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Tuesday, September 8, 2015

인도네시아는 다시 한 번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회원이 될, 그것은 무엇을 필요로 하는가?

완료되지 않은 타고 (367)

(파트 삼백예순일곱)가 Depok, 서부 자바, Indonnesia 년 9 월 8 일, 2015 오후 3시 42분).

인도네시아는 다시 한 번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회원이 될, 그것은 무엇을 필요로 하는가?

하루에없는 이상 80 이상 배럴의 인도네시아 석유 생산이, 동안 국내 소비는 하루 150 만 배럴에 도달했기 때문에 생산의 측면에서 인도네시아는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회원이 될 부적절하다.
인도네시아 때로는 국내 소비가 훨씬 더 있기 때문에, 감사하는 미국 배럴 당 $ 45에 도달 지금 한 세계 석유 가격의 하락한다, 이상한 정책을 가지고 있지만 각 세계 석유 가격은 정부가 항상 연료 유 가격 인상, 상승 (BBM) 하지만 유가는 나라에서 역 연료 (주유소)에서 오일의 가격을 낮출 수없는, 눈을 감고 정부가 계속 감소하지만, 아래로 주유소의 가격, 운송 비용도 내려 가서 경우이 같은 쌀과 가격 등의 기본 상품의 가격을 우울 때 다른함으로써 사람들의 구매력을 증가.
많은 석유 수출국기구 (OPEC), 인도네시아의 구성원으로 인도네시아 수행 할 수 없음으로 인해 하루 더 이상 80 이상 배럴의 생산 수준, 국내 소비가 전체 생산량의 수가 두 배로 동안 (하루 약 150 만 배럴).
낮은 세계 석유 가격에 의해 불이익을하는 (12) 러시아 외에 현재 석유 수출국기구 (OPEC) 회원, 그리고 미국 대륙에서 높은 비용으로 석유와 가스를 탐구하고 악용 미국의 거대 기업입니다.
국가 예산의 대부분은 석유와 천연 가스의 대부분 해외 수출을 의존하기 때문에 원유와 천연 가스를 러시아 수출은 석유 가격의 하락으로 큰 히트 매우 큽니다.
분석가들은 유가가 우크라이나 크림 합병 후 러시아에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세계가 미국과 나토의 경제 금수 조치 극복 낮추기 위해 의한 엔지니어링 미국과 그 동맹국 나토에 (영국 및 노르웨이) 오늘 세계 석유 가격의 하락을 예측하고있다.
떨어져 크림도 동부 우크라이나의 친 러시아 분리주의 운동에 모두에게 정치적 무기를 지원, 합병 후 또한, 러시아 고려 분해성 (장난 꾸러기).
아랍 국가의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구성원이 낮은 생산 비용은 여전히 미국이 배럴 당 $ 3 유가가 그들의 호의에 여전히 싸다 만 당 수 있습니다.
러시아, 시베리아 눈 덮인 비용이 높은 생산에서의 가스 DN 오일의 생산 비용에 관해서는, 거대 기업 미국은 해외뿐만 아니라 비용이 높은 알래스카,하지만 때문에 국내 소비 거대한 미국의 본토 미국에서 운영 예산과 미국은 석유와 가스에 의존하지 않는,하지만 세금 및 기타 상품의 수출에서 (군사 제품, 컴퓨터, IT 서비스 및 기타 제품의), 다음 낮은 유가는 여전히 미국보다 수익성이 있습니다.


2015년 11월의로, 인도네시아 공식 입장 석유 수출국기구 (OPEC) 다시
KATADATA - 인도네시아는 결국 석유 또는 석유 수출국기구 (OPEC)를 수출 회원국에 다시 받아 들였다. 사실, 7 년 전, 인도네시아는 석유 수입되기 때문에 조직에서 배제되었습니다.

에너지 및 광물 자원의 내각의 사무 총장 (ESDM) Teguh Pamudji는 지난 주 석유 수출국기구 (OPEC) 사무 총장에서 알림 문자를 수신, 밝혔다. "인도네시아는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회원이 아닌 관찰자로 인정된다"고 Katadata 월요일 (7/9)을 말했다. 그러나 인도네시아는 효과적으로 11 월에 석유 수출국기구 (OPEC) 회원 menjaqdi합니다.

인도네시아는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13 부재와 중동 지역 국가들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 유일한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회원이 될 것입니다. 7 년 전, 수 실로 밤방 유도요노 대통령에서 인도네시아 인해 적자에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석유 생산에서하기로 결정. 현재, 중국의 석유 소비는 하루에 800 천 배럴을 생산하면서 하루에 약 150 만 배럴이다.

올해 중반 이후, 인도네시아 정부는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재진입의 가능성을 탐구한다. 사실, 지난 3-6Juni에서, 에너지 및 광물 자원 Sudirman 말했다 장관은 비엔나, 오스트리아에서 석유 수출국기구 (OPEC) 회의에 참석했다. 인도네시아는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지역 사회에있는 경우 Sudirman에 따르면, 인도네시아는 정기적으로 석유와 가스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도네시아는 석유 생산과 우호적 인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쉽게 석유 수출국기구 (OPEC) 회원국의 석유 공급을받을 수 있도록 정부의 전략이다.

그러나, PRI의 아궁 Rakhmanto, Trisakti 대학에서 에너지 관찰자는, 석유 수출국기구 (OPEC)에 인도네시아의 항목이 기름을 얻기 위해 더 쉬울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고 말했다. 그것은 모두 각 국가에 외교에 따라 달라집니다. "오직 상대적으로 더 개방 액세스"고 말했다.

또한, 정부는 인도네시아에 투자하는 일부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회원을 초대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렇게함으로써,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회원 인도네시아 정말 도움이.

한편, 석유 수출국기구 (OPEC) 국가 인도네시아의 관심은 이제 다릅니다. 세계 유가가 배럴당 US $ 40의 주위에 떨어졌다 인한 생산에 브레이크 가운데 석유 수출국기구 (OPEC) 국가. 인도네시아는 여전히 현재 석유 수입국까지로 인해 석유 생산을 증가 할 필요가있다.

대통령 조코 위는 인도네시아 로그인 석유 수출국기구 (OPEC)를 지원합니다
"그는 시장과 상호 작용해야, 우리가 놀고한다, 동의하지 수 (생산자와 오일의 수출)
KATADATA - 에너지와 광물 자원 장관 (ESDM) Sudirman 사이드는 석유 수출국기구 또는 석유 수출국기구 (OPEC)에 다시 활성화 인도네시아의 계획에 대통령 조코 위도도 (조코 위)의 지원을받은 주장했다.

그에 따르면 의도는 두 번 대통령 조코 위도도에 제출했다. 대통령과 함께 파푸아 뉴기니에 방문을 작업 할 때 처음 그는 의사를 표명했다. 이 조코 위 대통령은 강하게 석유 수출국기구 (OPEC)에 다시 입력에 인도네시아를 지원했다.

Sudirman는 그 당시 월 2015 년 3 ~ 4 일에 개최 석유 수출국기구 (OPEC) 회의에 참석할 수있는 권한을 요청하는 의사를 표명, 대통령은 자신의 지원 조코 위를 반복했다.

"그는 시장과 상호 작용해야, 우리가 놀고한다, 동의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우리는 가장 큰 구매자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생산, 수출과의 관계를 설정하는 경우는 당연하다"고 (15/5) 금요일 에너지, 자카르타의 교육부 말했다.

이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회원으로 다시 입력하는 정부의 욕망은 일각에서 비판을 받았다. 지배 구조 개혁 팀 석유 및 가스 인도네시아 Fahmi 라디 전 회원은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멤버로 부적합 간주합니다. 사실, 그녀는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회원이 될 것을 강요하는 경우 인도네시아, 우스운 것 걱정.

그의 말에 따르면, 2005 년 이후 인도네시아는 석유 순수 입국 (수입국)로 간주되고있다. 여전히 수출,하지만 더 큰 석유 수입 있지만. 요구 사항이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회원으로 가입하는 반면 것은 국가에게 순수출 (순 수출)입니다.

또한 석유 수출국기구 (OPEC) 베니 재정 정책 분석 Lubiantara입니다 제어 계획 SKK MIGAS의 프로그램의 머리와 예산 관리 부문, 인도네시아는 석유 수출국기구 (OPEC)에 가입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말했다. 옵저버 국가는 조건 그물 수출에 있던되기 위해서는.

쉽게 기름을 얻는 이유는 바로이 아니었다. 기름을 얻기 위해 그의 말에 따르면 석유 수출국기구 (OPEC) 일 필요는 없습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그것은 석유 생산 국가들과의 양자 관계를 개선하여 얻을 수있다.

"말레이시아는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회원이 될 수 없다, 그러나 때문에 산유국이 잘가는 석유의 상호 작용을 쉽게 얻을 수있다"고 말했다.

인도네시아는 1961 년 이후 한 번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일원이었다, 그러나 인도네시아 순수 입국이되었다 때문에 2008 년의 구성원에서이 결정을하기로 결정. 탐사 및 생산 볼륨은 석유와 가스 매장량이 감소되도록, 감소된다. 나라에서 석유와 가스에 대한 필요성은 계속 증가하는 동안.

업스트림 석유 및 가스에 대한 집행 기관 (BP MIGAS)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1996에서 2006 사이 인도네시아의 원유 생산량 10-12 %의 평균 감소하는 것을 계속했다. 이 생산 감소는 2011 기간 2006 년 2 ~ 3 %로 둔화.

문제는 생산의 감소는 국내 원유 소비량의 비율이 5.8 %의 평균 증가에 반비례한다. 이 인도네시아 국가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석유를 수입해야한다.

화요일에 쿠웨이트 석유 장관 인 알리 알 - 오마이 르 그는 걸프 카르텔의 석유 수출국기구 (OPEC) 회원은 이번 주에 중요한 회의에 불변 생산 천장을 유지 지원 "매우 확신"이라고 말했다. 비엔나에있는 그의 도착시 공식 통신사 쿠나에 성명, 오마이 르 석유 수출국기구 (OPEC) 옵션이 "유지하거나 생산 천장 증가"생산의 수준을 결정하는 금요일에 회의를 개최한다 12 개국으로 구성 pemotongan.Organisasi 석유 수출국 (OPEC)를 오버라이드 (override)를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생산 수준이 dipertahankan.Omair 말한 것으로 기대 속에 2015 년 하반기에 대한 헤비급 생산자 사우디 아라비아, 함께 앞서 pertemuan.Bersama을 조정 회담을 개최한다 아랍 에미리트, 카타르, 4 개국을 포함하여 쿠웨이트 외에 걸프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구성원 장관 걸프 현재 하루 3,100 만 배럴 인 하루 약 17 만 배럴 (배럴), 또는 석유 수출국기구 (OPEC)의 생산의 55 퍼센트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 혼자 하루 10,300,000 배럴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현장 유지 관리 또는 생산 한도를 증가시키는 것이다 석유 수출국기구 (OPEC)에 사용할 수있는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결정하고 옵션을하지 말라고 요구,"사우디 석유 dia.Menteri 알리 알 말했다 "대답은 '예 ... 수요가 증가하고있다 : -Naimi는 석유 수출국기구 (OPEC)가 시장 점유율 bekerja.Ketika이 전략이 성공 여부를, 나 이미는 기자들에게 요청했다 확보하기 위해 생산 전략을 절단하지 않는 일 밝혔다. 공급이 둔화된다. 이것은 사실이다. 시장이 안정된다. "몇 가지 다른 회원, 특히 베네수엘라와이란, 브렌트 뉴욕에서 배럴당 원유 당 약 115 달러를 거래 2014년 6월, 이후 harga.Harga 잃은 거의 절반 값을 기름을 지원하기 위해 절단 생산을 요구했다 barel.Omair 당 거의 108 달러는 석유 수출국기구 (OPEC) 석유 가격의 상대적 증가는 특히 미국과 캐나다에서, 실속 일부 고가의 생산을 강요하고, 세계 경제 성장의 증가에있다 연결합니다.
세계 유가가 하락하는 것을 계속한다. 이 날을 위해, 세계 석유 가격이 배럴당 $ 50 범위의 집에 아직도있다.

미국 에너지 정보 관리는 이들 국가가 하루에 오일 배럴의 수백만을 생산에 성공 2014 년 세계 10 대 석유 생산 국가를 발표했다. CNN 머니, 수요일 (2015년 2월 4일) 다음 목록에서보고.

미국 (US)

초강대국 하루 12,400,000 배럴로 세계에서 가장 큰 석유 생산 국가로 1 위를 차지. 미국의 석유 생산은 항상 매년 크게 증가하고있다.

사우디 아라비아

석유 왕의 거주지는 세계에서 가장 큰 석유 생산국의 목록에서 두 번째를 차지했다 국가. 사우디 아라비아는 하루 1160 만 배럴의 석유 생산을 기록 할 수 있었다.

러시아

이 나라는 하루에 기름의 많은 10,600,000 배럴을 생산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산유국으로, 국가는 이전에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천연 가스 생산국으로 알려진 상태로 알려져있다.

중국

중국은 세계 최대의 석유 생산국으로 네 번째 위치에있다. 대나무 커튼 나라는 하루에 석유 440 만 배럴을 생산할 수있다.

캐나다

상위 5 개에서 캐나다 있습니다. 석유 산업은 캐나다의 주 분야의 주류이다. 이 나라는 하루에 석유 430 만 배럴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란

같은이란 등 중동 국가로 인해 석유 부의 다른 국가들과의 충돌에 자주 국가이다. 여섯 번째 위치, 340 만 배럴 하루이란의 석유 생산했다.

이라크

이란과 같은 일이 같은이란 등 중동 국가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큰 석유 생산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라크 석유 생산량은 하루 330 만 배럴을 일곱 번째에 도달했습니다.

아랍 에미리트

아부 다비에서 UEAberibukota 두바이의 가장 큰 도시입니다. 아랍 에미리트 연방은 하루 320 만 배럴의 생산과 세계에서 가장 큰 석유 생산 국가 중 하나입니다. UAE는이 목록에서 8 위입니다.

멕시코

멕시코는 북미 지역에있는 나라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석유 생산국 중 하나에 포함되지만, 멕시코의 석유 생산은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감소. 2014 멕시코의 석유 생산량은 하루 280 만 배럴로 떨어졌다 지적했다.

쿠웨이트

마지막 위치에서 쿠웨이트입니다. 국가의 석유 생산량은 하루 280 만 배럴에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