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Thursday, September 10, 2015

폭풍, 가뭄 아시아, 운명 또는 종말의 징후를 공격?

완료되지 않은 타고 (366)

(파트 삼백예순여섯)가 Depok, 서부 자바, Indonnesia, 2015년 9월 8일, 19시 19분시).

폭풍, 가뭄 아시아, 운명 또는 종말의 징후를 공격?

이제 모래 폭풍은 천둥, 가뭄과 홍수를 동반 폭우가 아시아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 충돌 육명, 메카의 경우에도 도시를 죽이고, 중동 대부분의 국가에 맞았습니다.
이 여부 처벌 또는 경고 인간에게 사람들이 자신을 menginstropeksikan이 더 이상 서로 욕심 경제적, 정치적 힘을 죽이고, 부정을 계속하지 않으려면,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든 자연 현상은, (sunatullah을)이 설정되어 있는지 잊어 버린, 또는 연속이다 회피 (하나님과 파트너를 연관)을 커밋합니다.
홍수, 지진의 원인이 다른 자연 현상으로 닦아 zholim 자신의 운명을하고 있기 때문에 하나님은 국가 고급 풍부한 기술, (가정 및 많은 고급 궁전을 가진)과 재산을 많이에도 불구하고 그 이전 있다는 것을 경고하지만.

모래 폭풍은 중동, 입원 수십, 여섯 죽은 잿물
(BBC) - 모래 폭풍에 의해 영향을 시리아 홈스의 도시의 전망.
모래 폭풍은 수십명의 사람들이 병원에 입원하고 격려 한 관리가 건강 경고를 발행의 원인이 중동의 서부 지역을 쳤다.
폭풍 월요일 (07/09)에 시리아 일부 지역을 공격, 화요일 아침 여러 다른 나라 (08/09) 확산에.
레바논, 이스라엘, 터키, 사이프러스의 대부분이 모래 폭풍에 의해 영향을.
레바논의 공식 통신사는 여성이 북부 레바논에서 사망하고 적어도 80 명에 의한 호흡기 문제로 병원에 입원했다 선포.
이 때문에 폭풍의 이스라엘 환경부는 집에서 어린이, 임산부와 노인에게 물었다.
시리아 미디어가 있기 때문에 폭풍의라고하면서, 이들 리브와 하마의 지방에서 전투는 교착 상태.
시리아 친 정부 신문 알 - Watan은 모래 폭풍이 비행을 정부가 소유 한 군 헬기를 금지하게했다.
나쁜 날씨는 부분적으로 전 지역에서 저압 시스템에 의해 발생하고, 모래는 동쪽, 공식 통신사 SANA에서 울 렸습니다.
에이즈에 따르면, 가난한 가시성은 다음 몇 일 동안 계속됩니다.

열대 태평양의 온난화가 동쪽에 심각한 가뭄을 제기하면서 장마와 열대 폭풍, 동남 아시아의 일부 지역에 광범위한 홍수가 발생, 과학자는 말했다.
그들은 두 개의 다른 날씨 자연 일반적이지만, 이러한 상황 때문에 워밍업 세계의 증가 및 경고 상황이 극도로 악화 앞으로 나타날 수 있다고 말한다.
미얀마, 베트남, 태국 최근에 폭우와 홍수가 발생 일부 지역, 웨스트 벵갈, 인도와 같은.
동시에, 인도네시아, 태국의 북부의 대부분은 심각한 가뭄을 경험했다.
과학자들은 적도 태평양의 변화의 수는 동남 아시아의 동부에있는 기상 조건에 영향을 말한다.
인도양의 맨 위에 남쪽 서쪽 아라비아 해의 장마, 따라서 남아시아 강우와 동남 아시아의 일부를 감소.
인도네시아 엘니뇨
"인도네시아에서 가뭄과 동남 아시아의 일부 지역과 관련, 특히 엘니뇨와 연관이이 가능성을 계속 될 것으로 예상 될 때까지 2015 이후"
오마르 Baddur
열대 태평양의 해수면 온도를 따뜻하게 - 기상 전문가들은 인도네시아에서 건조 상태가 오래 때문에 엘니뇨로 알려진 기대하고있다 고 말했다.
"우리는 무엇을하는 것은 특히 엘니뇨와 관련된 인도네시아에서 가뭄과 동남 아시아의 일부 지역, 관련 일이 2015 년 이후까지 가능성을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된다 결정적으로 말할 수있다"오마르 Baddur, 세계 기상기구에 기상했다.
과학자들은이 지역이 물 냉각기를 경험하도록 엘니뇨가, 동쪽으로 이동하는 태평양 북서부의 따뜻한 물을 발생 중에 말한다.
"물은 쿨러 동남 아시아의 동부에 건조 조건을 가지고 -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로 - 증발 비를 일으킬 수있는 따뜻한 물과는 대조적으로,"기술의 평가 및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기구 (BPPT)의 에드 빈 Aldrian 말했다.
엘니뇨는 경고 기상 학자가 7 월과 8 월에 정상 아래 인도 몬순 강우량을 예측 전달했다.
인도의 열 상태는 우기 강우량이 부족한 경험에 걸쳐, 인도 기상청은 말했다.
점점 폭우
"우리는 적은 강우량의 감소를 예상, 올해는 엘니뇨 년 예상된다"툰 Lwin, 미얀마의 기상 기관의 이전 지도자는 말했다.
"하지만 장마의 강도는 지금도 강하다.
"처음에 우리는 인해 히말라야 산맥의 기슭에 북쪽으로 이동 한 다음 몬순 구름이 남쪽의 상부에서 이동 시작되는 장마에, 높은 강우량을 경험했다."
미얀마 기상 학자들은 홍수가 발생하고 80 명이 사망, 국가가 뛰어난 수준의 강우량을 수신했다 변위 거의 250,000명을 떠났다.
몬순 구름과 태풍 댓글의 비는 100 명이 사망하고 서쪽 벵골, 인도에 손상을 발생합니다.
Lwin는 우기를 강화 주요 요인은 열대 사이클론 말했다.
과학자들은 엘니뇨는 보통 장마을 약화 말하지만, 지금은 실제로 열대성 저기압을 강화한다.
동남 홍수와 가뭄 강도를 높이면서 크게 자연 다양성 라인이 시간.
이것은 극단적 날씨의 강도의 증가를 의미하고, 그들이 말하는, 지구의 온도 상승에 기인한다.
"대기와 해수면 상승과의 열 따라서 그 강도를 증가 극한의 상황에서 추가 에너지를 제공,"Baddur 말했다.
과학자들은 대기 중 이산화탄소, 트랩 열처럼, 온실 가스 배출 증가를 경고 및 해양 온난화는 세계 기후 변화를 야기한다.
"우리는 동남 아시아에서 일어나는 것은 기후 변화의 직접적인 영향이 무엇인지 말할 수 없다 그러나 우리는 기후 변화가 그와 같은 극단적 인 상황을 증가 말할 수 있습니다."
더 극단적 인
"당신이 1950 년 이후 기록을 보면, 지금까지 가장 강력한 될 것입니다 그것은 더 강해지고있다 인덱스는 올해 보여줍니다"
인도네시아 기상 당국은 엘니뇨 상황이 더 강해지고있다 말한다.
"당신이 1950 년 이후 기록을 보면, 지금까지,이 강해지고있다 인덱스는 올해 가장 강력한 될 것입니다 보여줍니다,"metereolog 인도네시아, 에드 빈 Aldrian 말했다.
그 보고서 세계 기후 회담의 기초가되었다 유엔 기관은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 간 패널 (IPCC)는, 이러한 짧은 기간 및 가뭄에 폭우로 극한 상황의 경고했다.
"동남 아시아, 십 년간 당 22mm 증가 해 전체에 비에 젖은 하루에 동안 십 년간 당 10mm의 비오는 날 극도의 증가 강우량"최신 IPCC 보고서.
"그러나 다양성과 기후가 지역과 계절에 매우 다른 경향이다"보고서를 추가했습니다.

인드라 마유, 서부 자바에서 농부 이미 25년 Tatang, 그는 반복적으로 가뭄을 경험했지만, 올해의 가뭄은 예년에 비해 더 심각했다.
"작년, 그렇게 야아 농민 작물을 야아. 그러나 마지막 년보다 지금 더 심한 계절했다"Tatang 말했다.
가뭄뿐만 아니라 인드라 마유, 서부 자바에서뿐 아니라 인도네시아 (11) 다른 지역에서.
농지의 약 2만5천헥타르은 건조 및 인도네시아의 시민의 수백만 같은 일상의 요구에 물 부족 등의 영향을 느낄 것으로 예상된다.
가뭄에 대처하기 위해, 국가 재난 관리 기관 Sutopo Purwo 누그로 호 대변인은 정부가 취해야 할 단계를 설명합니다.
"배포, 유조선 물을 사용하여 물을 떨어 뜨릴 물이. 그리고 이렇게 물, 배관 수리의 저장 탱크를 작성하고,"Sutopo 말했다.
또한, 정부는 인도네시아 전역에 49 저수지, 명확한 Sutopo을 건설 할 계획을 가지고있다.
인도네시아 (12) 지방의 총 가뭄에 의해 명중되었다
식물하지 않기
인도네시아 일부 지역은 자연과 지리적으로 Wonogiri, Boyolali 및 Blora 같은 건조 지역이다.
그러나 세계적인 현상과 엘니뇨, 태평양 표면 온도 편차, 그것은 적도 지역에서 다른 나라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이 인도네시아에 가뭄이 커지게됩니다.
따라서, 토마스 Jamaluddin, 미국 항공 연구소 공간의 머리는 이번 시즌에 쌀을 menamam없는 농민을 조언했다.
"농업의 경우 관리 그것은 또한 쌀을 재배 새로운 농부의 많은 지역에서. 계정에 물 가용성을 가지고,하지만 가뭄에 의해 명중한다"토마스는 말했다.
또한, 토마스는 물이 풍부 할 때 물 관리 및 많은 상점을 적용하는 사람들에게 호소했다.
그것은 가뭄이 올해 11월까지 인도네시아를 공격 계속 될 것으로 추정된다.

Tafsir 알 Mu'min 절 67-85
67-68 절은 : 사람에게 초대는 창조와 삶의 발전에 알라 WA Subhaanahu Ta'aala의 힘에 주목, 신속하게 하나님 Subhaanahu WA Ta'aala의 법령을 적용합니다.

هو الذي خلقكم من تراب ثم من نطفة ثم من علقة ثم يخرجكم طفلا ثم لتبلغوا أشدكم ثم لتكونوا شيوخا ومنكم من يتوفى من قبل ولتبلغوا أجلا مسمى ولعلكم تعقلون (67) هو الذي يحيي ويميت فإذا قضى أمرا فإنما يقول له كن فيكون (68)

Surah 알 Mu'min의 절 67 ~ 68 번역

67 [1] 그는 누가 다음, 다음 정자 [3], 다음 응고에서, 당신은 자식으로 태어난 한 방울에서, 땅 [2]에서 당신을 만든 당신이 [4] 성인기 허용하고 늙어. 그러나 너희 가운데 그 전에이 꺼집니다. 당신이 [6] 이해할 수 있도록, [5] 지정된 시간에 도착이 (우리는 그렇게).

68. 그는에와 해제 하나 [7]. 그는 뭔가 문제를 설정하고 있었다 그래서 [8], 그는 단지 그에게 bekata, "해!"무언가가 그것을 [9].

69-78 절은 : 알라와 그의 메신저의 구절을 반대하는 사람들의 운명, 그리고 그의 메신저에 알라의 명령 Subhaanahu WA Ta'aala 인내심하고 이교도의 파괴를 기다립니다.



ألم تر إلى الذين يجادلون في آيات الله أنى يصرفون (69) الذين كذبوا بالكتاب وبما أرسلنا به رسلنا فسوف يعلمون (70) إذ الأغلال في أعناقهم والسلاسل يسحبون (71) في الحميم ثم في النار يسجرون (72) ثم قيل لهم أين ما كنتم تشركون (73) من دون الله قالوا ضلوا عنا بل لم نكن ندعو من قبل شيئا كذلك يضل الله الكافرين (74) ذلكم بما كنتم تفرحون في الأرض بغير الحق وبما كنتم تمرحون (75) ادخلوا أبواب جهنم خالدين فيها فبئس مثوى المتكبرين (76) فاصبر إن وعد الله حق فإما نرينك بعض الذي نعدهم أو نتوفينك فإلينا يرجعون (77) ولقد أرسلنا رسلا من قبلك منهم من قصصنا عليك ومنهم من لم نقصص عليك وما كان لرسول أن يأتي بآية إلا بإذن الله فإذا جاء أمر الله قضي بالحق وخسر هنالك المبطلون (78)

Surah 알 Mu'min 구절 69-78의 번역

69. 당신은 항상 [10] 알라의 계시를 거부 한 사람을 보지 못했어요? 그들이 피할 수있는 방법 [11]?

(70) (즉) 도서 (꾸란) 우리가 보낸 우리의 사자가 제기 계시를 거부하는 사람들. 나중에 그들이 아는 것,

71 때 드래그 된 바와 같이, 그들의 목 [12] 주위에 배치 족쇄와 사슬,

아주 뜨거운 물에 (72), 그들은 불에 탔었거든요,

73. 다음 연결하는 데 사용 우상의 어느 [14], "그들 [13]에게 말했다

알라 외에 (74)는 (당신이 예배)? "그들은 대답,"그들은 심지어 우리가 아무것도 [15]을 숭배하지 않았다, 우리로부터 멀리 갔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불신자 [16] 타락 할 수 있습니다.

75 [17] 당신이 진실에 관계없이 지구에 기뻐 때문에 항상 (불순종) 기뻐 때문에 [18]이다 [19].

76. (그것은 그들에게 말한다) : "그 최악의 오만 [21] 누구 사람들을위한 장소를 그래서 너희는 지옥 [20]의 문을 입력하고 그 안에 거하는.."

77 그래서 환자 그대 (무하마드) [22] 수, 알라의 약속은 사실이다. 우리는 당신에게 가장 우리는 그들에게 ancamkan 처벌, 또는 (그들에게 죽음 전에) 다른 너는 우리의 자비를 보여 주지만, 그들에게 있지만 우리는 돌아왔다.

78 [23] 그리고 실제로, 우리는 우리가 당신에게 말할 수없는 당신에게, 그리고 그들 사이에 (도)가 있음이 그 (것)들의 사이에서, 그대 (무하마드) [24] 전에 사자를 보냈다. 사도 없음, 기적을 가져 오지 알라의 허가하지 않는 한 [25]. 은 (모든 경우에) 알라 [26]의 명령을 왔을 때 그래서 공정 [27]에 의해 결정된다. 그것이 때 [28] 허영 [29]에 집착 불행한 사람이 될.

79-85 절은 : 법률, 이전 사람들의 사건에서 도출 될 수있는 교훈을 변경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운명의 시간에 그 믿음은 쓸모가왔다.

الله الذي جعل لكم الأنعام لتركبوا منها ومنها تأكلون (79) ولكم فيها منافع ولتبلغوا عليها حاجة في صدوركم وعليها وعلى الفلك تحملون (80) ويريكم آياته فأي آيات الله تنكرون (81) أفلم يسيروا في الأرض فينظروا كيف كان عاقبة الذين من قبلهم كانوا أكثر منهم وأشد قوة وآثارا في الأرض فما أغنى عنهم ما كانوا يكسبون (82) فلما جاءتهم رسلهم بالبينات فرحوا بما عندهم من العلم وحاق بهم ما كانوا به يستهزئون (83) فلما رأوا بأسنا قالوا آمنا بالله وحده وكفرنا بما كنا به مشركين (84) فلم يك ينفعهم إيمانهم لما رأوا بأسنا سنة الله التي قد خلت في عباده وخسر هنالك الكافرون (85)

Surah 알 Mu'min 구절 79-85의 번역

79 [30] 그것은 당신의 가장 타고 일부는 당신이 먹는, 당신을 위해 가축을 만든 알라입니다.

(80) 그리고 (더 이상) 기타 혜택 그 (가축을)과에 대한 당신 (운전과) 당신의 마음에 저장되어있는 목적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31]. 및 동물을 구동함으로써, 이들은 기판 상에 수송된다.

(81) 그리고 그는 당신 [32]에 (그의 힘의) 징후를 보였다. 그런 다음 거부 기호 (전원) 알라는 [33]?

(82) [34] 그들은 지구를 여행하고 발견하지습니까 [35] 어떻게 그들 앞에 그 말 [36]. 그런 다음 그들이 버는 것을 그들 [38]을 도울 수, 점점 더 강한 힘과 땅 [37]에 문명의 (기타) 유물이었다.

사도들이 실제 증거 [40]와 함께 그들에게 왔을 때 83 39] 그래서, 그들은 기존의 지식 [41]에 만족하고 그들이 모의 모의에 사용 (운명)에 의해 둘러싸여있다.

그들은 우리의 운명을 보았을 때 84는 그래서, 그들은 [42], "우리는 혼자 알라를 믿고, 우리는 우리가 하나님 [43]와 연관 신들을 거부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들에게 더 이상 도움이 우리의 운명을 보았다 (85) 그리고 그들의 믿음. 즉 그분의 종 [44]에 충실하고있다 Sunnah에 (규정) 알라이다. 그리고 그것은 불행한 이교도 [45]이 될 때.

[1] 또한 그분은 이벤트의 생성을 가지고 변환 창조주이라고 진술에 의해, 유일신의 경우 초경. 따라서 그는 당신을 만든 사람, 그래서 혼자 하나님을 예배.

[2] 그것은 당신의 조상 아담 '지상에서 alaihis 인사를 만드는 것입니다.

[3] 그의 어머니, 정액의 뱃속에, 다음 'alaqah (혈전)가 아담의 이벤트 후손의 프로세스의 시작, 다음 mudhghah (육체의 덩어리)이되었다이며, 다음 뼈를 사용하고, 뼈 (베이컨에 싸여 있었다 ) 14 : 알 충실한를 참조하십시오.

[4] 즉, 나이 더 완벽 강도, 연령대 30-40년이다.

[5] 당신의 나이를 종료합니다.

[6] 당신의 상태,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이벤트를 만들 것을 Mahasempurna에게 그의 능력을 알고, 그 누구도 권리가 없다 숭배하지만, 그분합니다.

[7] 사람이 원인으로 또는 그의 권한에 의해 제외하고 아무 이유 중 사망하지 않았을 수 있도록,에 및 해제 자신의 그는. 그는 말하기를, "도서 (Lawh Mahfuz)에 긴 수명의 수명을 연장하지 않고 그 나이를 감소하지만 (이미 설립) 않았다. 진실로이 알라에 대한 쉽다 "(트랜스 Fatir :. 11).

[8] 큰 또는 작은.

[9] 아무도 저항하고 방지 할 수 없었다.

[10] 그 때문에 명확하고 밝다. 이 문장은 가난한 상태에 있다고 가정하는 것이 이상하다.

[11] 그 때문에 분명 그들은 알라의 구절에서 외면 할 수있는 방법인가? 그러나 다른 어디 그들은 이것에 대한 완벽한 설명은 후에 갈 것? 알라의 구절에 반대 그들은 절 명확하게 되었습니까? 아니, 하나님에 의해, 그들은 그를 찾지 못했습니다. 아니면 찾을 수 있는지 몇 가지 그들은 그것을 사용하는 그들의 욕구에 맞춰 그들의 비열한 인간을 방어하기 위해 알라의 의심스러운 구절을 공격하는 의문? 정말 나쁜 교환을하고 자신을 알라들이 가장 인간과 가장 정확하고 가장 고귀한 마음입니다 사도를 가져에서 그들에 와서 책을 속일 그들이 선택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다음 단락에서 설명한대로 보상 지옥이다.

[12] 그들은 이동할 수 있도록.

[13] 동안 열심히 비판했다.

[14] 즉, 그들이 당신에게 혜택을주고 운명의 대부분을 피할 수 있는지 여부이다?

[15] 그들은 그들의 예배에게 그를 거부하고 우상이 발표되었다, 알라 WA Subhaanahu Ta'aala "는 알라 외에 숭배 지옥의 미끼, 당신은 그것으로 이동해야합니다 수 있습니다 확실히 당신과 무슨"고 말했다. (트랜스. 알 Anbiya : 98)

Sa'diy으로 샤이 크에 따르면, - 그리고 이것은 그들이 그 단어가 의미하는 것이 더욱 강한 의견을 수도 있다는 뜻하는의 batilnya 예배를 인식하는 신 숭배를, 하나님은 어떤 파트너가 없다고. 그들은 잘못과 거짓 예배, 경배 할 권리없는 경우에도 예배입니다. 이것은 "하나님 께서 불신자 타락 할 수 있도록.", 알라 고양의 말씀으로 표시됩니다

[16] 즉 그들이 세계 누르고 그 그릇된, 그들은 부활의 날에 죄악을 인식 할 수 있도록 배도 모두에게 분명이며, 알라 신 Ta'ala의 말씀 사실이다 "그리고 알라 이외의 동맹국에서 호출하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믿음)을 따릅니다. 그들은 단순한 편견만을 수행하지 않으며, 그들은 단지 추측된다 "(트랜스 유누스 :. 66)이 알라 신 Ta'ala의 말씀으로도 표시됩니다". 누가하지 않는 사람 알라 이외의 다른 신들을 숭배하는 사람들보다 더 타락이다 그들의기도에 종말 그녀와 (주의) 자신의 태만까지 (기도) 허용 할 수있다? "(트랜스 알 Ahqaaf을 :. 5)

[17] 그것은 지옥의 사람들도 있다고한다.

[18] 그 처벌 구색 그것.

당신이 기뻐하고 과학은 그래서 때 ", 사도들과이 장의 끝에서 알라 신 Ta'ala의 말씀으로 당신의 부당 하나님의 종에 대한 오만과 신체 상해를 menyelisihi 것을 보유하고있는 지식과 거짓 자랑하기 때문에 [19] 즉 사자, 그들은 기존의 지식에 만족 실제 증거를 그들에게 와서 "(트랜스 알 - Mu'min :. 83) 그리고 Qarun에 알라 신 Ta'ala의 말씀으로". 너무 자랑하지 말라; 단어로, 유용한 지식과 좋은 작품에 기뻐 그 칭찬을 기뻐하는 반면에, 페널티를 필요로이 메리 비난 같은 재미를 (76. 트랜스 Qarun을). 알라 "는 자랑도 사람들을 사랑하지 않는 알라, 알라의 은혜와 하나님의 자비에 의해 고양, "말은,"그들이 함께 기뻐하자 하나님과 그분의 자비의 선물들이 축적 것보다 낫다 "(트랜스 유누스 :. 58)...

[20]이 각 층에 따라 자선 단체입니다.

[21] 그 곳에서 그들은 굴욕과 깎아, 투옥과 고문과 교류는 높은 열을 느끼고 감기가 높은했다.

주의 백성에 대해 설교에서 [22], 그리고 자신의 취향의 중단. 당신이 환자가 될 수 있도록, 아마 하나님의 약속이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자신의 문장을 상승, 그의 사도를 돕고, 자신의 종교를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환자가 될 수 있도록 마찬가지로, 다음이 아닌 세계 경우 처벌 후 그는 그들이 무엇에 따라 그들에게 갚아 주실 것이다, 하나님 께 자신의 복귀 이후, 그 다음에, 적을 일어날 것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Ta'aala Subhaanahu WA 알라는 말하기를, "지금 네가 (무하마드)는 알라 잘못 할 사람들에 의해 수행되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는 것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진실로 알라는 눈 (자신의) 눈이 확대 날까지 그들에게 휴식을 제공, "(. 트랜스 이브라힘 : 42)

[23] 그리고 알라 WA Subhaanahu Ta'aala는 사도들 중에서 그가 것 형제를 상기시키면서 그와 menyabarkannya을 즐겁게.

[24] 그의 사람들에게 전파하고 그의 백성 장애 환자였다.

[25] 그들은 세트의 하인이기 때문에. 하나님 께서 사도의 진리가 부당한와 부담자가있는 제안이었다 보여 구절을 제공 한 후 그들이 원하는대로 따라서 순서대로 사도의 제안은 단락 (기적)을 가지고있다.

[26] 사도들과 그들의 원수들 사이에서 판단합니다.

[27] 그와 사도들과 추종자를 저장하여 거부하는 사람들을 파괴하는 것으로, 그 자리에 진리와 선에 해당합니다.

[28] 결정을 부여합니다.

[29] 그 (것)들에서 발생하는 허영, 그리고 목표는 허영이다 그들이 악, 과학, 자선있는 자연. 따라서,해야 그들이 손실되기 전에 그들이 더 이상 친절이없고 이전 책의 처벌로부터 안전 보장이 없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거짓말을 통해, 그때 그들은, 세대로 잃게됩니다 걱정이 구절을 해결.

[30] 알라 WA Subhaanahu Ta'aala는, 우유를 마시는, 그들은 그것을 타고의 장점, 고기를 먹는 혜택을 포함하여 다양한 즐거움을 도출하는 자신의 가축을 만드는 피부에 몸을 따뜻하게하고, 만드는 그의 종들에게 호의를 제공 가죽, 모피 및 머리의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31] 그 행복과 기쁨의 느낌을 함께 먼 나라에 달려있다.

[32]는 그의 연합, 그의 이름과 그의 성격을 보여준다. 이것은 및 상기시켜 그를 감사, 자체와 수평선에 모두 그의 종들에게 자신의 구절을 보여 가장 큰 호의를 포함, 그들은 그를 알 수 있도록 자신의 호의를 호출 그의.

[33] 즉 하나님의 모든 말씀과 호의, 거부 할 장소와 설정하는 곳이 없도록는, 심지어 필요가 당신의 마음에 남아 있기 때문에 당신이 인식하지 못하는 자신의 구절 구절이다 성실을 발휘하는 합리적인 사람은 그에게, 그 분께 순종하는 순종을 위해 노력하고 예배 그와 함께 자신을 바쁘게 움직이게합니다.

[34] 알라 WA Subhaanahu Ta'aala은 마음과 몸 어느 땅에 여행뿐만 아니라 알고있는 사람들에게 물어 사도를 거부하는 사람들을 초대합니다.

생각하면서 [35], 볼 수 있지만 마음은 과실되는 단지.

[36] 이러한 그들이 더 큰 힘과 더 많은 재산과 많은 유산을했다 아드, Thamud 등 '과 같은 전술 한 사람들,에서.

[37] 건물, 피팅, 요새 및 궁전처럼.

[38]이 그 계명에 올 때 (그들을 처벌). 힘이 그들이 유용하지 않을 때, 그들은 그들의 속성을 구성 할 수없는 자신의 요새 뒤에 숨길 수 없습니다.

[39] 그러자 하나님은 큰 실수를 언급하고있다.

[40] 그 배교가 아닌 사용자를 설명하는 하늘의 책, 기적, 유용한 지식, 허영의 권리입니다.

[41] 그들은 말은 그들에있는 지식을 기뻐했다 그들이 그들과 그들의 사도들이 가르친 과학에 더 이상 필요를 느끼지 않는다 과학 충분히 있었다이다, 심지어는 과소 평가 및 모의 정보는 사도를 가져왔다. 이미 통보, 그 흥분은 그들이 그에게 진실을 반대 berpegangnya 알라의 승인에 대한 그들의 충성심을 보여 사도를 가져왔다. 인간이 그의 일반적으로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이 과학의 예에 포함 그들은 인간의 마음에 영광을 줄이고, 코란의 여러 구절을 주장 지식 철학 및 과학 Mantiq 그리스의 과학이며, 확신 인수 및 qath'i을 (확실히) 조금 자신감을 부담하지 않은 인수 lafzhi, 그들은 이유 어리석은 사람과 허영보다는 인수를주의로. 이는 알라의 구절과 일탈에 대한 태도, wallahul musta'aan을 포함한다.

[42] 인식의 제스처, 그러나으로 그 인식이 더 이상 유용합니다.

[43] 동상과 우상 모두, 우리는 과학 및 자선의 형태로 하나, 사도 menyelisihi 모두에서 자신을 끊을.

운명이 올 때 [44] 그 믿음은 유용하지 않습니다. 믿음이 필요의 믿음과 직접 목격했다, 그러나 눈에 보이지 않는 때 믿음이 유용하기 때문에 운명의 징후가 전에 즉, 즉,이다.

[45] 그것은 분명 모든 사람들에게 그들의 손실이다. 그들은 항상 잃고 그 전에 반면.

날 마지막 날 지식


박사 유 서프 빈 Abdillah 빈 유 서프 알 - wabil



이 많은 알 - 꾸란의 구절과 예언자의 hadiths에 의해 도시 된 바와 같이 심판의 날에 대한 지식은 오직 알라 신 Ta'ala에 알려진 보이지 않는의 문제이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부활의 날에 대한 지식이 알려진 경우가 있기 때문에 전능하신 알라에 의해. 그는 천사에게 보여 아니다 [1] 보낸 선지자를 나란히하지 않았다. 아무도 알라 Ta'ala에 제외 할 때 심판을 모른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사람들이 다음 때 최후의 날 그에게 물었다 너무 자주, 최후의 날 및 독성의 상태에 대해 이야기. 그는 코란의 부활은 하나님이 자신을 위해 예약 무언가 경우에 대한 지식을 설명의는 오직 하나님에 알려진 보이지 않는뿐만 아니라 구절의 문제라고보고했다.

이 중 그의 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

يسألونك عن الساعة أيان مرساها قل إنما علمها عند ربي لا يجليها لوقتها إلا هو ثقلت في السماوات والأرض لا تأتيكم إلا بغتة يسألونك كأنك حفي عنها قل إنما علمها عند الله ولكن أكثر الناس لا يعلمون

"그들은 '이 일어 났습니까 때?'최후의 날에 대해 물어 말, '나의 주님의 측면에있는 부활의 진실로 지식을; 아무도 자신의 도착 시간 그러나 그분을 설명 할 수 없다. 최후 심판은 하늘과 땅의 (생물 폭동) 매우 무거웠다. 심판은 당신에게 올 갑자기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정말로 알고있는 경우에 당신을 부탁드립니다. 말, '. 진실로 심판은 알라와 함께,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의 오늘의 지식' "[알 - A'raaf : 187]

Allaah는 명령 그분의 예언자 무하마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부활의 지식 혼자 알라 아니라 인류에게 선포하기 위해, 오직 그 문제를 명확하게 알고있는 사람이었고, 그것은 하늘의 주민 전혀 일하지 않을 때 땅은 알고있다.

하나님의 계시 :

يسألك الناس عن الساعة قل إنما علمها عند الله وما يدريك لعل الساعة تكون قريبا

"사람들은 부활의 날에 대해 부탁드립니다. 말, '. 진실로 시간의 지식은 하나님과 함께 있었다'그리고 당신은 (O 무하마드)가 시간 근처 부활의 날이 될 수 있습니다 알고 "[알 - Ahzaab : 63].

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과 같이

يسألونك عن الساعة أيان مرساها فيم أنت من ذكراها إلى ربك منتهاها

"(불신자)이 때이 발생합니다, 부활의 날 (O 무하마드)를 물어? 당신 (그) (시간)을 언급 할 수는 누구인가? . Rabb의 당신의 끝 (시간의 제공) 복원 "[-Naazi'aat : 42-44]

그리고 부활의 날에 대한 지식의 절정은 오직 하나님으로 돌아갑니다.

가브리엘 Alaihissallam는 예언자 sallallaahu 물었을 때 따라서, alaihi WA sallam의 말했다의 날에 alaihi WA sallam의를 심판 - 한 - 가브리엘 예언자 sallallaahu의 hadith에 설명 된 '는 :

ما المسئول عنها بأعلم من السائل.

"그것에 대해했다 사람들은 묻는 사람보다 더 알고하지 않습니다."[2]

심판의 날이 일어 났을 때 가브리엘은 몰랐 그렇게 예언자 무하마드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마찬가지로, 예언자 '아이 자 Alaihissallam, 그는 심판이 발생했을 때 알 수 없지만, 세상의 종말이 가까이있을 때 그는 아래로 이동합니다. 하는 바와 같이 심판의 큰 흔적을 포함하더라도 (예언자 '이사의 감소).

알 - 이맘 아마드 rahimahullah는이 ', 압둘라 빈 Mas'ud 라디에이터 anhu에서 예언자의 예언자 sallallaahu'뿐만 아니라, 이븐 Majah 및 알 - 하킴을 서술 alaihi WA sallam의, 그는 말했다 :

لقيت ليلة أسري بي إبراهيم وموسى وعيسى, قال : فتذاكروا أمر الساعة, فردوا أمرهم إلى إبراهيم فقال : لا علم لي بها, فردوا الأمر إلى موسى, فقال : لا علم لي بها, فردوا الأمر إلى عيسى فقال : أما وجبتها; فلا يعلمها أحد إلا الله ذلك, وفيما عهد إلي ربي عزوجل أن الدجال خارج, قال ومعي قضيبان, فإذا رآني, ذاب كما يذوب الرصاص. قال : فيهلكه الله.

"나는에-Isra'kan 하늘이었다 밤에, 나는 아브라함, 모세, 예수를 만났다."그는 말했다, "그 때, 그 때 아브라함에게 자신의 경우를 복원 부활의 사건에 대해 서로에게 말했다, 그는 내가 '라고 그것의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건이 모세입니다 돌아갑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지식을 가지고 예수님 께 자신의 사건을 다시주지 않는다 '그리고 그는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것이 일어날 때를 위해, 다음 아무도 알라를 제외하고 알고 바와 같이'고 말했다. 나에게 나의 주님 전능하신 하나님에 의해 주어진 계시 가운데, '진실로 Dajjal이 나올 것이다.'그는 말했다 '내가 두 칼을 들고 있었다. 그가 나를 보는 경우에, 그는 주석 용융으로 녹아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그것을 파괴한다. ''그는 말했다 '[3]

그들은 사도들의 Ulul 아즈미이며, 그들은 때 종말을 알지 못한다.

그리고 이맘 무슬림의 Jabir 빈의 rahimahullah는 나레이션 'Abdillah의 라디에이터의 anhuma을, 그는 내가 들었다 "고 말했다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 그가 죽기 전에 한 달 말했다 누가 :

تسألوني عن الساعة? وإنما علمها عند الله وأقسم بالله ما على الأرض من نفس منفوسة تأتي عليها مائة سنة.

'당신은 심판의 날에 대해 나에게 물었다? 과학은 단지 하나님의 편에, 나는 알라의 이름으로 맹세하지만, 생물이 백년 오래된이 땅에 태어났다 없다. ' "[4] [5]

이 hadith의 가브리엘이 그 질문을 한 후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이 알고있는 가능성을 부정.

이븐 Kathir는 rahimahullah는이 배우지 않은 예언자 사도의 지도자 누구이며, 어디에서 모든 게스트, 콜렉터를 명예 결정을주고, 그들이 -shalawat 커버하고 알라의 인사 은혜, 회개 발신자, 전쟁의 지도자의 그를 - 예언자 베어러에있을 "고 말했다 인간은 그가 또한 hadith의 아나와 사흐 빈 Sa'd 라디에이터의 anhuma의 정통 hadith을 말했다되는, (syafa'at을 얻기 위해) 그에게 모여 :

بعثت أنا والساعة كهاتين.

'그는 나를 두 (손가락) 같은 부활의 날이 보냈습니다.'[6]

그는 이후 기존의 집게 손가락과 (가운데 손가락)에 더 가깝다. 그것에 대해 요구한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상황이, 하나님이 그에게 운명의 과학을 복원을 지시했다, 알라는 말합니다 :

قل إنما علمها عند الله ولكن أكثر الناس لا يعلمون

"... 말, 심판은 알라와 함께,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의 날 '진실로 지식."[알 - A'raaf : 187] [7]

생각하는 사람이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알 - 꾸란의 구절에 언급 된 예언자의 hadiths에 이러한 가정을 거부하기 때문에 세상의 종말이, 그는이 바보 때 알고있다.

이븐 알 - Qayyim는 rahimahullah는 말했다 "그리고 우리 시대의 과학자들이 주장하는 사람들은 거짓말을 밝혔다. 지식이 그에게 주어지지 때 그는 (지식)을 만족 척 그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알고 심판의 날이. "(아주 당연히) 그에게 말했다,"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살라 한번의 hadith에서 말했다 가브리엘 :

ما المسئول عنها بأعلم من السائل.

'그것에 대해했다 사람들은 묻는 사람보다 더 알 수 없습니다. "

그렇다면 그들이 말하는, 진정한 의미를 왜곡 "의미는, '나는, 당신은 그것을 알고있다."

그것은 가장 큰 어리 석음, 그리고 최악의 인권 침해의 의미입니다. 선지자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은 WA sallam의 하나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부적절한) 그는 단지 바보 "라고 그는 흑인으로"나는하고 심판이 진행되었을 때 당신은 알고있다 "간주 사람에게 이전에는 그가 것을 알고있다 가브리엘, "때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그의 말에 정직하고, 그가 말했다 :

ما جائني في صورة إلا عرفته غير هذه الصورة.

"나는이 아닌 그를 다른 알고하지 않는 한 그는 이러한 미세 가지고 올 수 없습니다."[8]

다른 표현으로 :

ما شبه علي غير هذه المرة.

"그는 (가브리엘)이 경우에 옆으로 저를 가장 한 적이있다."

다른 표현에있는 동안 :

ردوا علي الأعرابي ...

"나에게 베두인 족을 가져와 ..."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찾아 갔다,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얻을하지 않습니다.

선지자는 'WA sallam의에 의해 명시된 바와 같이 그는, 잠시 후 가브리엘 것을 알고 alaihi'우마르 라디에이터 anhuma, "그럼 내가 오랫동안 침묵, 그는 'O'우마르 말했다 예언자 sallallaahu! 당신이 물어 누가 알아? ' "[9]

속담의 의미를 왜곡하는 사람들은, "그는 시간의 간격이 지나면 제외하고 그것의 친구들을 전파하지 않았지만 그가, 그에게 물었다 이후 그는 가브리엘 것을 알고있다!"

hadith의에서 그런 식 : (ما المسئول عنها بأعلم من السائل) 물어, 물어이 종말의 상황 (동등 모르는) 그런 것입니다에 대해 질문 한 다음 모든 사람을 물어 사람을 포함한다. [10]

마찬가지로, 표지판을 언급하고 질문자가 이미 알고에 선포 아무 소용이없는, 더 많은 그래서 그는이 증상에 대해 질문하지 않은 경우.

그리고 진실로 "사람들 가운데 유명한 hadiths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공개 한 후 알 - Haawi뿐만-Suyuti 무엇을 계시한다이 인수보다 더 기괴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천 년 동안 그의 무덤에 남아하지 않을까요? 나는이 더 기초가 전혀 없다 거짓이라고 대답 "그는 (알 - Suyuti)는 말했다". "

그런 다음 그는 말했다있는 알 - Kasyfu 'Mujaawazati Haadzihil 움마 알 - 알프의 제목으로이 문제에 대한 책을 쓴 것으로 나타났다 :

첫째, 존재 hadiths에이 사람들은 천 년 이상 연령과 향상된 오백년에 도달하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세계의 다양한 나레이션으로 연령은 칠천년이며, 그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6 년째 수천의 끝에서 보냈다. [11]

그런 다음 그는 자신의 시간이 천오백년 있다면 결론은 단순히 불가능하다는 계산의 일부를 언급했다. 그리고는 hadiths에 그를으로 전제 atsar-atsar 언급 :

이들은 광고 Dahhak 빈 Zummal AZ-Zuhani의 알 - Kabiir의 ATH-Thabrani에 의해 서술되는 가운데, 그는 말했다, "나는 꿈이 있었다, 나는 예언자에게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후 그는 hadith의 어떤 개시했다 :

إذا أنا بك يا رسول الله على منبر فيه سبع درجات, وأنت في أعلاها درجة. فقال : أما المنبر الذي رأيت فيه سبع درجات وأنا في أعلاها درجة, فالدنيا سبعة آلاف سنة, وأنا في آخرها ألفا.

"갑자기 당신은 일곱 단계가 강단에서, 알라의 메신저 O를 (근처)에, 그리고 당신은 가장 높은의 사다리에있는"그는 당신이 볼 수있는 강단 일곱 계단이있다 "고 말했다 내가 계단에 있었다 가장 높은, 그것은 그 (나이) 세계 칠천년 의미하고, 나는 몇 년의 마지막 수천이었다. "[12]

그는 (알 - Suyuti)는 광고 Dalaa 위원장에 알 - Bayhaqi 의해 narrated hadith에, 그리고 그대로 하일 이븐 'Abbaas에 mauquf 나레이션 sanadnya dha'if이 hadith을하지만, hadith에이 도로를 통해 anhuma라고 말했다 -path 정통하며, ATH-Thabrani는 [13]이 기초 menshahihkan 일부 atsar로 보강.

다음과 같은-Suyuti 설명 예언자의 단어의 의미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 ... 내가 년의 마지막 수천했다"점은 대부분의 무슬림의 역사와 일치하도록, 일곱 번째 만에 있던 것입니다 자체를-그가 보낸 것을 추가 육천 끝에. 부활은 일곱 번째 만에 일 때문에 그는 동안, 일곱 번째 천의 시작, 적 그리스도, 예언자 '아이의 쇠퇴, 그리고 우리의 시간 전에 서쪽에서 태양의 상승하면 발생했습니다 100 년 이상으로 큰 최후 심판의 의심 할 여지없이 기호에 전송 된했으나, 아무것도 그 시간에 일어나지 않았다, 다음이 나타냅니다 삼백년보다 년 칠천 더의 나머지. [14]

이 요약 단어로-Suyuti rahimahullah는, 그리고 (이 단어)도 hadiths에이 인증 인 알 - QUR-의 명확한 표현과 충돌; 이 세상의 생명은 알라 Ta'ala에 제외하고는 누구도 알 수 없습니다. 우리가 세계의 나이를 알고있는 경우 때문에, 확실히 우리는 때 종말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알 - 꾸란의 구절과 알라 Ta'ala에 의한 경우를 제외 일어 났을 때 심판 알 수없는 예언자의 hadiths의에 앞서 알아야합니다.

마찬가지로,이 거부된다는 사실 것을 (AS-Suyuti 생각). 우리가 Dajjal가 나오지 반면, 초기 15 세기 Hijriyyah에 있고, 때문에 예언자 '아이는 추락하지 않았습니다. - Suyuti은이 아래로 세기 '이사 Alaihissallam의 시작 부분에 Dajjal을 말한다 역사이며, 그를 죽였다고 주장한다. 태양이 백 이십 년 동안 서쪽에서 상승하고, 두 퍼프 (트럼펫) 사이의 거리 마흔 살 이후 그는 사십 년 동안 땅에 거, 인간이 지구에있는,이 모든 이백년의 기간 [15 내에서 일어나야한다 ]. 그런 다음 Dajjal 밖으로 지금은, 이백년해야하는 경우, 그의 말에 근거 있도록 해 천육백 후 심판의 발생.

이것에 의해 그것은 분명 kebathilah는 세계의 나이를 제한하는 모든 hadith에 있습니다.

이븐 알 - Qayyim rahimahullah는 알 - Manaarul Muniif 그에게의 hadith의 거짓 알려진 몇 가지의 책에서 말했다. 그는이는 중 "이라고 말했다 말한다 알 - QUR - 나이 제한으로, 명백한 hadith의 세계의 menyelisihi hadith의 텍스트 우리가 일곱 번째 천 년의 기간 동안 세계의 천 일곱 만 년의 수명. 이 정통 하디스 경우, 반드시 모두가 종말 오늘 우리 시대의 이백오십일년 발생할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기 때문에, 가장 명백한 거짓말이다. "[16]

이븐 알 - Qayyim 그가 이런 말을했다, Hijriyyah 8 세기에 살고, 그의 말 이상 육백오십이년에 통과했다, 그러나 세계가 종료되지 않았습니다.

이븐 Kathir는 책에 포함 된 "고 말했다 그리고 제한 기간의 형태로 책의 사람들이 수천 과거를 가지고 있으며, 수백 년, 그래서 한 사람 이상 사무 밝은 Israiliyyat (이스라엘 백성 / 유태인 에디션.에서 발생하는 이야기) 그 안에 그들을 비난, 그들은 그것을 얻을 자격, 또한 hadith의이 같은 가혹하게 그들을 치료 -terangan :

الدنيا جمعة من جمع الآخرة.

"세계는 앞으로 몇 주에있는 주 중 하나입니다."

이 hadith에 정통하지 sanadnya 않으며, 어떤의 hadith이 적절하게 심판의 날의 타이밍을 결정 본격적인 sanad 없습니다. [17]

그의 종말의 징후 신흥 때 심판의 날, 그때 아무도 모르는 때 아무도 알고있다. 달력이 우마르 빈 알 - Khaththablah과 같이 설정 예언자 sallallaahu의시에 실시하는 'alaihi WA sallam의, 그러나'되지 않았기 때문에 올해는 다음과 같이 될 것이며, 올해는이 사건을 발생한다고 설명 역사,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그에게서 ijtihad와 메디나의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이벤트 이주의 시작부터 계산이 시작됩니다.

알 - Qurtubi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특정 연도의 타이밍에 비방 및 발생 사건에 대한보고 된 AR-을 깰 수있는 (역사 keshahihan을 결정) 올바른 방법을 필요로한다 실제로 무엇 "고 말했다 gumentasi, 그것은 (결정) 부활의 날의 타이밍이, 아무도 무엇에 일이 일어날되는 알고,도 같다? 그것은 시간의 끝에서 금요일에 일어날 것입니다 (주). 하나님이 아담 Alaihissallam,하지만 하나의 금요일을 창조하는 시간? 아무도없는 그를 위해 파트너뿐만 아니라, 종말의 문제의 징후가 있다는 것을 알라를 제외하고 정확한 일을 알고, 아무도 wallahu 가장 잘 알고, 시간이 확실하다 모른다. [18]

[책 Asyraathus Saa'ah, 저자 Abdillah 빈 유 서프 이븐 유 서프 알 - wabil, Daar Ibnil Jauzi, 인쇄 다섯 번째 1415H-1995M, 인도네시아 이슈 최후 심판이 가까이, 베니 번역 Sarbeni, 리더 출판사 이븐 Kathir이다에서 복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