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Friday, September 4, 2015

인색하고 불의가 파괴됩니다.

완료되지 않은 타고 (362)

(파트 삼백예순두) Depok, 서부 자바, Indonnesia, 2015 9 3, 16 20분시).

인색하고 불의가 파괴됩니다.

인색하거나 인색하거나 흥미를 끄는 악마 (사탄) 항상 설득 또는 인색 행동 우려 유혹하기 위해 자신의 생각에 침투하기 때문에 많은 인간은, 일반적으로 인색 자연, 그는 인색 성격을 가지고 범인을 실현하지 않았다 특징이다.
인색 , 천사는 하나님 인색 사람들을 파괴 것이라는 점을기도하는 땅에 내려 심지어 매일 아침이기 때문입니다.
보통 사람들이 육체적으로 (전력) 도움이 게으른 느낄 것이다 통증으로 영향을받는 지역에 형제, 친척, 부모, 안암 고아 개최 가지 특성, 가난한 사람들을 희생 악마의 영향에 인색하고, 많은 , 기아의 위험에, 인색 느낌 그의 재산은 자선을 줄일 있기 때문에 (자선) 예언자 무하마드는 우리가 가지고있는 진짜 보물은 우리의 자선 이하의 절감 등의 보물 그것, 알라가 그들에게 세상과 이하에서 번식 대체하는 것입니다 말했을 .
인색뿐만 아니라 다른 인간의 본성은 부정을하고 하나의 죄가 없습니다. 누구의 죄를 용서 하나님이 회피 (하나님과 파트너를 연결하는)을하고있다되지 Zhalim 행위는, 전통적인 치료자 / / 심령 마녀, 죽은 사람에게까지 도움을 갔다 (신성한 묘지에 참배를하고, 우리는 고인 죽은 뭔가를 물어).
예언자 무하마드는 자신 ziarahi에서 메디나에있는 그의 무덤에 그의 백성에게 말씀하지 마십시오. 선지자는 단순히 순례 무덤들이 무덤에서 죽은 후에 우리가 너무 죽을 것을 우리에게 상기시켜 말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죽은 사람 (가족) 대한 우리의기도가 아닌 무덤 순례이며, 또한 가정에서 제외 또는 깨끗한 다른 장소에서, 공동 묘지에 늦게 QUR 읽을 없습니다.
다른 잘못을 저지른 사람들은 이러한 예언자 무하마드의 시간에서 발생 바드르, Uhud 전투로, 적의 침략으로부터 자신을 방어로 (알라와 하디스의 명령에 따라) 전쟁 syarie 제외 등의 재산, 권력 (정치) 발작과 같은 다른 인간을,,, 죽일 것입니다 역할을합니다.
부당한 bebuat으로 지하드 syarie 기반으로하지 않는 서로 (전쟁을) 죽여. 또한, 여성의 비용으로 전쟁, 어린이, (기아와 다른 고통) 난민 수천명의 사람들이되었다.

(BBC) - 중동 지역에서 적어도 1300 아이들은 유엔 자료에 따르면, 충돌로 인해 학교에서 교육을 없습니다.
교육 언더 파이어라는 제목의 보고서에서 수집 데이터를 바탕으로, 어린이를 다루는 유엔기구 (유니세프) 학교에 출석하지 않는 13,700,000 아이들이 시리아, 이라크, 예멘, 리비아, 그리고 수단 졸업생 40 % 차지했다.
그림은 () 앞으로 안에 50 % 도달 때까지 팽창을 계속 우려가있다.
유니세프는 수가 있기 때문에 장기간 충돌 동안 파괴 학교의 수천의 성장 있다고 말했다. 최근 데이터는 시리아, 이라크, 예멘에서 거의 9,000 학교를 보여주고, 리비아는 사용할 없습니다.
사실, 2014 , 시리아, 이라크, 리비아, 팔레스타인, 수단, 예멘에있는 학교에 대한 공격의 214 사건이 있었다.
특히 시리아, 개의 학교 하나는 조건이 취학 연령 200 어린이에 영향을 미치는 2011 3 이후로 마감했다.
2011 3 월이 직접 학교 200 어린이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특히 시리아, 개의 학교 하나는 종료합니다.
"파괴적인 갈등의 영향은 지역의 어린이 느꼈다. 뿐만 아니라 실제 학교의 손상,하지만 미래의 희망을보고 산산조각이 취학 연령의 아이들의 세대가 느끼는 절망, "피터 살라, 중동 아프리카에서 유니세프의 이사는 말했다.
살라에 따른 영향도 교사 느껴진다. 보고서는 학생, 교사, 직원 교육의 살인과 납치가 중동 지역에서 매우 일반적인 것으로 보인다.
위험이 큰의 때문에 따라서, 교사 수천명의 일자리를 떠났다.
살라 유니세프는 중동과 북아프리카의 자녀 교육에 대한 액세스를 개선하기 위해 올해 US $ 3 추가 자금이 필요했다.
(BBC) - 그들이에 여행 보트가 침몰 시리아가 그리스를 입력하려고했던 적어도 12 터키의 바다에서 익사.
피해자 하나는 터키 경찰의 해안과 소년의 사진에서 발견 소년이 국제 사회를 분노했다.
먼저 터키의 뉴스 기관에 의해 발행 사진은 세계 동향 주제입니다.
이민자 수천명의 바다로 유럽을 입력하기위한 시도로 올해 초부터 사망했다.
터키 해안 경비대 장교에 따르면, 이민자의 그룹은 수요일 아침 (02/09) 그리스 코스 섬에 보드룸 반도를 통해 터키를 떠나,하지만 그들은에서 여행하고 있었다 배는 침몰했다.
다섯 어린이를 포함한 열두 몸은, 터키 보안군에 의해 발견되었다.
그리스에 가서 23명의 아홉 생존자, 그들 일부는 구명 조끼를 착용하고 해안쪽으로 수영 것으로 추정.
생존자를 찾는 희망은 점점 희박.
사망 드럼 근처 해안에 파도를 휩쓸 소년의 사진이 그렇게 몸이 06.00 현지 시간에 발견되었다 발표했다.
사망 소년은 Aylan 이름을 없습니다.
그녀의 오빠 다섯 Galip, 그의 어머니, Rihan, 사건에서 사망했다.








인색 폭력과 인간을 파괴 것이다

- Ustadz 야지드 압둘 카디르 Jawas حفظه الله


عن جابر بن عبد الله قال : قال رسول الله -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 اتقوا الظلم; فإن الظلم ظلمات يوم القيامة. واتقوا الشح; فإن الشح أهلك من كان قبلكم. حملهم على أن سفكوا دماءهم, واستحلوا محارمهم

Jabir 'Abdillah 라디에이터의 anhu에서 그는 말했다,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 kezhaliman 심판의 날에 어둠 - 어둠 때문에, 'kezhaliman 대한 당신주의 말했다. 그건 당신하기 전에 사람을 파괴 무슨이기 때문에 인색 자연 인색 대한 당신주의하십시오. 피를 흘리고 그들의 명예를 정당화하도록 격려 인색. "[1]

TAKHRIJ 하디스 :
hadeeth saheeh. - Adabul 단순 (NO. 483), '압드 마이드 (NO. 1141), - Bayhaqi (VI / 93 X 이맘 무슬림 (NO. 2578), 아마드 (III / 323), - 카리 나레이션 / 134) Syu'abul Iimaan (NO. 10 338), Syarhus Sunnah - Baghawi (NO입니다. 4161)

어휘 하디스 :
• اتقوا : 공포. , 조심하고 피하십시오.
• الظلم : الجور ومجاوزة الحد,
폭력, 부정과 범위. 잘못을 저지른 사람들의 기본 의미는 자리에 아무것도 넣어되지 않습니다. [2]
• الشح : 인색 매우 어려운는 그래버의 보물을 당깁니다. 다른 사람은 과도한 탐욕과 자연 그래버가 / / 인색 인색 말한다. 구두쇠 또는 심술쟁이는, 보물 있으며, 또한 (좋은) 불평 ma'ruf 역할을 수있다. [3]
• حملهم : 그들 또는 그들의 행동의 원인을 격려한다.
• سفكوا دماءهم : 자신의 혈액을 유출. , 이들의 대부분은 서로 부분적 죽인다.
• استحلوا : 정당화. , 여성들이 그들에게 전능하신 알라에 의해 금지되어 정당화, 그들은 여성에게 잔인하다.


Sharh 하디스 :
hadith의에서 정의 부정과 제안을하는 경고가있다. 전체 공정 이슬람 샤리아는 정당하도록 명령하고, 부정을하고 금지.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قل أمر ربي بالقسط

, "Rabbku 정의를 할하라고 ..."[ - A'raf / 7 : 29]

إن الله يأمر بالعدل

진실로 알라가 (당신이) "... 공정하게 알려줍니다 [- Nahl / 16 : 90]

الذين آمنوا ولم يلبسوا إيمانهم بظلم أولئك لهم الأمن وهم مهتدون

믿고 만행 (회피) 자신의 신앙을 혼합하지 않는 사람들, 그들은 보안의 감각을 얻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안내. "[ - An'am / 6 : 82]

실제로 모든 원금과 지점에 대한 믿음은, 자히르과 마음, 모든 불의에 반대, 공정이다.

정의의 공정한와 교장, 혼자 알라 유일신을 인식하고 mengikhlaskan하는 이름에 충실하고 자신의 좋은 특성, 오직 전능하신 알라에 mengikhlaskan 종교와 예배.

가장 잘못한의 kezhaliman 그의 단어로, 알라와 파트너 관련, 회피를하고있다 :

وإذ قال لقمان لابنه وهو يعظه يا بني لا تشرك بالله إن الشرك لظلم عظيم

Luqman 그는 그에게 교훈을 그의 아들에게 말했다 아들 O "(기억)! 너는 정말 좋은 불의 알라, 실제로 동료 (알라) 돌리다하지 말라 "[/ 31 Luqman : 13].

박람회는 장소에 뭔가를 넣고 필요한 권한을 행사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잘못을 저지른 장소에 뭔가를 넣어되지 않습니다.

그분의 종을 통해 알라의 가장 대부분의 의무, 오른쪽의 권리. 종은 아무것도 그를 연관되지, 전능하신 알라 예배 그분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라마단, 집에 순례, 말과 행동과 알라의 방법으로 지하드를 금식, zakat을기도를 확립하고 지불 신앙, Shari'ah 이슬람 샤리아의 주요 지점에서 작동 의로움과 인내로 서로를 교화. disyari'atkan 수행하지 마십시오 폭력의 형태이다.

예언자 무하마드의 권리를 충족 공정 증서를 포함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이러한 믿음과 사랑, 사랑 그는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 모든 생물, 순종보다, 명예, 영광, 그리고 순서와 순서의 상단에 자신의 말과 다른 사람의 말을 우선 순위 ,

대신, 슬레이브가 예언자 무하마드의 권리 하나를 충족하지 않는 경우 만행이며,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공정성을 포함하는 것은 영광과 메신저 친구들의 라디에이터의 anhum 사랑합니다. 전능하신 알라와 그의 메신저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했다 많은 장점 기타 지역 사회 움마에 비해 동반자 G 대한 칭찬. 친구들의 라디에이터의 anhum 선지자와 메신저 인간의 최고입니다. 친구들은 알라의 축복을하고 하늘을 적립 보장됩니다. 우리에게 이슬람의 도착 투쟁, 지하드와 친구들의 라디에이터의 anhum 희생의 열매 하나입니다.

따라서, 사람들의 많은 만행을 비판하는 방법, 모욕, 친구들의 라디에이터의 anhum 야단 치고. 친구들은 본질적으로 전능하신 알라, 그의 메신저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이슬람의 신성 모독이었다 . 때문에 그들은 알라 전능하신 주님을 찬양하고 그의 메신저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된다 심지어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친구들을 금지합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했다 :

لا تسبوا أصحابي, فوالذي نفسي بيده لو أن أحدكم أنفق مثل أحد ذهبا ما بلغ مد أحدهم ولا نصيفه.

당신은 친구를 야단 치고 마십시오! 하나가 Uhud infaq 금을 경우에 그의 손에 데미 Rabb 자신은, 그래도 그들을 infaq 값에 도달하지 않은 (그들은 infaq ) 머드 (, 손바닥 전체) 아니라도 . 4]

من سب أصحابي, فعليه لعنة الله, والملائكة, والناس أجمعين.

친구, 다음 그녀의 알라의 저주, 천사, 모든 인류를 야단 치고 ! [5]

다른 불공정 행위가 부모에 전념 , 친족 관계를 연결 친척, 친구 우리와 함께 거래 사람들의 권리를 충족해야합니다. 모든 일을 수행하지 않고 잔인.

남편과 아내의 권리를 이행하는 것은 다른 정의의 형태이다. 충족되지 않는 누구든지, 그는 잘못을 저지른.

인간 Menzhalimi 많은 종류가, 그들 모두가 선지자의 말씀에 모여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이별 성지에'

إن دماءكم, وأموالكم, وأعراضكم, حرام عليكم كحرمة يومكم هذا, في شهركم هذا, في بلدكم هذا

정말 당신의 혈액, 재산, 명예, 이번 , 같은 불법 오늘에 금지하고, 나라입니다. [6]

그래서, 모든 만행은 심판의 날에 어둠이다. 가해자는 kezhalimannya 수준에 따라 처벌됩니다. 이러한 부정 사람들의 ()에서 응답 dizhalimi 사람들. 그들은 이상 아무런 장점이없는 경우, diambillah dizhalimi 사람과 불의을 사람들에게 부과.

전능하신 알라는 자신에 kezhaliman 금지하고, 전능하신 알라는 그의 하인 사이가 불법합니다. 알라 대부분 그냥 , 행동과 자신의 대답에.

전능하신 알라는 hadith Qudsi 말한다 :

عبادي يا! إني حرمت الظلم على نفسي, وجعلته بينكم محرما; فلاتظالموا ...

나의 O! 진실로 당신은, menzhalimi을하지 않는 나는 나에게 폭력을 금지하고, 나는 여러분 가운데는 불법 만들고 있어요! [7]

폭력 자체가 절대적으로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알라 Subhanahu WA Ta'ala에가, 불의가 그분의 종에 작용 금지 상호 menzhalimi 금지한다는 것이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وما أنا بظلام للعبيد

... 그리고 나는 나의 종을 menzhalimi하지 않습니다. [QAF / 50 : 29]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وما الله يريد ظلما للعباد

... 그리고 알라는 그의 종에 대한 폭력을 원하지 않습니다. [ - Mu'min / 40 : 31]

폭력은 가지 종류가있다 :
1. 폭력은 알라 용서하지 않은, 알라와 파트너를 연결하는, 회피입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إن الله لا يغفر أن يشرك به ويغفر ما دون ذلك لمن يشاء ومن يشرك بالله فقد افترى إثما عظيما

진실로 알라는 동료 (회피)으로 (죄를) 용서하지 않을 것이며 그는 (회피) 그분의 누군가를 위해보다 무엇을 (죄를) 용서. 누구든지 알라 관련, 다음 실제로 그는 죄를 범하고있다. [- 니사 '/ 4 : 48]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وإذ قال لقمان لابنه وهو يعظه يا بني لا تشرك بالله إن الشرك لظلم عظيم

Luqman 그는 그에게 교훈을 그의 아들에게 말했다 아들 O "(기억)! 너는 정말 좋은 불의 알라, 실제로 동료 (알라) 돌리다하지 말라 "[/ 31 Luqman : 13].

전혀 다른 사람, 부분적으로 잔인 전능하신 알라에 의해 허용되지 않습니다 2. 만행. 알라가 kezhaliman 수준에 따라 폭력을 복수 완전한 공에서 포함.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했다 :

إن الظلم ظلمات يوم القيامة

실제로 kezhaliman 심판의 날에 어둠이다 [8]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또한 말했다 :

إن الله ليملي للظالم حتى إذا أخذه لم يفلته, ثم قرأ : وكذلك أخذ ربك إذا أخذ القرى وهي ظالمة إن أخذه أليم شديد

진실로 알라는 확실히 잘못을 저지른 사람들에 대한 (처벌) 지연,하지만 그는 그를 고문 경우, 그는 이야기를하지 않았다 "그렇다면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의미) 구절을 읽어."그래서 그는 고문 주님의 처벌 (인구) 국가 누가 부정을 범했습니다. 사실, 처벌에 매우 심각한, 심각 "[허드 / 11 : 102]. [9].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또한 말했다 :

من كانت له مظلمة لأخيه من عرضه أو شيء فليتحلله منه اليوم قبل أن لايكون دينار ولادرهم إن كان له عمل صالح أخذ منه بقدر مظلمته وإن لم يكن له حسنات أخذ من سيئات صاحبه فحمل عليه

그에게이 mazhlamah 그의 동생 (kezhaliman) 사람이 (zhalim 의해 촬영 속성) 명예 또는 무언가를 손상하는 경우가 동생에 속한 누구든지, 그를 지금 menghalalkannya 그에게 물어 보자 (심판의 ) 디나르와 디람이 있기 때문이다. 그는 선행이있는 경우, 그것은 kezhalimannya 회원 dizhalimi 따라을 (지불) 이동합니다. 그는 좋은 행위가없는 경우, 그때 동생의 실수는 촬영 그를 [10] 담았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했다 :

واتق دعوة المظلوم, فإنه ليس بينها وبين الله حجاب

알라 [11]로기도 사이에 장벽이 없기 때문에 ... 그리고, dizhalimi 사람들의기도에주의.

그는 유언장 경우 전능하신 알라의 뜻에 3. 폭력, 그는 그를 처벌됩니다. 그는 뜻한다면 그는 그를 용서한다. 회피 할뿐만 아니라, 그의 주님의 종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2]

전능하신 알라는 정의로 복귀하고자하는 그분의 종에 대한 직선 경로를 제공한다. 그에게서 벗어나 누구든지, 그는 지옥으로 끌고 만행으로 돌아 것입니다.

예언자 :

واتقوا الشح; فإن الشح أهلك من كان قبلكم

전에 사람들을 파괴 것입니다 인색 / 인색하기 때문에, 인색 자연 / 심술쟁이에 대한 당신주의

때문에 재산에 대한 탐욕의 사람들에 관계없이 billah- -na'udzu 불법 합법과의 모든 수단에 의해 모든 소스에서 보물을 수집합니다. 심지어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했다 :

حملهم على أن سفكوا دماءهم, واستحلوا محارمهم
피를 흘리고 그들의 명예를 정당화하기 위해 (사람들이 우리 앞에) 장려하기 위해 (그것을 인색).

그는 유혈하지 않는 목표를 달성 보았다로 구두쇠 / 그래버는 피를 흘렸다.

위의 hadith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경우 자신의 사람들이 폭력과 탐욕 / 인색 경고했다. Zhalim 다른 사람을 학대하고, 다른 사람들이 무슨에 욕심 구두쇠이다. 모두 금지 조치입니다. 알라 Subhanahu WA Ta'ala 말합니다 :

ومن يوق شح نفسه فأولئك هم المفلحون

... 그리고 그들은 운이 좋은 사람은, 탐욕의 그를 지키고 . [ - Hashr / 59 : 9]

구절은 인색에서 자신을 유지하지 않는 사람, 그는 운이 없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운이 좋은 사람은 간결의 전능하신 알라에 의해 보호되기 때문에. 우리는 폭력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하고 인색과 비열함 - 추함에서 자신을 유지하기 위해 알라를 부탁드립니다. [13]

전능하신 알라와 그의 메신저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또한 비난하고 인색하고 인색 심술쟁이의 성격을 비난했다. , 인색 인색하고 인색 무슬림 질병 하나를 포함 비난 겸손하고 가난한 기질 tabi'at 자연뿐만 아니라입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항상 이러한 속성에서 알라에서 피난처를 추구합니다. 어떻게 없었다?! 질병이 많은 지역 사회를 죽인, 그러나 또한 가해자의 특성을 주도했기 때문에 지옥, wal'iyâdzu Billah 드래그.

사람들 중에는 자선 단체가 자신의 재산을 정리하고 자신을 정화하려고 전능하신 알라는, 위에 명령 받았습니다있다 인색 발급 zakat을있다. 인간 사이에서, 또한 가까운 친척, 그의 가장 친한 친구, 그의 손님, 가난, 그리고 훨씬 더으로 너무 인색 인색 자신, 그의 아내, 그리고 그의 아이들을 향한 인색있다.

그는이었다 이유는이 위협 어려운 - 꾸란과 질병과 인색 한이 인색 심술쟁이의 성격을 가지고있는 사람을위한 본격적인 Sunnah에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ولا يحسبن الذين يبخلون بما آتاهم الله من فضله هو خيرا لهم بل هو شر لهم سيطوقون ما بخلوا به يوم القيامة ولله ميراث السماوات والأرض والله بما تعملون خبير

그리고 지금까지 하나님이 그분의 은혜의 그들에게 주어진 것과 인색 사람은, (구두쇠) 그들을 위해 좋다, 그러나 (구두쇠) 그들을 위해 나쁜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심판의 () 착용한다 kikirkan 무엇 (보물). 알라는 하늘과 땅에있는 상속 (무엇) 속한다. 너희가하는 일의 알라 Mahateliti. [알리 '이므 / 3 : 180]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وأما من بخل واستغنى) 8 (وكذب بالحسنى) (9) (فسنيسره للعسرى) (10) (وما يغني عنه ماله إذا تردى

그리고, 인색하고 자신의 느낌 자급 자족 (도움말 알라 필요 없음) 거부 ( 보상) 최고 사람들로 그를 위해 우리가 쉽게 오른쪽 고통 (불행) 경로를 것입니다. 그가 사망 경우 그의 재산은 그에게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 - Lail / 92 : 8-11]

아부 Hurayrah 라디에이터의 anhu에서, 그는 말했다, "메신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는 말했다 :

لا يجتمع الإيمان والشح في قلب عبد أبدا

지금까지 [14] 대한 keimanandan kekikirandi 사이에 종의 마음을 수렴하지 않습니다.

그가 듣고 아부 Hurayrah 라디에이터의 anhu의에서 메신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는 말했다 :

مثل البخيل والمنفق كمثل رجلين عليهما جنتان من حديد من ثديهما إلى تراقيهما, فأما المنفق فلا ينفق إلا سبغت, أو وفرت على جلده حتى تخفي بنانه, وتعفو أثره, وأما البخيل فلا يريد أن ينفق شيئا إلا لزقت كل حلقة مكانها, فهو يوسعها فلا تتسع

berinfak 비유 구두쇠와 하나가 쇄골에 우유까지 모두 덮는 갑옷 (방패) 착용 사람 같다. 그렇지 berinfak berinfak 사람들을위한 그러나 그는이 단계를 은폐하기 위해 입었던 갑옷을 개발할 것입니다. 그는 그것이 어떤 장소 그녀에 부착 강한 갑옷 원을 얻을 것이다 무언가에 보낼 예정되지 않도록 그래버 동안, 그녀는 긴장했지만, 갑옷 [15] 진화하고자하지 않았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했듯이, 인색 인색하고 인색 포함하는 경우는, 파괴

ثلاث مهلكات : شح مطاع, وهوى متبع, وإعجاب المرء بنفسه

가지 경우는 [16] () 인색 (인색) 순종된다 파괴, 욕망, 다음과 자신을 통해 놀람

kezhaliman에서 알라에서 피난처를 추구 Rasûlullâhn,

اللهم إني أعوذ بك أن أضل أو أضل, أو أزل أو أزل, أو أظلم أو أظلم, أو أجهل أو يجهل علي

알라, 진실로 내가 (악마 또는 사탄의 문자로) 타락 또는 오도하지 않도록, 미끄럼, 실수 잘못한을, 당신의 피난처을 받거나 사람을 탈선, menzhalimi (박해) 또는 dizhalimi (박해), 그리고 바보를 만들거나 속지 . [17]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또한 인색하고 인색 심술쟁이의 자연에서 전능하신 알라 신에 피난처를 추구합니다. 그는이었다을 읽고기도 :

اللهم إني أعوذ بك من الجبن, وأعوذ بك من البخل, وأعوذ بك من أن أرد إلى أرذل العمر, وأعوذ بك من فتنة الدنيا وعذاب القبر

알라, 진실로 내가 (노인성) 가장의 생활로 돌아 내가 Mudari에서 피난처를 찾고, 내가 심술쟁이 / 깍쟁이의 자연에서 당신의 피난처를 추구, 비겁에서 당신의 피난처를 추구, 나는 fitnah (유혹)에서 당신의 피난처를 추구 세계와 무덤 고통. [18]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도 아래기도 말을 많이 :

اللهم إني أعوذ بك من الهم, والحزن, والعجز, والكسل, والبخل, والجبن, وضلع الدين, وغلبة الرجال

알라, 진실로 내가 고통, 슬픔, 약점, 게으름, 인색 성격 (인색), 비겁한, 채무 노예의 신분에서 당신의 피난처를 추구, 그리고 다른 사람에 의해 제어. [19]

[AS-Sunnah 10 / XVII / 1435H / 2014M 잡지 판에서 복사. 출판사 재단 상임위원회 Istiqomah 수라 카르타, JL. 솔로-Purwodadi Km.8 Selokaton Gondangrejo 솔로 57 183 전화. 0271-858197 팩스 0271-85819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