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Thursday, July 30, 2015

하나님의 치유에 대한 질문과 불행한 질병의 보상 후 이동

완료되지 않은 타고 (326)

 (파트 삼백스물여섯을)가 Depok, 서부 자바, 인도네시아, 2015년 7월 29일, 오후 6시 19분)

하나님의 치유에 대한 질문과 불행한 질병의 보상 후 이동

불운 한 질병은 하나님의 자신의 종을 테스트하고 책에서 하나님에 의해 제정 된 중 하나입니다 :
"Lawh Mahfuz".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는 말했다 :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기 전에 Allaah이 오만년에서 모든 생물의 모든 운명을 설정했습니다." (인사. 이슬람 NO. 2653).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전에 아무것도 재앙이 자신의 지구와 (나)에 처한 없지만이 책 (Lawh Mahfuz)에 새겨 져있다. 진실로은 "알라에 대한 쉽다. (. QS 알 - 하디드 : 22).

알라는 코란과 Sunnah에 (하디스 / 알 - 지혜) 스타드 아부 야야 Badrussalam을 그는 인내심 경우, 병이 시험에 시달리는 재해의 형태로 하나님의 종, 질병은 죄 죄가되고, 영향을받는 병원의 종이가 말했을 때 그 말한다 라디오 Rodja은 (죄) 처벌 (매우 고통스럽고 지속적인이다) 지옥에서 죄의 형벌이되지 않도록 인상 속에서 환자의 정도를 하나님을 의미 알라에 의해 하나 uzab을 가속화하지만, 와셔 등 세계에 살고있는 동안 azabnya 종을 가속 환자는 고통에 관심을 유지 및기도, 금식, 지불 zakat을 신앙의 기둥에 충실, 충실하고, 메카 / 움라 할 수있는 등 기억, 용서 (알라의 용서를 요청)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좋은 작품 (예배)를 이동합니다.
좋은 행동과 인내가 아니라 영향을뿐만 아니라 그 가족에 대한 사람들에 의해 수행 될 수있다.
이러한 우리가 하나님으로부터 큰 보상 우리는 보상 때문에, 병원에 아픈 사람이, 예를 들어 1000 itikaf 보상이 우리를 기다리고로 간 인내심을 위해, 우리를 기다리고, 아주 잘 돌봐 경우, 아픈 있었다 가족 중 아내 또는 남편이나 친척 등 큰 우리의 아내는 우리가 의도적으로 큰 죄가 우리를 기다리고 포기하더라도, 예를 들어, 큰 보상 대신에 우리는 피, 다른 가족 구성원의 신세를 위탁하여, 우리가 무시하거나하지 우리가 달성 할.
병에 걸린 무엇을보고 7 년 피부 질환으로 고통,하지만 그는 환자의 유지 및 코란 수라 알 Anbiya 구절 (83)에서와 같이 질병을 치료하는 알라에게기도 예언자 작업 :



알라는 말한다 83-84 장 알 - Anbiya는 구절 :

وايوب اذ نادى ربه انى مسنى الضر وانت ارحم الرحمين
(예언자 작업)이 자신의 주님 께기도 할 때, 기억하십시오. "사실,이 질병은 저를 공격하고 당신은 자비의 대부분의 자비입니다"


فاستجبنا له فكشفنا ما به من ضر واتينه اهله و مثلهم معهم رحمة من عندنا وذكرى للعبدين
(21:84) 우리는 그에게서기도를 수락하고, 우리가 믿는 사람들을위한 교훈 회사에서와 같은 자비 그의 가족뿐만 아니라 같은 예언자 Ayub을 반환하지 않습니다

효과가 DOA를 달성


기도는 이슬람에 매우 좋은 위치를 차지하고있다. 기도는 많은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 예배입니다. 기도는 주님 신 Subhanahu WA Ta'ala에에 의존 종의 증거가 아무것도 도움을 달성하고 그에게 해를 가져다 것을 거부하는 것입니다. 기도는하지만 알라 Subhanahu WA Ta'ala에의 도움으로, 그의 주님에 대한 사람의 관계에 대한 증거, 그리고 알라 Subhanahu WA Ta'ala에에 처분 인 힘과 노력을 bahwasannya 없습니다.

Perbanyaklah의 사망
어떤 사람들은 그가 많은 하나님 께 간구 안된다고 생각했다. 그는 불명예로 간주. 하나님 함 또는 자연 qana'ah 반대로 덜 감사 태도로 평가. 마지막으로, 그는 중요하고 긴급한 고려 경우를 제외하고, 하나님을 묻는 자제. 작은 사소한 것으로 간주 문제, 그녀는 하나님 께 간구하기를 꺼려했다.

이러한 이해는 분명히 실수와 무지이다. 그들이 화가 예배기도의 종류, 전능하신 알라를 포함하기 때문에 종 물어 꺼려합니다.

Dalan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hadith을 말했다 :

الدعاء هو العبادة

실제로기도는 예배입니다. [2]

그리고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단락을 읽을 수 :

وقال ربكم ادعوني أستجب لكم إن الذين يستكبرون عن عبادتي سيدخلون جهنم داخرين

그리고 그대의 주님은 "나에게 Berdo'alah은, 의심 할 여지없이 구가 - 당신은 참으로 예배를 자랑하는 사람들이 내게 비참한 상태에 지옥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60 알의 신자 / 40입니다].

알라 Subhanahu WA Ta'ala에의 권한이기도 - 매우 유용합니다, 예언자와 같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

الدعاء ينفع مما نزل ومما لم ينزل فعليكم عباد الله بالدعاء

기도는 무슨 일이 있었거나 무슨 일하지 않은 것도 유용합니다. 당신은 알라의 O의 종을기도를 곱하자. [3]

무슬림이 많은 때마다기도해야한다. 기도,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보시기에 매우 고귀한 위치가 예배이기 때문에 같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기도보다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보시기에 가장 소중한 없음 하나". [4]

DOA 부상을 가지고하지 마십시오
기도를 왼쪽 사람이 그가 잃을 것을 의미했다. 그는 죄거나 부러진 silaturrahmi을 위해기도하지 않는 대신,기도 사람, 그는 한, dipenjatkannya기도에 돈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확실히 하나님 환영기도 dipanjatkannya, 어느 그는 세계의 요구 또는 이와 동등한 그가 요청, 또는 이하에서 그를 위해 더 나은 보상으로 저장 무엇을 그것에서 악을 방지 무엇을 실현하여 때문입니다. 의 hadith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ما من أحد يدعو بدعاء إلا آتاه الله ما سأل أو كف عنه من السوء مثله ما لم يدع بإثم أو قطيعة رحم

기도와기도, 알라는 그의 요청을 부여합니다, 또는 하나님이 그에게서 그 한 그는 죄를 위해기도하지 않거나 로프 silaturrahim를 절단하는 등, 요구되는 그러한 악을 보류 아무도 없습니다. [5]

따라서, 노예 문제는 사소한 것으로 간주하지만, 특히 내세의 문제에, 자신의 세계의 문제에 자신의 주님을 물었다 반대하지 않습니다. 요청이 하나님 께 의존의 증거, 모든 문제에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대한 그의 필요가 있기 때문에.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있다 :

إنه من لم يسأله يغضب عليه

사실, 하나님 께 구하라하지 않는 그는, 하나님이 그녀와 함께 화가 될 것입니다. [6]

-Adab Adab기도에있을
기도에서,이 사람이 고려되어야 할 몇 가지 사례와 매너, 그래서기도 효과적.

첫째, 올바른 의도를 설치. 기도하는 사람은기도의 의도는 알라 Subhanahu WA Ta'ala에의 예배를 적용하고 그에게 요구 사항을 걸려하는 것입니다 수 있습니다. Allaah에 hajatnya를 mengggantungkan 사람이, 확실히 그가 영원히 잃지 않을 것 때문에.

둘째 : 정화의 상태로기도하자. 이 방법은 더 afdhal입니다. wudoo 사람의기도 상태로하는 경우에는, '이면, 그렇지 이유이다.

셋째 : 해제 손으로 알라 Subhanahu WA Ta'ala의 요구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했다 :

إذا سألتم الله فاسألوه ببطون أكفكم ولا تسألوه بظهورها

당신은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요청할 경우, 인상 손을 요청, 네가 다시 손을 들어달라고하지 말라. [7]

Kaifiatnya 선지자에 의해 예시 된 바와 같이 얼굴에 손바닥을 연출함으로써,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8]. 또는 (겨드랑이 안쪽) 눈에 보이는 흰색 겨드랑이에 손을 올리는으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ما من عبد يرفع يديه حتى يبدو إبطه يسأل الله مسألة إلا آتاها إياه

[9] 방법 등을 보여줍니다 하나님의 종의 의존성. (이 종은 그의 겨드랑이까지 그의 손을 들고 나타나 하나님이 그의 요청을 부여하지 않는 한, 요청을 구걸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을 필요로하고 청원은 Allaah에 매우이다.

넷째 : 알라 Subhanahu WA Ta'ala에에 완전한 hamdalah와 찬양을 시작으로. 원인 가까이 terkabulnya기도하는 이런 방법.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그의기도에기도하는 사람을 들어 본 적이없는 그는 예언자에게 bershalawat하지, Allaah을 영화 롭게하지 않은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의. 그리고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서둘러이 사람은,"다음 예언자가 그에게 전화를했다 :

إذا صلى أحدكم فليبدأ بتحميد الله والثناء عليه ثم ليصل على النبي صلى اللهم عليه وسلم ثم ليدع بعد بما شاء

당신이 중 하나가기도하면, 그 hamdalah 예배와 찬양은 Allaah에 할 말을 시작하자, 그는 그가 원하는 것을 함께기도 한 후,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시 bershalawat. [10]

다섯 번째 : Bershalawat 예언자에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그는 예언자에기도를두면,기도는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모든기도는, 예언자 sallallaahu에 이렇게 뚜렷한 축복 방해'alaihi WA sallam의 [11].

여섯 번째 : 처음 자신을 위해기도를 시작. 따라서이 구절로, 알 꾸란에 암시한다 :

رب اغفر لي ولوالدي

내 주 예! 나, 내 아버지와 어머니 ... [28 노아 / 71] 용서.

일곱 번째 : 질문에 진지한. 기도의 사람이 주저하자, 또는 그는 "하나님 이여 기꺼이하는 경우에, 저에게이이 줄"라고하여 예외를 발언했다. 하나님의 뜻을 강제 할 수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이러한기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여덟 번째 :기도에 마음을 제시. 종, 마음을 가지고 집중, 그는 말한다 mentadaburi기도를,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필요와 의존도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어딘가에 그의 혀, 그러나 그의 마음으로기도하지 않아야합니다. 그것은 그런 식으로 부여 할 수 없습니다 때문에.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ادعوا الله وأنتم موقنون بالإجابة واعلموا أن الله لا يستجيب دعاء من قلب غافل لاه

당신이 당신의기도가 응답 생각하면서, 알라 Subhanahu WA Ta'ala에로기도하자. 진실로 알라 부주의 및 부주의 마음의기도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알 수 있습니다. [12]

아홉 번째 : 짧고 간결한 단어와 함께기도하고,기도 ma'tsur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대부분의 고체의 단어와 가장 간결하고 가장 큰 축복이며, 예언자에서 서술기도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기도는 Sunnah 월의 책에 널리 사용할 수있다.

열 번째 : 이름과 하나님의 속성 Bertawasul. 알라 고양는 말합니다 :

ولله الأسماء الحسنى فادعوه بها

오직 하나님의 천식 UL Husna, 그를 bermohonlah 천식 UL Husna를 호출했다 ... [알 A'raf / 7 : 180].

아니면 누군가가 동굴에 갇혀 삼명에​​ 대한 유명한 hadeeth에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그가 행한 선행을 bertawasul. 아니면 그를 위해기도하는 사람들 의인의기도와 bertawasul. 이 표시 인수 많이 알 꾸란과 Sunnah에 표시된.

열한번째 : 단어 "YAA Dzal Jalaali 월마트 Ikraam"를 늘립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ألظوا بيا ذا الجلال والإكرام

다시 YAA 반복 발언 Dzal Jalaali 월마트 Ikraam. [13]

즉, 항상 말하고 당신의기도에 곱하면된다. 그것은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큰 매우 높은 평가입니다 단어이기 때문이다. 그것이 알라 Subhanahu WA Ta'ala에의 terkabulnya기도를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읽기에 중점.

열두째 : 시간 ​​효능 및 주요 장소를 찾기. 이미 본문에서 언급 된 어떤 시간과 장소 기본이 있습니다. 기도하는 사람은, 당신은 시간을보고이 시간에기도를 곱해야한다. 주 시간 중과 효능은 오후에, 의무기도에 작업 완료 후,기도,기도와 iqamah에 대한 호출 사이의 시간, 밤의 끝에서 빨리 깨는하고, 금요일 - 그건에 잠시 때 메카, Kabah뿐만 아니라 시간과에 언급 된 다른 장소에서 작업시 Arafah '의 날에 DHU 알 - Hijjah의 금요일 - 라마단의 달에 일, 처음 10 날 마지막 순간, atsar에서.

십삼 : 배 공기의기도를 늘립니다.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좁은 시간에 자신의 요청을 승인하도록 이러한 노력. 발라 (재앙)을 미리 결정할 때 하나님이 사랑 하신다는 것을, Allaah의 지혜를 포함하기 때문에 그의 신음 소리는 그에게 들어. 하나님은 좁고 냉동 시간에 다시 그에게 종을보고 기뻐했다. 사람이 bertadharru 그는 공기가 항상 '입니다 경우, 즉시 할 그에게 그의 요청을 부여합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했다 :

من سره أن يستجيب الله له عند الشدائد والكرب فليكثر الدعاء في الرخاء

하나님을 좋아하는 사람은 시간이 좁고 어려운에서 자신의기도에 응답 한 다음 그 시간에 많이기도하자 그는 공기. [14]

사람들이기도를 피해야하는 사례의 경우
사람의기도가 부여됩니다 지원하기 위해, 하나는 terkabulnya기도를 방해 할 수있는 몇 가지를 피해야한다.

첫째 : 부정한 음식을 소비. 이 예언의 말씀으로 terkabulnya기도를 방해하는 경우를 포함한다으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

ذكر الرجل يطيل السفر أشعث أغبر يمد يديه إلى السماء يا رب يا رب ومطعمه حرام ومشربه حرام وملبسه حرام وغذي بالحرام فأن​​ى يستجاب لذلك

긴 여행, 그녀의 머리가 흐트러진 먼지 투성이 남자, 그는 하늘에 그의 손을 들고 말했다 : "예 랍비, 랍비 예"하면서, 그의 음료 불법, 그의 음식 불법 그의 옷 불법, 불법 제품, 방법과 공급 그는기도를 환영? [15]

둘째 :기도의 부여를 요청에 러쉬. 수요 가속도가 금지되고, terkabulnya기도를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알라 Subhanahu WA Ta'ala에의 자비를해야하지 절망을기도하는 사람. 서둘러 태도는 하나님이기도를 부여하기로 약속했을 때, 알라 Subhanahu WA Ta'ala에의 약속을 믿지의 한 형태로 분류 할 수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يستجاب لأحدكم ما لم يعجل يقول دعوت فلم يستجب لي

한 그가 서둘러 아니기 때문에 둘 중 하나의기도를 부여 할 것이다; 그는 "나는기도했습니다,하지만 나에게 부여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16]

셋째, 과잉 낭비 또는기도의 한계를 초과한다. Allaah는 제한을 초과하는 자들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알라 Subhanahu WA Ta'ala은 말합니다 :

ادعوا ربكم تضرعا وخفية إنه لا يحب المعتدين

겸손과 부드러운 목소리로 네 주님 Berdo'alah. 알라가 한도를 초과하는 자들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알 A'raf / 7 : 55].

Sa'ad는 라디에이터 anhu에서 그녀의 아들이기도를 결코 보지, 그는 그의기도 말했다 : "오 알라, 나는 그대에게 이런 저런 하늘, 엑스터시, 화려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런 저런 체인, 족쇄, 지옥의 불에서 주님의 피난처를 추구합니다.

그의기도 소리가 들릴 때, Sa'ad의 라디에이터의 anhu는 말했다 : 내 아들 이여, 진짜 내가 메신저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들었다 :

سيكون قوم ي​​عتدون في الدعاء فإياك أن تكون منهم إنك إن أعطيت الجنة أعطيتها وما فيها من الخير وإن أعذت من النار أعذت منها وما فيها من الشر

"나중에기도의 사람들을 범있을 것이다. 당신이 자신의 클래스에 입력 않도록. 당신이 낙원을 부여하는 경우, 반드시 당신은 그 안에 무엇을 모두 받게됩니다. 당신이 지옥의 화재 방지하는 경우, 반드시 당신은 그 모든 악 "을 피할 것이다.

넷째 : 불가능 그 사례를 문의하십시오. 예언자 깨어를보기 위해기도, 또는 그가 천사의 역할을기도, 또는 그가 산을 들어, 또는 nubuwah (예언)의 형태로 하나님 께 간구 할 수있는 힘이있는, 힘을기도 사람으로. 그것은 불가능하기 때문. 그는 계시의 nubuwah을 생각하더라도 이후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그는 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의 이교도. 그리고 이러한 요청은기도 과장의 형태를 포함한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따라서, 희망 하나님은 항상 그 분께기도하는 우리 taufiq 줄,기도가 효과가 있었다으로 우리의기도를 만들기 위해 기뻐했다. Billahit의 taufiq. (음 Ihsan)

[AS-Sunnah에 00 / 년 XI / 1428H / 2007M의 잡지 판에서 복사. 출판사 재단 상임위원회 Istiqomah 수라 카르타, JL. 솔로 - Purwodadi Km.8 Selokaton Gondangrejo 솔로 57 183 전화. 0271-76101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