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Saturday, October 3, 2015

인간은 자연과 조화를 잃었다.

완료되지 않은 타고 (378)

(파트 삼백일흔여덟)가 Depok, 서부 자바, 인도네시아 9 월 30 일 2015 년 오후 3시 18분).

인간은 자연과 조화를 잃었다.

1960 년 1970 침울 한 마을, 강 침울 한 wayn 여전히 광야의 상류 마을 사이.
, 인구가 많은하지 로컬 (야크 다트) 부기 및 Java에서 이민자.
새로운 ULU의 마을에서 모두 상류 마을에 도달하기 위해, 작은 (패)와 보트, 때 (비로 인해) 강은 다시 급류를 사용하여 발릭 파판 보통 사람들은 그럼 그냥 강 상류 마을에 도착 일을, 이제 마을은 이미 함께 발릭 파판의 도시와 접근 도로와 네 륜 구동 차량과 오토바이와 함께 하나, 이미 쉬웠다.
지역 주민들은 상류 마을에 머물면서 침울 한 wayn 상류 아래로 통과되었습니다 주로 야크 다트입니다.
인구는 농업 분야에서 살고 있지만, 때문에 토양 조건의 농민 만 년에 한 번 수확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쌀 농업.
그러나 일반적으로 쌀을 성장뿐만 아니라, 농민들은 일반적으로 오이, 파파야, 옥수수, 카사바 등의 야채와 함께 필드를 intercrop.
쌀 식품 주식의 공급이 고갈 된 경우에 따라서, 농민, 지금까지 숲에서 얻은 카사바, 옥수수 또는 옥수수 수확의 충분한 음식 주식을 가지고
심어 져 같은 파파야, 토마토 등의 과일뿐만 아니라, 숲은 아직도 많은 두리안과 람부탄과 황갈색 (duku 숲)입니다.
물고기와 다른 반찬은 일반적으로 무슬림 사냥 사슴 (사슴)되어 지역 주민 Kaharingan 힌두교, 기독교 animsme 위해 그들은 사슴과 돼지를 사냥하면서 야크 사람들, 소금기를 호출하는 동안.
주민들은 보통 파이썬 방대한 양의 사냥과 강을 따라 나뭇 가지에 매달려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때 강을 따라가있는 경우에도 많은 파이썬, 조용히 중단없이 상류 하류에서 배를 노 주민,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랩에 사망했다거나 찢어 파이썬 (군인)이 종종 뱀의 머리를 사살하는 사냥꾼 인 것을 특징으로하고있다 ,
민물 고기가 아주 많이 살아 강에있는 동안 강이 명확하기 때문에 심지어 눈은 볼 수 있습니다.
주민들은 일반적으로 자주 물고기를 유인, 또는 대나무 물고기 트랩을 (우리는 조미료를 호출) 배치하여.
농부는 불타는 숲으로 재배 쌀 전에, 일반적으로 열려있는 농업 땅이 때.
농장 토지의 이헥타르에 선택적 로깅 (일회용 나이프 / 칼)에 의해 농민 분명 땅은 몇 달에게 농장 땅, 불 때 반면, 일주일의 기간 내에서의 새로 만든 이헥타르 걸리는 경우 때문입니다.
이미 경험하지만, 로컬 경운기, 그들은 다음, 당신이 이헥타르을 사용하려는 경우, 측정 할 수있는 공간이있는 숲을 태워 두 헥타르 불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산불 확산 사방에 확산되지 않는 방법이있다.
그래서, 농민의 실질적인 국내 생명은, 심지어 다트 야크의 롱 하우스는 하나의 집에 가구의 3-5 헤드 사이에 거주.
생선, 고기 (육포) 사슴, 및 카사바 잎과 오이 등의 야채, 다양한 결합 쌀 (쌀 / 쌀)와 그들의 일상 식사. 그들은 자신을 수확, 쌀, 옥수수, 카사바 및 사고의 수확 교대로, 일년 내내 성장하는 것을 그냥 같은 lauknya sepnjang 년 민물 생선이나 고기 육포 사슴 (사슴) 또는 돼지 고기의 (야크 기독교 / 힌두교 Kaharingan)
특히 야크 다트 대부분 야크 기독교 종교 또는 힌두교 Kaharingan하지만, 대부분의 해안이 많은 원점 부기의 유목민과 관련이 보통에, 해안 지구 다트에 살고 있기 때문에 / 바자 우 (술라웨시)이 무슬림이었다, 이렇게 많은 야크 다트는 부기 스 (Bugis)의 종교의 가르침을 따라 /이 바자 우.
기본적인 식품 (스테이플) 인구가 필드에서 얻어진 것으로, 하나의 숲 (사고)로부터 얻은 것입니다 때문에, 다음 사람들이 도시의 주민으로 일어나고 인플레이션과 정리 해고 (정리 해고)의 물결과 주변 엉망을한다. 무선 텔레비전 특히,이 없을 때, 외부로부터의 정보의 부족 때문에 완전히 /
더 소란 대통령 선거 캠페인, Gunernur는, 시장들과 리전트는, 또한 어떤 마을 선거가없는이 있었다, 마을의 머리, 마을 / 마을의 머리 만 왕자 제목이 임명되지 않았습니다.
당연히 모든 주민들은 국가 정체성 카드 (KTP)가 없습니다이 때.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숲을 입력 한 네덜란드의 많은 목사 / 성직자의 경우에도 많은 사람들이 숲에서 교회를 설립하기 때문에 많은 야크는, 기독교의 지지자가되었다.
자연에 의해 그들은 결과가 지속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마을 사람들의 삶, 자연과 조화에 있었다.
1970 년대에 아버지가 군인 이었지만, 비록 이해할 우리는 이미 형제 육명 (ampai 은퇴를 sekelurga, 캄풍 바루 중앙, 발릭 파판에있는 해변에서 자신의 자신의 가정을 구축하여, 육군 센토사 II 발릭 파판 탑승에서 집으로 이동하기로 결정 아버지는 어머니가 (이 아이 13)를 낳았다, 경우 유산 3 회 계산 다섯 아들, 다섯 딸을)했다.
그래서 내 아버지는 집에서 바다에서) 때 조류 인 집 큰 무대를 빌드합니다.
그래서 화장실 / 화장실 / 변소 즉시 바다로 급락. 어떤 가족 계획 (KB)를 없었다 이해할 그래서 모든 아이들이 할 수있는 전체 사무실에서 쌀 배급의.
이 시점에서 우리의 어린 시절 함께 지역 주민은 berenamg으로 여가 시간을 보내고 바로 집 뒤에 해변에 작은 보트를 젓. 우리 Kdang 낚시, 캡처 게 집의 뒷면에 많다.
항상 우리는 친구가 맹그로브 숲 때의 외곽에 널리 사용할 수 있는지 주위 웨인 강이 우리가 바닷가 재와 달팽이 맹그로브 (달팽이 맹그로브)을 포함 게와 종의 다양한, menjaing, 새로운 마을 끝에서 침울 한 하구에 보트를 페달로했다 여전히 발릭 파판의 걸프 해안을 따라 장식.
우리가 (우리 가족이 일찍 1973 년에 자카르타로 이동 후) 다만 아직 런던에 살고있는 친척을 방문하기 위해이 곳으로 돌아왔다 1990 년, 우리는 종종 폐 플라스틱 폐기물 발견 발릭 파판의 해안이 유출 이외 있습니다 발견했다.
Suli 지역 어민 파괴 맹그로브 이외의 해안 해변 tercenar 각종 쓰레기이고, 해안 맹그로브 발릭 파판에서 물고기, 게, 새우 (랍스터)와 달팽이의 다시 많은 종을 발견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또한 다시 찾을 Daulu 훨씬 찾기 어려웠다 파이썬을 포함하여, 상류 하류에서 함께 나무에 매달려 오랑우탄 없습니다.
오랑우탄 우리는 여전히 오랑우탄을 관리하는 정부 조직 유지 강 wayn에 포로 오랑우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 보르네오 섬은 더 이상 주로 사용 광야는 지금 많은 기름 야자 농장과 기능을 대체 연소 htannya, 그리고 흐름 전에 강, 개방 농지 오일은 탐욕 인간의 경제를 사라지게하기 시작으로 함수 나무는 빗물을 흡수하기 때문에 강물의 흐름이 감소되었다 인도네시아의 결과로, 숲을 태워 지금 비상 상황의 연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어 산불 사건 1997 Samai 수

(BBC) 임업 및 인도네시아 토지 화재는 1997 년 헥타르의 수백만에 도달했습니다.
범위와 인도네시아 지방의 수의 숲과 토지 화재의 경제적 영향은 연구자에 따라, 1997 년에 유사한 사건의 규모와 일치 할 가능성이 높다.
모니터링을 통해, 로버트 필드는 올해 인도네시아에 충돌 매우 심한 토지와 산림 화재를 평가합니다.
필드, 우주 연구 우주국은 미국의 고다드 연구소에서 연구를 수행하고 컬럼비아 대학 연구원, 심지어 인도네시아의 상황은 가뭄이 엘니뇨 현상의 결과로 계속되면 더 어려울 수 있다고 믿습니다.
"싱가포르, 수마트라의 조건은 일기 예보 건기가 더 이상 지속되면, 2015 년은 기록에 최악의 사건으로 기록 될 것으로 고려 될 수있다 1997 년의 동남부에 접근하는 경로이다"필드는 AFP 통신사가 말한 것으로 인용되었다 말했다.
기간 1,997에서 1,998 사이에서, 인도네시아 정부는 화재에 노출 된 토지의 양이 750,000헥타르에 도달 것으로 추정하고있다.
그러나, 환경에 대한 포럼 (WALHI) 등 다양한 환경 기관 수가 13 만 헥타르에 도달 할 것으로 추정된다. 그리고 국가 개발 계획 청은 아시아 개발 은행 (ADB)과 함께 행동 연구는 화재의 영향을 토지의 양이 9,750,000헥타르에 도달 것으로 추정하고있다.
경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추정의 양이 달라집니다. 동남 아시아 인도네시아 경제 및 환경 계획은 1997-1998에서 토지와 산림 화재의 결과로 미국 $ 50 억 $ 60 억 피해를 예측한다.
그런 다음, BAPPENAS 및 ADB의 연구는 Rp711 조원에 해당하는 $ 4.861 미국의 손실을 기록했다.

1997 년 화재와 연기로 인한 인도네시아의 경제 손실은 $ 4 억 $ 90 억이었다.
생태계의 복원력
Herry 푸르 노모, 국제 임업 연구를위한 연구소 센터 (CIFOR)는, 또한 토지와 산림 화재는 올해 1997 년 기록을 같게 주장한다.
"엘니뇨 현상이 올해는 약간 작은 비해 1997 그러나, 우리가 산업과 기름 야자 농장에 의해 분해되어했기 때문에 산불에 취약 생태계의 복원력은"헤레라는 BBC 인도네시아, 제롬 Wirawan에게 말했다.
헤레라는 숲과 토지 화재의 경제적 영향이 올해 기록 1997 일치 할 수있는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다.
"지방 할 수있는 화재로 인하여 만 RP20 조 손실. 자, 이제 거기에 적어도 다섯 지역 즉, 심한 리아 우, 잠비, 사우스 수마트라, 웨스트 칼리만탄, 중앙 칼리만탄에 의해 영향을 받았다 "에레라 고 말했다.
그에 따르면, 손실의 값은 누락 나무 화재만으로 계산되지 않는다. "공중 보건, 손상 물, 교통, 그리고 다른 사람에 영향을 경제 활동을,이 중단되었다,"에레라 고 말했다.
BBC 인도네시아, 데이터 정보 및 국가 재난 관리 기관의 홍보 (BNPB), Sutopo Purwo 누그로 호 팀장과의 인터뷰에서, 2015 년 인도네시아의 여러 지방에서 발생한 스모그 재해의 경제적 파급 효과 20 조 초과 할 수있다.
그 숫자, 그는 작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했다.
그것은 단지 리아 우 지역에서 2월에서 4월까지에서 3 개월간 계산 된 2014 년 연무로 인한 손실, RP20 조원에 도달하는 것이 밝혀졌다.

세 지역은 최대한 빨리 비상 대응을 설정
스모그의 원인이 토지와 산림 화재는 일반 연례 행사가되었다.
인도네시아 정부는 지원이 몇 년 동안 인도네시아의 산불에서 스모그와 땅을 영향을받은 두 이웃 나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제공에 동의하지 것이라고 주장했다.
BBC 인터뷰에서, 대통령 조코 위도도 인도네시아 극복하기 위해 헬리콥터의 군사의 회원들과 경찰뿐만 아니라 수십 수천을 배포하여, 진지한 노력을하고있다 고 말했다.
대통령 조코 위도도는 안개를 중지하기 위해 실제 작업을 완료 3 년이 필요했다.
"우리가 처리하기 위해 그들 모두를 동원했습니다 의미하지만,이 시간이 걸립니다. 나는 3 년 실제 일을 추정, "조코 위는 BBC의 Karishma 님 Vaswani에게 말했다.
임업 및 환경,하기 Siti Nurbaya 장관 반면, 싱가포르는 정전을 돕기 위해, 인도네시아, 치누크 헬기의 그것과 동일하게 제공하는 지원의 유형을 설명합니다.
그러나 수는 하나의 유니트이다.
주민 건강 센터는 유아 상부 호흡기 감염 위험이 높은 나이가있는 관련 충분히 높은 방문하기 때문에, 우리는 피난시 정부 홀을했다.
Helda Suryani
"그는 (싱가포르) 만, 하나의 평면을 제공 ngasihnya (20) 정제하지 않는 한 30 있도록"하기 Siti 말했다.
비상 상태
세 지역, 즉 리아 우, 잠비, 중앙 칼리만탄의 총 위험 단계를 넘어 지역의 대기 오염 지표의 주 후에 비상 상태를 부과하고있다.
9월 (수요일) 30, 기상학, 기후학의 계산에 -according 페칸 바루의, 리아 우에서 지표 오염 물질 및 Geofisika-에 위험의 수준보다 450 또는 100 이상에 도달합니다.
데시는 불행한 상태, 폐 감염을 앓고 있기 때문에, 페칸 바루, 리아 우의 한 병원에서 처리 한 살 유아의 어머니였다. 감염은 지난 몇 개월 동안 두꺼운 안개에 의해 악화되었다.

 "내 아들이 집에 있었다 인해 스모그에 아무데도 가지 않는다. 폐 감염과 접촉 아직도이었다. 왜 정부는 아무것도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의 아이들이 모두 연기 때문에 죽을 때까지 왜 기다려야? "고 말했다.
페칸 바루, DRG의 도시의 최고 의료 책임자. Helda Suryani, 그것은 최대 6 개월 신생아 피난 장소로 오피스 빌딩 시장 페칸 바루의 3 층에 홀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다.
홀은 이제 네 어린이, 임산부, 3 부모 보호자에 의해 점유된다.
수요일 (30/09), 페칸 바루, 리아 우에서 지표 오염 물질에 기상학, 기후학, 및 지구 물리학의 계산에 따라 위험의 수준보다 450 또는 100 이상에 도달합니다.
"보건 센터에 방문 시민들이 유아 상기도 감염과 위험이 높은 나이가있는 관련 충분하기 때문에, 우리가 대피시 정부의 홀을했다"Helda은 페칸 바루, 사리 Indriati에서 기자들에게 말했다.
스모그 지역의 피난은 Azisman 사드, 페칸 바루에서 폐 전문가가 중요하다고. 철수가 같은 지역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그의 말에 따르면, 그것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페칸 바루에 대피도, 나는 덜 효과적 생각합니다. 페칸 바루는 스모그에 싸여되어 있기 때문에, "Azisman 말했다.

누가 숲과 땅의 연소 뒤에 '배우'?
토지 개간 활동을 실시하고 각 그룹은 자체 수입의 비율을 받게됩니다.
이 분야에 관련된 약 20 행위자는 산림 및 토지 화재로부터 경제적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경제 주체의 관심과 이익의 조직의 대부분은 법 집행 조치에 대한 어렵다.
정부의 조치 투옥 또는 토지를 타는 의심 개인과 회사를 기소 재발 스모그을 방지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국제 임업 연구를위한 연구 센터 (CIFOR) Herry 푸르 노모의 '땅의 정치 경제 및 산불'에 대한 연구로 표현 된 사실과 결론.
가해자 숲 버너, 지역 사회와 중산층과 회사 모두가 지구에서, 국가, 심지어 아세안의 수준까지 모두 강력한 사람들과 연락을 항상 있기 때문에 현장에서 복잡성, 헤레라에 따라 발생합니다.
Herry 푸르 노모 연구는 토지의 가격은 (는) 팜 오일 재배에 관해서는 준비가 상승 할 것이다 연소에 의해 삭제 된 것을 발견했다.
"그것은 그가 (정원) 기름 야자는, 지역에 강한 특정 정당, 그래서 섭정 또는 지사에 관한 산불이도 (연기), 정치 별자리를 볼 수 있어야합니다 쉬운 일이 아니다 (불타는 나무) 요구할 것이다 총재, 그것은 될 수 쉬운 일이 아닙니다 BBC 인도네시아의 "Herry, 수요일 (9분의 23).
자신의 연구를 기반으로이 배우, "조직 범죄"의 형태로 작동합니다.
토지 주장과 같은 다른 작업을 수행 할 그룹, 마케팅 팀까지, 파괴력 또는 절단 또는 연소 않는 농민을 구성하고 마을 관계자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중앙 수준에서, 집주인은 자카르타,보고 르, 또는 수 라바 야의 마을, 회사의 직원, 직원 지구, 사업가, 또는 중간 규모의 투자자의 친척이 될 수 있습니다.
조직
토지 개간 활동을 수행하는 각 그룹은 단독으로 소득의 일정 비율을 받게됩니다,하지만 농민 단체 절단, 파괴력 동안 평균에, 농부 그룹의 이사회는 51 % -57 % 사이, 매출의 가장 큰 부분을 받았고, 연소 2 사이의 소득의 일부를 가져옵니다 % -14 %.
그의 연구에서, Herry 토지의 가격은 헥타르 당 루피아 8,600,000의 가격으로 제공 필드의 청산에 의해 삭제 된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심기 위해 준비'또는 토지 대신에 그 가격, 헥타르 당 즉 Rp11.2 만 증가 점화되었다.
땅이 수확을위한 준비 심은 후에는 헥타르 당 RP40 만 달러의 가격에 판매 할 수 있도록 그리고 3 년 후, 재배자는 이미 수 있습니다.
이미지 copyrightGETTY의 이미지
이미지 캡션
토지 소유자의 연소 연구자들에게 주요 도시 또는 마을의 친척, 지구 직원이 될 수 있습니다.
토지의 경제적 가치의 증가는 토지와 산림 화재의 혜택을 추구 배우가 지속적으로 발생 만드는 것입니다.
이 타거나 기계적으로 청소 될 경우 또한, 땅을 사고 파는의 패턴, 토지 준비는 구매자의 책임이다. 청소의 저렴한 비용, 운이 구매자는 더 큰 것입니다.
기계적으로 헥타르 당 $ 200 필요 땅이 청소하는 동안 비교를 위해, 헤레라에 따르면, 당 헥타르, 비용을 $ 10-20를 탄.
매핑, 측량 및 정책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리아 우, 즉 Rokan 훌루, Rokan Hilir, 두 마이와 Bengkalis에서 네 지역에서 11 사이트에서 실시 Herry 연구.
리아 우에서 60 기름 야자 농장과 산업 나무 농장 (26)이있다.
정치 후원자
지역에서 기름 야자 농장의 소유자가 된 지역에있는 회사 나 개인은 지역 수준에서의 정치적 후원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헤레라는 지적, "지역의 의사 결정과 집행 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지역에 매우 강력한 후원자 정당이 소규모 기업이있다 가정하자. 그들이 현의 강력한 지지자라는 것을 할 수있다."

중간 수준의 선수 또는 '재벌'은 헤레라가 발견,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개별 정부에서 경찰, 군인, 연구자, 관련 될 수있는, 다음 우기을 환영 굽기 (할) 수있는 개발의 과정에서 손바닥과 손바닥의 헥타르의 수백까지 가질 수있다"고 말했다.
배우이 읽을 수 또는 스모그에 대처하기 위해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법 집행의 패턴에 걸렸습니다.
그것을 발견하기 위해서는 농장에서 팜 오일의 제품을 표출 위치를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료 땅
이러한 연구 결과에 대해 인도네시아 팜 오일 협회 (GAPKI), Tofan 마흐디의 협회 대변인은 회원 GAPKI을 만 635 회사가이 2,500 기름 야자 기업이 작은 중산층이며, 총 말했다.
리아의 안개는 지난 18 년 동안 진행되고있다.
"너무 회원 나는 우리가 위아래로 제어하기 때문이다. 외부 회원 GAPKI, 우리는 악기 나 관심이없는, 그러나 우리는, 예를 들어 남 칼리만탄의 총재가 발표되었다 어떤 지원, 격려, 아니 (토지의 연소) 확신 그 때문에 (석유 회사 중소 오일)을보다 쉽게 제어 할 수있는 회원 GAPKI 순서로, "고 말했다.
그러나 Tofan은 아래로 감시에 엄격한 방법을 가지고하지 않았 음을 인정한다. "그러나 GAPKI이 기준을 가지고 요구 사항을 가지고, 중앙 지방 및 지역의 규정에 따라 규칙을 준수"고 말했다.
산불을 의심으로 또한, 리아 우 경찰은 회원 GAPKI 또한 PT 인티 Langgam 하이브리드를 설립했다.
지금까지 회사 또는 불에 토지의 소유자를 보호 정치적 후원자를 접촉하지 않은 법 집행 노력.
에디 Saputra는 Ogan Ogan Ilir에서 농민, 사우스 수마트라는 땅을 굽기의 연습은 이미 수백 년의 지역 사회에서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실제로는 심기 시즌에 맞춰, 일반적으로 5 ~ 10 년 매년 실시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수백 년 구울 수있다, 그러나 우리는 연기에 대해 지금 소란 할 이유는 땅이 너무 가연성 그래서 회사에 부여 된 모든 양보. 대지의 기업 탈수의 쌀 재배 할 수 없기 때문에이? 강력한 화재 나타나는 이유는, 의미 긁힌 경우. 이제 이전보다 훨씬 실제로, 화재의 명소가 직접 땅을 굽기 "고 말했다.

제재의 산불 : 왜 '만지지 마세요'대기업은?
2015년 9월 23일
대부분의 회사는 소이 숲 소송을 제기했다, 그러나 과정은 악순환이다
리아 우에서 환경 운동가들은 수마트라에서 토지와 산림 화재 관련 기업에 제재를 주셔서 감사합니다,하지만 높은 프로필 기업의 수는 '만지지 마세요'그들은 왜 질문입니다.
리아 우는, 정부는 법원에 사건을 가져오고 안개의 영향을받는 사람들에게 보상을 지불하는 회사를 필요로하는 확고한 제재를 제공 할 수 있다고 말했다에 연합 삼림 벌채를 모니터링합니다.
"주는 제재는 우리가 비슷한 단계를 감지하고 양보 지역에 화재 및 경험 화재 매년 기록 대기업에서 수행할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계 더 빠르게, 아주 유망했다. 그러나,"활동가 연합 파괴를 감시했다 리아 우, Afdhal Mahyuddin 지방에서 숲 (숲에 눈이), BBC 인도네시아, Heyder Affan, 수요일 (9월 23일) 아침 말했다.
앞서 수마트라 4 개사는 토지와 산림 화재에 관련된 환경과 숲의 장관 (KLHK)에 의해 허가.
PT HSL (리아 우) 라이센스가 취소 된 때, 그 라이센스 기업, PT LIH (리아 우), PT TPR (남 수마트라) 및 PT WAJ (남 수마트라)를 일시 중단됩니다.

회사는 화재 예방 장비를 제공해야합니다
회사는 현장에서 모든 작업을 중단하고 화재 예방 장비 보완 등의 의무를 충족해야합니다.
이 제재는 환경과 임업의 뉴스 이벤트 특별 태스크 포스 (Satgasus) 내각 기반으로했다. 그들은 현재 수마트라와 칼리만탄에서 연소 (286)의 위치를 방문했다.
지불 보상
또한 Afdhal Mahyuddin 그는 정부가 허가 PT의 LIH을 동결 한 것을 알고 너무 놀라지 않았다 말했다.
"때문에 2013 년 후, 그들은이되었다 용의자와 지금까지 해보지 않은,"Afdal 말했다.
정부는 리아 우에서 PT HSL의 영업 허가증을 취소 할 때 마찬가지로, Afdal 너무 놀라지 않았다. "긴 비활성 상태로 당연히"고 덧붙였다.
그러나, 그는 추가, 정부는 년 동안 유사한 위반을하고 다른 주요 기업에 대해, 유사한 제재를 제공하거나 확고한 할 수 있어야한다.
"우리는 위반에 표시된 여러 회사의 양보가주의. 놀랍게도, 그들은 취소되지 않거나 제재 할,"Afdal 말했다.
활동가들은, 소이 숲을 통과 많은 대기업 간주
"나는 대규모 기업 또는 높은 프로필에 대해 조치를 필요로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제안, 처벌은 형사 또는 민사 법원에 사건을 가져 오는 등의 영업 허가 단지 정지 또는 취소, 이하이어야한다.
"그들은 또한 스모그에 널리 인해 영향을받는 지역 사회에 보상을 지불 할 필요가있다"고 추가했다.
현재, 팀은 수마트라와 칼리만탄에서 연소 286 위치 KLHK이 방문했다.
또한, 그는 KLHK이 회사는 인프라를 완료한다 라이센스가 아직 화재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충족되어야 중단했다 고 말했다.
회사는 법정에서 유죄 판결을하는 경우 냉동 라이센스의 취소에 영향을 미칠 관계자는 KLHK 말했다.
B 약이 뉴스를 공유하기

"우리의 아이들이 흡연으로 인해 사망에 대해 정부가 기다리고 무엇입니까?"
실내는 4 개월 된 아기를보고 시청 페칸 바루, Apriyani의 3 층에 공기 조절기를 장착에서는 온전하게 잤다.
35 세 여자가 비상 유아 의료 제공 페칸 바루시 정부에서 피난처를 촬영했다 네 어머니 중 하나입니다. 이 개월 동안 계속 된 토지와 산림 화재의 결과로 유독 가스로부터 아기를 보호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여기, 연기의 무료 내 아기가. 집에서와 달리,"Apriyani 말했다.
우리가 집에서 할 때 '내 아기는 지속적으로 기침을한다. 여기 경우, 사무실 폐쇄, 공기 청정기가있다한다.
1000에 기록 된 페칸 바루의 대기 오염은 오염 물질 기준 지수 (PSI)을 수치. 혼자 100 PSI는 건강에 해로운로 분류되지만, 이상 (300)는 위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가장 고통 유아.이 같은 아기는 지속적으로 기침을했다"
아무 침대가 임대되어 아기와 산소 실린더는 없지만, Afriyani 그가 오랫동안 거기에 있고 싶어하지 않았다 mengaakan.
그것은 바로, 자신의 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에 "나는. 우리 아이들은 문제마다 호흡을하지 않도록, 연기를 제거하기 위해 열심히 일 정부 소원?
박사 Helda Suryani, 페칸 바루에있는 보건소의 머리는 쉼터가 특히 취약 가난한 가정을 위해 예약 있다고 말했다.
"부자. 자신의 에어컨이 있고, 자신에게 안전한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누구의 집 우리는 유해 가스의 전체 매일 볼 사람들을 위해이 자리한다.
새 정부는 쉼터를 제공하기 위해 후 왜 그렇게 오래 물었을 때, 그는 조소를 섞어 웃었다.
"왜 이렇게 오래? 우리는 비를 위해기도했습니다, 그리고 군대가 왔을 때 지금 여기에 다시 이틀 동안, 공기 청정기 도움이됩니다.하지만 할 수 있습니다. 영원히 이렇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데시에 관해서는, 대피소는 너무 늦기. 산타 마리아의 병원에서 그녀의 한 살에 앉아이 젊은 어머니. 그는 폐 감염으로 진단되었다.
"나는 우리가 어디 이것 때문에 연기하지 않을거야. 실내에 모든 시간을 내 아이를 유지하지만, 폐렴과 접촉 여전히 내 아들."
"왜 정부는 아무것도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는 질문
"우리의 아이들이 흡연으로 인해 사망에 대해 정부는 기다리고?" (BB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