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Tuesday, September 8, 2015

하나님은 사람들이 성기 (몸을) 폐쇄 명령했다.

완료되지 않은 타고 (365)

(파트 삼백예순다섯)가 Depok, 서부 자바, Indonnesia, 2015년 9월 7일, 19시 19분시).

하나님은 사람들이 성기 (몸을) 폐쇄 명령했다.

Sunnah에에 안내 하나님은 꾸란과 하디스 (Sunnah에 / 알 - 지혜) 인간 주문 거룩한 책에서, 남성과 여성 모두가 성기를 닫습니다.
특히 특히 1970 년 인도네시아 여성과 말레이시아 무슬림 여성은 히잡 / 베일에게 dibandngkan 인도네시아, 착용 많은 볼 1980'an.
인도네시아에서 여성 학생은 일반적으로 자신이 이슬람 머리 스카프를 착용하지 않은 경우에도 동안 여성 학생 피부 마라 말레이시아, 예를 들어, 이미 히잡을 사용하는 미국에 제공했다.
그는 이미 머리 스카프를 많이 착용 말레이시아에서 만난 이유 말레이시아 여성 1980 년대에 항상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에서 중지 인도네시아 방문 기간 동안 샌디에고, 캘리포니아, 미국 이름 오마르 압둘 마지드에서 변환이 있었다, 그는 말했다, 나에게 물었다 인도네시아에있는 동안, 많은 무슬림 여성들이 히잡을 착용하지.
그러나, 오마르 2015 년 인도네시아에 또 다른 방문, 그는 외딴 지역에서의 여성에 대한 인도네시아 이미 착용 무슬림 여성의 많은 이미 부사장 무하마드 유수프에서 Kalla 심지어 아내 긴 베일, 같은 장관 Khofifah Indar Parawangsa으로도 여러 장관을 볼 수있는 경우 인도네시아, 그들은 여전히기도의 의무 명령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하더라도,하지만 그들은 히잡을 착용했다.
많은 유명 아티스트 인도네시아는 머리 스카프를 착용 산드라, 아티스 인도네시아 엑스 팩터 우승자 사스케 Patin Lubis 많은 방송사, 미디어 기자처럼 히잡을 착용하고있다.
그래서 지지자에 대한 인도네시아 이슬람화 과정 (이슬람 법의 인식)가 번성하기 시작했다.
이제 이슬람 종교 강의 라디오와 텔레비전 모두 malalui 많은 관객을 끌었다.
도달 한 부지런히 함께 자신의 시계를 텔레비전이 Rodja (특수 텔레비전 선전과 암송 코란)도 라디오 Rodja의 청취자를 방송 판매하면서 나는 전통 시장 많은 상인에 Muara Teweh, Kabubapen 북한 Barito, 중앙 칼리만탄의 도시에 간 적이 수마트라의 코너는 Berau과 인도네시아의 다른 부분처럼, 보르네오.
그래서 때문에 유전 (ID / 신원 식별 카드)의 과거 무슬림과는 달리 인도네시아의 이슬람 사람들이 지금 종교 강의를 통해 모두 라디오에서 이슬람을 이해하기 시작, 텔레비전 과학적 스타드 (학자)에 의해 말은 아니오 (S3를 졸업 과학적 따라 꾸란과 Sunnah에 이슬람을 이해하기 위해 penghafal 코란 / Sunnah에) 메디나,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가장 좋은 대학의 졸업생은, 그이 알라와 예언자 무하마드에 의해 명령에서 벗어나 종교적인 관행을 피할 수 있도록, 더 이상 교사와 단지 taqlid 없습니다.


awrah 종료 NOBLE


이슬람, 사람의 성격에 따라을 영화 롭게 종교. 번식은 그의 모든 가르침에 반영됩니다. 주문은 전능하신 알라는 자기 장식의 역할을 설명하는 것이, 작은 예 중, 성기를 닫습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يا بني آدم خذوا زينتكم عند كل مسجد

아담의 O 아이들, 모든 (입력) 사원에 당신의 보석을 착용! [알 - A'raf / 7 : 31]

이 구절에서 '보석', 이븐 Abbaas의 anhu에서, 무자 히드 rahimahullah는 다른 사람에 의해 명시된 바와 같이, 성기를 커버 옷을 의미한다. () (405분의 3를 Tafseer Tabari에 (391분의 12), Tafsir 알 - Baghawi (225분의 3), 및 Tafsir 이븐 Kathir보기

그것은 인간의 의류 트리머입니다. 그는 또한 문명, 영광의 높이뿐만 아니라 겸손의 상징의 진행의 표시이다. 대신 '벌거 벗은'하나의 표시 원시 문화, 굴욕과 동물로 낮거나 더 그를 모욕 인간의 존엄성의 악화의 징조입니다.

따라서, 악마는 항상 전능하신 알라는 인간이 사탄의 유혹에 속지 마십시오 경고로, 옷을 벗고 그녀의 나신을 충당하기 위해 남자를 유혹한다. 그분의 말씀 묵상 :

يا بني آدم لا يفتننكم الشيطان كما أخرج أبويكم من الجنة ينزع عنهما لباسهما ليريهما سوآتهما

아담의 O 어린이! 당신은 마귀에게 미혹되어서는 안된다! 그는 하늘에서 아버지의 어머니를 발행으로, 모두의 성기를 보여주기 위해 모두 옷을 벗고있다. [알 - A'raf / 7 : 27]

그러나, 인간의 악마의 인간의 원수는 꼭 놀림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여성, 도덕적 인간 문명을 파괴 강력한 미끼 트랩 악마 사이의 하나. 장점과 나쁜 목적에 도달하는 데 사용되는 여성의 단점.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우리를 생각 나게한다 :

المرأة عورة, فإذا خرجت استشرفها الشيطان

여자는 그가 나왔을 때, 악마는 그것으로 갈 것이다, 벌거 벗음이다. [인사. 시 - Tirmidhi (NO. 1173) 등이있다. Shaykh 알 - Albani 의해 saheeh로 분류]

여성은 집 밖으로, 그것은 그러나 그들의 상태, 주목을 때. 또한 그를이 성기를 폐쇄하기로했다 옷을 입고 있었다 그래서 그들은 실수로 향기와 이성의 관심을 끌기 위해 무엇을 온다면? 손상이 더 심각 할 것이다. 우리가 듣거나 매스 미디어를 읽을 때 그것은 매우 슬픈, 여성에 대한 학대의 뉴스는 항상 일어나고있다.

따라서, 바로 죽음의 오기 전에 알라 전능하신 회개해야합니다. 남자는 자신의 눈을 유지해야합니다! 볼만한 가치가없는 것을 보면 그의 시선을 낮추고 안된다. 우리가 그들을 위해 이슬람 샤리아 순서에 따라 드레스를 입고 명예 롭고 고귀하고 음란 한 공격을 피하도록 요청에 의해 우리의 여성 가족 구성원을 유지 해보자.

Shaykh 알 - 알바니는 알라 Subhanahu WA Ta'ala에이 그분의 말씀에 지혜 명을 길게한다 베일을 설명했다 "고 말했다 :

ذلك أدنى أن يعرفن فلا يؤذين وكان الله غفورا رحيما

. ... 그들이 인식하기 쉽다, 그래서 그들은 방해되지 않도록이다 "[알 - Ahzab / 33 : 59]

여자가 베일에 의해 덮여있는 경우 즉, 그것은 그가 사악하고 의심스러운 것들, 의장대, 좋은 여자로부터 자신을 유지 여성들 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들의 상황은, 악인은 욕설 그들을 귀찮게하지 않습니다. "

피 간섭으로도 행복한 삶되고 명예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09 / 년 XVII / 1435H는 / 2,014 AS-Sunnah에의 잡지 판에서 복사. 게시 Lajnah 재단 Istiqomah 수라 카르타, JL. 솔로 - 솔로 Purwodadi Km.8 Selokaton Gondangrejo 57 183 전화. 0271-858197 팩스 0271-85819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