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Wednesday, August 19, 2015

Trigana 공기 비행기가 파푸아에서 추락, 54 명의 승객이 사망했다

Trigana 공기 비행기가 파푸아에서 추락, 54 명의 승객이 사망했다

인도네시아 - (BBC) - Trigana 공기 비행기 ATR-42-300 트윈 터보프롭 파푸아 스타의 산에 추락 희생자 네 몸은 자야 푸라에 Sentani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수요일 (에 RS Bhayangkara, 자야 푸라에서 재해 피해자 식별 (DVI)들로 구성된 팀에 의해 확인되었다 8분의 19) 오후.
파푸아 기자에 따르면, 천사 버사 Sinaga는 4 개의 몸은 공항에 도착했다 Sentani, 자야 푸라, 약 17.15 동부 인도네시아 시간 공항 Oksibil에서 유입 된 후 (WIT).
"파푸아 경찰 DVI 팀에 Basarnas 팀에 의해 공식적으로 제출 한 네 몸은,"베르타, 전화를 통해, 수요일 (8분의 19) 오후 BBC 인도네시아, Heyder Affan에게 말했다.
파푸아 경찰 최고 영창 폴 Waterpauw이, 네 몸 때문에 자신의 조건을 사전에 대피 한 인용 "여전히 좋은", 버사는 말한다.
네 몸은 성공적으로 육로와 파푸아 스타의 산에서 충돌 사이트에서 팀 Basarna으로 대피 한 16 몸의 일부입니다.
". 아마 내일 아침 RS Oksibil에 그래서 여전히 12 나머지 기관은 자야 푸라에 유입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있습니다.하지만 아주 기상 조건에 따라하고있다"버사는 최고 밤방 Soelistyo Basarnas을 인용했다.
육로로 대피
그러나, 밤방 Soelistyo 수집하고 38 다른 몸을 가지고 충돌 사이트로 돌아 Basarnas 팀을 주문했다.
때문에 공기 대피 계획에 의한 악천후의 땅으로 ​​피난을 할 수 없습니다.
정보를 바탕으로 버사, 운행 할 차량은 약 4 시간이 소요 지역에 현장에서 몸의 대피를 모았다.
"소위 '캄풍 3'의 위치에서 몸이 후 약 2 시간이 소요 병원 Oksibil에 트럭에 의해 촬영됐다"버사는 말했다.
선장 파일럿 Hasanuddin을 포함하여 44 성인, 두 아이, 세 자녀와 다섯 승무원을 들고 형 ATR (42)의 Trigana 에어 항공기.
Sentani 공기 경로는 일요일 오후 (16/08)에 접촉 Oksibil을 잃었다.
사고의 원인이 hitamyang 상자를 통해 확실하게 알 수 없습니다 화요일 (18/08)에서 발견되었다.

SAR 팀은 파푸아의 스타 산, 파푸아 지방에 공기 Trigana 항공사에 속하는 트윈 터보프롭 ATR 42-300의 충돌 지점에서 54 시체를 발견했다.
그러나, 구조 팀은 비행기의 블랙 박스를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지금 그대로 부분적으로 불에 탄 상태에서 54 시체를 발견,"국립 SAR기구의 머리, 밤방 Soelistyo은 화요일 (18/08) 아침, Sentani, 자야 푸라, 파푸아에서 기자들에게 말했다.
이제, 밤방에 따르면, 모든 기관의 대피를 준비하고 발견했지만, 대피 장소를 결정하지 못했다.
"그의 몸이 Oksibil 또는 자야 푸라로 이동할지 여부를 피해자의 가족과 함께 우리의 협상 결과에 따라. 우리는 먼저 피해자의 가족의 소원을 들어해야한다"밤방 말했다.
또한, "우리는 현장에 경찰 본부 DVI 팀을 초대 할 수있는 옵션을 준비하고있다"고 말했다.
세 가지 대안
충돌 사이트에서 피해자의 몸을 대피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 밤방은 자신의 팀이 세 가지 대안을 준비하고있다 고 말했다.
"세 가지 대안이있다 첫째로, 우리는 (NET)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이다. 둘째, 도로, 헬기장을 건설 또는 세 번째,"밤방을 설명했다.

SAR 팀은 대부분 대피 그물을 사용합니다.
그에 따르면, 가장 합리적인 방법은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이다. 그는 설명했다 "당신은 헬기 착륙장을 만들 경우이 울창한 숲과 경 사진 위치 때문에, 그것은 어렵다".
이전 월요일 (17/08)에, 국립 SAR기구는 memastikanlokasi 결과에게 파푸아 빈탕 산맥 Oksibil에 자야 푸라에서 비행에 빠진다 소유 항공기 파편 Trigana 물이 있습니다.
위치 8,500 피트 (2,590m)의 고도이며, 약 7 마일 공항 Oksibil에서입니다.
항공기 후의 확실성 위치가 검색 노력에 배포하는 것은 숲의 이미지 비행기 파편과 연기를 캡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리는, 파푸아에서 조종사가 신뢰할 수있는 비행 강사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좋은 경험의 원천입니다."
그에 따르면, 인도네시아의 다른 지역과 달리 파푸아 지역. 다른 움직임을 극복 할뿐만 아니라, 파푸아에서 산의 윤곽은 파일럿을 복잡하게.
"폭우 이런 일 경우, 예를 들어, 하루 종일 다음 아침 안개. 많은 사람들이 재료면 가져온 음식에 의존하기 때문에, 비행이 취소 될 수있다 "고 말했다.
수색
선장 파일럿 Hasanuddin을 포함하여 44 성인, 두 아이, 세 자녀와 다섯 승무원을 들고 형 ATR (42)의 Trigana 에어 항공기.
항공기 노선 Sentani-Oksibil는 일요일 (16/08) 오후에 접촉을 잃었다.
산악 지역을 통과하는 항공 노선은, Oksibil 파푸아 빈탕 산맥의 지구 수도입니다.
정보 Cenderawasih의 머리, Teguh Pujiharjo는 Basarnas, 군사, 경찰은 현재 동체를 찾기 위해 Oksibil에서 260 인력을 배치했다.
Tangok 산맥 지역에 자야 푸라에서 비행 헬기 3 대를 포함하여 8 개의 항공기,.
통합 검색 및 구조 팀은 스타 산 물 Trigana 파푸아, 파푸아 지방 항공사가 소유 한 '블랙 박스'ATR 42-300 트윈 터보프롭를 발견했다.
"블랙 박스 나중에 NTSC에게 넘겨 확보하고있다"국립 SAR기구 회장, 밤방 Soelistyo 국립 교통 안전위원회에 언급했다.
블랙 박스는 두 개의 장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등 항공기의 속도, 지구 표면, 강도의 높이, 등, 비행의 모든​​ 데이터를 기록하는 비행 데이터 레코더입니다.
두 번째 부분은 조종석에서 전체 대화를 기록 조종실 음성 레코더입니다.
파일럿 및 기록 부조종사 음성 채팅뿐만 아니라, 이러한 엔진 사운드, 알람 소리와 같은 중요한 단서의 다양한뿐만 자 심지어 소리 승무원 움직이면 시프트 하였다.
NTSC에 제출하면, 기관은 '블랙 박스'의 내용에 대한 예비 보고서를 만들 것입니다.
이 ICAO 항공 사고의 초기 보고서에 대한 30 일 기한의 규정에 따라, 국제 민간 항공기구 (ICAO)에 예비 보고서를 제출한다 NTSC.
그러나 새로운 완전한 보고서는 앞으로 1 년 6 개월 이내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자야 푸라에서 소식을 기다리고 피해자의 가족.
소개
피난 과정의 문제는, 밤방은 비행기 추락 오늘의 피해자의 신체의 전송의 구현을 추구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내일 진행됩니다. 하나의 장애물이 여기에, 날씨가 쌀쌀하기 때문에, "고 말했다.
이전 밤방은 어떻게 충돌 사이트에서 피해자의 몸을 대피하는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주장했다.
첫 번째 옵션은 헬리콥터에 의해 해제되는 그물을 사용하여 시체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도로입니다. 헬리콥터가 착륙 할 수 있도록 마지막으로, 헬기 착륙장을 구축.
세 가지 옵션 중, 그의 말에 따르면, 가장 좋은 방법은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도로되지 효과, 조밀 한 숲을 잘라 4~5시간이 필요합니다. 궂은 날씨를 언급 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헬기 착륙장을 구축하는 경우가 울창한 숲과 경 사진 위치 때문에 한편, 그것은, 어렵다 "고 설명했다.
밤방은 PT 순위 인도네시아의 네 임원을 가져온 돈 Rp6.5의 억, Oksibil에서 가난한에 제출하여야 언급하지 않았다. 네 번째 장교는 추락 비행기를 탔다.
선장 파일럿 Hasanuddin을 포함하여 44 성인, 두 아이, 세 자녀와 다섯 승무원을 들고 형 ATR (42)의 Trigana 에어 항공기.
항공기 노선 Sentani-Oksibil는 일요일 (16/08) 오후에 접촉을 잃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