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Tuesday, September 15, 2015

나무 심기는 나무가 죄를 할 수 벌채,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완료되지 않은 타고 (370)

(파트 삼백일흔)가 Depok, 서부 자바, Indonnesia 년 9 월 14 일 2015 년 16시 3분시).

나무 심기는 나무가 죄를 할 수 벌채,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코란에서 하나님의 말씀에서 하나님은 사람들이 항상 그런 뜻에서 나무를 절단으로 땅에서 악을하지 경고, 인간은 서로를 죽이고 (하나님과 파트너를 연결하는) 회피를 커밋합니다.
인간의 탐욕 임의로 나무를 절단하고, 자신의 환경에서 식물 나무에 게으른 때문에, 나무의 벌채는 산림이 지구 기후 변화의 원인, 불모의 사막으로 설정, 삼림 벌채의 결과.
인도네시아, 불타는 숲으로 오픈 농장 땅에서 기업과 개인은, 그 결과는 지금 수마트라, 보르네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도 연기의 형태로 대기 오염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극단적 인 날씨, 모래 폭풍, 가뭄, 홍수 등의 자연 재해에 직면하고있다.
어머니가 실질적으로 살 필요하지 않도록 1969 년, 캄풍 바루 중앙, 발릭 파판, 동부 칼리만탄, 간단한 장비와 매일 아침이나 저녁의 도시의 해안에 나는 아직도, 해변에서 물고기와 오징어와 게 게의 다양한 종류를 자극 할 수 있습니다 생선 시장에 게 게,하지만 1990 년에 같은 장소에 다시 올 때 아닌 물고기와 게 게 해안이 원유에서 플라스틱 스크랩에 이르기까지 더러운 각종 불순물에 오염되어 있기 때문에 내가 얻을. 나는 같은 운명도 인도네시아, 심지어 세계에서 다른 섬에서 해안에 경험 믿습니다.
우리는 산소에 이르기까지, 생물에 대한 축복을주고 심은 각 트렁크 (관심), 과일, 도중 하차 조류와 다른 동물 그래서 하나님은 손상의 가해자에 반대 성장 또는 유지하는 사람들에 대한 큰 보상을 약속 있도록 지구, 탐욕 이하 (지옥)의 세계 (태풍, 가뭄, 연기)의 처벌뿐만 아니라 처벌 / 징계를받을 숲을 절단.

(BBC) - 글로벌 Pemanasa? 기후 변화? 당신은 신문을 읽는다면, 라디오를 듣고, TV를 시청하고 인터넷 서핑을 염두에 둘 다 이미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기후는 변화하고 환경부 장관 Rachmat Witoelar 말했듯이 지구의 온도가 상승 할 수 있습니다.

"변화는 분명 계절은 아니다. 장마 건조, 건기 비입니다. 그것은 기후 변화의 하나입니다. 그것은 기후 변화 때문에입니다."

"어부를 들어,도 변경 바다 전류가, 해수 온도도 변화에 변화가 물고기가 변경된 것을 의미한다"Rachmat 덧붙였다.

"이 때문에 mikroplankton 깨진 해수 및 해양 생물 온난화에 의해 손상 산호초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상한 일을 일어난,"장관은 말했다.


더 많은 열
그러나 일상 생활에 대해 무엇? 10 또는 20 년 전 상황과 비교했을 때 나는 자연에서 변경된 내용의 질문과 장소의 일부를 방문?

보존 지구라는 첫 번째 목표 Malinau 지구, 동부 칼리만탄. 4백20만헥타르, 390 만의 영역, 또는 약 90 %의 전체 면적의, KMNP와 산림 보호를 포함하는 산림 지역이다. 탈 아칸에서 배를 타고 4 시간 여행.

37 살 잃어버린는 1990 년부터 모터 보트에서 생활을하고 있으며, 그는 아무것도 12 년에 대한 전달 Sesayap 강에서 변경되었습니다 말한다.

"강 중간의 첫 번째 드문 gusung, 그것은 거의 없었다 1990 년대의 첫 번째 홍수 경우, 아마도 인해 홍수의 영향으로. 모래 혼합 토양의 새로운 섬 등장하지만 경우 시작 berunculan의 gusung에 따라 1995 년 이후,"잃어버린 말했다.

사용하면 자주 홍수하지만 지금은 목재를 많이 자주 홍수, 수확 아마 때문이다. 비는 확실히 홍수 경우
우만
SAPI 섬, Malinau의 지구 수도에서 한 시간 거리에 대해, 아직 녹지를 느낀다.

어떤 장소에서 볼 수 표시 필드는 주민 Lundayah 회전 재배 시스템을 사용하기위한 허가했다.

장로 Lundayeh, 새로운 Belapang, 재검 표.

농업, 비옥 한 - 비옥 한 쌀의 시민, 다른 작물도 좋은 경우 과거에는 Belapang, 따라서 고 말했다. "기본적으로 우리가 확실히 다정하고 달콤한의 씨앗을 심는 과일로서,"고 말했다.

"하지만 지금은 다른 경우 새콤 달콤한 완성 심기 씨앗의 본질. 람부탄과 두리안 과일 산 먼저 지금 얇은, 두께, 경우 나무"고 말했다.

Belapang 그는 변화의 원인을 알고하지 않았다.

"이제 더 빠르게 건조"1950 년대 건조은 3 개월 보자 전에 물이 너무 빨리와 다운하지만 일개월 만 물이 건조되어 현재 건조하지 않다 "고 말했다.

"가뭄으로 말라, 그러나 시들고하지 않는 강둑에조차 3개월 마른 잔디 있었다 강 가장자리에서 이제 잔디,"Belapang 말했다.

다른 농부, 마틴 Ukung는, 마을, 풀 라우 SAPI, 더 많은 열에서 날씨를 느낀다.

"너무 과일. 즉, 지난 10 년 동안 내 경험이다. 내 경험은 매우 유익한 때문에 열에 의해 말라 뜨거운 과일 꽃의 결과이며이 아니다 꽃이 아니라."

"태양은 지금하지만 원인이 무엇인지 모르는 너무 뜨겁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정말 더워 생각합니다."


폭발물
보르네오에서, 나는 술라웨시로 전환. 부족의 아이에게 그녀의 앞 마당에서 목욕을 Bajoe. 뼈, 사우스 술라웨시 섬의 약 15 분.

어린이 Bajoe
Bajoe 대부분의 어부들은 물고기를 잡기 위해 폭발물을 사용하여

멀지 않은 페리 포트 뼈 Kolaka에서, 약 400 가구가 마을 부족 Bajoe Kolaka, 캄풍 Bajoe에서 살았다.

바다에서 삶의 전통이 오랫동안 버려진되었지만, 소금기있는 물을 조금 풀 하우스 무대에서 남아있다.

Bajoe 대부분의 어부는 물고기, 다이빙, 모터 보트 후 산소 압축기 바다에있는 동안을 잡기 위해 폭발물을 사용합니다. 낚시 막대, 화면, 자연 호흡의 탄력성은 오랫동안 버려진되었다.

물고기를 얻기 위해 더 어려워로 변경 물고기를 잡는 방법, 30 년 동안 어부이었다 어부 Bajoe 말했다.

"더 어려운 물고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오km 혼자 지금 수십 킬로미터가, 물고기 수 있었다면."

무엇이 그 원인은? "아마도 때문에 더 큰 선박으로, 물고기를 잡을 수있다"고 덧붙였다.


크게 의존
Lompo Barrang 섬, 약 2 시간 마카 사르, 사우스 술라웨시 섬에서 모터 보트를 운전, 주로 인구가 생활 낚시입니다.

모터 보트 및 낚시 그물의 기술로, 그들은 실제적으로 여전히 자연에 크게 의존했다. 그러나 Barrang Lompo 주변의 자연이 변화하기 시작했다 씨 HASBI, 한 사람이 마을의 장로는 말한다.

"이제 장마가 점점 늦게 오는 것 같았다있다. 우리는 또한 다른 시민들은 뜨거운 얻고 있었다"HASBI 말했다.

한편 Sahbudin, 어부, 여전히 10 월 중순 바다로 이동하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이미 낚시 하강하기 시작.

"그것은 일반적으로 조용하지만, 지금은 지금이 지금 여전히 부는 동풍이다, 그래서 우리는 바다로 내려 가지 않는 한,"고 말했다.

"사실, 동쪽 바람도 바다에 갈 수 있지만 하드만큼 어렵다"Sahbudin 말했다.

지금 예년에 비해 빠른 바람
Sahbudin
사우스 술라웨시 섬의 마카 사르의, 여전히 우리 족 자카르타와 같은 질문을 수행한다. 10 월 중순, 비 Suparno 말했다 잘 아래로 아직도있다.

"일반적으로 이미 존재하지만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비가 한 번 또는 한 달에 두 번 없었다해야하지만하지 않았다. 그리고 지금은 일반적으로 비가 올 것입니다 경우에만 쬐어, 쬐어."

비는 추락하지 않았지만, 운 Suparno은 여전히 강 Kulon Progo의 물을 즐길 수 있지만, 비에 의존하는 농부, 지연 또는 자르기 패턴을 변경 비의 부족합니다. Widyatmoko는 Ketingan, 족 자카르타에서 농부입니다.

"예년에 비해 눈에 띄게 건조. 보통 우리가 쌀을 심을 수있었습니다, 지금은 아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가뭄 발생하는 사탕 수수를 볼 수있다"Widyatmoko 말했다.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무슨 일이 원인은? Dolvina Ukung Damus, Malinau에서 최고 야생 동물 기금 WWF 정책을 믿고 자연 변화의 원인에 대한 농민 야크 Lundayeh에게 설명하는 것은 여전히 어려운 일이다.

"그것은 대중에게 지구 온난화와 기후 변화를 설명하기가 쉽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추가 "또한 그것으로 인한 홍수와 가뭄,인지 아직 확실하지 않다."

"우리는 여기에 10 년 동안 강우량의 계산을 수행하지만, 특히 칼리만탄에서 기후 변화의 원인은, 상대적으로 여전히 숲의 많은 것을 아직 확실하지,"Dolvina 말했다.

그러나 박사 Rizaldi 보어, Iklimatologi보고 르 농업 대학의 머리는 기후 변화가 이미 인간에 의해 직접 느껴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나는 개념에 동의하지 않지만 이미 일어나고,"박사는 말했다 Rizaldi 보어.

원인에 관계없이, 기후 변화 나 지구 온난화, 분명히 자연에 의존하는 농부와 어부, 세계가 변경된 것을 느끼기 시작. (BBC / 리 스톤 Siregar)

인도네시아 그대로 숲의 첫번째 손실 랭킹
로깅 유예 수행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삼림 벌채도 증가 계속 때 불행한 일이다. 이 인도네시아 산림 손실이 지난 12 년 동안 크게 증가했다하는 데이터이며, 과학 저널에 발표 된 연구 결과를보고합니다.

메릴랜드 대학의 매트 한센 이끄는 연구는 인도네시아 산림 손실의 측면에서 러시아, 브라질, 미국과 캐나다의 뒤에 다섯 번째 순위, 2000 년과 2012 년 사이에 1천5백80만헥타르을 잃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간 동안 심은 약 7,000,000헥타르에 관해서.

그러나 백분율을 기준으로 위의 숲에있는 5 개국의 다음 인도네시아는 8.4 퍼센트의 산림 손실의 비율의 첫 번째 순위에있다. 이에 비해 브라질은이 비율의 절반을 잃었다.

인도네시아 산림 손실 98 %가 삼림 벌채는 수마트라와 칼리만탄, 산업용 목재 농장 및 팜 오일 농장의 변환 결과는 지난 20 년 동안 매우 광범위하게 개발 위치에 고밀도 산림 지역에서 발생합니다. 리아 우 주 다음과 같이 애니메이션의 연구자에 의해 발표로, 가장 높은 :



삼림 벌채는 또한 인도네시아에서 증가했다. 정부가 주요 숲, 이탄과 숲의 6천5백만헥타르에 대한 금지 유예 (모라토리엄)를 발행했지만 올해 2011/2012 숲 손실률에서, 1990 년대 말 이후 가장 높은 수준에 도달. 데이터는 원래 예상 대상으로 실패 할 수 있습니다, 삼림 벌채 및 산림 황폐화로부터의 배출을 줄이기 위해 인도네시아의 노력의 일환으로 구현 된 임업 유예를 보여 주었다.




연간 삼림 벌채가 상당히 2005/2006 년 이후 감소하고 있다고 주장 인도네시아의 임업의 교육부에 의해 올해 초 출시 된 그림이 매우 반대에 발표 한 연구. 수치 인해 계산 방법론의 차이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산림 면적 외부 토지와에 삼림 벌채의 사역 임업의 방치 추정치는 여전히의 분류에 임업의 교육부에 의해 고려 산업 나무 농장, 자연 숲의 변환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숲을."
Google 어스 엔진에서 650,000 NASA 탐사 영상 이미지의 렌더링 결과에 기초하여 새로운 데이터는 클라우드 컴퓨팅 모델을 통해 글로벌 숲 맵의 광범위한 데이터베이스는 양방향 출판. 이 데이터는 http://earthenginepartners.appspot.com/science-2013-global-forest 무료 콘텐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산림에 많은 논문을 발표했다 한센, 그지도는 국가 산림 손실을 더 줄이기 위해 정책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희망했다.

"이것은 모두 세계적으로 그리고 지역 차원에서 일관성있는지도 숲의 변화를 제공하는 최초의 시도이다"한센은 성명에서 말했다. "브라질 삼림 벌채의 속도를 문서화하는 탐사 데이터를 사용하여, 또한 정책 수립 및 구현에이 정보를 사용합니다. 평가하고 성공을 확인하는 다른 당사자 가능하도록 또한,이 데이터를 공유한다. "

"이전 데이터는 아직 세계의 다른 부분에 대한 공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모든 국가는 자신의 국가와 전 세계 모두,이 정보에 액세스 할 수있는 지금이 글로벌 매핑 우리는 숲에서 변경 사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환경 적 손상으로 인한 빈곤
구글은 정보 기술 분야에서 선도적 인 회사는 구글 어스의 도움으로 높은 해상도와 장점이 산림 지역에서 세계지도의 변화를 만듭니다. 산림 지역의 데이터 변화에 모든 나라에서 발생 삼림 파괴를 모니터링 할 수있다.

대화식 온라인 툴 공용에 의해 액세스 될 수 있고, 30m의 고해상 성의 세부 위치를 볼 수있다.

지도는 자원 탐사 위성 7 위성 사진에 의해 65을 기반으로 2000에서 2012 사이 세계를 여행 숲의 그래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시간 동안, 지구, 설명 나무가 영국의 6 배 영역을 커버 할 수있는 몽골과 동일한 면적 "정글"을 잃는다.

과학 저널에 기록 된 연구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파라과이, 앙골라 숲의 파괴와 결합 삼림 벌채를 줄이기위한 노력의 개발.

"이 숲에서 첫 번째지도 변경 전 세계적으로 일관성이 있으며 로컬 관련성을 가지고있다"메릴랜드 대학의 교수 매튜 한센,지도를 만든 팀의 지도자는 말했다.

"15 년 동안 컴퓨터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구글 어스 엔진을 사용하여 몇 일 안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2000-2012 숲의 변화에 중요한 수치를 보여줍니다 - 위성 사진을 기반으로.

세계 인해 로깅, 화재, 질병 또는 재해로, 기간에 숲의 2백30만km2을 잃었다.

그러나 행성은 1.5 평방 킬로미터의 총 손상, 800,000km2의 지역을 커버 추가 새로운 산림 면적을 얻을.

다른 나라에 비해, 브라질 숲 조건은 2003-04과 2,010에서 2,011 사이 사이의 산림 손실의 낮은 수준의 향상을 보여 주었다.

한편, 인도네시아 숲의 파괴는 2011-12 년 20,000km에 도달하는 연간 삼림 벌채의 양에 비해 두 배 이상 증가했다.

파라과이,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삼림 파괴의 가장 높은 비율을 가지고있다.
전반적으로, 열대 숲이 연구에 따르면, 연간 2,100km2로 증가.

지도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산림 관리 프로그램의 효과를 평가할 수있다.

생물 다양성, 탄소 저장 및 기후 변화에 대한 위협을 포함하여 - 또한 삼림 벌채의 영향에 대해 환경 단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HUNDRED
데이비드 킹 경, 기후 변화에 영국 외무 특사는 인도네시아가 숲의 꽤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후 변화 대응에 중요한 역할을했다.

"인도네시아는 기후 변화 대응에 개발 도상국 중 가장 진보적이다"데이비드 자카르타 왕 금요일 (21/2)는 말했다.

다윗은 인도네시아와 영국이 기후 변화의 관점에서이 문제를 같은, 즉 홍수이다가 말했다. 경제 인도네시아와 영국, 홍수에 의한 기후 변화에 큰 영향 둘.

따라서, 기후 변화의 문제는 전 세계 공동체를위한 가장 큰 과제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모든 기후 변화 대응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할 수있는 몇 가지 감소, 재사용 및 폐기물을 재활용 할 수있다"고 말했다.

다윗이 예상되는 영향은 앞으로 더욱 커질 것이기 때문에 해결하는 기후 변화가 즉시 수행해야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홍수는 기후 변화에 매우 실제적인 위협이다. 따라서 기후 변화는 북극해의 얼음이 바다 수준을 높이려면 녹 발생했습니다. "물이 내륙으로 이동하고 홍수가 발생합니다. 런던, 예를 들어, 바다의 위협뿐만 아니라 또한 하천의 위협이 있도록 세계의 각 섬 즉 해수면 상승, 같은 위협을 가지고있다"고 말했다.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그는 삼림 벌채 또는 삼림 벌채를 방지하기 위해 숲이 나라를 권장합니다. "숲의 파괴는 기후 변화를 가속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도네시아에서 산림의 조건은 위기의 상태에 현재. 그들에 살고있는 많은 식물과 동물이 멸종 위협을 받고있다. 또한, 숲에 의존하는 많은 사람들과 문화도 위협을 받고있다. 하지만 모든 나쁜 소식이다.



가혹한 현실은, 우리는 우리의 열대 숲의 상태에서 볼 수 있습니다 불법 벌목 (불법 벌목) 및 산불 의도적 여부를. 불법 벌목은 리아 우, 수마트라 주변의 숲에서 계속됩니다. 바로 오는 질문은 동물의 운명이 발병 수마트라 호랑이는 이제 점점 부족한 어떻게, 무엇입니까? 지금 이야기를 살고 자바와 발리 호랑이의 운명 다음과 같은 멸종 어떻게 될 것인가? 뿐만 아니라 파푸아의 열대 숲에서 자바, 수마트라와 보르네오에서 다른 우리는 팜 오일 농장의 스트레칭으로 변경 많은 사람들을 시작했다.

이 같은 상황이 계속되고 산림 생태계 파괴와 생물 다양성이 포함의 존재를 위협하는 방법을 누가 알 겠어. 숲에서뿐만 아니라 주민들은 원주민의 사회 문화적 구조는 주위에 방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숲이 음식, 약을 찾을 수있는 장소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숲 근처에 사는 특히 삶의 기초가 되었기 때문에 숲의 손실로도, 인도네시아 대다수의 사람들의 삶의 원의 손실을 의미한다.

인간의 환경 파괴는 여전히 로밍. 그것은 환경의 사역의 모든 계급을위한 시간이다, 레인저스와이 사건 않도록 최적화 숲 주변의 지역 사회에서의 역할을 반복하고 다시 반복하는 것을 계속한다.

우리가 살펴 보자, 인도네시아에 걸쳐 흩어져 많은 원주민 부족을 배우고, 그들은 일반적으로 일상 생활의 활동을 통해 매우 환경 친화적 인 역할을했고, 훨씬 덜 걱정 환경에 대한 역할을 사실에 우리는 도시의 그의 사람들이다.
우리 모두가 따라야 인도네시아 전역에 흩어져있는 여러 원주민 부족에서 그래서 매우 많은 지역의 지혜.

자연과 주변 환경에 대한 숲의 도시의 중요성

숲은 최근 현대에 사라진다. 인간이 음식을 찾기위한 수단으로 고대의 숲. 하지만 지금은 반전, 숲에도 대피소 또는 높은 건물을 구축 할 수있는 도시에 대한 장벽으로 간주.

인도네시아의 도시에서는 거의 우리는 도시 숲을 찾을 수 없습니다. 도시 개발은 신체 발달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며 주위에 녹색의 땅을 동반하지 않습니다. 건물 주변의 빈 땅은 푸른 나무없이 주차에 사용. 그래서 그 대신 우리가 발견 도시 숲,하지만 콘크리트 정글의.





이 장면은 bertebarannya 마천루 건물에서 보인다. 우리의 눈은 대신 개발의 멀리 무시 것처럼 도시의 30 %이어야한다 단지 고층 건물과 녹색 열린 영역을 볼 내내.

장마가 도착하면 그 결과, 매년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도시는 다양한 문제를 경험했다. 오염 생산 된 자동차의 기존의 나무에 의해 수용하고 필터링 할 수 없기 때문에 모든 곳에서 홍수에서 시작, 환경 및 공기 품질이 좋지됩니다. 유용한 녹색 열린 공간의 존재는 우리가 무시하고 모든 것을 극복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없음이 있습니다.
그래서, 더 이상 기다릴. 도시 숲의 존재는 우리 모두가 필요하다. 의 자신에서 시작하고 우리가 살고있는 도시에 더 많은 숲을 만들 당국을 격려하자.

인색 폭력과 인간을 파괴 할 것이다


알 - Ustadz 야지드 빈 압둘 카디르 Jawas حفظه الله


عن جابر بن عبد الله قال : قال رسول الله -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 اتقوا الظلم; فإن الظلم ظلمات يوم القيامة. واتقوا الشح; فإن الشح أهلك من كان قبلكم. حملهم على أن سفكوا دماءهم, واستحلوا محارمهم

의 Jabir 빈 'Abdillah의 라디에이터의 anhu에서 그는 말했다,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 kezhaliman은 심판의 날에 어둠 - 어둠 때문에, 'kezhaliman에 대한 당신주의 말했다. 그건 당신하기 전에 사람을 파괴 무슨이기 때문에 인색 자연 인색 대한 당신주의하십시오. 피를 흘리고 그들의 명예를 정당화하도록 격려 인색. "[1]

TAKHRIJ 하디스 :
이 hadeeth에 saheeh. 알 - Adabul 단순 (NO. 483), '압드 빈 마이드 (NO. 1141), 알 - Bayhaqi (VI / 93 X의 이맘 무슬림 (NO. 2578), 아마드 (III / 323), 알 - 부 카리 나레이션 / 134) 및 책 Syu'abul Iimaan (NO. 10 338), 및 Syarhus Sunnah에 알 - Baghawi (NO입니다. 4161)

어휘 하디스 :
• اتقوا : 공포. 즉, 조심하고 피하십시오.
• الظلم : الجور ومجاوزة الحد,
폭력, 부정과 범위. 잘못을 저지른 사람들의 기본 의미는 그 자리에 아무것도 넣어되지 않습니다. [2]
• الشح : 인색 매우 어려운는 그래버의 보물을 당깁니다. 다른 사람은 과도한 탐욕과 자연 그래버가 / / 인색 한 인색 말한다. 구두쇠 또는 심술쟁이는, 보물 수 있으며, 또한 (좋은)와 불평 ma'ruf 역할을 할 수있다. [3]
• حملهم : 그들 또는 그들의 행동의 원인을 격려한다.
• سفكوا دماءهم : 자신의 혈액을 유출. 즉, 이들의 대부분은 서로 부분적 죽인다.
• استحلوا : 정당화. 즉, 여성들이 그들에게 전능하신 알라에 의해 금지되어 정당화, 그들은 여성에게 잔인하다.


Sharh 하디스 :
이 hadith의에서 정의 할 부정과 제안을하는 경고가있다. 전체 공정 이슬람 샤리아는 정당하도록 명령하고, 부정을하고 금지.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قل أمر ربي بالقسط

말, "Rabbku은 정의를 할하라고 ..."[알 - A'raf / 7 : 29]

إن الله يأمر بالعدل

진실로 알라가 (당신이) "... 공정하게 알려줍니다 [- Nahl / 16 : 90]

الذين آمنوا ولم يلبسوا إيمانهم بظلم أولئك لهم الأمن وهم مهتدون

믿고 만행 (회피)와 자신의 신앙을 혼합하지 않는 사람들, 그들은 보안의 감각을 얻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안내. "[알 - An'am / 6 : 82]

실제로 모든 원금과 지점에 대한 믿음은, 자히르과 마음, 모든 불의에 반대, 공정이다.

정의의 공정한와 교장, 혼자 만 알라 유일신을 인식하고 mengikhlaskan하는 이름에 충실하고 자신의 좋은 특성, 오직 전능하신 알라에 mengikhlaskan 종교와 예배.

가장 잘못한의 kezhaliman 그의 단어로, 알라와 파트너 관련, 회피를하고있다 :

وإذ قال لقمان لابنه وهو يعظه يا بني لا تشرك بالله إن الشرك لظلم عظيم

Luqman 그는 그에게 교훈을 준 그의 아들에게 말했다 때 내 아들 O "(기억)를! 너는 정말 좋은 불의 알라, 실제로 동료 (알라)를 돌리다하지 말라 "[/ 31 Luqman : 13].

박람회는 장소에 뭔가를 넣고 필요한 권한을 행사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잘못을 저지른 장소에 뭔가를 넣어되지 않습니다.

그분의 종을 통해 알라의 가장 큰 대부분의 의무, 즉 오른쪽의 권리. 종은 아무것도 그를 연관되지, 전능하신 알라 예배 만 그분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라마단, 집에 순례, 말과 행동과 알라의 방법으로 지하드를 금식, zakat을기도를 확립하고 지불 신앙, Shari'ah에 이슬람 샤리아의 주요 지점에서 작동 의로움과 인내로 서로를 교화. 그 disyari'atkan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폭력의 한 형태이다.

예언자 무하마드의 권리를 충족 공정 증서를 포함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이러한 믿음과 사랑, 더 사랑 그는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의 모든 생물, 순종보다, 명예, 영광, 그리고 순서와 순서의 상단에 자신의 말과 다른 사람의 말을 우선 순위 ,

대신, 슬레이브가 예언자 무하마드의 권리 중 하나를 충족하지 않는 경우 큰 만행이며,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공정성을 포함하는 것은 영광과 메신저 친구들의 라디에이터의 anhum을 사랑합니다. 전능하신 알라와 그의 메신저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했다 많은 장점 및 기타 지역 사회 움마에 비해 동반자 G에 대한 칭찬. 친구들의 라디에이터의 anhum는 선지자와 메신저 후 인간의 최고입니다. 친구들은 그 알라의 축복을하고 하늘을 적립 보장됩니다. 우리에게 이슬람의 도착 투쟁, 지하드와 친구들의 라디에이터의 anhum의 희생의 열매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사람들의 많은 만행을 비판하는 방법, 모욕, 친구들의 라디에이터의 anhum을 야단 치고. 친구들은 본질적으로 전능하신 알라, 그의 메신저 sallallaahu 'alaihi WA sallam과 이슬람의 신성 모독이었다 욕. 그 때문에 그들은 알라 전능하신 주님을 찬양하고 그의 메신저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된다 심지어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친구들을 욕 금지합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لا تسبوا أصحابي, فوالذي نفسي بيده لو أن أحدكم أنفق مثل أحد ذهبا ما بلغ مد أحدهم ولا نصيفه.

당신은 내 친구를 야단 치고 마십시오! 둘 중 하나가 산 Uhud에 infaq 금을 줄 경우에 그의 손에 데미 Rabb 양 자신은, 그래도 그들을 infaq 값에 도달하지 않은 (그들은 infaq 만) 한 머드 (즉, 손바닥 두 전체)이 아니라도 반. 4]

من سب أصحابي, فعليه لعنة الله, والملائكة, والناس أجمعين.

내 친구, 그 다음 그녀의 알라의 저주, 천사, 모든 인류를 야단 치고 자! [5]

다른 불공정 행위가 부모에 전념 중, 친족 관계를 연결 친척, 친구 및 우리와 함께 거래 사람들의 권리를 충족해야합니다. 이 모든 일을 수행하지 않고 잔인.

남편과 아내의 권리를 이행하는 것은 다른 정의의 한 형태이다. 충족되지 않는 누구든지, 그는 잘못을 저지른.

인간 Menzhalimi 많은 종류가, 그들 모두가 선지자의 말씀에 모여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이별 성지에'

إن دماءكم, وأموالكم, وأعراضكم, حرام عليكم كحرمة يومكم هذا, في شهركم هذا, في بلدكم هذا

정말 당신의 혈액, 재산, 명예, 다 이번 달, 같은 불법 오늘에 금지하고, 나라입니다. [6]

그래서, 모든 만행은 심판의 날에 어둠이다. 가해자는 kezhalimannya 수준에 따라 처벌됩니다. 이러한 부정 할 사람들의 선 (善)에서 응답 dizhalimi 사람들. 그들은 더 이상 아무런 장점이없는 경우, diambillah 악 등 dizhalimi 사람과 불의을 사람들에게 부과.

전능하신 알라는 자신에 kezhaliman 금지하고, 전능하신 알라는 그의 하인 사이가 불법합니다. 알라 대부분 그냥 말, 행동과 자신의 대답에.

전능하신 알라는 hadith의 Qudsi 말한다 :

عبادي يا! إني حرمت الظلم على نفسي, وجعلته بينكم محرما; فلاتظالموا ...

나의 종 O! 진실로 당신은, 각 menzhalimi을하지 않는 나는 나에게 폭력을 금지하고, 나는 여러분 가운데는 불법 만들고 있어요! [7]

즉 폭력 자체가 절대적으로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알라 Subhanahu WA Ta'ala에가, 불의가 그분의 종에 작용 금지 및 상호 menzhalimi을 금지한다는 것이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وما أنا بظلام للعبيد

... 그리고 나는 나의 종을 menzhalimi하지 않습니다. [QAF / 50 : 29]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وما الله يريد ظلما للعباد

... 그리고 알라는 그의 종에 대한 폭력을 원하지 않습니다. [알 - Mu'min / 40 : 31]

폭력은 세 가지 종류가있다 :
1. 폭력은 알라 용서하지 않은, 알라와 파트너를 연결하는, 회피입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إن الله لا يغفر أن يشرك به ويغفر ما دون ذلك لمن يشاء ومن يشرك بالله فقد افترى إثما عظيما

진실로 알라는 동료 그 (회피)으로 (죄를) 용서하지 않을 것이며 그는 (회피) 그분의 뜻 누군가를 위해보다 무엇을 (죄를) 용서. 누구든지 알라 관련, 다음 실제로 그는 큰 죄를 범하고있다. [- 니사 '/ 4 : 48]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وإذ قال لقمان لابنه وهو يعظه يا بني لا تشرك بالله إن الشرك لظلم عظيم

Luqman 그는 그에게 교훈을 준 그의 아들에게 말했다 때 내 아들 O "(기억)를! 너는 정말 좋은 불의 알라, 실제로 동료 (알라)를 돌리다하지 말라 "[/ 31 Luqman : 13].

전혀 다른 사람, 즉 부분적으로 잔인 종 전능하신 알라에 의해 허용되지 않습니다 2. 만행. 알라가 kezhaliman 수준에 따라 그 종 중 폭력을 복수 완전한 공에서 포함.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إن الظلم ظلمات يوم القيامة

실제로 kezhaliman은 심판의 날에 어둠이다 [8]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또한 말했다 :

إن الله ليملي للظالم حتى إذا أخذه لم يفلته, ثم قرأ : وكذلك أخذ ربك إذا أخذ القرى وهي ظالمة إن أخذه أليم شديد

진실로 알라는 확실히 잘못을 저지른 사람들에 대한 (처벌) 지연,하지만 그는 그를 고문 한 경우, 그는 그 이야기를하지 않았다 "그렇다면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의미) 구절을 읽어."그래서 그는 고문 주님의 처벌 (인구) 국가 누가 부정을 범했습니다. 사실, 처벌에 매우 심각한, 심각 "[허드 / 11 : 102]. [9].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또한 말했다 :

من كانت له مظلمة لأخيه من عرضه أو شيء فليتحلله منه اليوم قبل أن لايكون دينار ولادرهم إن كان له عمل صالح أخذ منه بقدر مظلمته وإن لم يكن له حسنات أخذ من سيئات صاحبه فحمل عليه

그에게이 mazhlamah 그의 동생 (kezhaliman) 그 사람이 (zhalim에 의해 촬영 속성) 명예 또는 무언가를 손상하는 경우가 동생에 속한 누구든지, 그를 지금 menghalalkannya 그에게 물어 보자 (심판의 날) 더 디나르와 디람이 있기 때문이다. 그는 선행이있는 경우, 그것은 kezhalimannya와 회원 dizhalimi에 따라을 (지불)로 이동합니다. 그는 좋은 행위가없는 경우, 그때 동생의 실수는 촬영 그를 [10]에 담았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واتق دعوة المظلوم, فإنه ليس بينها وبين الله حجاب

알라 [11]로기도 사이에 장벽이 없기 때문에 ... 그리고, dizhalimi 사람들의기도에주의.

그는 유언장 경우 전능하신 알라의 뜻에 3. 폭력, 그는 그를 처벌됩니다. 그는 뜻한다면 그는 그를 용서한다. 즉 죄 회피 할뿐만 아니라, 그의 주님의 종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2]

전능하신 알라는 정의로 복귀하고자하는 그분의 종에 대한 직선 경로를 제공한다. 그에게서 벗어나 누구든지, 그는 지옥으로 끌고 만행으로 돌아 갈 것입니다.

예언자 :

واتقوا الشح; فإن الشح أهلك من كان قبلكم

전에 사람들을 파괴 한 것입니다 그 인색 / 인색하기 때문에, 인색 자연 / 심술쟁이에 대한 당신주의

때문에 재산에 대한 탐욕의 사람들에 관계없이 billah- -na'udzu 불법 합법과의 모든 수단에 의해 모든 소스에서 보물을 수집합니다. 심지어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حملهم على أن سفكوا دماءهم, واستحلوا محارمهم
피를 흘리고 그들의 명예를 정당화하기 위해 (사람들이 우리 앞에)을 장려하기 위해 (그것을 인색).

그는 유혈하지 않는 한 목표를 달성 할 수 보았다로 구두쇠 / 그래버는 피를 흘렸다.

위의 hadith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두 경우 자신의 사람들이 폭력과 탐욕 / 인색 경고했다. Zhalim는 다른 사람을 학대하고, 그 다른 사람들이 무슨에 욕심 구두쇠이다. 모두 금지 조치입니다. 알라 Subhanahu WA Ta'ala은 말합니다 :

ومن يوق شح نفسه فأولئك هم المفلحون

... 그리고 그들은 운이 좋은 사람은, 탐욕의 그를 지키고 자. [알 - Hashr / 59 : 9]

구절은 인색에서 자신을 유지하지 않는 사람, 그는 운이 없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운이 좋은 사람은 간결의 전능하신 알라에 의해 보호되기 때문에. 우리는 폭력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하고 인색과 비열함 - 추함에서 자신을 유지하기 위해 알라를 부탁드립니다. [13]

전능하신 알라와 그의 메신저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또한 비난하고 인색하고 인색 심술쟁이의 성격을 비난했다. , 인색 한 인색하고 인색 무슬림 질병 중 하나를 포함 비난 겸손하고 가난한 기질 tabi'at 자연뿐만 아니라입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항상 이러한 속성에서 알라에서 피난처를 추구합니다. 어떻게 할 수 없었다?! 질병이 많은 지역 사회를 죽인, 그러나 또한 가해자의 특성을 주도했기 때문에 지옥, wal'iyâdzu Billah에 드래그.

사람들 중에는 자선 단체가 자신의 재산을 정리하고 자신을 정화하려고 할 때 전능하신 알라는, 그 위에 명령 받았습니다있다 인색 발급 zakat을있다. 인간 사이에서, 또한 가까운 친척, 그의 가장 친한 친구, 그의 손님, 가난, 그리고 훨씬 더으로 너무 인색 인색 한 그 자신, 그의 아내, 그리고 그의 아이들을 향한 인색있다.

그는이었다 이유는이 위협 어려운 알 - 꾸란과 질병과 인색 한이 인색 심술쟁이의 성격을 가지고있는 사람을위한 본격적인 Sunnah에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ولا يحسبن الذين يبخلون بما آتاهم الله من فضله هو خيرا لهم بل هو شر لهم سيطوقون ما بخلوا به يوم القيامة ولله ميراث السماوات والأرض والله بما تعملون خبير

그리고 지금까지 하나님이 그분의 은혜의 그들에게 주어진 것과 인색 한 사람은, (구두쇠)이 그들을 위해 좋다, 그러나 (구두쇠)이 그들을 위해 나쁜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심판의 날 (목) 착용한다 kikirkan 무엇 (보물). 알라는 하늘과 땅에있는 한 상속 (무엇)에 속한다. 너희가하는 일의 알라 Mahateliti. [알리 '이므 란 / 3 : 180]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وأما من بخل واستغنى) 8 (وكذب بالحسنى) (9) (فسنيسره للعسرى) (10) (وما يغني عنه ماله إذا تردى

그리고, 인색하고 자신의 느낌 자급 자족 (도움말 알라 필요 없음)과 거부 (의 보상) 최고 사람들로 그를 위해 우리가 쉽게 오른쪽 고통 (불행)의 경로를 것입니다. 그가 사망 한 경우 그의 재산은 그에게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알 - Lail / 92 : 8-11]

아부 Hurayrah의 라디에이터의 anhu에서, 그는 말했다, "메신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는 말했다 :

لا يجتمع الإيمان والشح في قلب عبد أبدا

지금까지 [14]에 대한 keimanandan kekikirandi 사이에 종의 마음을 수렴하지 않습니다.

그가 듣고 아부 Hurayrah의 라디에이터의 anhu의에서 메신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는 말했다 :

مثل البخيل والمنفق كمثل رجلين عليهما جنتان من حديد من ثديهما إلى تراقيهما, فأما المنفق فلا ينفق إلا سبغت, أو وفرت على جلده حتى تخفي بنانه, وتعفو أثره, وأما البخيل فلا يريد أن ينفق شيئا إلا لزقت كل حلقة مكانها, فهو يوسعها فلا تتسع

berinfak 비유 구두쇠와 하나가 쇄골에 우유까지 모두 덮는 갑옷 (방패)를 착용 두 사람 같다. 그렇지 berinfak을 berinfak 사람들을위한 그러나 그는이 전 단계를 은폐하기 위해 입었던 갑옷을 개발할 것입니다. 그는 그것이 어떤 장소 그녀에 부착 강한 갑옷 원을 얻을 것이다 무언가에 보낼 예정되지 않도록 그래버 동안, 그녀는 긴장했지만, 갑옷 [15] 진화하고자하지 않았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했듯이, 인색 한 인색하고 인색 포함하는 경우는, 파괴

ثلاث مهلكات : شح مطاع, وهوى متبع, وإعجاب المرء بنفسه

세 가지 경우는 [16] (즉) 인색 (인색) 순종된다 파괴, 욕망, 다음과 자신을 통해 놀람

kezhaliman에서 알라에서 피난처를 추구 Rasûlullâhn,

اللهم إني أعوذ بك أن أضل أو أضل, أو أزل أو أزل, أو أظلم أو أظلم, أو أجهل أو يجهل علي

야 알라, 진실로 내가 (악마 또는 사탄의 문자로) 타락 또는 오도하지 않도록, 미끄럼, 실수 나 잘못한을, 당신의 피난처을 받거나 사람을 탈선, menzhalimi은 (박해) 또는 dizhalimi (박해), 그리고 바보를 만들거나 속지 . [17]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또한 인색하고 인색 한 심술쟁이의 자연에서 전능하신 알라 신에 피난처를 추구합니다. 그는이었다을 읽고기도 중 :

اللهم إني أعوذ بك من الجبن, وأعوذ بك من البخل, وأعوذ بك من أن أرد إلى أرذل العمر, وأعوذ بك من فتنة الدنيا وعذاب القبر

야 알라, 진실로 내가 (노인성) 가장의 생활로 돌아 내가 Mudari에서 피난처를 찾고, 내가 심술쟁이 / 깍쟁이의 자연에서 당신의 피난처를 추구, 비겁에서 당신의 피난처를 추구, 나는 fitnah (유혹)에서 당신의 피난처를 추구 세계와 무덤 고통. [18]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도 아래기도 말을 많이 :

اللهم إني أعوذ بك من الهم, والحزن, والعجز, والكسل, والبخل, والجبن, وضلع الدين, وغلبة الرجال

야 알라, 진실로 내가 고통, 슬픔, 약점, 게으름, 인색 한 성격 (인색), 비겁한, 채무 노예의 신분에서 당신의 피난처를 추구, 그리고 다른 사람에 의해 제어. [19]

FAWA'ID :
1. 알라 대부분 그냥 결코 그의 종들에게 부정을한다.
2. 알라 전능하신 주님은 자신에 kezhaliman 금지
3. 알라 전능하신 그분의 종에 kezhaliman 금지.
4. 모든면에서 공정해야하며 다른 사람에게 불의 / 박해를하지 말아야.
5. kezhaliman은 심판의 날에 어둠입니다.
6. 가장 잘못한의 kezhaliman는 회피를하고 또는 뭔가 알라와 파트너를 연관된다.
7. 잔인 다른 사람의 종이, 또는 자신의 주제에 통치자, 또는 그 직원들에게 고용주, 그리고 다른 사람은 심판의 날까지 하나님에 의해 보상 / 기소 될 것입니다.
8. 만행의 menyebabkandatangnya의 분노와 알라의 처벌.
9. 우리는 전능하신 알라 신에 의해 부여 dizhalimi 또는 그들의기도의 박해 사람들을 do'anya주의해야한다.
10. 금지 하드와 탐욕과 인색에 대한 경고.
범죄, 파괴, 적대감, 그리고 다른 나쁜 일의 확산의 원인을 포함하여 11 탐욕과 잔인 함,.
심판의 날에 가해자의 세계와 굴욕의 파괴를 초래 한 큰 죄로 12 폭력과 탐욕.
13. 탐욕은 악에 대한 국제 사회를 끌어 유혈과 외설에게 틈을합니다.
14 위선자가 구두쇠, 심술쟁이, 그리고 인색의 성격을 가지고있는 동안, 성격 (기질) 카림과 자선을 많이 가지고 믿는 사람들.
15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만행과 인색 한 성격의 전능하신 알라에 zhalim과 인색 그는 피난을 금지했다.



[AS-Sunnah에 10 / 년 XVII / 1435H / 2014M의 잡지 판에서 복사. 출판사 재단 상임위원회 Istiqomah 수라 카르타, JL. 솔로-Purwodadi Km.8 Selokaton Gondangrejo 솔로 57 183 전화. 0271-858197 팩스 0271-85819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