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Wednesday, September 16, 2015

하나님을 두려워한다.

완료되지 않은 타고 (371)

(파트 삼백일흔하나)가 Depok, 서부 자바, Indonnesia 년 9 월 16 일 2015 년 오후 1시 29분).

하나님을 두려워한다.

코란과 하디스 (Sunnah에)에 그의 말에 하나님이 천지와 만물을 창조 하나님이 유일한 인류의 두려워하는 그 사람을 알려줍니다.
인간 (신자) 알라는 사람의 번호를 하나의 적을 악마 (사탄)과 회피와 이교도 않는 사람들이라고 경고했다.
그러나이 이교도 신이 인간 (무슬림 / 믿음을) 한 남자는 그들에게 회개 할 것을 회피 (하나님과 파트너를 연결하는)을하고 계속 하나님을 바로 불신과 믿음을 두지 않도록 코란과 Sunnah에 적절한 지침을 알려 명령을 받았다.
그들은 이교도하고 (전투)가 무슬림에 적대적인 회피하고 핍박 물론, 이슬람교 경우에, 무슬림들은 예언자 무하마드 바드르와 Uhud처럼 (알라의 길에서 싸우는) fisabilillah 지하드를 수행하여 자신을 방어 할 의무가있다.
우리가 충분한 화력과 정교한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물론 우리는 하나님이 바드르 전투에서했던 것처럼, 하나님은 예언자 무하마드의 적을 싸울 천사를 전송, 하나님 께 도움을 하나님 께기도해야합니다.
역사 기록, 코란에 알라에게로, 항상 이교도는 (사람들이 회피 않음) 신자의 원수 항상 죽이고 노아, 모세 (파라오와 그의 군대)의 시간부터, 하나님의 사자를 죽일 것이다 국가, 라술 (예언자 사)를 죽이고 싶어 유대인뿐만 아니라 다른 적대적인 이교도 무슬림. 우리는 환자 사람들, 또는 하나님의 정말 유일한 두려워 포함하면 적대감은, 알라에서 모든 테스트를했다. 그리고 우리가 지금 이슬람의 dizolimi 원수 우리의 형제를 도와 여부를 테스트했다.
이름은 무슬림에 매우 익숙한 아크 사 모스크입니다. 예루살렘에 모스크 그랜드 메카 모스크와 메디나에있는 예언자의 모스크 후 이슬람교도에 대한 세 번째 신성한 사원이다.

또한 항상 알고 있었던 대부분의 무슬림들은 메카의 모스크의기도를 먼저 한 번이었다. 예언자 무하마드가 메카에서 메디나로 이주 후 새로운 위치는 17에있는 그랜드 모스크에서 카바 신전을 교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사원의 가장 유명한 이야기​​는 이스라엘 예언자 하람에서 마지막 여행이 될라고 년 (620) 아크 사 모스크 이스라엘 '과 Mi'raj의 문제 일 수있다. 이 곳에서 또한 예언자 무하마드는 일곱 Sidrat 알 Muntaha 또는 라피스 하늘 여행에 착수했다.

시간으로도 사원도 Baitul Maqdis의 이름으로 알려진 이스라엘 '과 Mi'raj의 밤 예언자 무하마드 함께 교회에서 이맘으로기도 25 사도들과 선지자 이상의 160,000의 장소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

아크 사 모스크는 세 종교, 이슬람교, 기독교와 유대교의 신성한 복잡한에 서 유명하다. 역사에서 모스크는 이슬람까지 비잔틴 로마,에서, 강대국의 통제하에 한 번 있었다.

아크 사 모스크는 무슬림과 매우 밀접하게 참이다. 그러나, 사실의 숫자가 널리이 유서 깊은 사원에 대해 알 수없는이 있습니다.
많은 모스크

알 아크 사 이름은 원래 팔레스타인이의 동부에있는 사이트를 참조하는 데 사용되었다. 사실, 아크 사 모스크 사이트의 유일한 사원이 아니다.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역사적인 단지는 알 하람 Asyarif 별명 영광스러운 성지의 이름에 의해 호출됩니다.

아크 사 모스크는이 단지에 유일한 사원이 아니다. 사원은 밀접하게 이슬람의 역사에 관련이 있었다. 또한 아크 사 모스크의 Qibla 사원, 바위의 성원 알 Sakhra 별칭 돔, Buraq 모스크, 성원 Marwani, 등이있다.

사진 바위의 모스크 돔을 볼 때 가장 일반적인 실수가 발생합니다. 아크 사 모스크 인이 사원 간주 많은 사람들. 아크 사 모스크와 바위의 돔 반면 전혀 다르다.

바위의 돔 황금 돔이있다. 그것은이 돔은 금으로 코팅 된 것을 말한다. 사원은 예루살렘의 아이콘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은이 건물 아크 사 모스크를 고려한다. 구글 아크 사 모스크를 통해 검색을 수행 할 때 사실, 나온다 지배적 인 그림은 돔의 광택을 가지고 알 Sakhra 모스크의 사진입니다.

아크 사 모스크는 남쪽 성원 알 Sakhra에 있습니다. 건물 약 83m의 길이. 56m의 폭입니다. 5,000 명이이 사원을 수용 할 수 있었다. 약 144,000m2를 덮고있는 주변 지역과 함께합니다. 40 숭배에 넣습니다.

아크 사 모스크의 돔 어두운는 주석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 모스크 40 년 카바 신전 후 예언자 전통에 따라 지어졌다.
선지자의 무덤

선지자가이 곳에 묻혀있는 방법을 정확하게에 대한 기록은 없었다. 그러나 분명, 많은 예언자들과 여기에 묻혀 살만 페르시아어로 예언자 무하마드의 동반자.

예언자 솔로몬은 하나가 아크 사 모스크 주변에 사망 한 것으로 추정되었다. 그의 무덤은 강하게 어쨌든 여기로 의심된다.
(BBC)는 - 예루살렘의 알 - 아크 사 모스크 화합물에서 팔레스타인 시위대와 이스라엘 경찰 사이의 충돌은 셋째 날, 화요일, 9 월 15 일에 들어갔다.
시위대는 이스라엘 보안군에 바위, 불꽃 놀이, 콘크리트 조각과 화염병을 던져 경찰 관계자는 이스라엘 말했다.
그는 두 팔레스타인 체포했다 다섯 경찰은 가벼운 부상을 입었다.
상황은 이후 곧 극복 할 수 있고, 알 - 아크 사 단지는 방문자에게 재개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사이의 긴장의 무슬림이나 유대인 종종 사이트에서 하나를 정제 - 어떤 알 - 아크 사 모스크.
이스라엘은 유대인들이 팔레스타인 도발로 간주 사원 단지를 방문 할 수 있도록합니다.
반응 요르단
유엔과 미국 정부는 구속을 보여 양측에 촉구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요르단 이웃 국가들은 이스라엘이 알 - 아크 사 모스크와 그 주변에 질서를 회복해야한다고 경고했다.
없는 경우,이 상황은 이스라엘과 암만 정부 사이의 관계를 위협 할 것이다.
"예루살렘에있는 어떤 종류의 도발 요르단은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이스라엘과 요르단의 관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러나 확고한 조치를 취할,"요르단의 압둘라 국왕은 말했다.
요르단은 이스라엘과의 평화 조약은 알 - 아크 사 화합물의 이슬람화의 모든 측면에 대한 책임이 서명했다.

충돌이 동 예루살렘의 알 - 아크 사 모스크 화합물에 발발, 이스라엘 경찰은 사원 후 화합물에 들어갔다.
이스라엘 언론은 Ynet 뉴스, 경찰 수십, 지역을 입력 돌과 폭죽과 팔레스타인을 환영,보고했다.
비슷한 충돌은 7 월 하순에 발생했습니다.
세 종교에 신성한 지역은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 사이의 정치적, 종교적 긴장의 근원이며, 종종 폭력적인 충돌했다.
긴장은 유대인 주장 하람 알 샤리프 복잡한 유대인 방문자의 유입을 차단하는 두 이슬람 그룹을 금지되었다 이스라엘 국방 장관 모세 Yaalon의 행위에 따라, 2 주 전에 다시 나타났다.
최근의 충돌은 화요일 밤까지 시간 일몰 일요일 (9분의 13)에서 시작 의식 유대인 새해, 로쉬 하 샤나, 전에 단지 시간이 없었습니다.

무슬림의 삶에서 하나님의 SWT 효과 두려움


로 Shaykh 박사 알리 알 - Hudzaifi Hafizhahullah


마음의 연습, 위대하고 영광스러운의 문제. 사지의 움직임이 당신의 마음을 따라하기 때문에 장점과 죄, 사지의 행위보다 더 크다. 따라서, 말한다, "핵심은 사지 및 기타 신체 회원 남성이다의 통치자입니다."

나쁜 행위로부터 거리를 할 수 있고, 세계를 향한 고행의 태도로 이어질 수와 욕망을 억제 할 수 선한 일을 장려하고 그 끝에 사랑의 감각을 육성 할 수 있습니다 마음의 연습 중 알라에 Khauf (공포)와 왕 '(희망)입니다 전능하신.

Khauf 모든 선 (善)에 마음을 인도하고 왕이 '그를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즐거움과 보상을 승리 운전하는 동안, 모든 악에서 그를 막을 알라 전능하신 (공포), 좋은 행동을 할 수있는 열정을 불어.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두려움은 유일신의 한 분기 만 전능하신 알라에 전념해야한다.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그분을 두려워하고 그 이외의 두려움을 금지 할 사람을 명령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إنما ذلكم الشيطان يخوف أولياءه فلا تخافوهم وخافون إن كنتم مؤمنين

실제로, 그들은 그의 친구 (이 Quraysh의 우상 숭배자) 당신이 정말로 믿는 경우에 따라서 나 그들을 두려워하지만 두려워하지 않는다 [알리와 악마 공포 (당신이) 아무것도 없었다 이므 란 / 3 : 175]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فلا تخشوا الناس واخشون ولا تشتروا بآياتي ثمنا قليلا

따라서 인간에게 두려워하지 말고, (그러나) 저를 두려워한다. 그리고 약간의 가격으로 내 구절을 교환하지 않습니다. [알 - Maidah / 5 : 44]

또한, 알라 Subhanahu WA Ta'ala에이 shalihnya 연습을받지 못한 것을 걱정 불안, 우울, 및 불법 행위의 결과로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노출 고통을 걱정하거나 의무를 포기 : 공포의 의미를 무엇입니까. 이 두려움으로, 영혼이 금지 된 것들에서 해소하고 좋은 일을하기 위해 돌진한다.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보상을 약속했다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두려움을 가지고있는 사람은, 많은 구절에서 중대하다.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말씀이 그 중 :

ولمن خاف مقا​​م ربه جنتان) (46) (فبأي آلاء ربكما تكذبان) 47 (ذواتا أفنان

알라 두려워하는 사람들은 두 개의 천국을 얻을 것이다. Rabb은 거부하는 한 다음 선호? 나무와 과일 [AR 라만 / 55 : 46-48]이 모두 하늘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분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것들에서 저장 타당성을 부여하고 좋은 결말을 받게됩니다 것을 설교한다.
우리가 Salaf에의 학자의 삶을 연구한다면, 우리는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두려움이 그들의 마음을 지배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연습을 개선하고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은혜를 기대하는 계속하도록 권장합니다. 따라서, 자신의 삶의 상황이 항상 그들은 또한 좋은 삶의 끝뿐만 아니라 자신의 모든 축복을 연습하고, 좋은되었습니다.

칭찬 할 우려가 불법 행위의 차단, 좋은 행동을 구동 두려움이다. 두려움은 그 제한을 초과하는 경우,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자비의 자연 절망의 원인이됩니다.

이븐 Rajab 알 - Hanbali는 rahimahullah는 "는 종이 fardhu 것을 멀리 금지에서 일을 추진 할 수있는 공포의 크기가 있어야 공포의 수준을 말했다. 더 수준보다가 nafilah (연습 할례)과 순종을하는 열정적 인 영혼을 자극 할 수 있도록 위의 경우, makruh을 방지하고, 허용 것에 과도하지, 그것은 모든 훌륭한 미덕이다. 두려움 그것보다 그 이상 무엇보다도 질병, 사망 또는 사업의 모든 유형을 잘라 영구적 인 불안을 일으킬 수 있다면, 그러한 두려움이 칭찬 할 수 없습니다. "

이 세상에서 자신의 삶을 살면서 그 두려움은 무슬림 소유해야합니다. 그리고 무엇 왕 '에 대한?

왕은 '그가 행한 선행에 대한 보답으로 알라의 보상을 달성하기 위해 야심이다. 그래서 왕의 요구 사항은 '좋은 행동을하고, 금지 사항을 떠나거나 회개. 전능하신 알라 신에 대한 욕​​망과 희망을 순종하는 의무를 떠나는 것처럼, 그것은 왕이 아니다 '알라 전능하신 말한다 반면 만,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반역으로부터 안전 느낌 :

أفأمنوا مكر الله فلا يأمن مكر الله إلا القوم الخاسرون

그들은 알라 (예상치 못한)의 고통으로부터 안전 느낄 수 있나요? 반역은 패자 [99 알 - A'raf / 7] oranag 제외하고는 알라로부터 안전하지 않습니다

알라 전능하신 왕 '이 있었다 행동하지 않고, 좋은 행동을 수행 한 후, 왕은'존재하지 않음을 설명합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إن الذين يتلون كتاب الله وأقاموا الصلاة وأنفقوا مما رزقناهم سرا وعلانية يرجون تجارة لن تبور

사실, 알라의 책을 읽고 사람들은, 정규기도를 확립하고, 우리는 비밀리에 또는 공개적으로 그들에게 주신 것을에서 보내는, 그들은 외출하지 상거래를 기대하는 것입니다. [Fatir / 35 : 29]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إن الذين آمنوا والذين هاجروا وجاهدوا في سبيل الله أولئك يرجون رحمت الله والله غفور رحيم

분명히 이주와 알라의 방법으로 노력하는 사람들 믿는 사람들은, 그들은 알라의 은혜를 기대하는 것, 그리고 알라의 자비, 용서이다. [알 - Baqarah / 2 : 218]

라자 '뿐만 아니라 알 - Khauf은 전능하신 알라 이외의 외면해서는 안 예배의 핵심입니다. 전능하신 알라 이외의 memalingkannya가있는 경우, 그는 회피의 웅덩이에 떨어졌다.

왕이 '전능하신 알라 신에 더 가까이 할 수있는 가장 가까운 시설입니다. hadith의에서 Qudsi 알라 전능하신 말한다라고 설명했다 :

أنا عند ظن عبدي بي وأنا معه إذا ذكرني

내 하인이 나에게 주장으로 나는 생각합니다. 그가 기억 때 나는 그와 함께 내

무슬림에 의해 수행되어야하는 간 Khauf 왕 '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모두 균형되어야한다. 즉, 선지자와 메신저와 이슬람교의 조건이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تتجافى جنوبهم عن المضاجع يدعون ربهم خوفا وطمعا ومما رزقناهم ينفقون

헐 그들은 침대에서 멀리 그리고 그들은 항상 두려움과 희망으로 그의 주님 께기도하고 그들은 우리가 제공하는 조항을 보낸다. [AS-Sajadah / 32 : 16]

무슬림은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범위 은혜를 알고있는 경우, 그 관용, 그의 하늘의 폭과 자선 shalihnya의 보상의 양이, 그의 영혼이 진정 큰 안심이 될 것입니다있는 죄 용서를주고 그를 쉽게, 그는 계속 지속적으로 낙관적 인 알라 전능하신 옆이 무엇을 달성하기 위해 야심 찬. 그는 알라의 처벌은 매우 열심히 그를 괴롭히는 방법 무거운 알았을 때 대신, 그의 계산은, 심판의 날 그래서 관찰력이 있었고, 지옥은 그렇게 끔찍한뿐만 아니라 이하의 다양한 고통으로, 그의 영혼을 방지 할 것, 자유로운, 항상 경계하고 대한 두려움이다 위반.

그것은 아부 Hurayrah의 라디에이터의 anhu에서의 hadeeth에에,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작성자을 말했기 때문에 :

لو يعلم المؤمن ما عند الله من العقوبة, ما طمع بجنته أحد, ولو يعلم الكافر ما عند الله من الرحمة, ما قنط من جنته أحد

신자가 알라의 측면에있는 고통, 그의 천국에 도달 너무 야심 찬 것 확실히 아무도 알고 가정하자. 그리고 불신자는 하나님의 연민, 자신의 손이 닿지 않는 하늘의 절망 것 확실히 아무도 알고있는 경우
[인사. 이슬람]

책 Madârijus Salikin에서 이맘 이븐 알 - Qayyim rahimahullah는 알라 전능하신 그의 방법에 마음이 (남성의) 머리로 하나님의 사랑이, 알 - Khauf (공포)와 왕 '이되는 동안 어디 새, 같다 "고 말했다 날개. 머리와 두 건강한 날개 경우에, 그는 좋은 날 것입니다. 머리가 후 손실 된 경우 그러나, 그는 죽을 것, 그리고이 양 날개를 잃으면 그는 사냥꾼 또는 매에 먹이를 떨어질 것이다. "

알라 전능하신 주님은 우리를 부여하고 세상은 속임수로 가득하다 것을 우리가 실제 생활에서 필요한 모든 무슬림을 감지 할 수있다.

알 - Khauf,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진노와 형벌, 즉 두려움. 우리가 건강한 상태에있을 때 그것이 우리에 강화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세계가 궁극적으로 그들의 마음에지도 dhikrullah의 부주의로 발생 거짓 아름다움 대부분의 사람들을 속이는 가지고있는이 시대에 그래도 열심히 돌 산보다 더 열심히하게된다. Na'udzubillah.

그러나 왕 ', 즉 희망이나 포부는 우리가 전능하신 알라의 자비의 절망을하지 않는, 또한 우리의 마음에서 사라하지 않겠다고 약속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보상을 달성했다.

알 - Khauf 아무것도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권리를 구현 돌진하고 태만에서 그를 멀리 유지하는 무슬림이 필요합니다. 맛도 menzhalimi 다른 사람을하고 공정하고, 신뢰할 수있는 정직 동기와 다른 사람의 권리를 낭비하지 않도록한다.

이 심장에 포함 두려움은 또한 세계의기만에서 그를 저장됩니다, 그래서 그는 항상 세계에 경고 때문에 그는 금지 정욕을 씻어되지 않았습니다.

야 알라! 우리에게 부도덕 한 행위로부터 우리를 방해 할 수 두려움을 Anugerahkanlah; 하늘의 네 우리를 이끌 수있는 우리의 순종에 Anugerahkanlah; 그리고 우리가 재난을 느낄 수있는 자신감 anugerahkanlah 세계 그들은 빛이 될 수있다.

(알 - Khaufu minallah의 워싱턴 Fi를 Hayâtil Atsaruhu 이슬람의 제목으로 Shafar 1434 8 셰이크 박사 알리 알 - Hudzaifi의 hafizhahullah에 의해 전달 Masjidin Nabawi에서 금요일 설교에서 발췌)

[AS-Sunnah에 11 / 년 XVII / 1435H / 2014M의 잡지 판에서 복사. 출판사 재단 상임위원회 Istiqomah 수라 카르타, JL. 솔로-Purwodadi Km.8 Selokaton Gondangrejo 솔로 57 183 전화. 0271-858197 팩스 0271-85819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