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Wednesday, August 12, 2015

조코 Widodo 대통령이 내각을 개편, 인도네시아 경제가 붕괴 수정

조코 Widodo 대통령이 내각을 개편, 인도네시아 경제가 붕괴 수정

자카르타 - BBC - 조코 Widodo 대통령은 국가 궁전, 자카르타, 수요일 (12/08)에서 개각에 6 개의 새로운 장관에 맹세.
장관은 Djalil 대체 경제 담당 장관이 정치와 Purdijatno Edhy Tedjo Nasution의 지역 조정 장관을 대체 대통령 Luhut Binsar Pandjaitan의 직원의 최고를 포함, 취임 선서를했다.
리잘 Ramli은 지역 조정 장관은 해양 Indroyono 실로 대체합니다.
취임 여섯 장관
토마스 Lembong은 인도네시아 은행 구조 조정기구 (IBRA)의 전 관계자, 상공 장관 Rachmat GOBEL 교체 역임했다.
내각 장관 앤디 Widjajanto를 교체 Pramono Anung, PDI-P 정치 엘리트.
이전에 경제 담당 장관을 역임 Djalil은, Andrinof Chaniago을 대체 BAPPENAS의 국가 개발 계획 / 헤드의 장관으로 취임했다.
내각 개편 문제는 최근 몇 달 동안 순환 점점 약화 루피아 가운데 강화했다.
새 장관
새로운 장관은 취임 후 축하.
TVOne과의 인터뷰에서, Luhut 자신의 우선 순위 중 하나가 사역에 모든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어떤 문은 다른되지 않도록 같은 언어를 가지고있다."
지난 1 월, 소셜 미디어 대화에 정치 Tedjo Edhy Purdijatno의 이전 지역 조정 장관 부패 퇴치위원회 (KPK)의지지를 호출 한 후 "명확하지 않은 사람."
경제 역학
주 장관, Pratikno는 개편이 경제 역학을 고려하고 목공의 가속과 함께 몇 개월 동안 평가 한 후 대통령 조코 Widodo을 실시 하였다 말했다.
"대통령이 오른쪽 인력과 필요에 따라 필요를 보았다 그래서"고 말했다.
대통령, 더 Praktino 빠르게 이동하고, 국제 시장에서 폭 넓은지지를 확보, 통합보다 강력한, 효율적, 효과적인 peemerintahan 원한다.
여섯 목사가 취임했다 :
정치 Luhut Binsar Pandjaitan- 지역 조정 장관
Nasution - CMEA
Djalil - BAPPENAS의 국가 개발 계획 장관 / 헤드
리잘 Ramli - 해양에 대한 지역 조정 장관
토마스 Lembong - 무역 장관
Pramono 아궁 - 사무 총장

담론 또는 루피아의 강한 하강 값과 "정치 게릴라"가운데 개각을 단행.
장관의 토론 차례도 각료 및 정치인뿐만 아니라 하원에서, 단지 열린 대화로 뒤에서 험담보다 변경되었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너무 걱정하지 거리에서 지나가는했다.
"예, 무관심이 아니라 개편에 대한 보로 - 보로 사고 만 부엌 반 죽은하게,"Kholid, 타나 Abang에 걸려 오토바이 택시 운전사는 말했다.
또 다른 오토바이 택시 드라이버가이 문제를 따르지 않았다, 더 단호하게 "아니, 난. 상황은 지금 여기에 어려운 나에게 중요한 인생을 더 쉽게 쓴 될 수 있습니다 생각"이라고 말했다.
두 세 사람이 대통령 궁에서 제공 목사 나 어느 사람이 있습니다.
Masinton Pasaribu
사실, 상황은 일반 시민을위한 매우 어려운 것 같다.
가격은 앞서 Lebaran의 비행, 루피아 장소에서, 경제를 붕괴하지만, 의회와 정당의 사무실에서 정부의 주요 이야기 정치인, 개각이다.
이에 대한 가장 솔직한 한 번 잘 작동 파티의 장관으로 대통령 Jokowi 말했다 내무 장관 Tjahjo Kumolo 포함 PDIP 정치인이다.
Tjahjo는 기자들에게 말했다, 대통령을 존중하지 않는 단어를 던졌다 장관이있다. 그는 장관을 교체하는 데 필요한 하나라고 암시했다.
'반역자'

취임식 동안 대부분의 장관 : 연합 캐비닛에 확장 될 것인가?
세나 얀에서, PDIP의 집의 구성원, Masinton Pasaribu는 동의한다.
"두 세 사람이 대통령 궁에서 제공 장관 또는 두 사람이 있습니다,"전 학생 운동가는 말했다.
"그들은 전문 주장. 대통령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했다 호출, 대통령을 비방, 대통령 mendegredasi하지만 성능은 전문이 아니다. 그들은 우리가 브루투스 - 브루투스 등을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브루투스는 칼리굴라 고대 로마 시대의 이야기에서 반역자 그림이었다.
그리고 Masinton 몇 시간 전부터, 장관과 신하의 숫자의 해임을 요구하는 것은 대통령 Jokowi PDIP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하여, 배반의 PDIP 판단했다.
그 결과, 한 손에, 대통령 Jokowi는 한국 금융 지주, PDIP 및 Nasdem에있는 두 개의 주요 정당에 의해 인질로 개최, 다른 한편으로는 어려움도 의회의지지를 얻었다.
누딘 Muhtadi
PDI-P 대리 사무 총장, 아마드 Basarah 더욱.
그는 말했다 미디어, PDIP 나중에 개각 결과에 원하는 장관급 포지션 PDIP 플러스 최대 10 명 다시 오 목사.
손실 두 번
이 기관 정치 지표 인도네시아, 누딘 Muhtadi의 우려 정치적 관찰자이다.
그에 따르면, 대통령 Jokowi, PDIP에 너무 의존하게 의회를 통제되지 않는 슬림 연합을 설정하여. 따라서 그는 대통령의 개각이 지원의 기반을 확대하는 계기를 사용 Jokowi 것을 제안했다.
"이 캐비닛. 제어 교섭 위치 메가와티의 PDIP에 대한 그래서 작은되지 않은 4 자 정치적지지 인도네시아 위대한 연합에 의존하기 때문에 연합 회장 Jokowi이 어려움을 매끄러운,"Burhan입니다 말했다.
"그 결과, 한편으로, 대통령 Jokowi는 한국 금융 지주, PDIP 및 Nasdem에있는 두 개의 주요 정당에 의해 인질로 개최, 다른 한편으로는 어려움도 의회의지지를 얻었다."

대통령, 부통령, 장관 : 내각 작업의 이상 회원 만이 본 조성물에 얼마나 살아남을?
"Jokowi는 연합 빨간색과 흰색의 두 당사자에서 장관을 모집하기 위해 개각을 활용해야한다 있도록 메가와티의 PDIP 등 높은에 대한 협상 위치 Jokowi는"누딘 말했다.
인식 누딘 Muhtadi,이 아이디어는 조사에 따르면 단지 장관 및 재생 전문 감소 당사자의 장관을하려는 지역 사회의 분위기 나 느낌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통령 Jokowi 파티에서 전문적인 배경이 장관 후보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상황, 그 실적이 저조한 경우 전문가를 고용, 대통령의 두 번 손실 :.. 뒤지지 성능 저하 및 지원 업체의 전문가, 적어도 정치적 지원에서 얻을 수있는 경우"
지금까지 연합 빨간색과 흰색의 당사자가 널리 새로운 개각 결과에 관여하는 것으로 선전되는, 국가 위임 당과 민주당이다.
Golkar 파티는 아주 작은 캐비닛에 참여의 가능성을, 전 대통령 수하르토으로도 널리 언급하지만, 당사자의 리더십 위기 한 번 동의어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