제에 문제를 빚을 줄 사람들을 보상하고 보상 흐름 나갈 것입니다.
것입니다 예언자 무하마드 (menyolatkan) 시체의기도가, 또 다른기도가 고인이 여전히 빚에 갇혀 것을 동료의 인식이 있기 때문에 고인은 여전히​​ 부채가 있는지 참가자를 요청할 때 빚을 갚을 수있는 친구 사이가 후, 다음 예언자 무하마드는 menyolatkan 시체를 원하지 않았다까지 사망 한 후 선지자 기꺼이 menyolatkan 새로운 몸.
우리가 빚을 피할 수 있도록 키의 하나는, 우리는 간단한 (급여 / 또는 우리의 소득을 초과하지 사는 것입니다.
고리 대금이 알라 (꾸란과 Sunnah에 / 하디스)을 금지하기 때문에 우리는 또한 심지어 하디스 언급 죄 36명과 간음 돈 상당의 고리 대금을 소비, 부채 포함 RIBA (관심 / 관심을)하지 마십시오.
두 인형 (명) 당 은행, 신용 카드 나에, 고리 대금을 포함 차입을 피하십시오.
우리가 빚 나갈 수 있도록 많은기도 시간에기도합니다.
그의 일생 동안 예언자 무하마드 자신은 항상 부채와 빈곤의 호감의 자유를 하나님 께기도했습니다.
예언자 무하마드 (무오 / 죄에서 하나님을 지키고) 항상 전능하신 하나님과 모든 보호자 풍부한 생계를 요청, 그래서 그는 빚에서 발표되었고, (가난한) 생계의 좁음의, 죄를 항상 살고 하나님의 우리 보통의 인간 하인 홀로 ,
선지자는 모든 인간이 죄를해야한다고, 하나님은 그가 회개하면 모든 죄를 한 어깨 종을 용서 (믿음을 하나님 께 용서를 요청) 그 또는 상속인) 그것을 위해 지불해야한다 누구 채무를 제외하고, 때문이다.




순교는 권리 바니 아담 삭제되지, 그러나 하나님은 권리 Ta'la을 제거합니다
어떻게이 hadith의 두 사이에 모여 않습니다
sallallahu alaihi WA sallam의가 말했다 므르 빈 애쉬 누군가 1. 실제 anhu에서 예언자을 "순교 사람들은 부채를 제외한 모든 죄를 용서."
우마르 빈 Khttab radhialahu anhu에서 2.는 "때 Khaibar, 직면하고 말하는 예언자 sallallahu alaihi WA sallam의의 동료의 그룹"그래서 그래서 순교자, 순교자 그래서 등등. 그래서 예언자 sallallahu'alaihi 워싱턴 sallam는이 "아니, 사실은 내가 때문에 (Burdah) 숄의 지옥에서 그를보고 또는 숨길 옷을 커버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나에게 말했다, "오 이븐 Khattab는, 스탠드, 그리고 사람들이 실제로하지 촉구 신자를 제외하고 파라다이스를 입력합니다. "그래서 나는 일어 서서 사람들을했다.
첫 번째의 hadith는 죽은 순교자의 죄가 부채를 제외하고 용서를 확인합니다. 두 번째의 hadith는 주장에 그녀가 ghanimah 숨겨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순교 한 것을 용서하지 반면. 부채를 포함 죄하지만 ghanimah을 숨기지 마십시오. 그 다음은 제 hadith에 따라 용서해야합니다. 설명하십시오.


하나님 께 감사

첫째 :

압둘라 빈 아 므르 빈 애쉬에서, 무슬림, 1886에 의해 서술 진실로 예언자는 말했다 sallam는 워싱턴 alaihi sallallahu

يغفر للشهيد كل ذنب إلا الدين

"순교 사람들은 부채를 제외한 모든 죄를 용서."

이븐 우마르 이븐 압바스에서 무슬림, (114)에 의해 서술은, Khottab 나를 말했다에게 말했다

لما كان يوم خيبر أقبل نفر من صحابة النبي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فقالوا : فلان شهيد فلان شهيد, حتى مروا على رجل فقالوا فلان شهيد, فقال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 (كلا, إني رأيته في النار في بردة غلها أو عباءة) ثم قال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 (يا ابن الخطاب اذهب فناد في الناس أنه لا يدخل الجنة إلا المؤمنون!) قال : فخرجت فناديت : ألا إنه لا يدخل الجنة إلا المؤمنون "

"시간 Khoibar 전쟁, 직면하고 말하는 예언자 sallallahu'alaihi 워싱턴 salllah의 동료의 그룹 때"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순교자, 순교자가. "그 때 (죽은) 사람을 통과, 그들은 '이 사람 샤 히드 말한다."그래서 예언자 sallallahu alaihi WA sallam의 "아니, 사실은 내가 때문에 (Burdah) 숄의 지옥에서 그를보고 또는 숨기기 위해 옷을 커버한다."고 말했다 그런 예언자는 O 이븐이 Khattab! 나가와를 제외하고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사람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라고 말했다 sallam는 워싱턴 alaihi sallallahu 신자. 그래서 나는 "아무것도 신자를 제외하고 하늘을하지 않습니다 것을 알고있다."나와서라고

그의 Saheeh rahimahullah는 무슬림에 의해 서술이 두 정통의 hadith. 모두 Alhamdulillah에는 모순이 없다. 첫 번째의 hadith는 죽은 순교자는 그와 부채를 제외하고 자신의 주 사이에 이루어 모든 죄를 용서 것을 알 수있다. 그래서 그는 diampuninya하지 않았다. 그것은 간 인사에 의존하기 때문에. 그런 다음, 바니 아담의 권리는 순교 용서 할 수 없습니다.

이맘 - Nawawi는 rahimahullah는는 말했다, "예언자 sallallahu alaihi WA sallam의 (부채 제외)하는 바니 아담의 모든 권리에 대한 경고가있다. 즉 지하드와 순교와 떨어져 두 연습 친절에서이 바니 아담의 권리를 제거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알라 Ta'ala에. "Sharh 무슬림, 29분의 13의 오른쪽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알 - Haafiz 이븐하자 르가 rahimahullah는이 순교 부채하지 않는 그의 모든 죄를 용서받을 수 있다는 것을, 다른 정통 hadith에 대해서는 "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순교 사람들의 권리를 제거 할 수 없음을 교훈이다. 그 사람들의 권리는,도를 syahadah / 순교자를 받고 방지하지 않았지만. 이 선언의 의미는 없지만 하나님은 특별한 보상과 선언을받을 사람에게 준다. 과잉의 영광을 수상. 사실의 hadith에 후크 (인권)가없는 하나님 (죄를) 용서라고 설명하고있다. 경건한 행위를 순교자, 그리고 syahadah 후크 (오른쪽)에서 떨어져 악을 폐지 할 수있는 경우. 그런 의로운 행위는 무게 (제거) 도움이 될 (오른쪽) 플러그됩니다. shahadah의 정도가 남아 있도록 완벽한 (인수)가. 당신은 도덕적 행위가없는 경우, 다음은 (알라의 결정을) 따라 달라집니다. Wallahu'alam. "파스 바리, 193분의 10.

Tourbasyti 여기 부채의 목적은 무슬림의 권리의 부양 가족에 관련되어 "고 말했다. 때문에 악한 일을하는 사람들보다 위협과 요구에 그것은 더 이상 자격 부여 된 빚없는 사람, 다른 사람의 재산을 압류하는 사람들, 배신 사람들과 도둑질. "약간의 수정과 Tuhfatul Ahwadzi, 삼백이분의 오.

둘째,

일반적인 특성과 연관된 때문에 아담 Ghanimah는, 아이 그는 심지어 매우 큰 아담의 권리를 포함, 아동의 권리를 포함. 아즈 ZAD, P에서 알 - Hijawi. 97 Ghanimah 전쟁의 영역 (Darul Harbi)를 제어함으로써 얻어 "말했다. 그는 군대에서 싸운이었다. 그를위한 한 부분과 말의 두 부분 : 제쳐두고 다섯째, 다음 나머지, 보행자 한 부분, 승마 세 부분을 설정합니다. 전체 병력은 ghanimah를 얻기 위해 군인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

Ghulul는 분할 전에 도난 ghanimah입니다. 이맘 Nawawi는 rahimahullah는이 "(알 - Ghulul) 배신, 그의 집이 분할 전에 전리품 (ghanimah)의 도난이다"고 말했다. syahadah는 (설명)이었다로, 아담 아동의 권리를 제거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래서 syahadah가, ghulul을 제거 할 수 ,

구문 질문자 그런 다음 '음주 ghulul은? 부채에서 떨어져 죄'고 말했다 "아동 권리 아담에 관한 죄 Ghulul이다. 이 hadith의에서 부채의 목적은 인권, 특수 아니라 부채입니다. 일부 학자들은, 모든 죄를 용서 그를 부적당 한 것으로 ghanimah을 훔치는 사람들에게 가장 높은 순교자 상태를 ghulul 차단하는 것이 기본 순교과 장점을 얻기에서 그를 방해하지 않는 경우에도 있다고 주장한다. 이맘 - Nawawi는 rahimahullah는 "은 그가 사망 한 경우 Ghulul 범인에 대한 일반 순교자 상태를 방해 할 수있다"고 말했다.

알 - Qori은 rahimahullah는이 hadith의에서 순교의 상태를 부정이 hadith의에는 제안이 없다는 것을, 토론이있다 "고 말했다. 그가 알라 (sabilillah)의 방법으로 살해하고 옹호했다 방법이 아닌 예언자 sallallahu alaihi WA sallam의. 합의는 순교자가 죄 또는 부채가없는 것을, (학자의 합의)에 따라 필요하지 않습니다. ", 2천5백83분의 6 Mirqotul Mafatih.

그것은 그 ghulul 모든 죄가 제거되도록 상대는 기본 상태 순교과 장점을 얻을 terhalan 않았지만 순교자는, 선언의 최고 수준을 달성 방해도 말할 수있다. 또한, 더의 질문에 대한 답변에서 부채의 문제를 과소 평가하지해야한다는 설명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144) 635.

zakat을을받을 권리의 그룹


셰이크 압둘라 빈 압둘 알 - Azhim Khalafi


알라는 말합니다 :

إنما الصدقات للفقراء والمساكين والعاملين عليها والمؤلفة قلوبهم وفي الرقاب والغارمين وفي سبيل الله وابن السبيل فريضة من الله والله عليم حكيم

"사실 zakat을-자선, 그냥 (해방) 노예, 알라의 방법으로, 빚을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를 설득 관리 - 관리자 zakat을, 무슬림 개종자 가난한 사람들,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그리고에있는 사람들 여행, 하나님의 제공을 요구 뭔가있다. 그리고 알라, 현명한 아는 것입니다 "[AT-Tawbah : 60].

이븐 Kathir rahimahullah는이 절 (II / 364)를 해석 할 때, "알라 자선 문제의 분포에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에 거부 위선자와 pencelaannya을 언급 할 때 말했다. 그는 법을 설명하고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하나님 자신이다, 분할을 정의하는 것을 설명하기에 간다. 그 후 그는 Sadaqah 위의 단락에서 언급 한 파벌을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에 분열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

모든 GolonganTersebut에 필수 점수 zakat을 Harta을 분할합니까?
이븐 Kathir는 rahimahullah는이 zakat을 어떤 그룹에 속성을 넘겨 의무 또는 kepadannya를 부여 할 수있는 대부분의 그룹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학자는 8 개 그룹에 대한 동의 zakat을받을 수 있습니다 "라고? 이 문제에서는 두 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첫째 : 필수 모든 그룹에 그것을두고이 이맘 Shafi'i의 의견, 그리고 학자들의 모임이다.

둘째 : 심지어 하나의 클래스와 공유하고 다른 그룹이 있지만 그들에게 모든 zakat을 제출 할 수있다, 모든 클래스가 제공해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이맘 말리크의 의견과 Salaf에와 칼라프, 그 중 '우마르, Hudhayfah, 이븐'압바스, 아불 '알리야, Sa'id 빈 쥬 바이 르와 마이 몬 빈 Mihran의 일부입니다. 이븐 년 Jarir 그것은 대부분의 과학자의 의견이다 '고 말했다. "이 의견에 의하면,이 단락에서 언급 한 클래스의 언급의 목적은 클래스에 대한 설명이 그룹의 모든 사용자와 공유 할 의무를 설명하지 않는 것입니다 zakat을을받을 수 있습니다 것입니다."

이븐 Kathir 우리는 8 개 그룹과 관련된 hadith의 일부를 언급 할 것이다 "라고 다시 rahimahullah는 :

1. 첫째 : 사람들 고행자
그것은 이븐에서 서술 된 '원격 검침 라디에이터의 anhuma, 그는 말했다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لا تحل الصدقة لغني ولا لذى مرة سوي.

"zakat을가 정결은 부자와 작업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사람들에게 부여되지 않습니다."[1]

'Ubaidullah 이븐'아디 이븐 알 - khiyar에서 그들이 그에게 자선을 요청하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에 직면했다라고 그에게 이야기했던 두 사람이 있다는 것을. 그리고 그는 그들을 보았고, 그는 그들은 여전히​​ 강했다보고, 그는 말했다 :

إن شئتما أعطيتكما ولا حظ فيها لغني و لا لقوي مكتسب.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나는 당신에게 자선을 베풀어야 없지만, 부자에 대한 사랑, 그리고 그들은 여전히​​ 작동하기에 충분히 강한 것"이라고 말했다. [2]

2. 두 번째 : 사람들 가난한
아부 Hurayrah의 라디에이터의 anhu의에서, 그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ليس المسكين بهذا الطواف الذي يطوف على الناس, فترده اللقمة واللقمتان, والتمرة والتمرتان, قالوا فما المسكين يا رسول الله? قال : الذي لايجد غنى يغنيه, ولا يفطن له فيتصدق عليه, ولا يسأل الناس.

동료가 물었다 "그것은 단지 입 또는 음식이 뇌물과 하나 또는 두 개의 날짜 그가. 집에 돌아와 다음 사람에게 구걸 주위에있는 사람들 가난한 사람들을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 사람은 가난한 것으로 알려져, 알라의 메신저? 가난한 자신의 요구를 충족 할 수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지 않는 사람들이다 "그는 대답했다." 하지만 아무도는 상황이 그렇게 누군가가 그에게 자선을주고 싶어 그가 사람에게 구걸하지 않았다 모른다. "[3]

3. 세 번째 : Amil zakat을
그들은 수집 임원 및 흥미 자선 단체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일에 대한 보상으로 zakat을의 양을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예언자의 가족을 포함하지 않아야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이슬람 Shahiih에 나레이션으로, 그들에게 자선을 먹는 것을 금지'압둘 Muttalib 빈 Rabi'a 이븐 알 - Harith는, 그와 알 - Fadl 이븐 알 - 'Abbas 말했다 alaihi WA sallam의 '둘 다 amil zakat을, 예언자 sallallaahu이 될 것을 물어 alaihi WA sallam의'예언자 sallallaahu에 갔다 :

إن الصدقة لاتحل لمحمد ولا لآل محمد, إنما هي أوساخ الناس.

"그는 실제로 인간 쓰레기 때문에 확실히 자선 단체, 무하마드와 무하마드의 가족을위한 불법입니다."[4]

4. 넷째 : Muallaf (사람들은 자신의 마음을 부드럽게)
그들은 거기는 어떤 종류입니다. 그들은 이슬람으로 개종하도록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전쟁 Hunain의 전리품의 Safwan 빈 Umayya 보물을 제공하고, 그는 여전히 우상 숭배자, 그는 회상 상태에서 싸워왔다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는 멈추지 않았다으로, zakat을이 주어진 -hentinya는 그는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되었다 마지막까지 나에게 전리품을 준,하지만 그 전에 그는 내가 가장 싫어하는 사람이었다. "[5]

더 나은 얻을 강한 마음이 이슬람 무슬림이되었다 있도록 예언자에 의해 수행 된 바와 같이 그들 사이에 의도적으로, zakat을 주어졌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살라 전쟁 Hunain, 그는 ATH-Thulaqa의 지도자 그룹에 백 낙타를 받았습니다' (이 Quraysh의 불신자가 메카의 정복의 시간에 싸우지되지 않았다), 모든 편의 - 다이애나 그는 말했다 :

إني لأعطي الرجل, وغيره أحب إلي منه, خشية أن يكبه الله على وجهه في نار جهنم.

나는 그 사랑 더 다른 반면 '나는 단지 내가 하나님이 지옥에 넣어 것입니다 두려워, 사람 (속성)를 제공합니다. "[6]

화산재 Shahiihain에서 것을, 아부 사에드에서 narrated '알리 예언자에게 넘겨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의, 그는이 사명, 알 - Aqra '이븐 Habis,'Uyainah 빈 바다 르 'Alqamah 빈에게 배포 예멘 원시 금괴 'Ulatsah 및 자이드 알 - Khair는, 그는 "내가 그들의 마음을 부드럽게 할"고 말했다. [7]

그들은 그들처럼 사람들이 이슬람에 갈 것을 의도 zakat을 받았다 중. 나중에 나중에 또는 이슬람교도에 대한 국가의 일부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사람들로부터 zakat을 수집 할 수 있도록 또한 zakat을이 주어졌다.

신은 가장 잘 안다.

여부 zakat을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이 죽은 후 그의 마음을 부드럽게 사람에게 주어집니다?

이븐 Kathir는 rahimahullah는이 문제에 반대 발생 "고 말했다 :

그것은 그들이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후 zakat을 부여하지 않는 것이,'우마르, '아미르, sya'bi과 다른 학자의 숫자에서 서술 된 이슬람과 무슬림 승리되었습니다 그들은 몇 나라를 지배했고, 그들에게 정복되어 있기 때문에, 사망 많은 사람들.

그리고 또 다른 의견은, 여전히 zakat을받을 자격이 있다고 때문에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여전히 메카와 Hawazin의 정복 후 자신의 zakat을을 제공합니다. zakat을 그들에게 제공 될 수 있도록 상기 케이스는 때때로 필요하다. "

5. 다섯 번째 : 노예
그것은 알 - 하산 알 - Basri, Muqatil 이븐 Hayyan에서 서술 된 '우마르 이븐'Abd 알 '아지즈, Sa'id 빈 Jubair, - Nakha'i는 AZ-Zuhri와 이븐 자이드 그들은 노예가 알 - Mukatab의 의미를 발견 (마스터와 계약을 체결 한 노예는 그에게 몸값으로 돈의 합을 지불). 또한 아부 무사 알 - 'Asyari에서 서술된다. 그리고 이것은 또한 이맘 Shafi'i의 의견 알 - Laitsi이다. 이븐 '압바스와 알 - 하산은 "아니 왜 zakat을. 노예 해방을위한 대속물이 될 것이다"그리고이 madhhab 아마드, 말리크와 이샤입니다 말했다. 그것은 노예에 구호품을주는 것은 단지 알 - Mukatab을 해방 또는 노예를 구입보다 더 일반적인 것을 의미하고 그에게 자유를 주었다. 보상에 대한 노예를 해방 사람들을 설명하는 수많은 hadiths에. 그리고 알라 음모와 성기까지, 그의 사지 merdekakan 노예의 보상으로 자유 노예의 지옥 사지의 불길이없는 것이다 [8]. 이 모든 때문에 연습 유형 자체가 지키는 연습로부터의 응답이다 :

وما تجزون إلا ما كنتم تعملون.

"그리고 그것은 당신은 당신이하고있는 관행에 따라 제외하고 보상 아니에요."

6. 여섯 번째 : 빚 사람들
그들은 그가, 그는 회개 수행되기 때문에 불순종의 패자가 부채가 상환 할 수 없습니다, 돈이 다​​ 떨어지기 때문에 그것을 갚기 위해 돈을 사용 지불시까지 채무를 부담하고있는 다른 사람들이, 여러 종류 존재,이 그들이 zakat을받을 자격이 무엇입니까 ,

이 문제에 제안이 hadeeth에 Qabishah Mukhariq 빈 알 - Hilali이다, 그는 말했다, 우리가 얻을 zakat을있을 경우, 대기 "나는 다른 사람의 채무에 대한이야, 그때 나는 그의 도움을 요청하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에 가서, 그는 말했다," . 우리는 당신에게 제공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말했다 :

يا قبيصة, إن المسألة لاتحل إلا لأحد ثلاثة : رجل تحمل حمالة فحلت له المسألة حتى يصيبها ثم يمسك, ورجل أصابته جائحة اجتاحت ماله فحلت له المسألة, حتى يصيب قواما من عيش أو قال سدادا من عيش, ورجل أصابته فاقة حتى يقوم ثلاثة من ذوى الحجا من قومه : لقد أصابت فلانا فاقة, فحلت له المسألة, حتى يصيب قواما من عيش أو قال سدادا من عيش, فما سواهن من المسألة يا قبيصة! سحتا يأكلها صاحبها سحتا.

"그는 구걸 중지 실제로 세 사람 중 하나를 제외하고는 허용되지 구걸 O Qabishah, 즉 다른 사람의 빚을지지하는 사람들은, 그는 그때 그가 그것을 갚을 때까지 구걸하고있다, 불행은 자신의 재산을 보내는 사람이 처한 그는 살아 돌아 가야 구걸하거나 그는 말했다, 그들의 요구를 충족 할 수있는 무언가를하고, 고통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말했다 (ALIM) 지식이 그의 백성의 세까지 살 '사용자는 삶의 고통을 덮어했다.'그는해야 살아 돌아 가야 구걸 또는 그가 말했다 : 자신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뭔가. 세 그룹의 추가는, O Qabishah, 그것은 불법이며 먹는 사람은 부정한 그 음식을 먹는 것입니다. ' "[9]

7. 일곱 번째 : 알라의 길에서 싸운 사람들 (FII Sabilillaah)
그들은 Baitul 말의 권한이없는 전쟁의 힘이다. 말했다 이맘 아마드, 이샤 알 - 하산에 관해서는 그 FII Sabilillaah,의 hadith의 공기 기준에 포함 순례 사람들.

나는 (저자) 그들이 hadith을 의미하는 것은 이븐의 hadith을 말했다, "알라 예언자 sallallaahu의 메신저 'alaihi WA sallam의이 메카에 대한 가고 싶어하고, 그녀의 남편에게 아내가'메신저 따라 나는 Sertakanlah 순례는 '압바스, 그는 말했다,'. '남편 '내가 메카를 membiayaimu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속성이 없습니다. "그의 아내가 말했다', 대답 나는 당신의 낙타 Hajikanlah 그것입니다. 그건 내가 알라의 방식으로 싸움을하는 데 사용하는 낙타는 '그는 말했다'. '그런 사람이왔다 예언자 'alaihi WA sallam의와 말했다'참 아내가 당신을 맞이하고, 그가 당신과 함께 menghajikannya달라고했다, 알라의 O 메신저, 그는 alaihi WA sallam의. "그럼 난 대답 '정말 내가이없는'Hajikanlah 내가 예언자 예언자 sallallaahu 공유 '라고 예언자 sallallaahu 속성은 membia-yaimu하는 메카에 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그리고 낙타 날 hajikanlah.'나는, 그에게 '그건 내가 알라의 방식으로 싸움을하는 데 사용하는 낙타입니다." "그런 예언자 sallallaahu'alaihi을 워싱턴 sallam는이 '낙타도 FII Sabilillaah에 포함되어 당신이 그것을 menghajikan 확실합니다.'고 말했다 "[10]

8. 여덟 번째 : Ibnus Sabil
어쩌면 그는 작은 보물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그는 집으로 돌려 오른쪽을 사용할 수 zakat을의 맛 주어, 국가에 그 자신의 길에 그를 도울 수있는 것은 무엇이든지 아무것도하지 않는 여행자입니다. 그리고이 법은 자신의 나라에서 멀리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적용 아무것도 그때 그는 zakat을의 보물의 번호가 제공 통근 불충분 할 수있다 주어, 그와 함께 전혀 없다. 그리고 자신의 인수는 그 클래스에 대한 단락 아부 사에드 라디에이터 anhu에서,에서, '아타'이븐 야세르에서 야지드 이븐 빈 라덴의 hadeeth에 Ma'mar에서 이맘 아부 Dawud, 이븐 Majah으로 zakat을뿐만 아니라, 무엇을 자기 wayatkan를받을 수 있습니다입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하기 말했다 :

لا تحل الصدقة لغني إلا خمسة : العامل عليها أو رجل اشتراها بماله أو غارم او غاز في سبيل الله أو مسكين تصدق عليه فأهدى منها لغني.

"zakat을 부자 그러나 오가지, 즉 zakat을하거나 빚 또는 알라 또는 자선을받을 가난한 사람들의 방식으로 싸움을하는 사람들이, 그는 부자로 제시 자신의 재산 또는 사람을 구입 한 사람에게 주어진 불법입니다."(11) ]

. 에드 - 이븐 Kathir "의 완료 단어.

[알 - Sunnah에 월마트 Wajiiz FII Fiqhis Kitaabil Aziiz, 저자 셰이크 압둘 Azhim 빈 Badawai 알 - Khalafi, 인도네시아 가이드 Fiqh 완전판, 번역기 팀 Tashfiyah LIPIA의 책에서 복사 - 라마단에서 인쇄 자카르타, 이븐 Kathir 리더 출판사, 1428 - 9 월 2007M]
[8]. Saheeh : [Shahiih 알 - Jaami'ish Shaghiir (NO 6051.)]. 아부 Hurayrah의 라디에이터의 anhu에서의 hadeeth에에서 AT-티르 - midzi에 의해보고 나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들었다 "고 말했다 그는 :

من اعتق رقبة مؤمنة أعتق الله منه بكل عضو منه عضوا من النار حتى يعتق فرجه بفرجه.

"알라가 그 자신의 거시기와 자신의 거시기에 그에게 지옥의 불에서 자신의 자유를 주었다 각 사지 남자의 (슬레이브 사지) 해방 것으로 판단 노예를 해방하는 사람들."(III / 49, NO. 1541).

[9]. Saheeh : [Mukhtasar Shahiih 무슬림 (NO 568.)], Shahiih 무슬림 (II / 722, 아니 1044.), 순안 아비 다우드 (V / 49, 아니 1624.), 순안 - 나사-I (V / 96). 그리고 zawil의 hija 합리적인 사람과 스마트에서 포함된다.
[10]. 하산 Saheeh : [Saheeh 순안 아비 다우드 (NO 1753.)], 순안 아비 다우드 (V / 465, 아니 19 740.), Mustadrak 알 - 하킴 (I / 183), 알 - Bayhaqi (VI / 164).
[11]. Saheeh : [Shahiih 알 - Jaami'ish Shaghiir (NO 725.)], 순안 아비 다우드 (V / 44, 아니 1619.), 순안 Ibni Majah (I / 590, 아니 184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