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Thursday, November 12, 2015

힘으로 세계 경제를 밀어 것 인도네시아어 경제 정책 패키지

완료되지 않은 타고 (382)

(파트 삼백여든두,가 Depok, 서부 자바, 인도네시아 11 월 12 일 2015 년 19시 5분 오후)


힘으로 세계 경제를 밀어 것 인도네시아어 경제 정책 패키지

증가 국내 및 해외 투자를 장려하고, 인도네시아에 균등하게 경제 성장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도네시아 조코 위도도 대통령의 여섯 경제 정책의 패키지를 출시했다.
국가 경제는 연간 4.5 %로, 성장시의 한 예는 2015 년 어업 부문은 8 % 증가하고, 농업 부문은 경제 정책의 여섯 번째 패키지의 출시가 다음에 할 경우에도, 6 % 이상의 평균 성장 경제 정책 패키지의 다음 단계는, 그것은 2030 년 인도네시아, 호주, 한국, 인도네시아의 경제를 능가 지금도 이미 영국 경제의 강도를 초과 9 일 세계 경제를 기록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할 수 없습니다.
지금은 다시 빠르게 성장하고 아시아 경제는 미국과 유럽의 경제 효과를 이동하고있다. 미국이 더 눈에 아시아를 시작 포로스 트랜스 태평양 경제 협력 국가를 설립하여 유럽과 중동 지역의 경제 근접을 이동하기 시작하는 이유입니다.

조코 위는 발작 두 축 세계 경제의 힘이되었다

베이징 - 베이징에서 2014 년 아시아 태평양 경제 협력체 (APEC) 정상 회의의 구현은, 중국은 다른 한편으로는 중국과 러시아와의 한쪽에 세계 경제, 미국의 두 축 전력 사이의 이해 관계의 무대가되었다. 국제 무대에 새로운 대통령 조코 위도도 (조코 위)는 그들 사이의 경합의 뼈가되었다.

미국은 환 태평양 경제 동반자 협정 (환 태평양 경제 동반자 협정 / TPP)에 가입. TPP는 일부 아세안 국가, 즉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브루나이, 베트남 다음에 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17 개 국가에 선행되었다 자유 무역 협정이다.

러시아는 아시아 태평양 자유 무역 지역 (아시아 / 태평양 지역 FTAAP의 자유 무역 지대)를 입력하는 동안. FTAAP는이 지역에서 공유 번영을위한 지역 경제 통합 (REI)를 향해 노력으로 간주됩니다.

인도네시아 조코 위도도 공화국의 대통령은 인도네시아하지만 중요한 것은 인도네시아에 실제 혜택을 제공 할 수있는 협력이 큰 국가의 경제적 이익에 대한 시장의 단지 풀되고 싶지 않았다.

우리가 이익을 보면 "물론, 친구를 찾습니다. 우리 자신의 자유 헌법이 활성화됩니다. 나는 동은 여기 여기 - 할 수있는 친구의 사람을 찾고 싶어요. 그러나 국가 이익의 기록으로, 우리는 아래-연합이 사람들의 관심은, "대통령 조코 위, 월요일 (2014년 11월 10일) 밤 말했다.

조코 위 중립성 명확하게 보이는 2014 년이 조코 위의 아시아 태평양 경제 협력체 (APEC) 정상 회의의 지도자들과 포토 세션은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과 중국의 대통령 시진핑 동맹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 의해 측면에 서 있었다 때.

"그것은 상징, 그것을 읽을 수 있어야합니다. 우리는이되었다 발작이 너무 LOH, "조코 위 말했다 동안 위치 뒤에있는 의미를 밝히기.


트랜스 태평양 파트너십을 고려
Aulia 라만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중앙 연구 Executif 이사 (CSAP)
미국 조코 위 대통령의 방문은 특히 환 태평양 경제 동반자 협정 (TPP)에 가입하고자하는 표현 대통령의 발언 이후, 많은 숙고를 발생시킵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인도네시아를 향해 외교 정책은 미국으로 향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떨어져 TPP 가입 여부하는 욕망에서, 우리가 오늘을 알고 있어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국가 컨테이너는 협력과 경제 발전을 위해 매우 필요하다.

"하지만 떨어져 TPP 가입 여부하는 욕망에서, 우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국가 컨테이너는 협력과 경제 발전을 위해 매우 필요하다, 오늘 알아야한다"

아시아 태평양 조직은 특정 국가의 정치적 의제를 표현 안하지만 각 국가들 사이에서 평등의 의미를 생성 오히려 모든 회원국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그래서, 문제는 TPP 전략적 혜택을 인도네시아에 대해 생성 할 수있는 일에 대해 조인 할 대통령의 발언 조코 위에 응답 발생?

물론이 경우에 대답하기 전에 우리는 국제 무대에서 인도네시아가 소유하고 있는지의 가능성에 대한 깊이를 조사 할 필요가있다.

오늘 우리는 세계 경제가 매우 계산하는 것이 간접적으로 태평양 시대의 시대에 대서양에서 아시아 - 태평양 국가의 역할을 이동하고 있음을 알고있다. 그리고 인도네시아는 현재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선수가 될 수있는 가장 가능성 중 하나입니다.

여러 나라에 대한 관심이 인도네시아의 관심을 얻기 위해 세계 경제의 세력 사이의 전쟁의 예인선을 증명했다. 그 중 하나는 미국에서 개발 의제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투자 자금의 다양성을 제공하여 수행됩니다.

인도네시아 하나의 잠재적 인 지정 학적 위치는 말라카 해협, 순다 해협, 롬복과 마카 사르 해협의 해협입니다 세계 무역의 주요 항로가 된 아홉 초크 포인트 (좁은 해협)의 네 가지가 매우 전략적이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경제를 이동하는 것은 간접적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제품의 유통의 볼륨을 높입니다. 이는 선진국이 점점 인도네시아의 전략적 위치에 의존한다.

인도네시아는 인프라와 유통 시스템 mempuni 물론 의존성 준비되었을 때 강력한 경제는 점점 더 강화됩니다.

이 피벗 트리거 해양 세계로 인도네시아와 조코 위로 볼 수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인도네시아는 적절한 해양 인프라 개발이 필요합니다.

해양 기반 시설의 건설을 실현하는 것은 분명히 상당한 투자 자금을 필요로한다. 인도네시아가 참여하고 세계의 해양 축으로 인도네시아의 잠재력을 실현하기 위해 국가를 포용 할 필요가있다.

반면에, 긴 즉 아세안을 soliditasnya을 일깨워 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편, 인도네시아는 아시아 태평양 시대의 새로운 경제 권력을 구축 할 수있는 기회가 아세안 지역에서 영향력있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아세안 고체 목표 측정 경제 성과는 세계 강대국의 다양한 무섭다. 따라서, 아세안에 재편성하는 인도네시아의 능력은 세계의 눈 인도네시아의 협상력을 결정합니다.

인도네시아 국제기구에서 연설 할 수있는 기회 더 큰, 인도네시아의 협상력 강화.

"인도네시아의 강한 협상력, 인도네시아 국제기구에서 연설 할 큰 기회"

나는 횡단 태평양 파트너십의 검토에 다시 올 때 그래서 사실 그것의 처음은 기회 또는 위협으로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국내 의제의 성공을위한 기회를 얻을뿐만 아니라, 오른쪽 전제 조건을 필요로 할 수있다.

인도네시아는 이와 같은 넓은 지역의 무대에서 연주 할 때하는 것은 아세안에 기반을 유지해야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아세안은 트랜스 태평양 공동체 정신으로 더 가기 전에 가장 적절한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아세안은 아시아의 "유럽"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경제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인도네시아 트랜스 태평양 파트너​​십이 점에서 협력을 확대하고자하는 경우이 인식에서, 인도네시아는 조심스럽게 정도 조직에있는 인도네시아의 협상 위치를 고려해야한다.

우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중국의 영향력을 통해 균형 단계 된 곳에 횡단 태평양 파트너​​십은 미국에 의해 주도되는 것을 알 수있다.

논리적으로 인도네시아는 트랜스 태평양 파트너​​십은 미국과 그 동맹국과의 협력의 문을 여는 가입 할 때.

아마도 여기에 무료 활성 정치가 대통령 조코 위에 의해 재생되는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해양 세계의 축으로 인도네시아를 만들려면, 인도네시아는 큰 국가를 포용 할 수 있어야한다.

그러나 우리가 신속하게이 트랜스 태평양 파트너​​십에 가입하거나하지 않도록 결정을 내릴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때문에 협력 협정에 관한 선명도의 부족 이는 촬영 될 것이다.

적어도 트랜스 태평양 파트너​​십의 의제에있을 것 두 가지가있다 그 시장의 확장과 쉽게 투자의 흐름을 의미 수출입의 규제 완화.

오늘날 인도네시아 내의 전위를 고려할 때 가장 긴급한 필요가 해상 인프라 실제로 개발이다.

트랜스 태평양 파트너​​십에 가입하는 결정 여부는 아세안 인도네시아의 강도를 기반으로뿐만 아니라 해양 인프라의 개발을 지원해야한다.

대통령 조코 위도도는 경제 정책의 패키지를 발표했다
(BBC) - 경제를 다시 이동하기위한 정책 패키지
대통령 조코 위도도 수요일 (09/09)에있는 대통령 궁에서 세 단계가 포함되어 경제 정책 패키지를 발표했다.
세 번째 단계는 규제 완화, 법 집행 및 사업의 확실성을 통해 국가 산업의 경쟁력 향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대통령은 제안 (154)에서 정밀 검사 89 규칙이 말했다. "그래서이 일관성을 강화하고 산업을 방해 규정을 줄일 수,"대통령은 말했다.
두 번째 단계는 전략적 국가 프로젝트가 막힘 허가의 제공, 레이아웃 완료 한 상품과 서비스의 가속도를 제거 촉진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대통령은 부동산 부문에 대한 투자를 증가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경제 정책 패키지는 실제 부문을 높일 것입니다. 나는 경제 정책 패키지의 첫 번째 단계는, 마이크로 산업 개발, 국가 산업을 강화 지역간 무역을 용이하게 믿고, 관광을 자극, 어부의 복지를 개선"고 말했다.
대통령은 경제 정책 패키지는 출시 첫 번째 패키지 말했다. 두 번째 패키지는, 경제, Nasution의 지역 조정 장관에 따르면, 9 월 넷째 주에 발표 될 예정이다.
농촌 경제
대통령이라는 여러 단계 중 가속 및 노동 집약적 인 인프라 개발을위한 마을 기금의 사용을 단순화하여 농촌 경제를 이동하기위한 노력이있다.
이전, MPR /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의 구성원 전에 2016 예산안에 대한 법률 초안, 지난 8 월, 지역과 마을에 예산 할당 및 전송에 대한 정부 방침이 향상 될 수 있도록 부처 지출보다 큰.
지출 부처의 세부 사항이 아닌 Rp780,4 조 지출 부처 및 Rp558,7 조 기관을 달성으로 예산 초안 2016 년, 중앙 정부 지출은, 라인란 1339100000000000에 도달합니다.
지역 및 농촌 자금에 전송 루피아 (782), 2 조를했다. 기금은 Rp47 조 도달 Rp735,2 조 및 마을 기금 지역 전송 예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프라 개발은 마을의 경제를 운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어부의 복지
경제 정책 패키지를 표현하는 경우도 또한 어부의 복지를 언급​​했다. 경제 지역 조정 장관 Nasution 어부에 대한 LPG의 정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Nasution는 바다에서 어부 다음 변환 도구 LPG 어부만이 문제 Rp62.100를 사용하여, 디젤 가치가 Rp207.000 30 리터 소비하는 경우 지적했다. 그것은 가치 Rp20,000은 kg 당, 그가 Rp137.900의 이익을받을 것이다 가정 10kg 물고기 어부를 얻을 때, 너무.
"그것은 어부의 복지 향상을 동시에 잡은 물고기의 생산을 증가 할 것"Nasution 말했다.
경제 정책의 패키지를 출시 될 예정입니다 구매력을 증가시킬 것이다 대중 수입은 강화했다.

경제 정책 패키지 볼륨이 트림 라이선스
블룸버그에 따르면, 화요일에 미국 달러 대비 루피아 (9월 29일)는 미국 당 Rp14.818 $ 1 감동했다.
인도네시아 정부는 경제 정책 패키지 2 단계 투자 및 라이선스에 장애물을 해결하기위한 조치의 숫자가 포함되어 발표했다.
조치 작업의 영역 환경과 숲의 장관과 화요일에 재정부 (29/09)를 포함하여 부처의 숫자에 따라 발표했다.
환경과 숲의 사역에서, 예를 들어, 장관하기 Siti Nurbaya의 주장은 네 "목재 이용의 허가 '라는 이름의 라이센스에 숲 생산 목재의 사용을 허용 할 것입니다.
이후 재무부의 영역에서, 장관 밤방 Brodjonegoro는 오랫동안 국가에서 은행의 수출 진행 (DHE)를 유지 꽃의 수출에 대한 세금 인센티브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작 경제적 인 패키지는 주식의 하락과 환율 가운데 온다.
경제 Nasution에 대한 지역 조정 장관에 따르면, 정책 패키지 볼륨이 인도네시아에 투자의 흐름을 장려하는 편리함과 재정 기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중요한 킥 인, 지금은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빠른 서비스 투자, 하나의 킥"Nasution는 말했다.
사무 총장 Pramono 아궁은 중앙 정부가 사업 면허를 만드는 과정을 단축하기 위해 지방 자치 단체에 지시 할 것이라고 말했다.
Pramono 며 "이 모든 것은 인도네시아에 투자하고자하는 사람과 인도네시아어 친구, 지역 사회와 이웃 나라에 긍정적 인 신호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정책 패키지가 지난 9 월 9 일에 릴리스 된 후에 정책 패키지의 두 단계는 삼주 발행되었다.
첫 번째 패키지는 규제 완화, 법 집행 및 사업의 확실성을 통해 국가 산업의 경쟁력 향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패키지는 루피아의 약세 속에서 온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화요일에 미국 달러 대비 루피아 (9월 29일)는 미국 당 Rp14.818 $ 1 감동했다.
경제 패키지 볼륨 3에 대한 세 가지 포인트
조코 위 정부는 패키지의 내용이 완료 어떻게 경제 패키지 볼륨 3. 발표?

사무 총장 Pramono 아궁은 청와대, 자카르타 10 월 7 일에, 소개 발표 경제 정책 패키지 III 전달
사무 총장 Pramono 아궁은 청와대, 자카르타 10 월 7 일에, 소개 발표 경제 정책 패키지 III 전달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 대통령 조코 '조코 위 "Widodo의 경제 팀은 3, 수요일, 10 월 7 경제적 패키지 볼륨을 발표했다. 이 메시지는 경기 침체의 중간에 비즈니스 세계의 경쟁력을 강화.

"우리는이 세 번째 수준의 정책 패키지 '킥'을 믿는다. 루피아이 크게 강화했다 오늘날 우리가 느끼는 기세는 "수요일 오후에 국가 궁전에서 관방 장관 Pramono 아궁 Wibowo을 말했다.

경제 지역 조정 장관 Nasution이 패키지의 세 번째 볼륨에서 회사의 비용을 절감 할 인센티브 없다고 덧붙였다.

여기에, 세 가지 중요한 문제는 경제 패키지 관련.

연료 유 (BBM), 가스 및 전기의 가격 저하

항공유 가격, 액화 석유 가스 (LPG) 12kg, 다운 2015년 10월 1일 보낸 Pertamax 효과적인 Pertalite.

디젤 연료의 가격은 리터 당 루피아 (200)에 의해 감소​​되었다, 그래서 보조 디젤 연료 유형의 소매 가격은 리터당 6,700 루피아 될 것입니다.

디젤 연료의 가격의 감소는 또한 비 보조금 디젤 연료 유형에 적용된다.

연료 가격 프리미엄은 리터 당 7,400 루피아 (자바, 마두, 발리) 및 (자바, 마두, 발리의 외부) 루피아 7,300에 남아있다. 새로운 가격은 10 월부터 2015 년 12 월까지 유효합니다.

가스 가격. 새로운 가스전에서 공장 가격은 US $ 7 MMBTU (만 영국 열량 단위)에 달했다 비료 산업의 구매력에 따라 설정된다. (등 석유 화학, 세라믹, 등) 다른 산업 가스의 가격은 해당 산업의 능력에 따라 감소 될 것이지만.

가스 가격 절감은 가스 분배 시스템의 효율뿐만 아니라 상태 수익 비 세수 (비과세) 가스의 감소에 의해 가능하게된다.

그러나, 정부는 가스 회사 협력 계약의 일부가 수익의 양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가스 가격의 하락을 고려합니다. 산업 가스의 가격의 감소는 2016년 1월 1일 유효합니다.

전기 가격. 산업 고객 I3 및 I4에 대한 전기 요금이 감소 할 것 12 달러 - 유가의 하락 (자동 관세 조정) 다음 킬로와트 당 USD 13. 전기 시스템로드가 낮은 경우 할인율은 아침 (08:00)까지 자정 (23:00)에서 전력 소비의 30 %까지를 설명한다.

정부의 인센티브는 첫 6 또는 10 개월 전기 요금의 최대 40 %까지 전기 요금의 지불 지연, 업계는 점차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산업 경쟁력이 약한으로 노동 집약적 인 산업에 구체적으로 적용됩니다.

확장 수신기 기업 인민 비즈니스 신용 (KUR)

KUR 프로그램을 통해 은행 신용에 대한 기업의 접근을 개선하기 위해, 정부는 12 %로 약 22 %에서 금리 KUR을 낮췄다.

이 정책의 패키지에서, 고정적인 수입이있는 가족, 생산적인 사업 부문 KUR를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업의 성장을 장려하면서 그 참가자 KUR을 증가 있도록이 정책으로 은행 KUR 중심의 적극적인 노력은 당사자에게 제공합니다.

투자 활동 토지 통관의 간소화

토지 부문, 농업 및 공간 계획 / 국토 기관의 장관은, 규정의 제 개정 투자 활동에서 서비스 표준 및 규정 농업, 공간 및 토지 2 2015.

등이 포함됩니다 일부 물질의 새로운 배열 :

. 신청자 (3 시간 원래 7 일) 토지의 이용 가능성에 대한 정보를 얻을;

나. 모든 요청은 가용성과 토지 이용 계획의 지원자에 대한 확실성의 형태로 등록되어있다. 편지 3 시간 이내에 발표했다.

다. 형태로 주어진 라이선스 원칙의 완전성은 토지 권을 통해 제안, 회사의 설립은, 현장 활동의 개시의 전제 조건이 될. 토지 이용 권리에 관한 법령의 발행 이전에 추적 할 수있는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D. 유지 기간 (요구가 완료되어야한다) :

학 Guna Usaha : 30~90일 20 일 (최대 2백헥타르), 45 일 (> 2백헥타르)
확장 / 갱신 HGU : 20-50일 7 일 (최대 2백헥타르), 14 일 (> 2백헥타르)
요청 중개업 / 오른쪽 사용법 : 20 ~ 50 일에서 20 일 (최대 15헥타르) 또는 30 일에 (> 15헥타르)
확장 / 갱신 중개업 사용하기 / 오른쪽 : 20 ~ 50 일에서 5 일 (최대 15헥타르) 또는 7 일에 (> 15헥타르)
토지 권리 : 5 일 1 작업 일에
불만의 해결 : 2 작업 일 5 일
전자. 토지 사용권의 확장에 더 이상 초기 청원 요구 사항으로 사용 관련 토지에 의해 관리 (광대 한 감사 포함) 토지의 사용 평가를 기반으로했다.

수석 부총재 은행 인도네시아의 Adityaswara 미르자는 현재의 금융 시장 상황으로 인해 외부 및 내부 요인 개선했다고 밝혔다.

외부 요인, 미르자는 미국 경제의 수치는 특히 노동 부문에서 약점의 비트를 경험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른 것은 금리 상승의 결과가 이동하기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많은 시장 참여자 10 월 또는 12 월에 연방 금리 상승을 예측하지만 분명히 분의 1 또는 2 내년에 자신의 예측을 변경,"미르자는 말했다.

몇 개월 전에 이전 달러를 구입했다 투기꾼이 손실을 잘라 지금 있도록 이러한 변화는 반전되었다.

내부 요인, 시장 정책 패키지 kkonomi 제 1, 제 2 및 제 3에 긍정적으로 반응했다. 이 패키지는 경제 개혁에 대한 정부의 의지를 보여줍니다.

"장기적으로 인플레이션을 줄일 수있을 것입니다 정책 패키지는,"미르자는 말했다.
정부는 제 경제 정책 패키지 출시
복지 노동자 정책 패키지이 시간의 초점이 될
자카르타, 인도네시아 - 정부는 이번에는 근로자의 복지 및 마이크로, 중소 기업 (중소기업)의 개발이다 정책 패키지 목요일 10 월 15 일 2015 년에 주요 초점을 경제 정책의 4 권의 패키지를 출시했다.

근로자의 복지를 보장하기 위해, 정부는 지방 최저 임금의 양 (UMP)을 계산하는 새로운 공식을 구현합니다

"상태는 낮은 임금에 빠지게하지 노동자를 보장하기 위해 존재하지만, 고용주는 확신을 가지고,"경제 Nasution에 대한 지역 조정 장관은 자신의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중소기업 부문의 개발에 관해서는, 인민 비즈니스 신용 (KUR)을 휴식과 중소기업 수출 제품 제조업체들에게 운전 자금 대출을 제공하기 위해 다시 제안 분배 계획을 pemerintahkan.

Nasution, 노동 부장관 금융의 HANIF Dhakiri 밤방 Brodjonegoro 장관에 의해 제시된 다음은 네 번째 경제 정책 패키지에 약간의 포인트는,

경제 Nasution에 대한 지역 조정 장관 :

노동자의 1. 임금은 확실히 매년 최대 이동합니다.

2. 국가는 근로자가 발행 형태의 안전망과 자신의 삶의 비용의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존재하는 인도네시아의 스마트 카드 및 카드 건강한 인도네시아.

3. 수식 UMP : 최저 임금이 올해 플러스 인플레이션과 (백분율) 경제 성장의 속도. 이 공식은 현재의 최​​저 임금이 생활의 필요 (KHL)보다 여전히 팔도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지방의 팔은 4 년의 이행 기간이 주어집니다. 4 년 동안 최저 임금은 KHL의 값으로 여백을 보상하기 위해 추가 증가가 확보됩니다

고용 장관 HANIF Dhakiri :

생활 욕구 1. 평가 (KHL)는 5 년마다 실시된다. 조사 통계의 중앙 국 (BPS)에 따른 소비 패턴 변화가 5 년마다 발생하기 때문이다.

미래 2. 임금의 구조와 규모를 구축 할 수있는 회사에 대한 의무가 없습니다. 그것은 임금이 근로 연령, 능력, 교육, 업적과 성능 사이에서 고려되어야 함을 의미한다. 그것은 규정 자체 규제됩니다.



재무 장관 밤방 Brodjonegoro :

중소기업 수출 상품 제조 업체에 자금 대출을 작업 관련 1. 인도네시아 수출 금융 기관 (LPEI)는 매핑을 수행하고있다. 그 결과 운전 자금 대출을받을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있다 (30) 회사가있다.

초점 경제 정책 패키지 볼륨 V 그래서 세금 인센티브
정부 경제 정책의 패키지는 또한 인도네시아에 영향을 세계 경기 침체에 따른 경제적 안정을 강화하는 것, 대통령 조코 위도도 목요일 오후 (10분의 22)에 제한된 내각 회의 후 말했다 확인했다.
대통령의 사무실에서 경제 담당 Nasution 장관은 자카르타 2015년 10월 22일 (목요일) (VOA / Andylala)에서, 경제 정책의 5 권의 패키지를 발표했다.
대통령의 사무실에서 경제 담당 Nasution 장관은 자카르타 2015년 10월 22일 (목요일) (VOA / Andylala)에서, 경제 정책의 5 권의 패키지를 발표했다.


경제 정책 패키지 4 초점 문제 임금과 인민 비즈니스 신용

자카르타
정부는 국내 경제를 부양하기 위해 다섯 권 경제 정책 패키지를 발표했다. 세금의 감소와 관련된 정부의 인센티브에 초점을 맞춘 정책 패키지.

(10분의 22) 목요일에 자카르타 청와대에서 경제 담당 Nasution 장관은 첫 번째 정책은 국영 기업 (국영 기업)와 개인 파티에서 모두, 회사 자산의 재평가에 세금 감면 혜택의 문제입니다 밝혔다. Nasution는 세율이 충분히 높기 때문에 회사가 자산의 재평가를하고 싶어하지 않는 동안 말했다. 자산 재평가가 완료되면 그는 부동산 자산에 대한 특히,이 회사의 자산 가치가 증가 할 수있다, 고 말했다.

그들은 다음 재평가를 할 경우 "음, 그것은. 총 자산이 증가 할 것이다. 그가 더 큰 이익을 만들 수 만년에 있었던 사실. 그것은 능력과 상당한 양의 증가 재무 실적을 만들 것입니다. 자신의 용량을 증가 100 % 말, 또는 200 것이다 %가 더있을 수있다 "Nasution 말했다.

같은 일이 재평가를 주장하는 것은 현재의 공정 가치에 따라 회사의 자산 가치의 재조정이며, 금융 밤방 Brodjonegoro 장관에 의해 전달되었다. 밤방은 일반적으로 자산의 재평가의 목적에 대한 소득세 (VAT)가 10 %를 불렀고,하지만 속도가 일정 기간을 잘라 설명했다.

"2015 년 12 월 31 일까지 자산 재평가를 제출하는 경우 납세자 (WP)의 경우, 특별 요금 최종 소득세 재평가의 양이 보통 10 % ~ 3 %에서입니다. 6 월 30 일 2016 년에 기간 1 월 1 일에 제출 된 경우, 전하의 양이 4 %이다. 2016년 12월 31일까지 7월 1일를 제출하는 경우, 6 %의 재평가에 소득세의 특별 요금의 최종 금액은, "밤방 말했다.

패키지 볼륨 (5)에서 두 번째 정책의 리츠 (부동산 투자 신탁)로 알려진 일반적으로 부동산 투자 펀드의 집합 투자 계약에 대한 이중 과세의 제거 또는이다. 밤방에 따르면 이러한 속성이나 인프라와 같은 보석 또는 기초 자산에 회사가 발행 한 보통 주식을 포함한다.

밤방은이 KIK이 무서운 인도네시아 자본 시장에 나타날 수있는이 악기의 존재를 예상됩니다 그래서. 우리가 곧 하나의 세금 수 akandihilangkan 특별한 목적으로, 특히 회사를 들어, 이중 과세를 다음 주를 보낼 것 PMK와 함께 "추가 및 투자 유치 이 해외에서 이루어졌다. "

한편, 금융 서비스 기관 (FSA)도 이슬람 금융에 중점을두고 새 정책을 발표했다. 네 이전 정책 패키지는 FSA, 은행 인도네시아 (BI)에 의해 발표 때문에 위원 FSA, Muliaman D. 하닷의 이사회 의장, 새로운 정책이 중요하며, 정부는 전체 금융 부문에 도달하기 위해 아직있다.og-eul

하닷에 따르면, 표도 산업은 그 부분을 수신하지 않았다.

"첫째, 이슬람 은행의 제품과 활동의 용이성이다. 라이센싱 및 비용의 메커니즘은 이슬람의 제품은 쉬울 것이다. disederahanakan으로, 다음 허락을 받아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책에 정리 된 것 샤리아 제품의 편지를 보내해야합니다. 제품이 이미 존재하는 경우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라이센스가 다시, 그냥보고있다 "고 말했다.

또한 이슬람의 범위 하닷에 포함 된 라이센스 메커니즘 다른 제품은 또한 허가를 요청하지 않아도 금 전당포 샤리아를 포함한다.

경제 업무 Nasution 장관, 해양 리잘 Ramli에 대한 지역 조정 장관, 은행 인도네시아 아구스 Martowardojo 총재, 재무 장관 밤방 Brodjonegoro 및 금융 서비스 기관 FSA 하닷 하닷 회장 등 여러 장관들이 참석 한 기자 회견에서였다 - 대통령 조코 위도도 정부가 강화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인도네시아에 영향을 세계 경기 침체에 따른 경제 안정.

대통령은 또한 정부의 경제 정책 패키지는 계속 보장합니다.

"따라서, 패키지는 1,2,3,4,5 어쩌면 어쩌면 (300) 여러 번째 200까지 6,7,8 어쩌면 최대 100 계속됩니다에서. FSA로도 은행 인도네시아 진행을 계속합니다.하지만 것 분명, 우리 시대의 일관성은 물론 어떤 우리가 공개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의도는 국가 경제의 기초를 변환 할 수 있다는 강한 인상을주고 싶어하고 기업이 우리가 mereform의 규제와 관료화를 계속 작동합니다 알고, "대통령 말했다. (미국의 소리)

'교외'에 대한 여섯 번째 경제 패키지
특별 경제 구역은 농촌 지역에 경제를 회복 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제 정책 패키지의 6 단계,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교외에 경제를 이동하기위한 시도에 지시, 경제 업무 Nasution 장관은 말했다.
또한, 지역 조정 장관 (지역 조정) 경제 담당 Nasution이 시간도 세금, 수자원 관리, 의학에 초점을 경제 정책 패키지를 밝혔다.
그의 사무실에서 Nasution 말했다 목요일 (5/11) "을 간단히이 패키지를 통해, 지역의 일부 지역은 특별 경제 누구의 주요 목적이 지역에서 이후 기존의 자원을 처리하는 것입니다, 구역 (SEZ)로 결정 거기에 넣어" ,
특별 경제 구역

탄중 Lesung (반텐 (Banten))
세이 Mangke과 탄중 API 광고-API (북 수마트라)
팔루 (중앙 술라웨시)
Bitung (북 술라웨시 섬)
Mandalika (웨스트 누사 텡 가라)
Morotai (북 말루 쿠)
Maloy의 Batuta 트랜스 칼리만탄 (칼리만탄 바라트).
이제 개발 될 특정 분야에 정부 규제에 의해 설립이 여덟 경제 구역, 즉 반텐 (Banten) 지방 탄중 Lesung, 세이 Mangke과 탄중 API 광고-API (북 수마트라), 팔루 (중앙 술라웨시 섬), Bitung (북 술라웨시 섬), Mandalika ( 웨스트 누사 텡 가라), Morotai (북 말루 쿠), 및 Maloy의 Batuta 트랜스 칼리만탄 (칼리만탄 바라트).
세금 면제
세금 인센티브, KEK 주변 지역의 자원을 처리하고 규정 된 요구 사항을 충족 특히 산업의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경제 특구에서.
"이것은 좋은 비즈니스 및 산업 기후의 정렬을 장려하는 것"Nasution 말했다.
Nasution 정책이 시간 또한 수자원의 관리뿐만 아니라 BPOM을 처리 식품 의약품 관련 문제를 포함했다.
지금까지 대통령 조코 위의 정부는 여섯 경제 정책의 패키지를 출시했다.
물 자원의 관리에, 정부는 민간 부문에 의해 물 자원의 상업 관리를 허용하지 않는 헌법 재판소의 결정에 정책을 내놓고있다.
그러나, 법원의 결정 아래로, 정부는 기업의 다양한뿐만 아니라 생수 회사에 권한을 부여하고있다.
따라서, Nasution 말했다, 회사는 "라이센스가 만료 또는 새로운 입법이있을 때까지 때까지"에 따라 권한에 계속 작동합니다.
식품 의약품 규제 정보, Nasution 마약 수입 라이센스 통합을 노출.
이 대통령 조코 위부터 정부에 의해 구현 여섯 경제 정책의 패키지 prombakan 캐비닛을 할 수 있습니다.
Diiluncurkan 첫 순간, Nasution은 경제를 다시 구동하는 데 필요한 경제 개혁의 패키지가 둔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농업 상품 5 인도네시아 전세계
우리는 자랑스럽게 일부 농산물을 켜 농장 인도네시아 매우 전역해야합니다. 해외 소비재 수입의 현재 오버 플로우 가운데, 농업 및 농장 상품은 아직 국제 무대에서 상품입니다. 이 시간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5 인도네시아어 농업과 농장 상품에 대해 조금 생각합니다.

팜 오일
인도네시아는 세계에서 원유 팜 오일의 프로듀서로 자신을 넣어. 2011 년 인도네시아는 39 %로 2 위 말레이시아를 능가하는 47 %가 원유 팜 오일의 세계 시장을 지배. 팜 오일의 수출은 2010 년 미화 140 억의 나라의 외환을 기여할 수 및 연도 ketahunnya 크게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2. 향료

태고 때부터, 인도네시아는 향신료로 유명합니다. 다른 나라가 menguasainnya 유치하기 위해 인도네시아에서 번성 향신료 식물. 그것은 불가피하다는 매우 높은 값을 가지고 인도네시아에서 향신료의 결과로 부유 한 과거 많은 외국 국가에. 지금까지 인도네시아는 육두구 (NO. 1), 계피 (NO. 1), 정향 (NO 1), 후추 (아니오. 2)를 포함하여 세계의 향신료의 주요 수출국이다.

3. 코코아

인도네시아는 코트 디부 아르와 가나에 이어 세계 코코아의 3 번입니다. 생산은 2014 년 정부가 세계 최대 코코아 생산국으로서 제 1 순위에 대한 두 나라를 격파하기 위해 노력하고, 매년 평균 3.5 %의 성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코트 디부 아르는 1,600,000톤와 첫 번째 순위에, 44 %를 차지하면서, 2010 년 인도네시아 코코아 생산량은 574,000t에 도달 세계 코코아 생산의 16 %를 차지했다.

4. 고무

인도네시아는 원료 고무의 공급 업체로 태국 후 2 위. 아라비아 검 세계로 인도네시아를 언급있다. 수와 고무 농장의 생산성,하지만 태국에서 고무를 통해 품질의 승리로 선전 인도네시아 고무의 측면에서 손실에도 불구하고. 2011 년, 인도네시아 고무 생산 2.8 만 톤에 달했다.

5. 커피

인도네시아는 현재 브라질과 콜롬비아에서 세계 커피 프로듀서로 3 위. 평균 약 600,000t에 연간 Basarnya 인도네시아의 커피 생산. 이 그림에서 인도네시아는 세계 커피의 7 %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생산 주력 교환
Menpar 관광 목적지, 경쟁력있는 관광 및 관광 우선 순위의 가격 측면에서 인도네시아 우수한 말했다.

인도네시아 주력 관광 분야 생산 DevisaGili 라와 달랏, 롬복, 인도네시아 그래서 (미셸 웨스트 몰 랜드 / 코비스)
관광 장관 Arief 야야 정부가 외환 소득자 인도네시아 주요 부문으로, 주요 분야로 관광을 다시 설정했다.

그것은 월요일 (16/2)에,보고 르 대통령 궁 관광의 특별한 폐쇄 회의에서 설정하고, 화요일 (2분의 17) 인도네시아어 호텔 및 레스토랑 협회의 국가 회의의 개막식에서 제공됩니다.

"이 지역은 국가 전략 분야로 설정되어 그러한 결정의 영향은, 분야, 예를 들어 공공의 교육부가 도로를 해결할 것이라는 계획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인도네시아가 실제로 관광지, 경쟁력있는 관광 및 관광 우선 순위의 가격 측면에서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반면에, 아리엘은 세계 경제 포럼 (World Economic Forum)에 의해 컴파일 된 데이터의 여행 및 관광 경쟁력 지수에 의해 밝혀 반면, 인도네시아는 140 개국의 순위 (70)에 있습니다.

"우리는 관광 인프라, 정보 기술, 관광, 위생 등의 관광의 결함을 해결한다"고 덧붙였다.

이, 그는 추가, 가장 큰 도전이 될. 그것은 인도네시아 관광이 빠르게 성장하고 석유, 가스, 석유 손바닥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의 주력 산업이 될 것이다 희망했다.

TKI는 두 번째로 큰 석유 및 가스 후 국가 외환 기부
인도네시아어 노동자 (TKI)에서 파생 된 외환은 여전히 석유와 가스 부문 (석유 및 가스)로 2 위.

2009 년 국가에 송금의 전달을 통해 단독으로 외국인 이주 노동자는 약 US $ 6.617 억에 달했다.

"이주 노동자는 외환에 기여하는 두 번째 석유와 가스 후, 가장 큰"회장 국립 세미나에서 시간 이동 상공 (Kadin) 아디 푸트 타히르의 (PAW) 상공 회의소 말했다는 Bidakara 호텔, 자카르타의 배치 및 보호 해외 노동자를 해명 수요일 (2/6).

그는 정책 배치 인도네시아 노동자 (TKI)의 보호가 여전히 최적이 아닌 말했다. 그래서 그는 민족 운동과 시너지 효과를 잘 구성해야 배치 및 이주 노동자의 보호 문제를 개조했다.

"나는이 국가 운동, 깔끔한, 이해 관계자가 시너지 효과를 걸어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채용, 배치, 심지어 보호에서 특별한주의가 필요하다 "안녕 말했다.

아디에 따르면, 고용 정부로부터 분리 될 수없는 해외 노동자 작업의 수는 여전히 제한된다. 경제 성장의 비율이 6 %로 추정된다 여전히 국가에서 작업의 가용성을 해제하지 않습니다.

작업 근로자 수의 외무성에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해외 여러 나라에 분산 3백24만6천명에 도달했습니다. 고민 이주 노동자 2천9가지 경우로 그 금액 69 004명에 도달했습니다.

인도네시아 천만명, 또는 인구의 약 5 %에 외국인 근로자 (TKI)를 둘 수 있었다.

이것은, 수요일 (2/6) 자카르타 상공 회의소가 주최 이주 노동자에 대한 세미나 상공, Nurfaizi의 상공 회의소 외무부의 고용에 상임위원회의 위원장이 밝혀졌다.

또한 기업 서비스 TKI 협회 (APJATI)의 회장이다 Nurfaizi 해외에서 일을 인구의 10 %를 넣어 가지고 필리핀과 비교 하였다.

"결과는, 필리핀은 연간 150 억 달러까지 교환하고 필리핀 정부에 의해 생성 된 전체 외화의 가장 큰 생산자가 될 긁어있다"고 말했다.

5 년 이내에, 그는 이주 노동자의 배치가 사백만명에 도달하고, 다음 2 년 사백만명 증가를 대상으로했다.

"모든 당사자와 일치하는 정부의 노력에 의해 지원하면 그건"고 말했다.

대상 국가는 중동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2007 년 696 7백43명에 380 6백90명에 달했다 2004 년 시작 당 21 %의 성장과 이주 노동자의 수를 증가.

Nurfaizi는 공식 부문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대한 게재 위치 최근 몇 년 동안 52 퍼센트에 도달 할 수있는 동안 비공식 부문에서 이주 노동자의 게재 위치는 78 %까지 지배했다.

일반적으로, 그는 말한다 만 TKI 배치 프로그램의 성공으로 간주되지 않는 이주 노동자의 증가뿐만 아니라, 국가에있는 작업의 가용성에 비례 노동력의 증가가있다.

데이터 Kemnakertrans, 외무성, 별 Lutfi 라우 프의 프로토콜 및 영사 업무의 사무 총장을 인용, 69 004 이주 노동자로 2009 년 6617 달러에 도달 "송금"(국내로 이주 노동자의 송금)와 2005-2009 년의 기간에 280 만 이주 노동자가 말했습니다 2009 년 문제.

2009 년 인도네시아 대표와 조정에서 외교부는 수집의 기본 권한으로 해외 문제가 발생하는 노동자의 기본 권리의 이행을 모색 326 495 438 750 미국 달러와 싱가포르 달러에 도달 성공적으로.

월 - 2010 년 5 월, 외교부 및 인도네시아 대표 156 416 달러, Rp185.736.941, 아랍 에미리트 디르함 1,845, 4,800 리얄과 14 만 싱가포르 달러만큼 이주 노동자의 기본 권리의 이행을 촉진 성공적으로.

이주 노동자의 경우는 임금 체불, 성희롱을 포함 할 경우, 등등 낮은 급여, 학대, 살인, 작업 사고, "인신 매매"(인신 매매), 이민 위반을 지불하고있다.

별 Lutfi은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시민의 보호에 직면 한 장애물, 규칙 및 규정 비 준수, 인도네시아 정부가 관할하지 양국 간 이주 노동자의 모든 국가와 계약, 불법 이주 노동자를 전송하고, 근로자가 없었했다고 밝혔다.

12 월 2 일에 하원의위원회 내가 가진 청문회에서 외무 장관 마티 Natalegawa 2009 년 인도네시아 국민의 보호 문제가 해외에서 우선 순위 외교부 말했다.


세계의 인도네시아어 경제 순위 (9)
Mediawarga.info은 - 세계 은행은 세계 9 위의 경제 대국으로 인도네시아 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014 년 말까지 인도네시아의 GDP는 미국 $ 2.55 조원에 달했다. 이 위치는 영국의 국내 총생산 (GDP)은 약 US $ 2.4 조원으로 이동.
경제적 가치는 국가에서 미국 달러로 같은 통화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의 종류를 상품이나 서비스의 구매력을 비교 한 결과로 계산됩니다. 이 용어는 구매력 평가로 알려져있다. 예를 들어, 이코노미 맥도날드, "빅 맥 인덱스"로 알려진 가격에 기초하여 계산 방법을 사용.
DBS 은행 이코노미스트는 건디 Cahyadi는 세계 경제의 중심이 이제 아시아에 미국과 유럽에서 이동하고있다. 아시아의 발전은 미국 경제가 여전히 세계 경제 성장을 구동하는 세계의 가장 큰 힘 개념을 무너 뜨 리신. DBS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향후 아시아는 매 3 년마다 동일한 경제 대국 독일을 만듭니다. 첫 번째 새로운 경제 대국이 2038에서 2031의 두 번째와 세 번째, 2023에서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2030 년 호주와 한국을 초과 경제 RI

Liputan6.com, 자카르타 - 경제 미국 (미국) 한편, 일부 개발 도상국의 경제도 실제로 낮은 순서로 미끄러됩니다 일부 유럽 국가 반면 서지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2030 년에 자신의 지배력을 보여 계속 예측했다.

미국 농무부에 따르면, 엉클 샘의 땅이 15 년에 국내 총생산 (GDP)이 세계 경제의 리더를 유지 할 것으로 예상된다하는 것은 미국 $ 24.8 조 $ 16 본 올해 미국의 국내 총생산 (GDP)의 예측에 비해 $ 8 trillion 미국의 증가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된다 8000000000000.

한편, 제 2 위치에 미국이 년 $ 22.2 억 배 예측을 성장하고 일반적으로 미국과 아시아 사이의 경제적 격차를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의 국내 총생산 (GDP)과 중국에 의해 점령된다.

인도 점유 세 번째 장소는 2015 년에만 세계에서 5 번째로 큰 국내 총생산 (GDP)을 완료 것으로 예상된다. 향후 15 년 동안 반면, 인도는 브라질, 잉글랜드, 프랑스, 독일, 일본을 능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국제 통화 기금 (IMF)은 국가가 향후 15 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큰 노동력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본 판단되는 동안 불우한 국가가 될 수 있습니다. 경제가 침체 상을 1990 년대에 급증과 경험을 가진 후하기 때문에, 일본의 경제 성장은 일본의 순위는 2030 년 세계에서 가장 큰 경제 국가 목록에서 네 번째로 떨어졌다 강제로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블룸버그 일요일 (2015년 4월 12일)에 의해 인용 "일본이 관련 다운 그레이드 경제 구조를 얼마나 빨리 체험 할 수있는 중요한 교훈이다"JP 모건 수석 이코노미스트 브루스 Kasman 말했다.

일본 외에도, 프랑스는 미국의 PBD 8 순위를 3 개의 위치를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된다 $ 3.3 조 이탈리아 $ 2.3 trillion 미국의 국내 총생산 (GDP)과 11의 위치로 두 곳을 떨어졌다.

한편, 인도네시아 경제는 $ 1.9 trillion 미국의 국내 총생산 (GDP)과 15 일 위치에 위치 (14)과 한국에서 호주에 걸쳐, 2030 년 US $ 2.1 조 국내 총생산 (GDP)으로 가장 큰 경제 국가 목록에서 13 위를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된다.

"불확실성이 많이 있습니다 것은. 4 %와 6 %,이 세계 경제에. 또는 인도 3 %, 8 % 성장 할 수 있는지 것 보는 여러 가지가 성장하는 중국이 할 수있다. 이것은 당신이 시간에 그들을 결합하면 큰 차이 오래된 "고 말했다.

전반적으로, 자메이카 위치 91 18 순위 상승 이후 우간다는 큰 진전으로 국가가 될 것입니다 반면 2030 년 (136)의 위치를 많이 (13)를 흘리는 가장 낮은 위치 할 것으로 예상된다.

1 comment:

  1. Do you need loan to start up your personal business? if yes kindly contact this email: finance_institute2015@outlook.com bellow.

    E hiahia ana koe taurewa ki te timata ake koutou mahi whaiaro? ki te ae aroha whakapa tenei imera: finance_institute2015@outlook.com raro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