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Sunday, September 27, 2015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좋아하는 관광 장소.

완료되지 않은 타고 (377)

(파트 삼백일흔일곱)가 Depok, 서부 자바, 인도네시아 9 월 27 일 2015 년 오후 1시 32분).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좋아하는 관광 장소.

발리 섬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는 아름다운 관광 명소의 매력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훨씬 더 아름답고 매우 방문 할 가치와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방문한 적이없는 관광객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
해양 공원 라자 Ampat, 수중 세계 공원의 다이버 연인을 위해 파푸아은 해양 생물의 재산을 제시하는 다이빙 천국이 놀라운이다. 가장 유명한 관광 명소 라자 Ampat 해양 공원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은 산호초 파라다이스 또는 세계의 다이버 산호초의 천국으로 불린다. 관광지 라자 Ampat 해양 공원은 웨스트 파푸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라자 Ampat는 4,600,000헥타르으로 분할 wilaya 지구 전체 슬라이드의 새로운 지구입니다. 바다의 전체 면적의 약 85 %, 나머지는 섬과 산호 환초 일부 610 섬의 그룹이된다. 섬 갈대의 수백 만 35 섬은 원주민이 살고있다.

라자 Ampat 섬은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해양 공원의 형태로 자연 인도네시아의 대상으로 간주뿐만 아니라, 세계의 해양 생물의 재산을 가지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맥스 Ammer라는 이름의 네덜란드 국가 마스터 다이버가 1990 년에이 지역을 방문했을 때 라자 Ampat 해양 공원이 시작 탁 트인 경관을 알 수있다.

관광 명소 라자 Ampat 해양 공원, 세계 해양 생물의 풍부한 산호초의 영역입니다 물고기의 적어도 1300 종, 산호의 600 종, 홍합 700 종, 거북이, 조류와 해파리의 다양한 유형을 언급하지 않기있다. 세계 산호 삼각 지역, 즉 필리핀, 인도네시아, 파푸아 뉴기니에 걸쳐 가장 큰 재산.

수생 명소 파푸아 라자 Ampat 해양 공원과 해양 생물의 풍부한 다양성의 폭을 감안할 때, 당신은 다이빙을 시작하는 지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KRI의 섬 주위에는 산호초와 퀸즐랜드 그룹화, 전갱이, 도미, 그룹화, 암초 상어, 참치, napoeleon 놀래기과의 바닷물 고기, 바라쿠다, 거대한 trevelly의 유형을 포함, 놀라운 물고기의 많은 종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습니다.

해양 공원 관광 명소 라자 Ampat 파푸아의 다른 다이빙 명소는 약 10 미터의 깊이와 정어리 리프입니다. 이 곳은 화려한 색상이 parrotfish 포함하여 물고기의 다양한 역할을한다. 당신이 바위 터널에있는의 감각을 시도 할 경우, 당신은 섬 Kaboei 베이 바위 주변에 다이빙을 할 수 있습니다. 바위 터널 아래에 코브가 있습니다. Kaboei 베이 락은 박쥐 OLE 거주 산호 동굴을 발견하고, 어떤 장소에서 인간의 뼈의 유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로, 식구 섬, 그리고 미솔 섬의 섬으로 당신이 탐험 할 수 관광 명소 파푸아 라자 Ampat 해양 공원에서 많은 다이빙 명소가 있습니다. 해양 생물의 재산을 즐기는 것 외에도, 당신은 또한 바닷물의 관광 명소 파푸아 라자 Ampat 해양 공원에서 침몰 군함과 전투기를 포함 해, 아래에있는 유적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깨끗한, 석호의 상태에있는 섬 지역의 관광 명소 파푸아 라자 Ampat 해양 공원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으며, 베이 여전히 보호, 아름다운 해변과 맑은 바닷물의 스트레칭이있다.

당신은 파푸아 라자 Ampat 해양 공원 도미 에드워드 Osok, Sorong, 웨스트 파푸아 자카르타 등 대도시에서 출발 할 수있는 관광 명소를 방문에 관심이 있습니다. Sorong 자카르타에서 출발하는 항공권 마카 사르 나 마나도에서 일반적으로 운송. 도미 에드워드 Osok에서, 당신은 바로 4 시간 동안 약 USD 3,200,000 각 방법의 비용으로 빠른 보트 berkafasitas 10 명 무리와 함께 관광 명소 라자 Ampat 해양 공원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티켓은 물 지역의 관광 명소 라자 Ampat 해양 공원을 입력 없습니다. 그러나, 비용은 수백 루피아의 수백만 수천에서 한 다이빙에 이르기까지 모터 보트, 장비 다이버 및 강사를 임대. 프로세스 다이빙은 일반적으로 다이빙 명소가 다른 즐길 수있는 여러 번 수행됩니다. 따라서, 상대적으로 비싼 비용의 양을 억제하는 것이 바람직 다이버 몰려있다.

또한 해당 지역의 관심 파푸아 라자 Ampat 해양 공원, 당신은 충분한 시설은 KRI, Waigeo, Mansuar 및 미솔 섬의 섬으로, 일부 리조트에 존재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리조트는 완전한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싸 설정. 당신이 낮은 예산으로 올 경우, 정부 소유의 리조트는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대안은 며칠 다이빙 활동을 위해 특별히 수정 된 고용 보트 Pinisi와 함께 보트에 머물 선택하여 파푸아 라자 Ampat 해양 공원은 관광 명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배는 일주일 동안 크루즈에 대한 90000000-110000000의 비용 14명의 kafasitas 최대 있습니다.

수중 낙원



세계 최초의 해양 공원 중 하나로서, 부나 켄, 마나도 북부 술라웨시의 수중 세계의 아름다움은 물론, 특히 스쿠버 다이버, 국제 사회에 알려져있다. 사실, 2005 년, 부나 켄은 유네스코에 부나 켄을 등록 인도네시아 정부 이후의 세계 문화 유산이되었다. 약 75 625헥타르의 면적, 다이빙 애호가가 많은 다이빙 장소로 버릇. 부나 켄 해양 공원은 부나 켄의 섬에있는 12 명이 20 점 다이빙 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빙 명소의 수는 아마도 부나 켄의 수중의 아름다움을 탐험하는 다이버의 수와 함께 증가시킬 수있다.
20 점 다이빙 장소, 홈 마을, Lekuan, 후쿠이 포인트, 만돌린 ponit 동 부나 켄에서 다른 사람의 사이에 가장 좋아하는. 자주 부나 켄 다이빙 장소를 방문 다이버는 다른 마음에 드는있다. 예를 들어, 자리 상어 다이빙을 좋아하는 다이버는 쥐 가오리를 찾고 사랑 다이버와 다른 마음에 드는있다. 수중 사진 작가 바다 아래에있는 행복을 찾고 해마, 화려한 오징어, 기타 매크로 사진 개체입니다.


나는 35 미터에 도달 할 수 가시성 좋은 수준이있을 때 물에 가시성의 수준은, 때때로, 20m에 이른다. 당신은 세계 최고 중 하나입니다 부나 켄 해양 공원의 산호초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습니다. 화려한 산호초의 약 390 종이있다 놀라운되어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발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다에서 작은 동굴이나 터널까지 균열 Berlekak - 덴트 독특한 모양.

Derawan, Derawan 지구, 군의는 Berau, 노스 보르네오의 열도에있는 Derawan 섬, 단위 Derawan 섬의 형태는 bertopografi 평평한 해안 평야이다. 13.5-20 미터의 폭이 11 ° - 모래 해변은 약 7 °의 경사가있다.

주변 바다에서 다섯 미터의 깊이와 관광 다이빙 (다이빙)와 같은 해양 공원과 유명하다. 해양 생물의 다양한 오징어 (오징어), 바다 가재, 생선 파이프 (ghostpipe 물고기), 문어 (bluering 문어), 갯, 해마 (해마), 장어 리본 (리본 뱀장어)와 물고기 skorpion (Scorpionfishes로, 여기 있습니다 ).

18m 길이의 암초가 트리거 물고기 (붉은 이빨 트리거 물고기)가 많이 있기 때문에 십m의 깊이에서 바위에, "파란색 벽 트리거"로 알려진 암초가있다.

Derawan 식물과 동물과 바닥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다양한 종의 서식지 인 섬의 중앙에 작은 숲 파란색과 녹색보기, 부드러운 하얀 모래 해안에 야자수 행의 바다 색 음영 섬 아름다운 바다. 이 섬은 세계적인 수준의 다이빙 목적지로 3 위를 상단과 다이버를 위해이 섬을 꿈의 섬을 만들 수 있다면 놀라지 마세요.

섬 Derawan 주변, 많은 28 같은 점 다이빙이 확인되었습니다. 은 각 지점에서 하나의 다이빙으로 약 10 일이 소요 적어도 모든이 시점을 탐색합니다.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하려면, 방문자는 선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방문자는 도보로 섬을 탐험 할 수 있습니다.

박사 열대 박물관의 Carden 월러스는 퀸즐랜드, 호주는 섬 Derawan의 해양 재산을 조사하고 산호초에 arcropora (해양 동물)의 50 개 이상의 종류의 발견했다. Derawan 섬이 국제 다이빙 목적지로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로 유명한 경우 아무도 보인다.

섬 전체에 광범위하고 Derawan 열도에 까맣게 Derawan의 열도에 산호초. 허스트 왼발이 섬은 롱 아일랜드, 불태운 masimbung, 까맣게 buliulin를 탄 pinaka이 탄 불태운 및 까맣게 tababinga의 muaras 있습니다.

Derawan 열도에서 리프 유형은 프린 징, 배리어 산호초와 산호 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섬으로 형성과 바닷물 호수에 형성된이 산호 섬. "외투 견인 조사 2003"롱 아일랜드에있는 산호초의 평균 커버를 보여줍니다 하드 산호와 암초 생활에 34.88로 24.25 %이다. 섬 Derawan의 산호초 하드 산호 17.41 %와 27.78 % 라이브 산호 커버의 평균 산호 커버가 있습니다. 종의 수 470 (460)이 라자 Ampat 군도 후 생물 다양성 제의 풍부한 것이 제안한다.

산호초 주요 영역 :

섬의 서쪽 부분의 길이 (입구 및 채널)
산호, 산호 건강하고 미적 가치의 높은 다양성 muaras
malalungun 산호, 서식지의 다양한 복잡한 구조와 높은 다양성
큰 산호 풍부한 서식지
2003 년 리프 물고기 조사는이 섬이 832 종을 생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거기 바다에서 적어도 1051 종은 gobes 우점종 (Gobiidae), 놀래기 (Labridae)과는 Berau 및 damselfishes (자리돔과) 추정된다.

바다로 이어지는 나무 다리의 끝 부분에 앉아 때 때때로, 우리는 녹색 거북을 볼 수 있습니다 이리저리 맑은 물 표면에. 때 다이빙 우리는 또한 우리 주위에 수영 거북과 함께. 때때로 별장 주위를 배회하는 것조차 거북은 섬의 해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황혼에, 일부 거북은 해변 올랐고, 거기에 자신의 알을 낳는다.

방문객들은 또한 Derawan 주변의 다른 섬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고유성을 가지고 자선 섬, Maratua 및 kakaban 섬. 자선의 섬에 3.5 미터 폭 인구에 도달 한 블루 가오리 (가오리). 사실, 또한 발견-IF 될 수있다 운이 넓은 "날개"6m 블랙 가오리. 섬은 고유 kakaban에게 바다,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하나의 중간에 선사 시대 호수의 형태를 가지고 있지만.

일반적인 보호 코코넛 게 (Birgus latro), 고래, 돌고래 (돌고래), 녹색 거북 (Chelonia mydas), 모 (erethmochelys fimbriata) 사이에서 찾아 볼 수있다 종과 듀공 (듀공 dugon). 코코넛 게는 섬 kakaban 및 Maratua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교황은 특정 계절에 섬 Maratua 주위에 발견 할 수 있지만 섬 Semama, 자선, kakaban, Maratua, 그리고 까맣게 탄 muaras 주위 돌고래.

거북이는 롱 아일랜드와 Semama에 롱 아일랜드, Derawan, Semama, 자선 및 Maratua과 듀공의 주위에 찾아 볼 수있다. 섬 Semama과 Derawan에 자선과 피그미족 해마의 섬에있는 쥐 가오리 (타 birostris)의 또 다른 고유 한 종.

시설 및 숙박 시설
Derawan은 오두막, 잠수 장비, 쾌속정, 레스토랑 같은 시설을 제공합니다. Derawan 섬 또한 지역 주민에 의해 관리되는 너무 비용이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 집은 주민들이 자유롭게 다채로운 물고기와 사람을 방해하지 않고 자유롭게 통과 거북이의 다양성을 볼 수 있도록 거의 100 미터 바다로 단순한 돌출입니다. 음식 메뉴는 확실히이 섬에 즐거움 분위기의 낮과 밤을 손상하지 않는 바다의 물고기와 통조림 식품의 지배적 메인 메뉴와 매우 간단합니다.

액세스
섬 Derawan에 도착하는 관광객은 자카르타, 수 라바 야, 족 자카르타 또는 덴파사 르에서 비행기로 발릭 파판, 동부 칼리만탄, 약 3 시간 동안 비행 할 수있다.

애버딘에서 여전히 비행기, 항공 스타, Deraya 또는 DAS에서 케이프 Redeb 다이빙 한 시간 비행해야합니다. 또한, 케이프 Redeb은 사마 린다, 동부 칼리만탄 아칸, 모터 보트를 임대 한 다음 케이프 Redeb 노스 보르네오의 수도의 수도에서 탑승으로, 바다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롬복 섬에 여행.
롬복은, 웨스트 누사 텡 가라 (2001 년 인구 : 2,722,123 주민)에있는 섬이다 순다 제도 또는 누사 텡 가라가 숨 바와 섬의 서쪽과 동쪽에 Sebelat 아아 해협에서 발리 롬복 해협에 의해 분리된다 약소. 섬은 약 70km의 길이의 남서 측 "꼬리"의 일종으로 약 구형입니다. 이 섬 영역은 아일랜드의리스트 중에서 108 세계의 정도에 기초 순위 배치 5,435 평방 킬로미터 도달. 섬의 주요 도시는 마타 람이다.

롬복 섬은 이국적이고 매혹적인의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합니다. 롬복 섬뿐만 아니라 세 개의 길리 섬이있다. 길리 트라, 길리 항공 Gili 특산뿐만 아니라. 롬복 섬은 여전히 똑같이 아름다운 일부 제방이 있습니다. 롬복의 섬 중 하나 만 길리 콘도가 위치한 동쪽.

롬복 섬 지금 인도네시아어 관광의 아이콘 중 하나가되고있다는 섬의 아름다움은 인도네시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 환대 사삭 사람들, 매우 백색 해변, 산호초 및 생물 학적 풍요 로움 린자니 산, 문화적 고유성 사삭 많은 초대의 감탄의 특별한, 화려의 아름다움 국내 및 해외 관광객.

롬복과 eksotismenya의 섬의 아름다움은 여기에 신혼 여행을 위해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를 초대합니다. 마찬가지로 Exotisme Gilis 섬과도 섬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있는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섬은 웨스트 누사 텡 가라의 지방이 소유 한 두 개의 큰 섬 중 하나입니다. 롬복 섬을 만드는 풍경의 아름다움은, 바람직 하나 신혼 여행 목적지합니다. 당신이 발을 강화해야하는 위치를 알고있을 때, 롬복의 아름다움이 여행을 탐험 할 수 있습니다.

발견 해변 아름다운 마법, 장엄한 산 린자니와 아름다운 해양 생물로, 웨스트 누사 텡 가라에있는 롬복 섬은 육지와 바다 모두에서 많은 관광지가 있습니다. 의심 할 여지가 그 웨스트 누사 텡 가라에서 가장 인기있는 목적지입니다.

단지 남쪽 해안에서 서핑 큰 파도를 느낄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화산의 정상을 오르기 위해 당신의 용기에 도전. 논을 따라 거리에서 주위에 얻을 수있는 자전거와 오토바이를 대여. 어디서나 당신이 meghabiskan 시간을 원하는, 당신은 여기에 아름다운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 해변과 한적한 열대 섬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롬복에 다른 방문자 길리 - 길리 섬에 자신의 시간을 보내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롬복의 원주민은 롬복은 발리의 힌두교 사람들도 중국어, 자바어, 부기 스 (Bugis)과 아랍인의 수에 가정이다, 사삭 있습니다.

"이슬람 세 번"기도로 하루에 5 번기도를 하루에 세 번 무슬림과 다른를 참조로 어떤 사람들은 사삭은 이슬람 신앙의 Wektu의 telu의 didefinisikann을 받아 들였다. Wektu telu는 고대의 전통과 이슬람 신앙을 통합하는 독특한 종교, 신념은 북한 롬복에서 발견되는 것입니다. 이 믿음을 받아야하는 사람들은 무슬림이지만 동시에 전통 의식을 받다. 백일 누군가가 사망 한 후 같은 Nyiu 식으로 예를 개최했다. 옷, 칫솔, 음식과 같은 선물을 죽은 사람의 가족은 죽은 사람이 천국에서 진정 될 수 있도록.

다른 종교 축제 (10월부터 12월까지) 장마의 시작 부분 또는 모든 섬 위에 마을 행사와 수확의 계절 (4 ~ 5 월)에 축하했다.

사삭 문화는 힘과 물리적 기술과이 문화 mereflesika 지역의 관습을 많이 매우 중요하다. Peresehan 긴 지팡이와 소 가죽의 작은 방패 모양의 케이지 bujung를 사용하는 두 사람 사이의 싸움을 결합하는 지역의 전통이다.

음악과 춤 사삭 문화에서 매우 중요하다. 중요한 행사 기간 동안 전통 춤을 춤을 추었다. 이 춤은 사랑과 로맨스의 이야기 Cupak Gerantang 인기까지 Beleq 드럼 (큰 드럼)으로, 전쟁의 춤에서 유래.
독특한 푸 Lingsar, 하나의 단지에 발리 힌두교 사원과 신념 Wektu의 telu의 조합을 방문하십시오.
주변 시장 Surandi 도시의 스카이 라인에 쇼핑. 긴장을 풀고 휴식을 일부 사랑스러운 피크닉 명소가 있습니다.

필드 Salakalas에 경마장을 방문하여 행운을 테스트합니다. 경주는 매주 일요일 개최됩니다. 우승자는 미소 승자를 memberika 것이다 결승선에 꽉 경쟁에서 젊은 기수를보십시오. 밤이 경기 전에 마을 사람들이 그들의 말 마사지, 때때로 말을 진정 가믈란 음악을 재생 있도록이 경주는 매우 중요합니다.

린자니 산의 높이를 등반 당신의 용기에 도전. 해발 3,700 미터의 고도에,이 장엄한 화산 등산은 적어도 3 일 소요되며 심장 질환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권장하지 않습니다. 피로의 피크 후에는 놀라운 자연 경관 인도네시아 지급됩니다.

발바닥에 모래를 느껴 남쪽 쿠타 롬복에서 반짝이는 해안 물에서 수영. 하얀 모래와 아름다운 바다 전망이 여기에 곡선 보통의 관광 목적지로이 장소를 확인합니다. 연례 축제, 보통 2월 3 월에 개최하는 동안 Nyale 낚시 쿠타 (Kuta)를 방문하여 색의 축하 행렬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광욕과 바투 Bolong의 아름다운 해변에서 서핑. 이 해변은 중간에 구멍이 큰 돌에서 그것의 이름을 가지고 간다. 태양이 믿을 불타는 색상으로 마운트 아궁 발리에 가라 앉기 시작했을 때 당신이 비정상적으로 아름다운 일몰을 느낄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지역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고 마타 람에 Meruya 물 궁전, 롬복의 수도 도시를 방문하십시오. 이 곳은 1744 년에 지어진 및 이전에 19 세기 후반에서 발리의 네덜란드와 주민 사이의 피비린내 나는 전쟁이었다.

워터 파크 뒤에있는 가장 큰 사원 롬복, 푸 메루의 평온을 경험해보십시오. 수세기 동안 브라흐마, Vhisnu과 시바의 힌두교 Trimurti에 전념했다 사원.
비행기로 여행하는 위치 마타 람의 도시로, 자카르타, 수 라바 야, 덴파사 르, 발리에서 취할 수 있습니다.
부킷 팅기
A. 개요

부키 팅기의시는 서부 수마트라는 역사적인 도시, 인도네시아의 세 가지 위대한 영웅의 마을 발상지, 그리고 매력적인 관광 이국와 도시입니다. Bukittingggi는 방문자를위한 관광 대상이 될 모든 조건을 가지고있다. 이 기념일로 12월 17일 만든 도시에서 도시의 랜드 마크, 식민지 역사 박물관 미 낭카 바우 문화와 마 하타 궁전의 유물 인 시계탑이있다.

관리적 팅기는 이미 네덜란드 식민지 시대에 형성하기 시작. 네덜란드는 인도네시아 (32) 다른 Gemeentelijk 리조트와 함께 1828 년 기준으로 공보 Gemeentelijk 리조트 또는 일부 지방 자치 단체로 팅기했다. 이미 Gemeenteroad거나 대부분의 자치 정부가 네덜란드에 의해 제어해야하는 경우이 상태는 팅기한다. 싱가포르에서 또한 "포르 드 KOCK"라는 이름의 요새를 설립했다. 요새는 그대로이며, 역사의 관광 명소 중 하나의 역할을한다. 이 도시는 또한 휴식 동부 식민지에있는 네덜란드 경찰에 의해 사용된다.

일제 강점기 동안 팅기는 이제 아감 지구 무엇의 추가와 함께 팅기시 야쿠 쇼를 할 포트 드 KOCK Taddsgemente에서 이름. 일본도 선전을 위하여 수마트라의 무선 송신기로 큰 섬을 설립했다. 또한 지방 정부에 따르면, 일본은 수마트라, 태국 싱가포르 군대의 제어를위한 25 군사 명령으로 싱가포르를 확인합니다.

인도네시아의 독립 후, 부키 팅기는 독립을위한 중앙 수비 투쟁의 역할을하지 않습니다. 12 월에도 1948 년 1949년 6월까지, 런던 씨가 이끄는 인도네시아 공화국 (PDRI)의 비상 정부의 수도로 사용되었다 Sjafroedin Prawiranegara. 족 자카르타 군사 침략 II의 결과로 네덜란드의 손에 떨어진 후 결정은 대통령에 의해 발행되었다. 그 Bukittingti 수마트라의 수도로 지정하고, 1959 년 중앙 수마트라의 수도를 만든 후. 서부 수마트라의 개발 후, 부키 팅기는 마침내 1978 년 파당의 도시로 옮겨졌다 전에 서부 수마트라의 수도 역할을합니다.

언덕과 계곡으로 이루어진 250,239km2 주위 팅기 광범위한 범위. 언덕이 뉴욕시에있는 것은 산 체인 벨트의 시리즈입니다. 언덕의 측면에서, 도시는 메라 피 산, 산 Singgalang, 마운트 녹말은 tida 산입니다 둘러싸여 있습니다. 뉴욕시는 또한 도시 트라이 Arga로 알려진 이유를 세 가지 산의 존재이다. 구성 지리적 위치 팅기는 구릉과 뉴욕시와 시원한 공기를 만드는 (해발) 900m의 해발 위에있다.

B. 특징
부키 팅기의 관광 잠재력, 서부 수마트라 지방 정부의 계산에, 총 수익 (지역 기존 수익)의 약 30 %를 차지했다. 도시 관광의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완료 때문에, 확실히 놀라운 일이 아니다. 자연 관광 팅기 객체는 도시를 둘러싸고있는 언덕의 존재에 의해 지원. 시원한 공기와 산의 일반적인 분위기는 팅기는 관광객을위한 스트레스 방출 될 수 있습니다. 언덕의 풍경을 그린 창공은 사진 애호가를 대상으로 매우 적합합니다. 관광객 계곡 마을에있을 때 눈의 아름다움을 먹을 수 있습니다.

미 낭카 바우 문화, 미 낭카 바우 문화의 팅기 현재 프로토 타입의 센터 중 하나로서. 사용자 정의 가정, 일반적인 요리에 pakaiaan, 언어는 부키 팅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코너에서, 부키 팅기 현재 gadang 주택 전형적인 미 낭카 바우 문화. 주택 깔끔하게 물소 뿔 모양의 지붕으로 지어있다. 이 집에서, 관광객은 집의 벽에 나와 미 낭카 바우 패턴 조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여전히 전통적인 미 낭카 바우 매일 옷을 사용합니다.

부키 팅기의 마을에서 아침의 분위기는 특수 느낀다. 여전히 언덕의 실루엣과 함께 수줍은 푸른 하늘 선 라이스 풍경 디스플레이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이러한 광경은 나침반의 모든 방향에서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밤에는 팅기의 도시에서 널리 축하, 색 점멸 조명과 불꽃 놀이가 특히.
부키 팅기에 관광객을 찾아 볼 수있다 또 다른 특징은 자연 명소 Sianok 계곡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Sianok 협곡과 거리 팅기는 약 3 시간 동안 육지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길에 방문자는 또한 시계탑, 요새 포드 드 KOCK의 관광 명소뿐만 아니라 동굴 일제 유산을 즐길으로 중지 할 수 있습니다. 하지 잊지하려면 팅기의 또 다른 특징은 권선 개체에 대한 방법입니다. 부키 팅기 알려진 또는 곡선 코너에서 44 ampek 스무 ampek 호수 Maninjau에 도착합니다. 모퉁이를 여행하는 것은 특히 운전을 좋아하는 관광객을 위해, 또 다른 느낌을 제공합니다.

C. 위치
부키 팅기시는 서부 수마트라 지방에있는 한 지방 자치 단체이다. LS 00.190 - 지리적으로, 그것은 100.210-100.250도 동경에 760 00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파당 서부 수마트라 자본의 풀 경우 팅기는 북동쪽으로 약 90km에 위치해 있습니다.

D. 액세스
런던의 도시에 대한 접근은 서부 수마트라에있는 많은 도시에서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유선을 사용하는 경우, 관광객 NAD에 람풍 지방에서 뻗어 간 수마트라 도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체는 공기 경로를 사용 관광객, 관광객이 더 seeked 육군 파당에서 해고의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중 교통의 다양한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팅기 관광객의 다양한 관광 명소를 방문에 관해서는 부키 팅기에 균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 숙박 시설과 부대 시설
두 스타와 예산 호텔 플러스 11 MES / 게스트 하우스 / 오두막의 43 가지가 관광 분야 런던에서 현재 지원합니다. 이러한 숙박 시설의 존재는 서부 수마트라 지방 관광에 대한 가정 기지로 싱가포르의 역할을 지원하는 데에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특히 지역에서 런던 가능한 레스토랑과 식당의 레스토랑,,, 로스 Lambuang에 관해서. 이 영역에서, 방문자는 전형적인 음식 미낭 카바 우족 자신의 입맛을 애지중지 할 수 있습니다. 멀지 않은 로스 Lambuang의 영역 및 명소에 가까운에서, 여러 여행사는 관광객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 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중간 업무 및 기념품 쇼핑, 로스 Lambuang의 영역에서 또한 팅기에서 기념품 및 기념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반둥 많은 관광 명소로 그 방문과 매우 매력적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그래서 다음에 우리가 반둥에 가면 아래 기존의 관광 명소에 들러보십시오 :

반둥시의 관광 명소 :

거둥 물리게 반둥 및 Gasibu
JL - 기념물을 투쟁. Dipatiukur
반둥 동물원 - JL. 성
JL - 기술 반둥 연구소. 코끼리
타만 코끼리 - JL. 코끼리
공원 교통 - JL. 수마트라
노인 공원 - JL. Cisangkuy
정부 청사 공원 반둥
템포 Doeloe 반둥 - JL. 브라가
쇼핑 센터 JL. Cihampelas
박물관 순위 인도네시아 - JL. Cisanggarung.
만다라 박물관 Wangsit Siliwangi
아시아 - 아프리카 회의의 박물관
광장과 그랜드 모스크 - JL. 아시아 아프리카
박물관 스리랑카 Baguda - JL. 사우스 림
북한 반둥의 관광 명소 :

Curug다고 - 터미널다고
삼림 공원다고 Pakar 동굴과 네덜란드 / 일본
Curug OMAS - 정원 Maribaya
아레나 낚시 보니 타 - 렘방
쌍안경 Boscha 스타 - 렘방
전통 시장 - 렘방
기리 자야 삼림 공원 - 렘방
캠프장 Cikole
Kawah 라투 - 탕 쿠반 프라 후 산
유 파스 - 탕 쿠반 프라 후 산
Kawah Domas - 탕 쿠반 프라 후 산
차 농장 수방 - 서부 자바
Ciater 온천
플라워 가든 Cihideung - JL. 상사 Bajuri
성령 캠프; Sahabat 알람 - JL. 상사 Bajuri
Curug Cimahi - Cisarua
사우스 반둥 관광 명소 :

Kawah 푸티 - Ciwidey
캠프장 Rancaupas - Ciwidey
온천 Ciwalini - Ciwidey
차 농장 Rancabali - Ciwidey
차 농장 Gambung - Ciwidey
제자리 Patengan - Ciwidey
이 Cipanunjang - PANGALENGAN
Cileunca - PANGALENGAN
사이트 Gunungpadang - 서부 자바
분화구 Kamojang - Paseh 서부 자바
반둥 서부 관광 명소 :

신발과 가방 Cibaduyut 센터
석회암 언덕 - Padalarang
저수지 Ciburuy - Padalarang
Saguling - 서부 자바
욕실 Cipanas - 서부 자바
에서 Pawon 동굴 - 서부 자바
서부 자바 - 춘향 Tikoro 노래
이스트 반둥 관광 명소 :

자연 산 Manglayang
Curug Cinulang - Cicalengka
분화구 Kamojang
Cangkuang 사원과 캄풍 PULO - Garut
Bagendit - Garut

족 자카르타 특별 지역은 공개되지 않은 매력이 많은 자바, 인도네시아의 주요 관광지입니다.


천 년 전, 족 자카르타는 번영 고대 마타 람 왕국의 중심이었고, 높은 문명을 가지고있다. 사원 보로부두르 설립이 나라는 세계에서 가장 큰 불교 사원입니다, 3백년 캄보디아의 앙코르 와트 전에. 또 다른 유물 사원 Prambanan입니다 사원, 이스타나 라투 보코 궁전, 그리고 다른 수십 개의 사원이 복원 된 또는 아직 땅에 묻혀있다 (위사 타 칸디 참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