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Thursday, October 15, 2015

미완성 여행 (380)

미완성 여행 (380)

(파트 삼백여든)가 Depok, 서부 자바, 인도네시아 년 10 월 13 일 2015 년 오후 8시 37분)

흡연은 수백만의 사람들을 죽이고있다

텍스트 라인 메트로 TV 2015년 11월 10일과는 2030 년에 의한 흡연 습관 (담배 연기)에 매년 사망 이백만 중국어가 있다고보고했다. 동시에 인도네시아어 국가의 민간 텔레비전 공공 서비스는 현재 인도네시아의 보건부가 목 암에서 더 많은 사망자가 흡연을 좋아 발생하고, 다음 희생자가 될하지 않는 대중을 생각 나게하는 표시 광고입니다.
 담배 중독의 문제는, 사람들을 위해 건강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지금, 중국, 인도네시아, 인도, 방글라데시 등 세계의 많은 가난한 나라로 인구 밀도와 단지 문제가 세계적인 문제가 될뿐만 아니라, 유럽 대륙의 다른 부분에서 선진국을 강타했다 심지어 목록은 대중 교통, 기타 공공 장소에서뿐만 아니라 범위가 금연 지역, merperluas로, 담배 포장에 흡연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 필요, 지역 규정, 텔레비전 등의 미디어에 많은 국가가 금지 한 담배 광고를 조입니다. 여전히, 담배 중독의 수가 증가되고, 흡연으로 인한 사망자의 수가 또한 증가했다. 이러한 파트와를 발행 할 수있는 제안 알 꾸란과 Sunnah에 과학적 증거를 기반으로 인도네시아 Muhammadiyah로, 정부와 의회의 구성원뿐만 담배 산업의 발전을위한 공간을 좁힐 법을 만들뿐만 아니라, 종교 지도자들은 파트와 (율법)을 발행 한 그 흡연은 haraam입니다. 같은 태도는 표현되었다 사우디 아라비아, 이집트, 파키스탄 및 기타 여러 학자의 저명한 학자가. 라디오와 텔레비전 Rodja의 청취자들이 tauziahnya 스타드 (대화를) 할 것을 요청하는 경우에 그들은 모든 제안 알 꾸란, Sunnah에 그들이 제어하는 학술 기반으로 하람 흡연 대답 할 것입니다. 스타드 아부 야야 Badrussalam가, LC, 전문가의 hadith (전통) 대학 메다에서 이슬람을 졸업, 사우디 아라비아 melontakkan 흡연 haraam입니다. 사망에이를 수 있습니다 천천히 흡연자의 건강을 손상 때문에 그에 따르면, 코란과 Sunnah에, 자살의 범주에 흡연의 과학적 증거의 인수를 기반으로. 그 이유는, 아부 야야는 내세에서 밸러스트 무게 죄입니다 불순종의 행위의 범주에 흡연 말했다. 나는이 친구가 한 사원에서 동일하게 자주기도하고, 집 걷는 동안기도 한 후, 그녀는 내가 어렸을 때부터 그가 담배를 사랑한, 나에게 말했다, 경험적인 경험이 있습니다. 퇴직의 나이를 두 번 씨 바이 패스 심장 수술했다, 그는 그가 뇌종양 계약을 체결하고 뇌에서 작동해야하고, 자신의 삶을 저장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 단계의 뇌 암 수술, 몇 개월을 지속했던 몇 년 전 인해 흡연에 심장 마비를 겪었다. 내 동생의 숫자 5가 (10 형제 중) 밤방 Widodo은 파 사르 Rebo 병원에서 치료 폐암을 앓고 후 2006 년에 사망했다. 자카르타 티무르, 그는 무게를 마약 중독자
흡연.

 2030 중국 350 만에서 / 년도 현재 담배를 사망 중국에서 연간 약 1.2 만 명이 거의 9,500명 흡연과 관련된 문제로 인해 죽을 런던에서 매년 대기 오염으로 인해 사망 Hidayatullah.com - 새 보고서 흡연은 지난 20 년 3백50만명 중국에서 년을 죽일 것이라고 예측하고있다. 이 보고서는 단지 일 중국이 공공 장소에서 실내 흡연을 금지하는 세계 보건기구 (WHO)에서 설정 한 날짜 이전에, 중국과 국제 전문가에 의해 목요일 발표했다. 중국 일요일 중국가 5 년 전에 WHO의 구성원으로서 수락 될 때 부과되는 여러 조건 중 하나의 기간을 만족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2030 년 예측은 연간 약 1.2 만 명이 흡연 관련 문제로 인해 죽어있는 현재의 모습과 비교된다. 이 보고서는 2030 년, 흡연이 에이즈로 사망 2 내지 3 %에 비해, 모든 사망의 약 25 %의 원인이됩니다 말한다. [Voan / hidayatullah.com] 수천 인도네시아 REPUBLIKA.CO.ID, 자카르타 흡연으로 사망 - Hendriyani 학교 주변에 흡연 모니터링 광고의 회원, 인도네시아에 대한 20만명 흡연으로 인한 질병으로 사망했다. Hendriyani 인도네시아는 세계에서 활성 흡연자의 세 번째 가장 많은 나라 말했다. 그것은 66000000 활성 흡연자 인도네시아가있는 것으로 추정, 그 중 390 만은 10-14년 세 자녀된다. 남성 흡연자의 비율은 67.4 %였다. 때문에 국가에서 흡연자의 수십 살해 담배 흡연자의 높은 숫자입니다. "인도네시아에 대한 20만명 흡연으로 인한 질병으로 사망 매년,"그는 (6분의 15), 월요일 자카르타의 5 개 도시에 학교 주변 기자 회견 및 배포 모니터링 담배 광고, 동안 고 말했다. 아이러니하게도, 인도네시아에서 흡연의 유병률은 동남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것입니다. 하루에 12.4 담배의 평균 사람들 인도네시아 연기. 한편, 세계 보건기구 국제 연합기구의기구 (WHO)에 의해 수집 된 인도네시아 아동 랜턴 Lisda Sundari 데이터는 담배의 사용은 20 세기 100 만 명이 사망한다고. 이 소비 추세가 계속되면, 담배는 21 세기 십억명이 사망의 80 %로 올 것이다 죽일 개발 도상국에서 발생합니다. 워싱턴 (AFP)는 .- 담배 산업은 건강 옹호 단체 세계 폐 재단 (WLF)에 따라, 이상 육백만명 각 관련 질병 흡연 매년 사망에 대한 미국 $ 7,000 얻을 수 있습니다. 작년 이상 5,800,000,000,000 담배 때문에 중국에서 증가 흡연의 2013 년과 유사한 소비는 WLF가 이끄는 보고서에 따르면, 다른 나라의 감소를 상쇄. 글로벌 보고서 담배 아틀라스에서 WLF 및 미국 암 학회 (American Cancer Society)는 2013 년에, 사용 가능한 데이터와 작년, 담배 산업의 이익이 이상의 $ 44 억에 도달 말한다. 한편, 6백30만명 담배로 인한 각각의 죽음에 대한 $ 7,000 이익에 해당 관련 질환, 흡연으로 사망. 이 보고서는 현재의 추세가 계속되면, 억 명의 사람들 때문에 담배 세기에 흡연 노출에 죽을 것이다라고 말한다. 종종 치명적인 폐암을 일으키는 외에, 흡연은 다른 질병의 시리즈를위한 주요 위험 인자이다. 이 주된 이유는 심장 질환, 뇌졸중 및 고혈압과 같은 만성 질환, 조기 사망으로부터의 실제 세계의 불가피한 점이다. 세계의 많은 국가들이 반 담배 입법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담배 아틀라스 발견 10 광고, 홍보 및 담배의 후원에 대한 포괄적 인 금지를 포함하는 세계 인구의 퍼센트, 만 16 예약을 통해 금연의 퍼센트. 흡연 pencandunya이 세상과 이하에서 모두 겪게됩니다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VOA)는, 당신의 의지와 흡연자의 자비에주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