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Saturday, July 25, 2015

담배 (흡연)을 빠는 이유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완료되지 않은 타고 (321)

(파트 삼백스물하나)가 Depok, 서부 자바, 인도네시아, 2015년 7월 25일, 오후 7시 23분)

담배 (흡연)을 빠는 이유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내 이웃, 내 집에있는 사원 주택 복잡한 환경에서의 교회의 친구가, 한 번 무거운 흡연 (담배 중독)을 포함하여 그의 젊음이 은퇴 할 때까지 그는 마음의 반지 (바이 패스)의 두 배 쌍을 한 것으로, 얘기하고, 암에 의한 두 번 수술을받은 뇌는 첫 번째 작업이 성공했지만, 그녀가 죽기 전에 일년 후 두 번째 뇌 암 수술, 그는 몇 달 동안 혼수 상태에 있었다.
중학교도 학교 (SMP) kencanduan 담배부터 사람의 내 동생, 성인, 그녀가 폐암으로 사망 (결혼) 결혼 할 시간이 없었어요.
이 10 대 내 다른 담배 중독의 동생이 지금 50 년 세 이후, 맥주 (음주)를 마시는 것을 좋아 (예 : 정상적인 마음을 가지고하지) 뇌에 이상이 그래서 그의 나이까지 일을 할 욕망이없는 및 또는 생계를 위해 주장 영향을 정신 질환의 결과로 결혼 (결혼을) 얻을 수있는 절대적으로 욕망이 없습니다.
라디오 Rodja에 tauziahnya에 스타드 아부 야야 Badrussalam에 따르면, 흡연은 사우디 아라비아의 Ulema위원회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유입니다.
아부 야야 각 담배가 유해 물질의 2000 년대를 포함, 비교 말했다, 돼지 약 60 나쁜 물질 아라크 (주류 / 맥주) (30) 유해 물질이 포함되어있다.
종교의 관점에서, 이하 아부 야야 Badrusalam가, 나중에, 연기가 이하에서 밸러스트 무게 죄가되었다 말했다.

Muhammadiyah의 파트와 담배 하람

5 년 전, 법무위원회와 Tajdid PP Muhammadiyah 여전히 memfatwakan 담배 허용. 그러나 파트와는 불법으로 변환이 한 해였다. 논쟁도 나타납니다.

Muhammadiyah는 왜 변경? 이 때문에 관련 대외 원조의이 조직에 의해받은 사실인가요?

웹 사이트에서 법무위원회와 Tajdid 지금 memfatwakan 이유는 흡연 Muhammadiyah의 하람이 있습니다. 2005 년에 기술 흡연 하람의 파트와에 대한 질의 응답 세션에서, 법무위원회와 Tajdid는 아직 파트와의 프레이머에 전달 될 수있는 충분한 데이터와 정보가 있습니다. "그리고, 인구 통계 학적 및 사회 학자 일부 보건 전문가를 다시 초대의 연구 후, 법무위원회와 Tajdid 변경이 허용 흡연 하람 파트와가되고,"집회 법무위원회와 Tajdid을 설명합니다.

이 새로운 파트와의 발행으로, 다음 흡연의 이전 파트와는 허용이 무효로 선언된다. 흡연은 위험하고 중독성으로 간주하고 69 발암 (암 유발)입니다 4,000 화학 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설명했다. 일부 담배의 유해 물질은 타르, 시안화물, 비소, 포름 알데히드, 일산화탄소, 및 니트로사민들이다. 그는 또한 흡연자는 비 흡연자보다 폐암과 같은 심각한 질병에 노출 될 가능성이 있다고 설명했다. 어떤 담배는 "안전"입니다.

WHO, 박사의 사무 총장 마가렛 찬, 담배 전염병이 이미 인해 폐암과 심장 질환과 흡연으로 인한 다른 질병에 연간 5,400,000명 사망 보도했다. 그 때문에 매 5.8 초 동안 담배에 세계에서 하나 죽음을 의미한다.

적절한 통제 조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추정 8백만명는 20 세기 2030 년에서 흡연에서 매년 사망, 100 만 명이 때문에 담배 사망하고 21 세기 중에 약 10 억 삶의 결과로 손실되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흡연.

담배 제안 하람

Muhammadiyah는 파트와 흡연은 샤리아 (이슬람 법)의 목적의 일환으로 사회의 건강 유지 및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목표입니다 발표했다. Muhammadiyah, Yunahar Ilyas의 회장에 따르면, 파트와는 학자의 ijtihad입니다. "그것은 조립 담배에 대한 자세한 깊이를 tarjih 후 도약이다. 2005 년 법이 허용 설정합니다. 마찬가지로, 2007 년, "고 말했다.

결정의 기초가되는 다음과 같은 명제가 번호 법무위원회와 Tajdid 파트와의 텍스트에서 인용 흡연, haraam 것을 찍은 6 / SM / MTT / / 2010 III :

흡연 분류됩니다 행위는 khabaa'its이 (더러운 / 부정) 코란 수랏 알 Araf에서 금지 할 (V) 157.
증서는 코란 알 Baqoroh (V) 2의 금지 및-니사 (절) 29에 반대가되도록 요소가 서서히 파괴하고 심지어 자살 행위에 실패했고이 포함되어 연기.
흡연 행위는 담배가 중독성 물질이기 때문에 자신과 담배 연기에 노출에 의해 영향을받는 다른 사람을 위험에 처하게 플러스 발암 / 발신자 암이다 69있는 4000 화학 물질을 포함 (TCSC - AKMI 팩트 시트, 인도네시아 사실 담배) 의료 전문가들에 의해 합의 의료 학자. 따라서 그 hadith의 예언자 이슬람 원칙에 위배 연기 "어떤 행위가 자신과 해 다른 사람을 위협하지 않습니다."
흡연은 중독성 물질로 인식 및 요소에게 유해한 독소를 포함, 아니지만 즉시되지만, 짧은 시간 카테고리 어떤 경우는 앞뒤를 헤아 리지와 쇠약 금지 예언자의 hadith에 너무 반대로 약화 아무것도 포함 금연 이후 그 때문에 행동, 내.
따라서 담배 연기에 노출 그 주위에 흡연자와 사람들에게 분명 건강 위험을 연기 한 후 중복 (폐기물)를 투입 담배에 돈을 의미 지출은 코란 수랏 알 - 이스라엘 (V) 26 ~ 27에서 금지되어 있습니다.
흡연은 샤리아의 요소 (maqaasid 재 - syariiah), 종교, 영혼 / 몸, 마음, 가족과 재산, 즉 보호의 목적에 반하는 것입니다.


논쟁
Muhammadiyah 회장 식당 Syamsuddin는 논쟁 파트와 금지 담배를 수행하기 위해 모든 당사자했다. 대신 그의 위치의 높은보기로 법을 존중해야한다. "충분히 고려 덜 강력한 이유가 동의를 거부하지 않는 사람이 더 많은 이유 다른 파트와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딘 Shamsuddin 말했다.

그것은 DPW Muhammadiyah에 국립 세미나 "건물 건축에 적합 Muhammadiyah 관계와 정치", 잘란 Dukuh Menanggal 수 라바 야, 2010년 3월 16일 (화요일)의 사이드 라인에 식당을 언급했다.

그에게 말했다, fatwas은 Tarjih과 Muhammadiyah Tajdid 바인딩되지 발표했다. 그러나 파트와는 더 높은 위치를 가지고 준수해야합니다.

딘에 따르면, 흡연 파트와에서 종교적인 전망은 바인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도덕적으로 바인딩.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생각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mudharad 여부"고 말했다.



Syafii 지원 담배 하람
Muhammadiyah 사피 Maarif 담배의 전 회장 Muhammadiyah의 법무위원회에서 발행 한 파트와에 동의합니다. 따라서 흡연자뿐만 아니라 그 주위 사람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흡연의 부정적인 영향. "그것은 쉽게 구현할 수 아니지만 나는 동의".

흡연 금지, 사피는 말했다 긴했었다. 그러나, 구현은 너무 많은 흡연자에 의해 방해하고 그 이미 평범한 생각했다. "그것은 또한 담배 공장 노동자, 담배 농가 등을 고려해야한다"고 말했다. 그에 따르면, 어려운 비록, 다음과 같은 가치 파트와를 구현합니다. 메모와 함께, 사람들은 흡연 금지 뒤에 친절의 교훈과 이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법적 담배 berfatwa 년 허용 또는 금지를 위해 3 월 8 일, 2010 년 이전 족 자카르타 Muhammadiyah에서 위조 계약 Muhammadiyah memfatwakan 불법 담배.

법무위원회 Yunahar Ilyas, 담당 Muhammadiyah 회장은 하드 dilaksanankan 파트와를 인식합니다. 따라서, 텍스트 tarjih의 파트와의 법적 지위 및 구현을 구별했다. "법적 지위를 명확하게 불법하지만, 구현 단계, 반드시 한 번에 모두있다"고 말했다.

동시에, Yunahar는, 담배 농가가 대안을 모색 할 수있다. 그는 "이 파트와는 AT-tadriij (점진적), AT-taisiir (쉽게)와 '아담 알 - kharaj (어려운 일이 아니다)의 원칙을 고려하여 결정된다." Yunahar는 중독 때문에 많은 흡연자가 종료하지만 어려움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Muhammadiyah의 후원하에 병원은 병원 금연 치료를 엽니 다. "방법이있다"고 말했다.

그는 흡연이 특별한 사탕 또는 위조 담배로 대체 중지하는 다른 방법 중 지적했다. "위험한 독성 물질은 단독으로 기존의 담배 니코틴에, 제거된다. 그것을 먹는 것은 정말 중지 할 수있다 "고 말했다.


그것은 흡연을 금지 해야하는 이유 배경?

금지를 흡연도 큰 영향을 미칠 중요한 결정이다. 이 때문에 더 mudharatnya mangutamakan 혜택을보다 잘 수행하는 엄청난 혜택의 영향. 학자들은 이슬람 종교의 많은 인수를 고려하고 주변에 자신을 위해 흡연과 ​​mudharatnya 좋은의 위험과 다른 사람에 대한 건강 정보 및 데이터와 결합해야하는 중요한 결정을 결정합니다. 큰 결정은 큰 논란을 일으킬 수밖에 없다 또한 흡연의 즐거움 제거하기 어려운, 기억. 불법 금연 지원 그룹에 대해 확실히 빨아 인류를 위해 흡연의 demkian 치열한 위험하기 때문이다. 상대를 들면, 흡연을 제거 담배 공장, 종교적인 이유의 주장과 긴 토론을 필요로하는 이유를 닫 고전 이유를 잃는 때문에 어려운 이외에 이유가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과학적 데이터 손실 인터럽트 동안 담배 연기 근방 실제 인간 있었다. 그러나 확실히 여러 학자들은 이슬람 국가에서 세계는 그의 사람들을 위해 흡연을 금지하기 시작했다.

코란의 어떤 구절, 예언자 무하마드의 hadith의 불법 제품으로 담배를 언급 한 네 개의 학교 학술 의견은 없지만, 성직자 Quraish Shihab는 이유는 담배가 불법 경향이 자신의 의견을 강화 있습니다. 담배는,이 Quraysh에 따라, 건강에 아주 나쁜 영향을 미쳤다 그것은 종교적인 목적에 부합되지 아니하는. 다양성의 목적은 건강, 지성, 재산과 명예를 유지하는 반면. "이슬람 법에 따라 시간에 측정 할 수있다. 나쁜 영향이있는 경우, 명확하게 금지된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용어 Makruh 또는 인기가있다 "고 말했다.

오늘날의 개발에, 그는 말했다, 많은 전문가와 흡연이 건강에 손상을 줄 수 말했다 의사가 있습니다. "심지어 담배 회사도이를 인정한다. 그렇지 않으면 담배 (팩)의 성명을 발표했다 않았을 것이다 "고 말했다. 또한, 흡연은 낭비가 발생합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을 치료하는 비용은 정부에 의해 얻어진 세금 장점보다 훨씬 더 크다. 연기도 중독과 종교가 자신의 중독을 용납하지 않는 사람들을 몰았다. "고려하여 흡연 하람 선언 많은 현대 학자가. 나 자신은 불법 판단하는 경향이있다. 단지 폐기물, 원인 질환, 그리고 그것은 담배 공장에서 인정하고있다 "고 말했다. 따라서, 정부는 모든 당사자를 포함 금연 캠페인을 활성화하기위한 시간이다. "미디어가, 학자들이 참여, 참여해야 정부는 또한,"고 말했다. 또한, 흡연 규칙은 더 강화되어야한다. "제재는 또한 그것이 너무 확고한 아니므로, 강화해야한다"Quraish 말했다. 현대 학자들은 오래 전에 불법 제품으로 담배를 판단했다. 1960 년대에 알 - 아즈 하르 이집트의 가장 큰 이맘은, 셰이크 마흐무드 Syaltut가 흡연을 알리는 의견을 평가하는 것은 진리와 강한 인수에 가까운, 심지어 makruh 금지되어 있습니다. 로 Shaykh 무하마드 알 - Kuttani 흡연의 금지에 관한 17 '인수 / 이유를 호출



건강에 흡연의 위험

담배 연기 암 (발암 물질)의 원인이 독성 화학 물질과 물질의 수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담배도 유해 물질과 독소뿐만 아니라 원인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유아, 어린이 및 어머니 때문에 아버지의 수동적 흡연자로 강제로 담배를하지 않는 그의 주위 사람들에게 담배를 사람의 건강 문제 남편은 집에서 훈제. 반면 수동 흡연자 폐암과 심장 질환 ishkemia 겪을 위험이 높다. 태아 반면, 유아와 아동은 저 출생 체중 발생, 기관지염 및 폐렴, 중이염 및 천식 공동으로 고생하는 더 큰 위험이있다.

담배 문제의 크기, 사회 전체 감안할 때 정부가 지속적으로 체계적으로 방지 흡연과 ​​방법을 실행하는 시도를 elalu한다 확장하고 금연 구역을 효율적으로, 점진적으로 담배 광고 및 판촉을 줄이고, 라벨의 기능을 효율적으로, 대중에게 정보의 상담 및 규정을 개선 예방 문제를 흡연에 대한 법률과 규정을 수요와 소비세 담배를 절감하고 개선하기 위해 가격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건강, 빈곤과 흡연의 장관에 따르면, 특히 가난한 사람들은 상호 영향력 각각 다른 두 가지 있습니다. 매일을 의미 담배를 태워 누군가가 우유 또는 어린이와 가족을위한 영양 다른 음식을 살 수있는 기회를 잃었다. 아이의 결과가 잘 성장할 수 없으며 성인에서 더 나은 삶에 대한 용량이 매우 제한 될 수 있도록 또한, 충분히 개발되지 kecerdasanya있다. 또한, 대부분의 아버지는 또한 흡연과 ​​관련된 질병으로 사망했다. 그 연기와 빈곤 원 setan.Menkes 추가 그래서 등등, 인도네시아에서 흡연 습관은 증가하는 경향이있다. Susenas (국립 사회 경제 조사)의 데이터를 31.6 %만큼 흡연의 습관이 인도네시아어 인구 세 성인을 기준으로합니다. 많은 수의 및 흡연 습관을 가지고 주민의 높은 비율로, 인도네시아는 매년 중국의 인민 공화국 (1.697.291milyar), 미국에 이어 2002 많은 182000000000로 담배에 (불) 소비 담배의 수는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높은 담배 소비자입니다 (463,504,000,000), 러시아 (375,000 억 달러), 일본 (299 085,000,000,000). 서면 연설에서 인도네시아 보건기구 (WHO) 대표의 머리 박사를 읽고 프리츠 Reijsenbach 드 하안는 가난한 자신의 건강을 위태롭게되는 사물 (담배)를 구입하는 소득을 사용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담배 산업의 피해자 사람들의 그룹입니다, 말했다.

최근 세계 보건기구가 발행 한 보고서에서, 권리 "담배와 빈곤 : 악순환 또는 담배와 빈곤 : 악순환"세계 금연의 날을 기념 2004년 5월 31일에서, 대부분의 흡연자는 가난한 사람들이 있음을 증명한다. 심지어 선진국에서하지만, 흡연자의 수는 대부분 아래 지역 사회 단체에서왔다. 또한 경제적 부담과 담배 중독의 건강 기봉이있는 사람. 전 세계적으로 약 13 억 흡연자의 개발 국가에서의 84 %.

이 연구의 결과는 실제로 문맹 사람들의 그룹에서 오는 흡연자의 수는 인도 마드라스에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연구는 방글라데시에서 가장 가난한 지역 사회가 교육의 요구에보다 담배에 대한 많은 소득으로 거의 10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증명한다. 그리고 연구 세 지역에서 베트남은 흡연자가 2.5 배 옷보다 담배 더 많은 건강 관리 비용에 비해 담배 1.9 배, 교육에보다 담배에 3.6 배 더 지출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 많은 비용이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발생 될 수 있도록 연기가 건강을 방해하기 때문에 WHO에 따르면, 흡연, 이중 부담을 생성합니다. 게다가, meropok도 영양가있는 음식을 구입하는 데 사용되어야 돈을 보냈다.

인도네시아어 Ulema 협의회 (MUI)를 흡연을 중지하려면 파트와 금지 담배를 발행 할 계획이다. 전국적으로 적용됩니다 흡연 파트와 학자들 사이 집중적 인 논의 여전히 현재. 인도네시아 Ulema위원회의 의장 (MUI) Amidhan 그는 흡연에 파트와를 발행의 가능성을 논의하는 것입니다 지금은 말했다. 인도네시아어 아동 보호위원회 (KPAI) 및 건강 협회을 받아 중단, Amidhan는 파트와 실제로 MUI를위한 새로운 일이 아니다 말했다. 그러나, 그 규정은 여전히​​ 학자의 숫자로 설명합니다. 아동 보호 (KPAI) 보건 협회에 인도네시아 국가위원회는 MUI의 파트와를 촉구하면서 바로 흡연을 설정합니다. 위원회는 담배에서 생산 된 손으로 압연 담배가 건강을 방해 보장합니다. 흡연이 제정 파트와 함께 그래서 어린이 중 흡연자의 수를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된다.



MUI 및 PP Muhammadiyah 배척 담배

인도네시아어 Ulema위원회는 파트와 흡연을 발표했다. 이 집회 법무위원회와 Tajdid 통해 Muhammadiyah 발행 같은 파트와 나중에 지원됩니다. "흡연의 행위 요소 파괴에 실패했고 포함,"자카르타 PP Muhammadiyah Yunahar Ilyas 법무 부문 회장, 수요일 (10/3)는 칙령의 탄생 배경에 말했다. 현재 흡연의 위험에 대한 대중의 인식은 낮다. 마찬가지로, 공공 장소에서의 흡연 금지에. 이 대기 오염에 2005 년 지역 규정 제 2 태어났다에서

흡연 파트와 MUI 믿고 있지만 바로이 적용되어야한다. "이미 지역 사회에서 입지를 굳힌 무언가를 금지하는 경우 코란, 그것은 점진적 방식을 촬영하고,"MUI 파트와 무스타파 알리 Ya`qub의 부회장 말했다. 여전히 찬반 양론이 될 때, 확실히 거부 하나있다. 즉 담배 산업과 노동자. 담배, 담배 의존하는 노동자의 수천을 생산하는 국가 중 하나로서. 이는 매년 증가 인도네시아어 흡연자 동행했다







왜 담배 하람

다양한 제안은 담배가 불법으로 인해 자신과 다른 사람을 망치는 이유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알라의 방법으로 (당신의 물질)를 지출과 파괴로 자신을 포기하지 않고, 좋은 일, 알라 좋은 일을하는 사람들을 사랑 하시 느니라."[알 - Baqarah를 : 195]
그리고 미친-연의, 그들의 형제 Shoaib의 주민들에게 (우리는 전송), 그는 말했다 : "내 백성 O 귀하가 알라를 경배, 하루의 끝을 (보상을) 기대하고 장난을 땅을 로밍하지 않습니다!."[알 'Ankabuut : 36]
[코란을 : 56] "그리고 (하나님이)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후 땅에 장난을하지 않는다"
[애쉬 Shu'ara을 : 183] "그리고 자신의 권리를 인간에게 해가되지와 장난을 할 수있는 땅에 만연하지 않는다"
 Sa'd 빈 Sa'id 빈 말리크의 ra의, Rasululloh의 SAW 말하기를, "모든 위험하고 입힐 피해를 금지합니다."(하산 알 - Muwatha에 이븐 Majah, Daruquthni 및 말릭 의해 narrated hadeeth에 ')
알라와 그 좋은 및 금지 모든 그의 메신저가 정당화 모든 나쁜 "배우지 않은 예언자 (이름) 그들이 해당 ma'ruf을 할 그들을 지휘하고 금지, 토라와 그 옆에 복음에 기록 발견은 잘못된 것입니다 그리고 "그 좋은 일들과를 금지 그들과 나쁜 일을 정당화 [알 A'raaf : 157]
다른 사람을 방해하기 위해 종종 사람들은 공공 장소에서의 흡연. 냄새와 담배 연기는 다른 사람을 귀찮게. 그것은 큰 죄입니다. 이 모스크를 입력 금지 방해 냄새 때문에 대신 불법 담배, 마늘을 먹는 사람들은 합법적이다 :
이븐 우마르. 말했다 : 참 선지자. Khaibar 한 번 말했다 :이 과일 (마늘)을 먹는 사람들은, 그때 그는 모스크를 입력하지 않아야합니다. (Saheeh 무슬림 # 870)
아나 :. 그는 마늘에 대해 질문했다. 아나는 말했다 : 참 선지자. 한 번 말했다 :이 나무 (마늘)을 먹는 사람들은, 그는 우리 가까이 가지 안 그가 우리와 함께기도 오지 않는다. (Saheeh 무슬림, 872)
Jabir의 라. 말했다 : 알라의 메신저. 먹는 양파와 마늘 선화를 금지합니다. 우리가했다 한 시간이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먹었다. 그는 말했다 :이 나쁜 나무를 먹는 사람들은, 그가 우리의 사원에 접근하지 맙시다. (이 냄새 때문에) 천사들은 인간처럼 고통을 느낄 것이다. (Saheeh 무슬림, 874)
그것은 낭비이기 때문에 금지 흡연. 담배의 팩이 8,000 RP 경우, 그 사람이 한 달이 자신과 다른 사람을 손상 할 것들에 대한 루피아 240000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의 자녀 중 두 가지를 보내는 데 사용할 수있는 돈입니다. 하나님은 그런 식으로 낭비 파괴적인 성격을 금지 : "그리고 가난한 자와 여행자, 자신의 권리를 닫고 wantonness에서 (당신의 재산) 낭비하지 않는 가족들에게 제공합니다. . 실제로는 돈을 헤프게 쓰는-돈을 헤프게 쓰는 형제 사탄이며, 사탄은 그의 주님에 매우 반대자이다 "[알 - Israa ': 26 ~ 27]
흡연은 단지 쓸모가 있기 때문에 금지되어 있지만, 손상 것이다 :
아부 Hurairoh RA는 말했다 : "예언자 무하마드가 한 번 말했다 :". 사람이 그가 그에게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뭔가를 남겨 이슬람의 좋은 조짐 "당신이 유용하지 않은 일을 할 경우 (하산의 hadith에, Tirmidhi와 다른 사람에 의해 서술)이 바로 모두가 잘 Islamannya하지 의미 혼자 그 피해 일을 할 사람들을 보자. 흡연 사람들은 각 담배 그가 흡입을 위해 적어도 10 분을 보낸다. 만약 12 담배 그래서 하루, 그녀는 1백20분 파괴적인 것들에 대한 매일을 보낸다. 학자의 대다수는 다음이 금지되어 흡연, 그렇지 않으면 Makruh을 주장한다. 따라서 무슬림 담배를 떠날 때입니다. 무슬림은 손해 자신과 알라 SWT 미움을 뭔가에 돈을 낭비 할 자격이 없어.
MUI는 파트와 하람 연기를 발행한다. 또한, 사우디 아라비아, 말레이시아,이란 성직자는 이미 mengharamkannya.
"그리고 알라의 방법으로 (당신의 물질)를 지출과 파괴로 자신을 포기하지 않고, 좋은 일, 알라 좋은 일을하는 사람들을 사랑 하시 느니라."[알 - Baqarah를 : 195]
연구 단지 더 많은 위험을 가지고 (흡연자 근처 아내, 아이들, 사람) 수동 흡연을 증명집니다. 왜? 흡연자가 담배 연기를 흡입하지 않기 때문에. 그러나 (간접 흡연)을 다른 사람을 흡입 "그리고 자신의 권리를 인간에게 해가되지와 장난을 할 수있는 땅에 만연하지 않는다"담배 연기를 좀처럼 [애쉬 Shu'ara : 183]
Sa'd 빈 Sa'id 빈 말리크의 ra의, Rasululloh의 SAW 말하기를, "모든 위험하고 입힐 피해를 금지합니다."(하산 알 - Muwatha에 이븐 Majah, Daruquthni 및 말릭 의해 narrated hadeeth에 ')
흡연은 자신을 위협 할 수 있기 때문에 추가로 금지하고 다른 사람도 낭비입니다. 하나님은 "형제의 악마와 같은 낭비를 호출하고 가난한 여행자, 자신의 권리를 닫고 wantonness에서 (당신의 재산) 낭비하지 않는 가족들에게 제공합니다. . 실제로 스펜더는 형제 악마는 악마가 그의 주님 께 매우 반대자이다 "[알 - Israa ': 26 ~ 27]
흡연이 아니라 쓸모가 있기 때문에 금지되어 있지만, 손상 것이다 아부 Hurairoh 라가 말했다 : "예언자 무하마드가 한 번 말했다 :". 사람이 그가 그에게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뭔가를 남겨 이슬람의 좋은 조짐 "(Tirmidhi와 다른 사람에 의해 서술 하산의 hadith에,)
담배 공장이 폐쇄되면 노동자들은 실업자 수 있습니까? 정부는이를​​ 예상해야합니다. 그것은 먹이 인도네시아의 담배 약 40 만 노동자 1백60만명 (0.7 %)이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정부는 자본의 농업 / 번식 용 부지, 돈 비즈니스, 또는 일할 수있는 공장의 형태로 노동자를 제공 할 수있는 예산을 제공해야한다. 각 노동자 루피아 천만을 도울 수 있다면, 가능한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담보없이 부드러운 대출의 형태로 루피아 20000000000000의 예산을 책정해야한다. (식물가 닫혀있는 경우) 식물의 폐쇄 전에 년 100 %로 담배 세를 높여. 여기에서 라인란 70000000000000 주위에있어 수 있습니다. 돈 경상 184000000000000 / 년 보통 여전히있을 것이다 담배에 보냈다. 심지어 흡연하지와 그가 루피아 250000000000000 / 년 예를 들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사람의 건강과 생산성을 증가시킬 수있다. 돈 그는 자신의 아이들을 위해 우유, 음식, 의료 비용, 그리고 학교를 살 수 있었다. 담배 산업은 참으로 폐쇄되어 있지만 같은 유제품 농장, 유제품, 우유 업체, 보건 진료소 등 다른 산업, 학교가 개발하고 새로운 노동자를 흡수합니다. 그러나 담배 공장 이전도 생활하고 작업 할 수.
담배 공장 직원 dirugukan 것이다 흡연 금지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이 인수가 승인되면 많은 사람들이 공장의 술 / 약물 정도 상인 술 / 약물에서 작업 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음 술과 마약은 금지되지 않습니다. 이 위험하므로하지만, 정부는 마약을 금지했다. 많은 노동자를 흡수, 아직 예언자 무하마드는 돼지와 술은 자신의 커뮤니티에 금지 된 것을 전달하기 위해 주저하지 않았지만. 도로가 와인의 냄새 때문에 때 있도록 파트와를 듣 자마자 무슬림은 곧 거리로 집에서 와인을 흘리. 손상 이득보다 크면 이점에도 불구하고 손상을 불법적 무언가. "그들은 와인과 도박에 관한 그대를 부탁드립니다. 말 : "그들을 거기에 남자를위한 큰 죄, 일부 이익이지만, 죄가 이익보다 크다 ..."[알 - Baqarah : 219]


왜 이전에 맡기지 만 흡연 memakruhkan을 금지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첨단 의료 기술로되지 사용 담배가 건강에 손상을 강력한 증거를 발견했다. 흡연은 해가 단순히 낭비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만 memakruhkannya 혼자 학자의 대다수.
이제 과학자들은 라벨이 담배 팩이 위험에 부착하도록 이상 40만명 인도네시아에서 매년 사망 해로운 담배와 원인을 증명했다. 따라서, 그것은 단지 인도네시아 학자들이 불법 제품으로 담배를 정의 피팅된다. 또한, 사우디 아라비아,이란, 말레이시아 Ulema위원회는 흡연이 금지되어 있음을 설립했다.
흡연이 금지 말한다 증거가 없기 때문에 흡연은 하람이 아니다. 예언자 무하마드는 유럽인들이 아메리카 인디언 담배 파이프 라인에서 연소되는 연기 볼 때 새로운 담배가 1500 년대에 알려져 있지만 600S BC 주에 살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인수가 없었다. 최대 1천9백40명 담배가 무해 걸릴. 1962 년 미국 정부는 흡연의 위험성을 조사하기 위해 10 선도 과학자를 임명했다. 1964 년 결론은 흡연이 건강에 유해하다는 외과 일반 진술의 보고서에 포함 된 조치를 취할 것을 정부에 요청했다. 1965 년, 흡연 보고서 (MS 엔카르타)의 출간 이후 40 % 떨어졌다. 담배는 그 (43)가 암을 유발하는 4000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폐암의 90 %, 나머지는 수동 흡연자 동안 흡연에 의해 발생합니다. 미국에서 약 44만2천명 인해 흡연으로 매년 사망한다. 등 암 paru2, 목, 방광, 신장, 원인 담배 담배 팩은 명확하게 흡연이 암, 심장 마비, 태아 건강 문제, 그리고 발기 부전을 일으킬 수 있음을 언급한다.
예언자가 말했다했기 때문에 그의 이름이 코란과 하디스에 언급되지 않은 경우에도 모든 위험은 금지 남아 있습니다. "금지 된 모든 위험과 피해를 준다"(하산 알 - Muwatha에 이븐 Majah, Daruquthni 및 말릭 의해 narrated hadeeth에 ')
미국은 TV-TV 및 라디오에 담배 광고를 금지하고있다. 사람들은 정부 기관과 어린이 (예 : 학교)가있는 건물에서의 흡연 금지되어 있습니다.
하람 흡연, 왜 일부 학자들은 흡연? 이 중지하기 어려운, 그래서 마약 중독으로 담배는 착용자의 원인이됩니다. 그것은 예언자의 상속자가 하나님 또는 부정한 행위를 미워된다 부적절한 학자이다. 부적절한 사무는 자신의 학생들이 여전히 있었다 흡연 Ibtida'iyah (SD), Tsanawiyah (SMP) 또는 '알리야 (SMU)을 레벨 수 있습니다. 예시적인 사회로 맡기지는 필수 또는 Sunnah에 그 일을 그의 지역 사회의 예를 제공해야합니다. Makruh 또는 증오 하나님에 정확히 근면 한 일. 특히 불법 경우. 무슬림을 포함한 성직자는 명확하지 / 의심을 떠나야한다.
- Nu'man 이븐 바시르 나는 알라의 메신저를 들었다 "고 말했다. 어떤 합법적 인 것은 분명하고, 하람이 분명하다, 그리고에 '라고 일이있다 사이 musyabbihat 대부분의 사람들에 의해 알려져 있지 않은, (정결 한 - 불법 불분명, 막연한 / 의심). musyabbihat 일을 유지 누구나, 그는 자신의 명예와 종교를 청소한다. 그리고, 의심에 빠져되어 누구든지, 그는 거의 그가 속으로 뛰어들, 금지의 땅의 목자 같았다. 모든 왕이 지상 금지가 있고, 땅의 금지가 실제로 그에게 금지 된 일이 하나님을 아는 것을 알고있다. 몸에 육체의 한 부분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고기가 좋았다 경우, 몸 전체가 좋다; 고기의 조각이 손상되는 경우, 다음 몸 전체에 손상이. 보라, 그는 그 핵심입니다. "(인사. 카리) 위의 인수뿐만 아니라 마약 같은 불법 담배에서. 하지 말고 두려워 가난하고 하나님 께 tawakkallah
흡연은 하람 파트와 있었다 :

쿠알라 룸푸르에서 맥 1995 (23)에 소집 된 37 집회 국립 파트와 기관이 Ehwan 이슬람 말레이시아 시간의 Muzakarah 국.
파트와 모든 알 - Marhum 사우디 평복, 셰이크 압둘 아지즈 빈 Baaz입니다 세계 유명
알 - 아즈 하르 파트와 전, 즉 셰이크 압둘라 알 - Masyd (아즈 하르 파트와 연구소 회장), 박사 아마드 '우마르 하심'(알 - 아즈 하르의 부총장) 등이 있습니다.
흡연이 금지 된 생각 학자 :

박사 Yusof 알 - Qaradawi 불법 흡연 법에 가능성이 높습니다 ..
 Hijaz 학자는 불법 법률을 연기하는 경향이있다.
 세이크 마흐무드 Syaltut 불법 흡연 법에 경향이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