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Monday, September 7, 2015

모든 죄는 하나님이 용서 될 것입니다.

완료되지 않은 타고 (364)

(파트 삼백예순네)가 Depok, 서부 자바, Indonnesia, 2015년 9월 6일 22:00 PM).

모든 죄는 하나님이 용서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꾸란과 Sunnah에있는 하나님의 말씀에 알라만큼 그들이 회개 (알라의 용서를 요청) 및 회피 (하나님과 파트너를 연결하는)을 투입하지 않는 한 그의 종 (인간)의 모든 죄를 용서 또는 사망 전에 회피를 떠날 것이라는 점을 보장 인간 (/ hadith의 알 - 학습) 바로 이슬람의 기둥을 구현 심각하고 지속적으로 회개 (만들어진 모든 죄에 대한 하나님의 용서를 요청) (사망).
하나님의 은혜의 문 hidayahnya은 모든 인류가 천국에 가고 싶어하지만, 하나님은 악마 (사탄) 마귀가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발자취를 따라 할 원하기 때문에 지옥에 갈, 적의 수를 한 사람이 있음을 경고합니다.
코란과 Sunnah에 알라는 우리가 싸우거나 우리의 삶에서 사탄을 쫓아 할 수 있도록하는 방법 (레시피) 인간을 가르친다.
코란과 Sunnah에 지침이 우리가 하나님이 기꺼이 따를 때 우리는 세계 (짧은 / 임시), 무덤 (barzakh)과 이하가 지속되는 자연에 살고있는 드릴 것입니다.


Tafsir 알 Mu'min 절 ~ 12
Surah 알 Mu'min (신자)

수라 (40). 85 절. Makkiyyah

  بسم الله الرحمن الرحيم

알라의 이름으로, 대부분의 자비로운, 대부분의 자비.

1-9 절은 : 코란, 회개 그의 노예의 죄에 대한 하나님의 용서 Subhaanahu WA Ta'aala의 기적에 대한 이야기, 이슬람 종교에 대한 반대는 확실히 실패를 만나, 불신자의 번영에 의해 속지에 명령, 사진 천사 '왕좌 그들이 믿는 자들의 이익을 위해기도하고 그들을 위해 용서를 요청할 경우 주변 사람들 베어러.

حم (1) تنزيل الكتاب من الله العزيز العليم (2) غافر الذنب وقابل التوب شديد العقاب ذي الطول لا إله إلا هو إليه المصير (3) ما يجادل في آيات الله إلا الذين كفروا فلا يغررك تقلبهم في البلاد (4) كذبت قبلهم قوم نوح والأحزاب من بعدهم وهمت كل أمة برسولهم ليأخذوه وجادلوا بالباطل ليدحضوا به الحق فأخذتهم فكيف كان عقاب (5) وكذلك حقت كلمة ربك على الذين كفروا أنهم أصحاب النار (6) الذين يحملون العرش ومن حوله يسبحون بحمد ربهم ويؤمنون به ويستغفرون للذين آمنوا ربنا وسعت كل شيء رحمة وعلما فاغفر للذين تابوا واتبعوا سبيلك وقهم عذاب الجحيم (7) ربنا وأدخلهم جنات عدن التي وعدتهم ومن صلح من آبائهم وأزواجهم وذرياتهم إنك أنت العزيز الحكيم (8) وقهم السيئات ومن تق السيئات يومئذ فقد رحمته وذلك هو الفوز العظيم (9)

Surah 알 Mu'min 구절 1-9의 번역

1. 하 - 밈.

2. [1]이 책 (코란)을 (모든 것을) 전능하신 하나님 [2] 식자에서 파생됩니다,

; 용서 [3] 죄와 회개를 받아 자신의 가혹한 처벌 [4] (3) 누가 선물을 가지고있다. [5] 더 (예배의 가치) 신하지만 그분은 없습니다. 만 (모든 존재) 그에게 다시.

4. [6] 믿지 사람들을 제외하고 알라의 구절에 대한 어떤 논의도 없다. 따라서 그대 (무하마드) 나라 [7]을 통해 그들의 노력의 성공에 속지 않습니다.

5. [8] 그 전에, 자신의 메신저에 대한 노아의 사람들과 그들이 [9] (사도)을 거부하고 각 레이스 (사기)를 계획 한 후 연합 세력은 [10] 포로하고 그들은 (이유) 논쟁 거짓은 진실을 파괴; 그러므로 나는 그들에게 그들이 (운명) [11]를 포착. 그럼 어떻게 (고통) 내 처벌 [12]?

6. 그리고 [13] 사실 그들이 지옥의 거주자이다 (즉), 이교도에 대한 주님의 확실히 해당 규정이있다.

(7) [14] (천사) 왕좌를지지하는 사람들 [15]과 (천사)의 주위에있는 사람들 [16] 주님 [17] 그분의 믿음의 찬양과 찬양과 믿는 사람들에 대한 용서를 물어 [18] [19] "우리의 주님, 모든 [20]를 포함하는 네 존재 은혜와 지식, 회개하는 사람들 [21]에 대한 용서를 부여하고 경로 (종교)에 따라, (말) - 무 [22], 지옥 [23]의 형벌에서 그들을 저장합니다.

8. 우리의 주님, 주 께서 께서 그들 [24] 약속 에덴 '하늘로 넣어, 의로운 아버지, 아내 사이에서 [25], 그리고 그들의 자손. 사실, 당신은 전능하신 하나님 [26] 다시 와이즈 [27]

(9)와 (재해) 범죄 [28]에서 저장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범죄 [29]의 날 (재해)의 육성 사람들을 후 실제로, 당신은 그를 [30] 등이 [31] 위대한 승리 [32] 나에게 은혜를주고있다. "

10 ~ 12 절은 : 지옥에서 불신자의 상태, 그들의 욕망은 지옥, 그들에게 하나님의 진노와 진리의 얼굴에 악마의 패배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Surah 알 Mu'min의 절 10 ~ 12 번역

(10) [33] 실제로, [34], 요구 (하루에) 그들에게 [35], "참으로 하나님 (당신)의 증오는이 전 신자로 불리는 자신에게 증오보다 훨씬 큰 믿지 사람들 당신은 [36]를 거부합니다. "

11. 그들은 우리를 두 번 [37] 두 번 (또한) 우리 켠 [38], 그리고 우리가 와서 (우리를 위해) 그래서 어떤 방법이있다. 우리의 죄를 인정 ( "우리의 주님, 당신은 꺼져 말할 것이다 [39]) 지옥에서? "

너희가 혼자 하나님을 예배하도록 요청하는 경우 거부하기 때문에 (12) (40)는 즉이다. 하나님이 결합 된 경우에, 너희는 [41] 생각한다. 그런 다음 결정 (오늘) [42] 알라 전능하신 주님 [43] 다시 전능 [44]입니다.

[1] 알라 WA Ta'aala Subhaanahu 그가 때문에 그의 완전 혼자 그의 작품과 그 때문에 하나님 하나님 예배의 가치를 온 것으로, 그의 위대한 책에 대해 이야기한다.

[2] 자신의 힘으로 그는 모든 생물을 실시.

[3] 죄를 지은 사람들을 위해.

[4] 죄를 감히과 회개하지 않는 불신자 또는 사람들을 위해.

[5] 알라 WA Subhaanahu Ta'aala는 그가 혼자 diibadahi와 그의 자선을위한 우리의기도에 진심으로, 다음 그는 신이 없다 "고 말했다 것을 그것을 필요로 그의 완벽에 대해 설정 무엇을 설정할 때 (하지만 존경받을 수있는 권리 그는) . "

위의 속성이 알라의 코란의 감소를 말하여 절 위의 적합성 측면 이러한 속성은 코란에 포함 모든 의미를 필요로한다는 것이다. 코란의 내용이 하나님, 하나님의 본성과 그의 행위의 이름에 대해 설교하기 때문에 위의 구절은 하나님, 하나님의 본성과 그의 작업의 이름을 언급하는 반면 즉,이다. 그것은 또한 그분의 종에 대한 모든 걸 알고 알라의 가르침을 포함한다 행동, 초자연적 과거와 미래를 설교 판단 할 수있다. 또한 그의 말씀, "Dzith의 thaul"으로 표시됩니다 그의 호의로드뿐만 아니라 그에게 전달 될 수있는 경우, (: 선물있는 사람을 의미)에 대해 설교 없습니다. (:와 그의 가혹한 처벌을 의미) 또한 그의 말씀, "Syadiidil 'iqaab"으로 표시되는 처벌을 요구 부도덕뿐만 아니라 선고 사람을 만드는 그의 가혹한 처벌 무엇인가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누가 죄를 용서와 벌에서 회개와 엄격한을 받아 들인다 : 또한,이 그의 단어로 표시됩니다 반환 및 beristighfar, "Ghaafiridz dzanbi WA qaabilit taubi syadiidil 'iqaab"(의미를 회개하는 죄인에 대한 호출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 내용 하나님이 diibadahi 및 제안의 시행 자격이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그를 격려하여 표시 aqli (의미) 또는 naqli (계시), 및 인수 설명하면서 알라 이외의 예배를 금지'aqli을하고 쇼를 naqli는 소식도 수 이것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표시됩니다 그를 회피하고 두려워하는 손상, (의미 : 그 외에 예배의 가치가 더 신이 없음) "Laailaaha는 Huwa을 illaa". 또한 법률 jaza'i (응답) 자선을 할 사람들에 대한 그의 공정한 보상에 대해 설교 할 수, 이것은 알라 신 Ta'ala의 말씀, "Ilaihil mashiir"(에 의해 표시된다 불순종이었다에게 패널티, -Nyalah 모든 뒷면). 이것은 높은 요구이다 코란을 덮여있다.

[6] 알라 WA Subhaanahu Ta'aala는 믿지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자신의 구절에 대해 논쟁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선포. 여기에 의도, 알라의 징후를 거부 할 목적으로 주장이 작업 이교도를 포함 악에 대처하는 것입니다 주장한다. 신자는 달리, 그들은 거짓을 극복하기 위해 진실을 절감 알라 WA Subhaanahu Ta'aala에 제출합니다. 마찬가지로, 사람을 사람의 세상 상태에 속지하고 생각해야하는 것이 아닌 그에게 세계 쇼 사랑의 관점에서 그에게 하나님의 선물과 그 오른쪽이었다. 따라서, 알라 WA Subhaanahu Ta'aala는 "그러므로 네가 (무하마드)가 전국의 노력의 성공에 속지 않습니다."라고 그것은 자연 syar'i에 보면, 슬레이브 따라서 의무 진리와 인간의 척도이다 그와 함께 사람의 무게, 과학과 이유가없는 사람들에 의해 수행 된 바와 같이, 인간의 진실의 무게를하지 않습니다.

[7] 때문에 최종 장소의 지옥이다.

[8] 노아, '광고의 사람들처럼, 그들 앞에 세대에 의해 수행되었다, 다른 하나는 함께 모색 동맹으로, 알라의 징후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들이 그것을 취소 위협 알라 WA Subhaanahu Ta'aala 진실과 거짓을 방어 취소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친절의 지도자를 죽일하기로 결정되었음을 정도, 사도는 그들에게 보낸 사람. 이, 불의, 외고집과 불행을 표시하지 않도록 끔찍한 운명 후 떨어져 아무도.

[9] '아드, Thamud 등으로.

[10] 다음은 사자를 죽이는.

때문에 그들의 믿지과 진실을 싸움을 수집에 [11].

[12] 등이 바다로 침몰 지구 삼켜 천둥, 우박의 시끄러운 소음의 형태로, 그리고.

[13] 속였다 이전 세대에 적용되는 법령 알라 WA Subhaanahu Ta'aala 다음도 지금이 거부하는 사람들에게 적용으로.

[14] 알라 WA Ta'aala Subhaanahu 하나님의 완벽한 부드러움 Subhaanahu WA Ta'aala의 종에 대한 그의 신자에게, 그분의 제공 즉, 자신의 능력을 벗어난 원인의 형태를 준비 행복하게됩니다 용서 천사에 대한 요청은 '천사 베어러의 보좌와 주변 지역에서의 영광뿐만 아니라 주님과의 근접성, 그들의 예배의 많은 노예로 자신의 진심 태도를 보여줍니다 종교의 좋은과 내세에 대한 그들에게 가까이 자신의기도를 가져왔다 하나님의 종들은 알라 WA Subhaanahu Ta'aala 그들은 그것을 짓을 좋아하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15] '왕좌 알라 WA Subhaanahu Ta'aala 모든 생물과 인간의 가장 큰, 가장 광범위하고 가장 아첨과 가장 가까운의 지붕입니다. 정도의 보좌는 하늘, 땅 그리고 하나님과 천사의 자리를 통해 확장합니다. 천사가 제출하는 동안 하나님의 천사가 가장 크고 가장 강력한을 부담합니다. Subhaanahu WA Ta'aala 하나님은 그분의 보좌를 가지고 그들과 그들이 가장 중요한 천사 보여 친밀감을 호출 우선 순위를 선택했다. Ta'aala Subhaanahu WA 알라는 말하기를, "천사는-코너를 통해 하늘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 날에 팔 천사들이 위의 네 주 (머리) 그 왕좌를 유지 "(트랜스 알 Haaqqah :. 17).

[16] 천사가 하나님 께 가까이 가져 포함하며, 위치뿐만 아니라 큰 장점을 가지고있다.

[17]이 때문에 알라 WA Subhaanahu Ta'aala 그들의 예배, 특히 묵주, tahmid과 구슬과 tahmid에 속하는 모든 예배의 그들에게 공물이다. 구슬이기 때문에 tahmid 예배 알라 WA Subhaanahu Ta'aala 동안 Subhaanahu WA 알라, Ta'aala 그 이외의 예배의 인간의 태도를 정화. 인사말로 "Subhaanallahi의 wabihamdih은"또한, 그리고 많은 예배 가운데 포함되어 있습니다.

[18] 그것은 죄를 알지도 천사가 믿는 사람들에 대한 용서를 물어, 혜택과 신앙의 미덕의 숫자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이의 위대한 미덕을 얻기 때문에 그의 믿음의 신자.

[19] 그러므로 용서는 무엇인가 또한 -in 그녀의 용서는 바로 마음에 의해 체포하기 위해하지 않는 한 용서하는 죄 - 죄의 용서를 요구하고 있는지, 완벽하지 않을 것이다, 첨부 한 후 알라 WA Ta'aala는 Subhaanahu을 언급 그에게 무언가를 말하여 용서를 요구하는기도의 본질, 즉 음성, 완벽해야 "당신이 모든 것을 포함에 존재하는 우리의 주님, 은혜와 지식을, 등등 ... 용서를 부여"

[20] 그것은 당신에 대한 막연한 모든 것을 덮고 네의 과학, 없음과 아무 것도 하늘과 땅에 작은 개미 (겨자씨)을 계량 과학주의에 의해 숨겨진되지 않으며, 당신의 은혜가 모든 것을 다루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연 상단 둘이고 아래는 알라 신 Ta'ala의 은혜로 가득했습니다.

회피와 부도덕에서 [21].

[22] 즉, 본질적으로 mentauhidkan 알라, 그 분께 순종과 그의 메신저를 따르 이슬람이다.

처벌 자체와 원인에서 그들을 보호 [23].

네 구강 사도를 통해 [24].

[25] 그들은 믿음과 선행으로 의롭게된다.

[26] 당신이 그들을 용서 네 죄의 힘으로, 당신은 그들을 걱정 것들을 제거하고 모든 선 (善)을 그들에게 말해.

[27] 대신에 뭔가를 넣어하는 것을. 따라서, 우리는 그대에게 뭔가를 요구하지 않는 menyelisihi 심지어 당신이 당신의 사도 구두 및주의 은혜, 성도의 자비가 원하는 통해 할 지혜를 포함하여 네 지혜.

여기에 [28] 범죄는 그가 슬픈 범인을 만들었 기 때문에, 나쁜 결과입니다 자선 단체입니다.

[29] 그 심판의 날이다.

[30] 주님의 은혜가 항상 당신의 종에 흐르는 때문에, 아무것도 종과 추함의 죄보다 다른 것을 방지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악마의 육성 누구든지, 당신이 선 (善)에 타우 픽을 준 좋은 반환하는 것을 의미한다.

[31] 즉, 범죄 곳에 보관 때문에 자비를 얻기 사랑 받고 물건을 취득하기 때문에 걱정하는 일의 손실이다.

[32] 그와 같은 더 승리가없는 곳.

Sa'diy으로 셰이크는이 천사의기도는 몇 가지가 포함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

- 주님에 대한 그들의 (천사)의 완전한 지식.

- 그가 bertawassul 경우 자신의 종을 좋아하는 그의 이름은 아름다운과 알라에 (기도에 의해) Bertawassul.

- Asmaa'ul Husna의 적절한 사용과기도하자. 따라서, 자비를 요청하는기도는 기본뿐만 아니라 인류 알려진 하나님의 단점과 욕망의 죄인의 자연의 영향을 제거 요청하고 하나님에 의해 알려진 원인으로는, 그들은 자신의 이름 아르곤 라힘 (대부분의 자비)와 함께 bertawassul 알 'Aliim (모든 걸 알고).

- (유지 보수) 알라 중 rububiyyyah 'aammah (일반) 및 khaashshah (특별) 인식 rububiyyah와 Allaah에 대한 그들의 태도를 적합합니다.

- 그들 (천사) 어떤 힘이없는 그들은 모든면에서 자신의 가난한 (필요)에서 등장 하나님 께기도, 어떤 상황을 megemukakan 수없는, 그것은 아닌 하나님, 자비와 ihsan-의 선물 때문에 그의.

- 주님에 따르면 그들의 하나님은 사랑 즉 그들이 숭배하고, 그것으로 평균 사랑하는 사람 진실로 그 의미, 그들을 사랑 사랑. 마찬가지로, 그들은 (신자) 모든 피조물 가운데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 신자, 즉 좋은 일을하는 사람들은, 사랑 해요. 모든 인간은 mukallaf (노출 의무는) 그 하나님 께기도하고 그분의 사랑의 증거를 포함하여, 사람을위한기도로, 자신의 상황의 이익을 위해 노력하고있는 그 (신자)에 천사의 사랑, 믿는 사람들을 제외하고 Alah가 싫어 이미 하나는 그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제외하고는기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천사의 용서에 대한 하나님에 대한 상세 설명에서조차 그가 (콘텐츠) lafaz을 의미 mentadabburi해야 우리가 mentadabburi가 (생각)하는 방법을 그의 책을 깨달을 필요가 기록하고 단위의 의미 lafaz에 한정되지 않고 그 tadabbur이있다. 그는 진정한 이해 적절한 방법을 이해하면, 자신의 마음에 의해 그는 penyempurnanya이되고 그에 따라 뭔가를 그 피로 물질과 도로를보고, 그가로 표시됩니다 특별한 의미를 생각으로 그는 하나님이 원하는 것을 믿을 수 lafaz.

지정의 필요성은 하나님 Subhaanahu WA Ta'aala 두 가지를 원하는 것입니다 :

첫째, 인정하고 그가 그에게 의미와 주제에 참여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둘째, 지식은 하나님은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알라 그분의 종에게 명하신 것을 mentadabburi와 그의 책을 생각하는 것이다.

알라 WA Subhaanahu Ta'aala 그것의 의미에 고유의 뭔가를 알고, 그는 누구 그의 책은 가이드, 빛과 설명 모든 것을 그에게 통보하고, 그가 가장 웅변 연설과 가장 분명하다. 하나님이 그에게 준 taufiq 따라서, 종에 따라 많은 지식과 큰 친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일부 애매한 구절이 생각 연구자보다 건강한 다른위한 의미한다. 따라서 우리는 그가 자기 자비의 대부분이 좋은 우리에게 열려 있음을 알라 WA Subhaanahu Ta'aala에게 우리의 상황과 이슬람교도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아무것도하지 않고 있지만 그의 자선 그의 bertawassul의 자선에 의존 할 수 없다; 여기서 우리는 항상 언제든지 언제든지에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그분이 우리가 원인과 musabbabnya을주는 하나님의 은혜, 확실히 그는 양도인에 오기를 그 장벽 자신의 악에서 우리를 위해 걱정하는 것이 하나님의 은혜 하나님을 부탁드립니다.

- 위의 구절에서 또한 동반자, 좋은 아내, 아이들과 친구가 자신의 친구와 함께 행복 할 수 있음을 알 수 있고, 얻을 수 자선을 넘어, 좋은의 원인과 관련된 자선 때문에 천사가 신자들과 사람들을 위해기도한다 의인은 그들의 아버지, 그들의 아내와 그들의 자손 중에서, wallahu 가장 잘 안다.

[33] 알라 WA Ta'aala Subhaanahu는 불신자를 일어난 수치와 굴욕의 개방에 대해 알려, 그들의 요청은 세계로 돌아가 지옥 나가, 그들의 요청이 부여되지 않은 그들이 dicelanya합니다.

[34] 부정의 모든 형태를 포함, 두 알라, 등 그의 책, 그의 사도, 하루의 끝에서 믿지하기 위해 절대 "이교도"언급 ..

그들은 지옥에 가서 그들이 있기 때문에 그들이 죄를 입력 할 자격이 있다고 인정 될 때 [35] 즉 그들이 큰 분노와 자신에 매우 화가 경우는 위의 단락에서 언급 한 것 같은 때, 다음, 다음을 불렀다 ,

[36] 사도들과 그들의 추종자 믿음을 그들은 증명을 유지, 아직 당신도 그것을 거부하고 알라가 당신을 만든 믿음을 싫어하고, 당신도, 넓은 자비 나가 그래서 하나님의 당신에 대한 분노와 진노 그 그것은 자신에게 kemurkaanmu보다 훨씬 크다. 하나님의 진노와 형벌은 그의 종들이 동안 신자들은 알라와 그의 보상의 기쁨을 얻을, 당신에게 일어날 것을 계속한다. 그들은 다음 단락에 기술 된 바와 같이 세계로 돌아가는 꿈을 때이다.

[37] 회 사망의 목적은 두 팔 사이에 제 및 사망률의 사망이다. 일부는하지가 두 번째 죽음은 그들이 세계에 표명 한 후 발생하는 사망 할 때 첫 번째 죽음 인 의견이다.

[38] 즉, 세상과 이하에서의 생활이다.

[39] 그리고 우리 주님 께 순종하는 세계로 돌아갑니다.

그들은 때 세계에서 잘못을 이동 한 번 후회하고 말은 아무 소용이 없었다하더라도, 위의 단락에서 언급 한 전혀 사용으로 말했다.

[40] 그들은 안전을 안하고 비판했다.

이 세상과 이하 (회피) 나쁜와 깨진 뭔가 당신은 기쁘게 [41], 당신은이 세상과 내세 (타우 히드)에서 좋은 의로운 일을 싫어. 당신 때문에 고통, 굴욕과 분노의 앞서기를, 너희 때문에 행복, 영광과 만족의 싫어. 알라 신 Ta'ala의 말씀은 다음과 같이이 있습니다 :

"나는 내 능력의 징후 오른쪽없이 땅에 자신을 자랑 사람들이 켜집니다. 그들이 어떤 구절 (구)를 참조하십시오, 그들은 그를 믿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지도로 연결 경로를 볼 경우, 그들 싶지 않아,하지만 그들은 오류의 길을 보면, 그들은 memenempuhnya을 계속합니다. . 그들은 우리의 흔적을 부인하고 그들은 항상 그를 몰랐다 때문이다 "(. 트랜스 코란 : 146)

결정은 그에게 속하는 경우 [42], 그는 당신이 O를 믿지 영원히 지옥에 영원히 될 것이라고 결정했다, 그의 결정은 변경 및 대체하지 않습니다.

회개 NASHUHA



샤이 크 살림 빈 이드 알 Hilali


인간은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오류가없는 크고 작은 수 없습니다. 또한, 경우 정욕은 그의 삶을 지배합니다. 그는 엉덩이하고 불순종 할 것이다. 그것이 가진 것처럼 순종, 값은 의미합니다.

인간의 불순종과 죄에 시달리고 축적 있지만, 개선 할 수있는 문이 더 이상 존재 의미하지 않습니다. 이후 종의 부도덕 한 행위를 장착하지만, 자비의 문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후. 인간은 자신을 개선 할 기회를 제공한다. 즉 지옥의 위기에 전달할 수있는 행위의 회개입니다. 회개는 회개 NASHUHA로 알려진, 총해야 이루어집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كل بني آدم خطاء و خير الخطائين التوبون. رواه الترمذي

각 하위 아담 (사람이) 실수를하고, 유죄의 가장 회개하는 것입니다. [2]

لو أن العباد لم يذنبوا لخلق الله الخلق يذنبون ثم يغفر لهم رواه الحاكم

하나님의했다 종 죄가 분명히 하나님은 그들을 용서 한 후 죄와 다른 생물을 생성합니다. [3]

회개, 우리는 오염 얼룩에서 우리의 마음을 정화 할 수 있습니다. 간을 모독의 죄, 깨끗한 것이 의무입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죄, 그것은 하나의 점 그의 마음에 검은 얼룩 (발생)입니다 진실로 믿는. 그가 회개하면, 왼쪽 (행위) 다시 깨끗한 온 그의 다음, (알라) 용서를 구걸했다. (죄를) 증가 할 때 그의 마음을 가득 때까지, 그때 검은 얼룩을 bertambahlah. 그런데 왜 하나님의 말씀에서 하나님을 언급 한 그 (심장을 포함) AR raan "물론 그들은 항상 자신의 마음을 종료하려고 실제로 무엇을, (수) 없습니다. [알 Muthaffifin : 14] [4]

하나님은 또한 그것 때문에 훨씬 더 죄에 용해보다, 회개하고 바로 beristighfar 우리를 권장합니다. 알라는 말했다.

فإن يتوبوا يك خيرا لهم وإن يتولوا يعذبهم الله عذابا أليما في الدنيا والآخرة وما لهم في الأرض من ولي ولا نصير

그들이 회개 그런 경우, 그것은 그들에게 더 나은, 그리고 그들이 외면한다면, 하나님은이 세상과 내세에서 고통스러운 형벌 그들을 처벌 할 것이다; 그들은 땅에서 보호하지 (도) 도우미를하지 않습니다. [Tawbah에서 : 74]

예언자 자신이 회개의 예를 설정하고있다.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많은 회개하고 beristighfar, Nafi으로 친구, 집회에보다 백 배 계산하는 범위에'이븐 우마르 Maula는 주장했다 :

كان انن عمريعد ل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في المجلس الواحد مائة مرة من قبل أن يقوم رب اغفر لي وتب علي إنك أنت التواب الغفور رواه الترمذي

이븐 우마르는 (istighfar 읽기) N (말한다) 예언자 백 번 전에 그것에서 일어나 집회에 계산하는 데 사용 : 예 Rabbku가, 저를 용서하고 taubatku에 동의합니다. 정말 당신은 대부분의 자비, 대법원받는 사람의 회개입니다. [5]

이해 회개 NASHUHA
회개 NASHUHA 무엇을 의미하는지, 의도적으로, 지금까지 최선을 다하고 죄로부터 하나님의 종의 반환 또는 때문에 무지 (주의), 정직 성실, 강한 하나님의 Muttaqin의 수탁자의 위치가 종을 제기 순종 - 순종에 도달 지원하는 및 (순종) 악마 자신을 보호 할 수있다.

법률 및 권장 회개 NASHUHA
NASHUHA 회개 법은 모든 무슬림시 fard '아인 (모든 개인의 의무)입니다. 증거 :

하나님의 1. 말씀 :

وتوبوا إلى الله جميعا أيه المؤمنون لعلكم تفلحون

하나님에 bertaubatlah는 O를 믿는 당신은 번영하는. [Nuur : 31].

يا أيها الذين آمنوا توبوا إلى الله توبة نصوحا

생각 오 너희, 회개와 하나님에 bertaubatlah, 순수. [Tahriim에서 : 8].

예언자의 2 워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ياأيها الذين ءامنوا توبوا إلى الله فإني أتوب إلى الله في اليوم مائة مرة. رواه مسلم

O, 신자. 하나님 Bertaubatlah, 나는 또한 하나님 께 고백 때문에 백 번 하루. [6]

이맘 알 - Qurtubi는 바와 같이 이슬람교도, 회개의 의무에 합의했다 "(학자) 사람들이 모든 신자에게 회개의 법 (의무) fard 것을 (동의) 'ijma이"[7]. 따라서 이븐 Qudamah는 말한다 [8].

덕과 회개의 하나님 폭의 은혜 NASHUHA
회개가 승인되지 않은 경우 남자 때문에 하나님의 은혜, 걱정하지 말아야은 하나님의 말씀의 역할을 설명 천사의기도로, 매우 광대 :

ربنا وسعت كل شيء رحمة وعلما فاغفر للذين تابوا واتبعوا سبيلك وقهم عذاب الجحيم

우리 주님, 은혜와 모든 것을 포함하는 지식은, 회개하는 사람들에게 용서를 부여하고 주님의 경로를 따라, 그리고 불 같은 지옥의 고통에서 그들을 보호. [알 - Mu'min : 7].

조건은 NASHUHA을 회개
위해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회개 NASHUHA 접수하기 위해 충족되어야합니다 몇 가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

1. 이슬람.
Taubat는 이슬람에서만 받았다. 불신자에 관해서는, 다음 회개는 이슬람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알라는 말했다.

وليست التوبة للذين يعملون السيئات حتى إذا حضر أحدهم الموت قال إني تبت الآن ولا الذين يموتون وهم كفار أولئك أعتدنا لهم عذابا أليما

그리고 그 회개는 죽음 (다음) 중 하나에 올 때 그는 말했다 때까지 악 "진실로 내가 지금 회개"(있음) 할 사람들에게서 하나님에 의해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하지 죽은 사람들은 불신 그들은했다 (또한 회개를 허용). 이 사람들을 위해 우리는 고통스러운 운명을 준비했습니다. [- 니사 ': 18].

2. Ikhlash.
Taubat은 성실로 구성된다 Shari'ah에를 받아 들였다. riya` 또는 세속적 인 목적 때문에,하지 회개 syar'i으로 Taubat 말했다. 알라는 말했다.

إلا الذين تابوا وأصلحوا واعتصموا بالله وأخلصوا دينهم لله فأولئك مع المؤمنين وسوف يؤت الله المؤمنين أجرا عظيما

회개하고 보상과 알라에 대한 알라의 (종교)과 진심 (DO) 그들의 종교에 집착하는 사람들을 제외하고. 그리고 그들은 하나님은 큰 보상을 믿는 사람들에게 줄 것이다 믿는 사람들이 함께 어느 날입니다. [- 니사 ': 146].

3. 자신의 죄를 인정.
회개는 죄를 알고 후 제외하고는 유효하지 않고 실수를 인정하고, 희망은 나쁜 결과 등의 조치를 살아 남았다.

양심의 가책 4. 전체.
회개는 오직 양심의 가책의 깊은 표현으로 받아 들여질 수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الندم توبة رواه ابن ماجه

후회는 회개이다. [9]

5. 불순종을 떠나 그들의 소유자에 대한 권한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죄를 회개하는 사람들은 강제 휴가를 저지른 및 재산 등의 경우, 소유자에게 모든 권한을 반환한다. 비방 또는 이와 유사한 비용의 형태로, 다음 사과의 방법으로합니다. 험담 (WAG)의 형태는 다음 변론의 방식에 의해 허용 된 경우 한 같은 응용 프로그램이 다른 부작용을 유발하지 않는 (허용)를. 이 중대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를 영원히 도달하기 위해기도에 충분하다.

호흡 전에 회개 6. 기간 식도 (죽음의 문)에 태양이 서쪽에서 상승하기 전에이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단어 설명했다 그는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의 :

إن الله يقبل توبة العبد ما لم يغرغر. رواه الترمذي

그의 호흡이 식도 [10]에 전에 진실로 알라는 하인의 회개를 받아들입니다.

الهجرة لا تنقطع حتى تنقطع التوبة ولا تنقطع التوبة حتى تطلع الشمس من مغربها. رواه أبو داود وأحمد

신정은 (시간) 회개의 중단 때까지 중단되지 않으며, 태양이 서쪽 [11]에서 상승 할 때까지 회개는 중단되지 않습니다.

회개 후 7 Istiqamah을.
알라는 말했다.

فاستقم كما أمرت ومن تاب معك ولا تطغوا إنه بما تعملون بصير

그런 다음 명령과 같이 오른쪽 경로에 당신을 유지 (도) 당신이 회개하고 한계를 범하지 않는로되어 사람들. 그는 당신이 무엇을보고있다. [허드 : (112)].

회개 후 8. 실시 수리.
알라는 말했다.

وإذا جاءك الذين يؤمنون بآياتنا فقل سلام عليكم كتب ربكم على نفسه الرحمة أنه من عمل منكم سوءا بجهالة ثم تاب من بعده وأصلح فأنه غفور رحيم

우리의 징후 믿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올 경우에, 당신 때문에 무지의 사이에서 누구든지 악하면, 그는 회개하는 것이 (즉), 평화 alaikum이 네 주님 께서 자신에게 자비를 설정했습니다 '라고 그 일을하고 보상 한 후에, 알라 자비, 용서이다. [알 An'am : 54].

회개시기를 기억
1. 하나님이 알고 모든 보는 것을 믿음. 하나님은 모든 숨겨진 중심부에 숨겨진 알고있다. 우리는 그것을 보지 않는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보았다해야하지만.

2. 당신의 위엄 durhaai 에센스를 참조하고, 그의 단어로, 부도덕 한 개체의 크기를 볼 수 없습니다.

نبئ عبادي أني أنا الغفور الرحيم وأن عذابي هو العذاب الأليم

진실로 내가 용서, 대부분의 자비임을, 나의 종으로 알려하고, 실제 azabKu은 매우 고통스러운 운명이된다. [알 Hijr : 49- 50].

3. 그는이 세상과 이하에서 행복을 달성하는 데 장애물이 있기 때문에 그 죄가, 나쁜 악이다, 기억하십시오.

4. 장소의 불순종과 그 죄를 저지하는 데 도움, 그리고 그들이 좋은으로 전환하지 않은만큼 그들과의 관계를 단절하는 데 사용 나쁘게 행동 친구를 떠난다.

회개를 차단하는 사항
무엇보다도 죄가 방지 :
종교 1. 이단.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إن الله حجب التوبة عن صاحب كل بدعة

사실, 알라는 모든 이단의 회개를 닫습니다. [애쉬 - Shahihah 번호 1620]

주류 2. 중독.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من شرب الخمر لم تقبل له صلاة أربعين ليلة فإن تاب تاب الله عليه فإن عاد كان حقا على الله تعالى أن يسقيه من نهر الخبال قيل وما نهر الخبال قال صديد أهل النار رواه أحمد

누구든지 마시는 와인 (주류), 그의기도는 동안 밤낮에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가 회개하면 하나님은 그것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반복 할 때 하나님이 강 Khibaal에서 그에게 음료를 주었다 그러나, 그것은 가치가있다. 어떤 사람들은 요구됩니다. "? 강 Khibaal 무엇"그는 "지옥의 고름 주민 대답했다 [12]

회개 NASHUHA에 따라서 짧은 논문. 바라건대 우리는 항상 알라 Subhanahu WA Ta'ala에에 회개 할 알림 될 수 있습니다.

[AS-Sunnah에 01 / 년 IX / 1426H / 2005M 게시 Lajnah 재단 Istiqomah 수라 카르타, JL의 잡지 판에서 복사. 솔로 - 킬로미터 Purwodadi. 8 Selokaton Gondangrejo 솔로 57 183 전화. 08121533647, 08157579296]

[43] 그는 모든면의 절대 주권, 그의 높은, 그의 높은 위치의 하나, 그의 능력의 높이입니다. 그의 높은 위치 사이에 포함하는 것은 하나님 Subhaanahu WA Ta'aala의 완벽한 정의하고, 그 자리에 모든 것을 넣어 불순종 사람들과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사람들 사이에 동일시하지 않습니다.

[44] 그는 위대함, 위엄과 영광이, 중 자신의 이름, 자신의 성격 결함과 결함의 그의 거룩한 행위를 mupu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