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Friday, September 25, 2015

미나의 비극과 세 가지 운명.

완료되지 않은 타고 (376)

(파트 삼백일흔여섯)가 Depok, 서부 자바, Indonnesia 년 9 월 24 일 2015 년 21시 55분시).

미나의 비극과 세 가지 운명.

비극은 순례자 Jumroh 던져 싶어 할 때 다시, 미나,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순례자가 발생했습니다. 이 인도네시아에서 11 순례자를 포함하여 107 순례자를 죽인 크레인 (풀리 / 크레인)의 붕괴 이후, 이번 달 메카 시즌에서 두 번째 비극이다.
이제 비극 미나 살해 717명을 죽인 805 사람들은 세 라바 야에서 인도네시아, 하미드 사람들, 바탐 Saiyah의 기원과 Probolinggo에서 한 사람을 포함하여 부상을 당했다. 이란 참배 많은 43 명, 60 명이 부상을 죽였다. 국가의 나머지.
우리는 관계없이 인간 요소의 과실의, 종교의 측면에서 보면, 미나의 재앙은 하나님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운명을 벗어날 수 없다.
우리는 코란과 Sunnah에 알고있는 바와 같이, 알라는 운명의 세 가지 유형을 설정합니다.
은행이 책 Lauh Mahfush, 하나님은 하나님이 잎 이미 알라의 책에 지정된 지점에서 떨어지고있다을 포함하여 하늘과 땅을 창조 50,000년 전에 모든 생물의 운명 제정 한 공통의 운명 하나님을 설정 한 첫 번째 공통의 운명 :

"Lawh Mahfuz".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는 말했다 :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기 전에 Allaah이 오만년에서 모든 생물의 모든 운명을 설정했습니다." (인사. 이슬람 NO. 2653).

"아무도 재앙은 자신의 지구와 (나)에 처한 없습니다 있지만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전에 도서 (Lawh Mahfuz)에 새겨 져있다. 진실로은 "알라에 대한 쉽다. (. QS 알 - 하디드 : 22).
정신이 임신 사개월 열흘이, 인간의 운명의 수명이 시간이 결정되었을 때 임신 복부 어머니로 날려 때 두 번째 운명이 결정된다.
세 번째 운명, 꾸란과 Sunnah에 따라 10에서 하나님에게 라마단 (금식 월)의 달의 마지막 날을 매일 밤을 설정 밤 Laylat 알 카디 르의 운명 제정.
이 밤에 하나님이 예배의 종 (보상) 상응하는 보상을 할 수있을 때 우리는 83 년 동안 숭배 때문에 Laylat 알 카디 르의 밤은 매우 특별하다.
기도의 장점 중 하나는 그가 (우리가 하나님의 뜻에 재해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증원을 거부 할 수 있기 때문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 preogatif이 운명, 하나님은, 그러므로 하나님은기도와 기억의 많은에 사람을 명령했다.



(BBC)는 - 미나의 사망자 이상의 7백17명 805 명 부상.
인근 병원으로 이송 된 부상자.
(800)이 더 목요일 (24/09)에 부상하면서 미나에 jumroh 가득 던져하는 동안 적어도 700 순례자 죽었다.
사우디 당국은 4000 장교가 긴급 지원에 200 직원과 함께 현장에 배치되었다 말했다.
현장에서 직접 지원을 받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 부상자.
약 이백 만 무슬림은 올해도 100 개 이상의 순례자가 인도네시아에서 11 순례자를 포함하여, 사망 원인 메카 사건에서 크레인의 붕괴에 의해 표시되었다 사우디 아라비아에있는 메카를 수행합니다.
BBC 특파원은 많은 순례자 기원 니제르 사망 보도했다.
이드 알 - 아드의 잔치에서 발생한 미나의 사건, 말할 것도없고 사상자의 본국에서 떨어졌다.
그러나 현장에 있던 BBC의 하우사어 섹션, Tchima Illa Issoufou는 니제르에서 많은 순례자가 사망했다.
사우디 아라비아 인도네시아 정부의 한편 대표는이 미나의 사건의 피해자 인도네시아어 순례자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팀을 보냈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의 민방위의 이사회는 아직 혼잡이 비극의 원인을 모르고 계속했다.
2006 년, 또한 사망자는 364 순례자 도달와 비슷한 비극을 발생했습니다.
당국은 부상을 당했다 순례자에 원조를 제공한다.
사우디 정부 TV 방송국에 의해 인용 보안 관리들은 약 390 숭배 목요일 (9월 24일)에 지금까지 사건에 부상을 입었다 고 말했다.
순례자는 악마를 돌로 된의 상징으로 조약돌을 던져 악마, 시리즈 순례 중 하나의 투석을 수행 할 때 이벤트가 발생했습니다.
메카는 올해 전 세계에서 약 이백 만 순례자 하였다.
비좁은 또한 피해자 미나에서 발생한 내부에서 2006 년 346 명에 달했다.
오늘의 이벤트 전에 순례도 확장 프로젝트 하람에 사용되는 크레인의 가을 색이되었다.
운반 111 순례자는 그랜드 모스크에서 이벤트 11 순례자 인도네시아어 시민을 포함, 사망했다. 사우디 아라비아의 왕이 죽고 부상당한 피해자의 가족들에게 보상을 약속했다.

피해자 크레인 하람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금요일에 그랜드 모스크에서 크레인의 붕괴 (11/09)의 결과로 영구적 인 장애를 사망 한 가족의 순례자들은 사우디 아라비아의 왕, 살만 빈 압둘 아지즈 알 사우드에서 보상을받을 계획.
보도에 따르면, 11 인도네시아어 시민을 포함, 사망 순례자는 100 만 리얄, 또는 약 Rp3.8 억 보상을 받게됩니다. 보상 상당한다 또한 회중 영구 장애로 주어진 것으로보고되었다.
그러나 지금까지, 제다 샤리프의 집행 기능 Pensosbud 총영사관은 인도네시아 정부는 사우디 아라비아 정부로부터 공식 통보를받지 못한 BBC의 샤 하브 Rohmatin Bonasir 인도네시아, 말했다.

메카의 역사에서 7 미나 가장 가슴 아픈 비극
미나는 많은 순례자를 죽인 비극의 현장으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첫 번째 비극은 미나 발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미나는 많은 순례자가 작년에 사망 비극으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나,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발생한 많은 순례자를 죽인 비극에 따라.

1. 1990년 7월 2일
이 미나에서 발생한 가장 가슴 아픈 비극이다. 그 당시, 1426 순례자는 미나 동안 터널에 압사에서 사망했다.

2. 1994년 5월 23일
270 순례자의 총 다시 미나의 비극에서 죽었다. 순례자 미나 행렬에 악마 투석을 수행 할 때 비극은 발생

3. 1997년 4월 15일


343 순례자의 총 미나에 텐트 화재 순례자에 사망하고 1,500 다른 사람이 부상을 입었다. 이 비극에서 알아, 지금 antiapi 텐트 순례자를 주장.

4. 1998년 4월 9일


118 순례자의 총 사망과 미나의 행진을 jumroh 던져 갈 때 (180) 등은 Jamarat 다리의 비극에 부상을 입었다.

5. 2001년 3월 5일
35 순례자의 총 미나에서 악마 투석을 수행합니다 현재의 밀집으로 인해 사망

6. 2006년 1월 12일


346 순례자의 총 악마 투석의 행렬 중 사망하고 289 다른 사람이 부상을 입었다. 사고로 인해 Jamarat 다리에서 다른 순례자들과 충돌을 행렬을 실시 도착한 순례자의 수백 일어났다. 순례자 jumroh 던지는 동안 밀다하지 않아도이 사건에서 학습, Jamarat 브리지를 통해 사우디 아라비아 정부는 재건축.

기도의 dhikr의 관계


박사 나시 빈 'Abdirrahman 빈 무하마드 알 - Juda'i



두 사람은 그에게의 dhikr과 함께 알라 Subhanahu WA Ta'ala에기도 매우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사이에, 그는 그녀의 요구에 대한 그의 주님을 요청하는 슬레이브는 식의 형태로, 시간적, 이하 모두이다 상황과 단어.

다음의 dhikr에 포함 된기도는 한 번,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억의기도를했다. 그것은 더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의 dhikr과 다음 더 나은 및 기본입니다뿐만 아니라 더 가치로 부여 할,기도에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이, 여기에서 설명 될 필요가있다.

이맘 이븐 알 - Qayyim는기도 disunnahkan (mustahab는) 다음 청원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에 따라 bershalawat,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찬양으로 시작 do'anya기도하다 "고 말했다 전달하고, [1] 또한 그는 이것을 설명 자신의 주장의 일부를 언급 한 후, 자신의 욕망을 표현한다.

따라서 AT-tawassul (가까이 갇힌를 얻기 위해 예배의 한 형태를 선택합니다.)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하나님의 이름에서 한 이름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알 - Asmaa-UL Husnaa) 또는 하나 그의 특성의 본질은 (재 - Shifaatul 높다 '(기도 Ulyaa)에서 - 명반 - ㅡ 알 - masyruu) 샤리아에 의해 허용 한 형태의 tawassul이다'. 예를 들어, 무슬림기도에 말을 내가 주님의 은혜로 주님을 간청 ","알라 오, 진실로 내가 그대는., 사랑의 자비, Mahalembut 식자가, 나에게주고 건강을 그대에게 "또는 그는 말했다, 그 모든 것을 포함, 풍부한 내 죄를 용서. "[2]

이 같은 안수 종류 tawassul의 인수에 관해서는 알라 Subhanahu WA Ta'ala의 말씀입니다 :

ولله الأسماء الحسنى فادعوه بها

"그것은 하나님 아스마-UL Husna에 속하는 다음 아스마-UL Husna이었다 호출하여 그 bermohonlah ..."[알 - A'raaf : 180]

Allaah은 그의 말에 솔로몬 왕의 Alaihissallam기도에 프로파일로 그리고 인수 및 기타 기초 중입니다 :

رب أوزعني أن أشكر نعمتك التي أنعمت علي وعلى والدي وأن أعمل صالحا ترضاه وأدخلني برحمتك في عبادك الصالحين

"... 네 나의 주님, 주 께서 당신이 ridhai 좋은 행동을하는 두 사람들이 나에게 내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수여 나이까주의 은혜에 감사 남아 나에게 영감을 부여하고 클래스로 RAH-매트로 날 공급 주의 종 의인 "[-뒤로! 19].

화산재 Shahiihain (는 Sahih 알 - 부 카리와 Saheeh 무슬림)에 포함 된 Sunnah에의 인수에 관해서는, 이븐 Abbaas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anhuma :

"اللهم إني أعوذ بعزتك, لا إله إلا أنت, أن تضلني."
"알라 오, 당신의 영광으로 피난처를 추구, 아무도 네가 나를 보호하는 것이, 단지 너를 diibadahi하지만 할 수있는 권한이 없습니다."[3]

그리고 alaihi WA sallam의 말했다 예언자 sallallaahu 압둘라 빈 Mas'ud의 라디에이터의 anhu에서 '로부터 나레이션 :

"ما أصاب أحدا قط هم ولا حزن فقال : اللهم إني عبدك, وابن عبدك, وابن أمتك, ناصيتي بيدك, ماض في حكمك, عدل في قضاؤك, أسألك بكل اسم هو لك, سميت به نفسك, أو علمته أحدا من خلقك, أو أنزلته في كتابك, أو استأثرت به في علم الغيب عندك, أن تجعل القرآن ربيع قلبي ونور صدري, وجلاء حزني وذهاب همي, إلا أذهب الله همه وحزنه, وأبدله مكانه فرجا. "

"그것은 누군가 덮어 불안과 슬픔하지 않고 그는 알라 O, 나는 노예 딸 (이브)에서 종 (아담), 어린이 (자손)의 종, 아들 (후손) 오전, 내 머리의 상단에있는 '말한다 네 손, 의사 결정의 네 나를 공평을 위해, 내가 네게 속한 모든 이름 너를 권 하노니, 그와 함께 자기주의를 먹는 노나 이여, 또는 당신이 가르 칠 필요가 주님을 운명, 나에게 적용 존재의 종 네 당신은, 또는 당신 께서 내 영혼의 알 - QUR - 컨디셔닝으로 내 마음과 빛을 만드는 것이, 책주의에서 아래로 오른쪽을 이동하거나 네 자신의 눈에 보이지 않는 당신에게 자신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laraku과 치유 슬픔을 위안을. '그럼, 알라 슬픔과 슬픔을 제거하고 용이로 교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4]

내가의 dhikr의 간단한 종류를 설명 후 절차는 알라 Subhanahu의의 dhikr와 tabarruk 있도록 나는 지금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BI dzikrillaah)의의 dhikr을 통해 (축복을 기대)에서-tabarruk의 형태를 설명함으로써이 토론을 닫아야합니다 SWT 점점 더 분명.

[저자 박사 축복 Tabaruk Anwaa'uhu WA Ahkaamuhu, 인도네시아어 방법과 시간에서 제목에서 책을 복사 나시 빈 'Abdirrahman 빈 무하마드 알 - Juda'i, 리더 출판사 이븐 Kathi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