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Saturday, September 12, 2015

풀리 (크레인) 적어도 107 순례자, 인도네시아로부터 6 명이 사망, 메카에서 떨어지는.

완료되지 않은 타고 (368)

(파트 삼백예순여덟)가 Depok, 서부 자바, Indonnesia, 2015년 9월 12일 21:50 PM).

풀리 (크레인) 적어도 107 순례자, 인도네시아로부터 6 명이 사망, 메카에서 떨어지는.

하나님의 운명이 책에 기록되어있다 인도네시아 육명 포함 해 최소 107 순례자, 사망 등의 메카에서 떨어지는 등의 풀리 재해, :.
"Lawh Mahfuz".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는 말했다 :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기 전에 Allaah이 오만년에서 모든 생물의 모든 운명을 설정했습니다." (인사. 이슬람 NO. 2653).

"아무도 재앙은 자신의 지구와 (나)에 처한 없습니다 있지만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전에 도서 (Lawh Mahfuz)에 새겨 져있다. 진실로은 "알라에 대한 쉽다. (. QS 알 - 하디드 : 22).
하나님이 하늘과 땅과 전체 우주를 창조하기 전에 가지가 5만년에 규정 된에서 심지어 잎은 떨어지고있다.
사망 및 부상을 주도 재앙 테스트, 경고 또는 운명의 형태로 임명 된 추가 발생합니다.
이 형벌이지만, 세계에서 가속 하나님의 형벌은, 하나님이 그의 종들이 죄 등 (불멸)하지만 매우 운명 세계에서 (짧은 빛) 이하의 처벌에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원하는 경우 모든, 이하의 모든 생존자 좋은 사람입니다 , 그래서 그 (하나님의 용서 전체 죄의 상태에서) 순교의 범주에있는 메카는, 그래서 하늘이 피해자가 죽었을 기다립니다 때 사망했다 사람. 인샬라.
인간이 이미 회피에 빠져 있기 때문에 경고로, 동부 우크라이나, 시리아, 이라크, 아프가니스탄, 북 아프리카, 예멘, 부와 권력을 통해 인간의 욕심에 전쟁을 포함하여, 상호 살해 인간 (zholim 할), (하나님과 파트너를 연결하는).

(BBC) -으로 인해 하람, 메카에 입사 풀리의 가을 인도네시아에서 사망자는 6으로 증가.
확실성은 구현 정보 제다, 샤리프 샤 하브에서 사회 문화 총영사관 펑션을 제안한다.
"입사 크레인의 결과로 사망 인도네시아어 국민은 여섯에 도달했습니다. 부상으로 축적 된 경우, 모든 피해자 37 명 달했다 "샤리프는 BBC 인도네시아, 제롬 Wirawan에게 말했다.
이전에는 두 피해자는 승선 메단 (MES 09)과 승선 자카르타 - 베카 (JKS 03)에서 알려진 인도네시아에서 사망했다.
추가로 네 사망자는 승선 메단, 승선 파당 중 하나에서 두 사람의 구성 및 승선 자카르타 - 베카의 또 다른.
원인
피해의 규모와 하람 주위에 안전 수준을 검토하려면 메카 지역의 주지사, 프린스 칼리드 알 - 파이살, 조사의 소집을 명령했다.
그러나 사우디 아라비아의 민방위 기관의 사무 총장, 압둘라 빈 술레이 만 알 - 아 므르 금요일 (11/09)에, 적어도 107 명이 사망, 강한 바람이 메카의 그랜드 모스크를 공격 풀리의 몰락의 원인이라고 주장.
그에 따르면, 현재 풍속 83km/h 나무와 도로 표지판을 무너 뜨렸다 폭우 하였다.
알 - 아라비야 TV 방송국 인터뷰를 할 때, 알 - 아 므르는 또한 장비를 붕괴 할 때까지 번개가 풀리를 강타했다는 보고서를 부인했다.
강풍
풀리를 축소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강하다 전에 증인의 증언을 바탕으로, 바람이 하람의 지역에 불어.
데이브 Ariant 유 서프, 고문 메카 그가 묵고 여섯 층 호텔 객실의 높이에 도달 할 때까지 바람이 플라스틱, 종이, 각종 쓰레기 펄럭이 발생하는 방법을보고 인도네시아 여행사,. 이 호텔은 하람 페이지에서 약 50m 거리에 있습니다.
"하늘은 어두운되었다. 바람이 매우 강한 갑자기 진동 호텔 방 창입니다. 비는 매우 무거운 30 분까지 지속 내려왔다. 그런 다음 갑자기 큰 붐이 있었다. 나중에 나는 그것이 크레인 떨어졌다 소리 것을 알고 있었다 "데이브는 말했다.
사우디 지식인은 주민과 순례자의 안전에주의를해야 정부를 비판했다.
안전
날씨에 관계없이 계수의 메카에 본사를 둔 이슬람 문화 유산 연구 재단의 이르판 알 알라위는 사우디 정부가 주민과 순례자 하람 주위에 큰 풀리 (15)가 기억의 안전에 대해 생각해야한다고 말했다.
건축 면적으로 "전체 지역 (이슬람 사원). 사건이 일어난 모스크 80만명 있기 때문에 사우디 아라비아는 건강과 안전 전략을 재고해야한다 "알 - 알라위 말했다.
알 - 알라위는 큰 소리로 하람의 주변 건축을 비판 학자 중 하나입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실제의 건설은 생활 동안 예언자 무하마드의 흔적을 파괴한다.
건설 한 번에 2,200,000명을 수용 할 수있는 400,000m2에 하람 주변 확대하고있다.

사우디 아라비아 정부는 두 인도네시아어 국민을 포함하여 적어도 107 명이 사망 메카시에서 그랜드 모스크에서 풀리의 지붕 붕괴 사고에 대한 조사를 출시하기 시작했다.
조사는 빨간색 풀리 붕괴 직후, 메카 지역, 프린스 칼리드 알 - 파이살의 주지사의 명령 다음 수행하고 (11/09) 금요일에, 하람을 맞았다.
앞서 사우디 아라비아, 중위 Sulayman 빈 - 압둘라 알 - 아 므르의 민방위 기관의 사무 총장, 강한 바람 속도 83kmh과 폭우가 사건의 원인 말했다.
하람 스포트 라이트 주위에 건설 안전과 관련된 요인.
날씨에 관계없이 계수의 메카에 본사를 둔 이슬람 문화 유산 연구 재단의 이르판 알 알라위는 사우디 정부가 주민과 순례자 하람 주위에 큰 풀리 (15)가 기억의 안전에 대해 생각해야한다고 말했다.
건축 면적으로 "전체 지역 (이슬람 사원). 사건이 일어난 모스크 80만명 있기 때문에 사우디 아라비아는 건강과 안전 전략을 재고해야한다 "알 - 알라위 말했다.
알 - 알라위는 큰 소리로 하람의 주변 건축을 비판 학자 중 하나입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실제의 건설은 생활 동안 예언자 무하마드의 흔적을 파괴한다.
건설 한 번에 2,200,000명을 수용 할 수있는 400,000m2에 하람 주변 확대하고있다.
인도네시아 부상의 수 31 명에 달했다.
이익
한편, 피해자의 수가 107 명에 도달, 230 다른 사람을 부상 하람의가 사건 풀리에서 사망했다.
그림은 그들을 Masnauli Hasibuan 승선 메단 (MES 09)과 승선 자카르타 - 베카의하기 Siti RASTI Darmini (JKS 03)의 이름의 인도네시아 여섯 인한 사망을 포함한다.
피해자 시민의 수는 부상 31명을 포함한다. 그들은를 Nur 병원, 병원 Jahir, 킹 압둘라 병원을 포함하여, 다양한 장소에서 처리 하였다.
인도네시아어 순례자의 피해자가 가장 큰 숭배를 부여 다른 시민의 가능성을 조사 총영사관 인도네시아 팀과 여전히 HAJI을 찾고 팀의 외교 장관 종교 담당 장관의 정보에서.
종교 담당 장관 루크 하킴 인 Saifuddin은 정부가 사망 및 부상에 대한 보상을 제공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사망과 부상이 우리의 순례자의 각각에 존재하는 보험 조항과 같은 신체 장애를 입은 한에 대한 물론 정부가 보상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금요일에 하람, 메카, 사우디 아라비아, (11/09)에 풀리의 창세기 붕괴, 최소 107 명이 사망 남아있다. 순례 행렬의 앞에 일어난 사건은, 지난 28년에서 terfatal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 사우디 아라비아 메카의 일련의 이행과 관련된 가장 치명적인 사건의 아홉입니다
2015 : 최소 107 개 명이 사망하고 풀리 지붕 그래서 하람에게 일어날 붕괴 때 수백 명이 부상했다.
: 2006 년 이상 360 순례자 미나, 메카의 도시로부터 5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막의 계곡에서 악마의 의식의 투석을 받고 있었다 유린 대중의 사망했다. 그랜드 모스크 붕괴 왼쪽 적어도 73명 사망 근처에 그 순례의 계절, 장소 역할을하는 여덟 수준의 건물이 남아있다.
2004 미나에 가득 질량은 수백명의 사람들이 유린 된 결과. 그 결과 244 명이 사망하고 수백 순례의 마지막 날 구현에 부상.
2001 년 적어도 35 순례자들은 순례의 마지막 날에 미나의 질량 쇄도 사망.
없음 채 2 만 명이 사우디 아라비아 메카, 올해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1998 년 약 180 순례자 그들 중 몇 후 대량 공황을 유린했다가 미나의 구현 jumrah 의식 중에 육교에서 떨어졌다.
1997 :하지 이하 340 이상의 순례자 인해 미나의 마을 텐트에서 화재로 사망했다. 더 많은 1,500 명이 부상을 당했다.
1994 년 : 약 270 순례자는 미나의 구현 jumrah 의식 중 압사 대중에 의한 사망했다.
1990 대중 메카로 이어지는 터널로 가득 할 때 가장 치명적인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1,426명 총 사망했다.
1987 :이란 순례자와 사우디 아라비아 세력 사이의 충돌 402 명이 사망 원인이되었다. 참고 사우디 정부는 피해자가 275이란 출신의 사람들, (85) 사우디 시민과 공무원, 42 등 다양한 국적의 순례자입니다 구성했다. 600 개 이상의 다른 부상을 유지.

미덕 메카와 움라



셰이크 압둘 Azhim 빈 압둘라 알 - Khalafi


아부 Hurayrah의 라디에이터의 anhu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العمرة إلى العمرة كفارة لما بينهما, والحج المبرور ليس له جزاء إلا الجنة.

"움라에 움라은 그들 사이에 죄이고, 메카 Mabrur 천국뿐만 아니라 그에게 아무 보상."[1]

이븐 Mas'ud 라디에이터 'anhu에서, 예언자 sallallaahu 것을'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تابعوا بين الحج والعمرة فإنهما ينفيان الفقر والذنوب, كما ينفي الكير خبث الحديد والذهب والفضة, وليس للحجة المبرورة ثواب إلا الجنة.

"부정 죄와 빈곤뿐만 아니라 화재 송풍기 모두 하즈와 움라 사이 Iringilah 불순물 (녹) 철, 금과은을 제거하고, 메카 Mabrur하지만 파라다이스에 대한 보상은 없다."[2]

아부 Hurayrah에서, 그는 내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들었다 "고 말했다 :

من حج لله عزوجل فلم يرفث ولم يفسق رجع كيوم ولدته أمه.

'그가 그의 어머니에 의해 태어난 때와 같이 잔인하고 kefasiqan없이 진심으로 알라 전능하신 주님을 위해 메카를 수행 누구든지, 그는 죄없이 돌아왔다.' "[3]

이븐 우마르 라디에이터 'anhuma,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 그는 말했다 :

الغازي في سبيل الله والحاج والمعتمر, وفد الله, دعاهم فأجابوه. وسألوه فأعطاهم.

"알라의 방법으로 싸울 사람과 하즈와 움라에 갈 사람, 하나님의 대리자입니다. 하나님이 그들에게 전화 (때), 그들은 자신의 전화를 충족해야합니다. 그들이 그에게 물었다 (때) 그리고 하나님의 보조금 (을 요청). "[4]

메카 움라는 부채가 모든 무슬림, Baligh, 지능, 자유와 가능의 경우, 일생에 한 번 실시 함께

알라 신 Ta'ala의 말씀 :

إن أول بيت وضع للناس للذي ببكة مباركا وهدى للعالمين فيه آيات بينات مقام إبراهيم ومن دخله كان آمنا ولله على الناس حج البيت من استطاع إليه سبيلا ومن كفر فإن الله غني عن العالمين

"사실, 집은 먼저 (예배 장소)을 위해 만들어진 Bakkah 바이 툴라 (메카) 축복과 모든 인류를위한 지침에 있던 사람입니다했다. 그 징후가 그 실제, 아브라함의 역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누구든지 (바이 툴라의) 사람들이 - 그래서 그는 안전하다고를 입력; 메카가 집에 여행 할 수있는 사람 (에 대한) 하나님에 남자의 의무입니다 않습니다. . 누구든지 (메카 의무를) 거부, 알라 Mahakaya은 세계의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알리 '이므 란 : 96-97]

아부 Hurayrah에서, 그는 말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우리 가운데 설교, 그가 말했다 :

أيها الناس قد فرض الله عليكم الحج فحجوا, فقال رجل : أكل عام, يا رسول الله? فسكت, حتى قالها ثلاثا, ثم قال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 لو قلت نعم, لوجبت, ولما استطعتم. ثم قال : ذروني ما تركتكم, فإنما هلك من كان قبلكم بكثرة سؤالهم واختلافهم على أنبيائهم, فإذا أمرتكم بشيء فأتوا منه ما استطعتم, وإذا نهيتكم عن شيء فدعوه.

속담이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의 순례에, 다음 가난한 (순례)를 지불 의무" "매년, 알라의 O 메신저?"그런 다음 그는 사람이 세 번 말할 때까지 침묵, 그 예언자는 말했다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이 "내가 네 말한다면, 의심 할 여지없이 책임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확실히 (이렇게). 할 수 없습니다"그리고 그는 내가 당신을하자 나를 보자 "고 말했다. 당신이 물어 많이하고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예언자에 동의하기 전에 확실하게 사람들을 파괴하는. 내가 당신에게 뭔가를 주문한 경우, 다음으로 많이로 수행합니다. 내가 뭔가를 금지한다면, 다음 둡니다. "[5]

이븐 우마르의 라디에이터의 anhuma, 그는 말했다, "예언자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말했다 :

بني الإسلام على خمس, شهادة أن لا إله إلا الله, وأن محمدا رسول الله, وإقام الصلاة, وإيتاء الزكاة, وحج البيت, وصوم رمضان.

"이슬람은 다섯 기둥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 신이가 있다는 것을 (1) 성서는이 오른쪽 diibadahi 제대로 알라와 무하마드는 알라의 메신저, (2)기도를 확립, (3) 연습을 정기적으로 자선 단체, (4) 집에 순례, 그리고이다 ( 5) 라마단 금식. ' "[6]

이븐에서 alaihi WA sallam의 말했다 Abbaas의 anhuma, 그는 메신저 예언자 sallallaahu "고 말했다 '는 :

هذه عمرة استمتعنا بها, فمن لم يكن عنده الهدي فليحل الحل كله, فإن العمرة قد دخلت في الحج إلى يوم القيامة.

"우리가 그것으로 재미 순례입니다. 순례는 심판의 날까지 메카에 와서 때문에 hadyu (동물의 희생을)이없는 사람들은, 그는 전체 bertahallul해야한다. "[7]

Shabi 빈 Ma'bad, 그는 내가 '우마르를 보러 갔다 "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그에게 말했다 :

يا أمير المؤمنين, إني أسلمت, وإني وجدت الحج والعمرة مكتوبين علي, فأهللت بهما, فقال : هديت لسنة نبيك.

"성실의 O 사령관이, 사실 나는 이슬람으로 개종했고, 나는 이미 필수 순례와 움라임을 확신하고 난 후 그는 말했다. 모두가 그들을 예배에 작업을 시작 당신은 당신의 예언자의 Sunnah에를 구현하기 위해 그녀의 지시를 가져옵니다했습니다. ' "[8]

[책 알 - Wajiiz FII Fiqhis Sunnah에 월마트 Kitaabil Aziiz에서 복사, 저자 셰이크 압둘 Azhim 빈 Badawai 알 - Khalafi, 문제 인도네시아 가이드 Fiqh 완료, 번역기 팀 Tashfiyah LIPIA - 자카르타, 출판사 이븐 Kathir는 라마단에서 인쇄 1428 - 9 월 2007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