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Tuesday, July 28, 2015

우리 일어나게 작은 심판 전에 Bertaubatlah (용서를 요청).

완료되지 않은 타고 (324)

 (파트 삼백스물네)가 Depok, 서부 자바, 인도네시아, 2015년 7월 27일, 19시 58분 오후)

우리 일어나게 작은 심판 전에 Bertaubatlah (용서를 요청).

리틀 심판이 책에서 하나님에 의해 설립 된 죽음으로 인류를 괴롭히는 그 (사망) 심판의 시작이다 :
"Lawh Mahfuz".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는 말했다 :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기 전에 Allaah이 오만년에서 모든 생물의 모든 운명을 설정했습니다." (인사. 이슬람 NO. 2653).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전에 아무것도 재앙이 자신의 지구와 (나)에 처한 없지만이 책 (Lawh Mahfuz)에 새겨 져있다. 진실로은 "알라에 대한 쉽다. (. QS 알 - 하디드 : 22).

수라 알 Hijr의 4 절에서 하나님은 하나님이 지연 또는 사람들의 사전 죽음 (사람)하지 않는 걸릴 말했다.
알라 타하에서 장에 (82)는 말한다 부르면 때문에 그래서 알라 내 형제 bertaubatlah (자비 (Taubat Nasuha는) 호흡은 아직 하나님은 회개하는 사람들에게 전능하신 penganpun 즉, 식도 (식도)에 도달한다.

장 타하는 80-82 구절 : 그들에게 알라 WA Subhaanahu Ta'aala의 호의의 이스라엘 백성을 생각 나게 할 수 있습니다.

يا بني إسرائيل قد أنجيناكم من عدوكم وواعدناكم جانب الطور الأيمن ونزلنا عليكم المن والسلوى (80) كلوا من طيبات ما رزقناكم ولا تطغوا فيه فيحل عليكم غضبي ومن يحلل عليه غضبي فقد هوى (81) وإني لغفار لمن تاب وآمن وعمل صالحا ثم اهتدى (82

80-82 장 타하 번역 구절

80 [4] 이스라엘의 아이들 [5]! 사실, 우리는 당신의 원수 [6]에서 당신을 저장 한, 우리는 산 [7] 우리가 만나와 살와 당신에게 내려 보낸 (시내산)의 오른쪽에 (bermunajat에 대한) 당신과 계약을 체결했다.

81. 우리는 당신을 준 좋은 음식 먹고, 당신에게 내 분노를 일으킨 제한 [8]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누구든지 다음 실제로, 나의 분노를 덮어, 그는 사망 [9].

(82) [10] 그리고 정말로, 나는 대부분의 용서 [11] 회개하는 사람들에게, 충실한 [12]와 의로운 행동을 한 후 지침 [13]에 남아 있습니다.

일부 수라 알 꾸란과 하디스 (예언자 무하마드의 Sunnah에)에서, 하나님은 죄 회피를 저지를 제외하고 하나님이 하나님 / 파트너를 연결 (한 그는 회개로, 모든 사람, 심지어 온 땅과 하늘의 모든 죄를 용서 말한다 두 타이밍 주님, 하나님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세 가지가있다 하나님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과 하나님의 아들), 또는 하나님이 하나 이상의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는 죽음 merengutnya 전에 회개하면 진심으로 회개 (Taubat Nasuha가), 그는 살아 사람들의 사이 인 경우,이를 회피 할 사람들을 위해.
완전한 Assaduallaillahaillah Assaduanna 무하마드 Rasullah :이 두 문장의 신념을 말하는 그녀의 처음 회피 않는 사람들을 회개하는 방법 :

샤에 따르면 어원
샤 (الشهادة 재 - 샤)는 명사 마스 다르 شهادة (Madhi fi`il) 과거 시제 동사의 결과를 변경 같은 아랍어의 상태에서 파생 : Syahida은 (شهد), 이는 그가 (그는 증거를 제공) 증언 주신 의미 dikasrahkan 편지 Ha` (شهد بكسرالهاء)와. 신조의 문자 적​​ 의미는 증거 (증인, 증언)을 제공하는 것이 었습니다; 인식 (주는 증거를) 제공 공약의 충실한를 제공.
용어로, 신념이 신이 없지만 알라와 무하마드는 알라 (그의 메신저)의 사자임을 증언에 자기의 몸과 마음의 문으로 해석.
두 Shahadah
즉, Syahadatain라는 두 문장 Shahadah 증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 laailaha의 illallaah Ashhadu (ا شهد أن لا إله إلا الله) 의미 : 나는 하나님에 신이 추가가없는 증언
Ashhadu WA 안나 Muhammadan rasuulullaah (و اشهد أن محمد ر سو ل الله) 의미 : 나는 bahwanya 예언자 무하마드는 하나님의 메신저 증언했다.
조건에 따라 신경 이해
즉, 약 2 의미를 보여주는 Syahadatain에 포함 된 두 문장에 기반을 Tawheed usul 알 - 딘의 학자 (종교 과학 과목)에 따르면 :
유일신의 인식 (을 Tawheed Syahadat).
즉 무슬림은 인정하고 예배 한 하나님, 알라 (: 알라의 유일신 하나님의 단일성을 의미)입니다. 모든 행동에 등, 행위, 영업권 (영업권), 하나님을 연관하지 않음으로써 (Poleteisme는 회피 할) 것을을 Tawheed의 증거 증거의 신조
인식 사도 신조 (신경 사도).
즉 이슬람은 예언자의 오심 / 전달 모든 것을 생각 할 의무가있다. 증거 성경의 사도 신경은 : 예언자의 Sunnah에 다음 필수 가이드 이슬람교와 예언자 무하마드의 전통을 받았다.
이슬람 샤에 따르면
맡기지의 설명의 대부분에 따르면, 신념 이슬람 (Arkan - 알 - 이슬람 أركان الإسلام) 또는 기둥 종교 (Arkan 광고 - 식당 أركان الدين)의 다섯 기둥에 포함 된 첫 번째 기둥에 표시됩니다. 법적 신조를 구현하는 것은 모든 무슬림과 Muslimah에 대한 의무입니다.
Shahadah의 사용
샤는 이슬람 다음의 의식의 일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사람이 먼저 Muallaf 이슬람에 입력하면, 그 사람은 두 문장을 신조 서약을 읽을 필요합니다.
기도 운동의 독서기도에 앉아 tahiyyat.
현재 이슬람에서 결혼 Ijab 카불 서약 의식을 읽고
이슬람과 관련된 다른 문제에

말씀과 Sunnah에 하나님의 말씀 : 각각의 아이가 죄를 범해야합니다 아담 (확실히 죄, 선지자와 메신저를 제외한 선지자와 사자들은 사람의 진짜 적 하나님의 경고했던 첫 사람 아담을 제외하고 (하나님은 죄에서 유지), 무오 그대로 사탄이 사탄 있도록 성공적으로 원인, 과일 quldi를 먹고 아담과 이브를 유혹 아담은 하늘에서 땅으로 ​​이동하지만, 아담은 자신의 실수가 죄를 범했다 하나님 께 회개 땅의 첫 번째 사람이었다.
"Lawh Mahfuz"아담의 이벤트가 참으로 설정 한 사람이 땅에서 칼리프가되었고, 책에서 하나님에 의해 설립 된 하나님의 행위였다.

시간의 기술


박사 Abdillah 빈 유 서프 이븐 유 서프 알 - wabil



이 알 - 꾸란의 많은 구절과 예언자의 hadiths에 의해 도시 된 바와 같이 심판의 날에 대한 지식은 오직 알라 Ta'ala에로 알려진 보이지 않는의 문제이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부활의 날에 대한 지식은 유일하게 알려진 경우가 있기 때문에 전능하신 알라에 의해. 그는 천사에게 보여 아니다 [1] 보낸 선지자를 나란히하지 않았다. 아무도 알라 Ta'ala에 제외 할 때 심판을 모른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사람들이 다음 때 최후의 날 그에게 물었다 너무 자주, 최후의 날 및 독성의 상태에 대해 이야기. 그는 코란의 종말은 하나님이 자신을 위해 예약 무언가 때의 그 지식을 설명의는 오직 하나님에 알려진 보이지 않는뿐만 아니라 구절의 문제라고보고했다.

이 중 그의 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

يسألونك عن الساعة أيان مرساها قل إنما علمها عند ربي لا يجليها لوقتها إلا هو ثقلت في السماوات والأرض لا تأتيكم إلا بغتة يسألونك كأنك حفي عنها قل إنما علمها عند الله ولكن أكثر الناس لا يعلمون

"그들은 '이 일어 났습니까 때?'최후의 날에 대해 물어 말, '나의 주님의 측면에있는 부활의 진실로 지식을; 아무도 자신의 도착 시간 그러나 그분을 설명 할 수 없다. 최후 심판은 하늘과 땅의 (생물 폭동) 매우 무거웠다. 심판은 당신에게 올 갑자기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정말로 알고있는 경우에 당신을 부탁드립니다. 말, '. 진실로 심판은 알라와 함께,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의 오늘의 지식' "[알 - A'raaf : 187]

Allaah는 명령 그분의 예언자 무하마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부활의 지식 그는 명확하게 문제를 알고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혼자 만 알라에하고, 일어 났을 때 인류에게 선포하기 위해 하늘의 주민 없음 땅이 알고있다.

하나님의 말씀과 같이

يسألك الناس عن الساعة قل إنما علمها عند الله وما يدريك لعل الساعة تكون قريبا

"사람들은 부활의 날에 대해 부탁드립니다. . 말, 그리고 당신은 (O 무하마드)가 시간 근처 부활의 날이 될 수 있습니다 알고 " '. 진실로 시간의 지식은 하나님 만 함께'[알 - Ahzaab : 63]

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과 같이

يسألونك عن الساعة أيان مرساها فيم أنت من ذكراها إلى ربك منتهاها

"(불신자)는 너를 시간에 대한 (무하마드)를 물어 때 일어날 것인가? 당신 (그) (시간)을 언급 할 수는 누구인가? . Rabb의 최종 (제공 시간)에 반환 "[-Naazi'aat : 42-44]

그런 다음 다시 혼자 하나님의 부활의 지식의 절정.

가브리엘 Alaihissallam는 예언자 sallallaahu 물었을 때 따라서, alaihi WA sallam의 말했다의 날에 alaihi WA sallam의를 심판 ​​- 한 - 지브릴 예언자 sallallaahu의 hadith에 설명 된 '는 :

ما المسئول عنها بأعلم من السائل.

"그것에 대해했다 사람들은 묻는 사람보다 더 알고하지 않습니다."[2]

심판의 날이 일어 났을 때 가브리엘은 몰랐 그렇게 예언자 무하마드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이 세상의 종말이 가까이있을 때 그가 내려 가서 심판을, 일어 났을 때 마찬가지로, 예언자 '아이 자 Alaihissallam, 그는 알 수 없습니다. 설명되는 바와 같이 큰 징후 최후의 날을 포함하더라도 (예언자 '이사의 감소).

알 - 이맘 아마드 rahimahullah는이 ', 압둘라 빈 Mas'ud 라디에이터 anhu에서 예언자의 예언자 sallallaahu'뿐만 아니라, 이븐 Majah 및 알 - 하킴을 서술 alaihi WA sallam의, 그는 말했다 :

لقيت ليلة أسري بي إبراهيم وموسى وعيسى, قال : فتذاكروا أمر الساعة, فردوا أمرهم إلى إبراهيم فقال : لا علم لي بها, فردوا الأمر إلى موسى, فقال : لا علم لي بها, فردوا الأمر إلى عيسى فقال : أما وجبتها, فلا يعلمها أحد إلا الله ذلك, وفيما عهد إلي ربي عزوجل أن الدجال خارج, قال ومعي قضيبان, فإذا رآني, ذاب كما يذوب الرصاص. قال : فيهلكه الله.

"나는에-Isra'kan 하늘이었다 밤에, 나는 아브라함, 모세, 예수를 만났다."그는 말했다, "그리고 그들은 최후 심판의 사건에 대해 언급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아브라함에게 자신의 경우를 복원, 그는 내가 '라고 그것의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은 모세에게 자신의 사건을 다시 제공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지식이 케이스에 반환하지 않는 '사. "마지막으로 그는 말했다,'이 발생했을 때를 위해, 다음 아무도 알라를 제외하고 알고 같이 '그리고 그는 말했다. 나에게 나의 주님 전능하신 하나님에 의해 주어진 계시 가운데, '진실로 Dajjal가 나올 것이다.'그는 말했다 '내가 두 칼을 들고 있었다. 그가 나를 보는 경우에, 그는 용융 주석으로 녹아. 그리고 하나님이 그것을 파괴한다. ''그는 말했다 ' "[3]

그들은 사도들의 Ulul 아즈미이며, 그들은 때 종말을 모른다.

그리고 이맘 무슬림 Jabir 빈의 rahimahullah는 나레이션 'Abdillah의 라디에이터의 anhuma을, 그는 내가 들었다 "고 말했다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 그가 죽기 전에 한 달 말했다 누가 :

تسألوني عن الساعة? وإنما علمها عند الله وأقسم بالله ما على الأرض من نفس منفوسة تأتي عليها مائة سنة.

'당신은 심판의 날에 대해 나에게 물었다? 과학은 단지 하나님의 편에, 나는 알라의 이름으로 맹세하지만, 아무도 생물 이제까지 백 년 된이 땅에 태어난있다. ' "[4] [5]

이 hadith의는 가능성을 부정하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가브리엘 후 그에게 질문을 알렸다.

이븐 Kathir는 rahimahullah는이 배우지 않은 예언자가 사도의 지도자이며, 여기서 모든 게스트, 컬렉터 명예 결정을주고, 그들이 -shalawat 커버하고 알라의 인사가 그를 - 은혜의 예언자 베어러, 회개 발신자, 전쟁의 선두에있을 "고 말했다 인간은 그가 또한 hadith의 아나와 사흐 빈 Sa'd 라디에이터의 anhuma의 본격적인 hadith을 말했다되는, (syafa'at을 얻기 위해) 그에게 모여 :

بعثت أنا والساعة كهاتين.

'그는 나를 두 (손가락) 같은 부활의 날을 보냈습니다. "[6]

그는 기존의 집게 손가락과 이후 (가운데 손가락)에 가깝다. 그것에 대해 요구한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상황이, 하나님이 그에게 운명의 과학을 복원을 지시했다, 알라는 말합니다 :

قل إنما علمها عند الله ولكن أكثر الناس لا يعلمون

"... 말, 심판은 알라와 함께,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의 날 '진실로 지식."[알 - A'raaf : 187] [7]

생각하는 사람이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알 - 꾸란의 구절에 언급 된 예언자의 hadiths에 이러한 가정을 거부하기 때문에 종말이, 그는이 바보 때 알고있다.

이븐 알 - Qayyim은 rahimahullah는 말했다 "그리고 우리 시대의 과학에 대한 전문가로 주장하는 사람들은 거짓말을 밝혔다. 지식이 그에게 주어지지 때 그는 (지식) 만족 척 그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알고 심판의 날이. "그에게 말했다 (이 것이 적절하다),"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한번의 hadith 가브리엘 말했다 살라 :

ما المسئول عنها بأعلم من السائل.

'그것에 대해했다 사람들은 묻는 사람보다 더 알고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그들이 말하는, 실제 의미를 왜곡 "의미는, '나는, 당신은 그것을 알고있다.'"

그것은 최악의 의미 가장 큰 어리 석음, 그리고 남용이다. 선지자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은 WA sallam의 하나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부적절한) 그는 단지 바보 "라고 그는 흑인으로"나는을하고 판단을 어떻게 할 때, 알고 "간주 사람에게 이전에는 그가 것을 알고있다 가브리엘, "때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그의 말에 정직, 그는 말했다 :

ما جائني في صورة إلا عرفته غير هذه الصورة.

"그것은 그는 내가 이것보다 그를 다른 알고있는 방법으로 한 가지 예외가 오지 않아."[8]

다른 표현에서 :

ما شبه علي غير هذه المرة.

"그는 (가브리엘)이 경우에 옆으로 저를 가장 한 적이있다."

다른 표현에있는 동안 :

ردوا علي الأعرابي ...

"나에게 베두인 족을 가져와 ..."

그리고 그들이 그녀를 찾아 갔다,하지만 그들은 그것을하지 않았다.

선지자는 'WA sallam의에 의해 명시된 바와 같이 그는, 잠시 후 가브리엘 것을 알고 alaihi'우마르 라디에이터 anhuma, "그럼 내가 오랫동안 침묵, 그는 'O'우마르 말했다 예언자 sallallaahu! 당신이 물어 누가 알아? ' "[9]

속담의 의미를 왜곡하는 사람들은, "그는 통과 시간의 경과 후를 제외하고 그것의 동료를 설교하지 않지만 그가, 그에게 물었다 이후 그는 가브리엘 것을 알고있다!"

hadith의에서 그런 식 : (ما المسئول عنها بأعلم من السائل) 물어, 물어이 종말의 상황 (동일 모른다) 그런 것입니다에 대해 질문 한 다음 모든 사람을 물어 사람을 포함한다. [10]

마찬가지로, 표지판을 언급하고 이미 알고 질문자로 선포 아무 소용이없는, 더 많은 그래서 그는 표적에 대해 질문하지 않은 경우.

그리고 이것보다 더 기괴한 남성들 사이 유명한 hadiths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공개 한 후 알 - Haawi에서 AS-Suyuti로 표현 무엇 의견은 진실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천 년 동안 그의 무덤에 남아 않을 것 "입니까? 나는이 더 기초가 전혀 없다 거짓이라고 대답 "그는 (알 - Suyuti)는 말했다". "

그런 다음 그는 말했다있는 알 - Kasyfu 'Mujaawazati Haadzihil 움마 알 - 알프의 제목으로이 문제에 대한 책을 쓴 것으로 나타났다 :

첫째, 존재 hadiths에 이상 천 년과 개선이 존재 기간이 오​​백년에 도달하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도로의 다양한 서술했기 때문에 그 세계의 나이는 칠천년이며,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6 년째 수천의 끝에서 보냈다. [11]

그런 다음 그는 자신의 시간이 천오백년 있다면 결론은 단순히 불가능하다는 계산의 일부를 언급했다. 그리고는 hadiths에 그를으로 전제 atsar-atsar 언급 :

이들은 광고 Dahhak 이븐 AZ-Zuhani Zummal의 알 - Kabiir의 ATH-Thabrani에 의해 서술되는 가운데, 그는 말했다, "나는 그때 예언자에게, 꿈을 꾸었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그는 더 hadith의가있는 공개했다 :

إذا أنا بك يا رسول الله على منبر فيه سبع درجات, وأنت في أعلاها درجة. فقال : أما المنبر الذي رأيت فيه سبع درجات وأنا في أعلاها درجة, فالدنيا سبعة آلاف سنة, وأنا في آخرها ألفا.

"갑자기 당신은 일곱 단계가 강단에서, 알라의 메신저 O를 (근처)에, 그리고 당신은 가장 높은 계단에있는"당신이 설교는 일곱 계단이있다시피 ", 그는 말했다 나는 계단에 있었다 가장 높은, 그것은 그 (나이) 일곱 천년 의미하고, 나는 몇 년의 마지막 수천이었다. "[12]

그는 (알 - Suyuti)는 광고 Dalaa 위원장에 알 - Bayhaqi 의해 narrated hadith에, 그리고 그대로 하일 이븐 'Abbaas에 mauquf 나레이션 sanadnya dha'if이 hadith을하지만, hadith의이 도로를 통해 anhuma라고 말했다 -path 정통이고, ATH-Thabrani [13] 일부 atsar이 초석 menshahihkan을 강화.

다음과 같은-Suyuti 설명 예언자의 단어의 의미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 그리고 몇 년의 마지막 수천했다."요점은 대부분의 무슬림은, 수천의 일곱 번째 년에 그가 보낸 것을 부가 자체의 역사와 일치하는 것입니다 수천의 여섯 번째 년의 끝에서. 심판은 일곱 번째 천에서 마우스 오른쪽 일어난 때문에 그는 동안, 일곱 번째 천의 시작, Dajjal, 예언자 '아이의 쇠퇴, 그리고 우리의 시간 전에 서쪽에서 태양의 상승하면 발생했습니다 100 년 이상으로 큰 최후 심판의 의심 할 여지없이 기호에 전송 된 더라면 아무것도 그 시간에 일어나지 않았다, 다음이 나타냅니다 삼백년보다 년 칠천 더의 나머지. [14]

이 요약 단어로-Suyuti rahimahullah는, 그리고 (이 단어)도 hadiths에이 인증 인 알 - QUR-의 명확한 표현과 충돌; 이 세상의 생명은 알라 Ta'ala에를 제외하고 누구나 알 수 없습니다. 우리가 세계의 나이를 알고있는 경우 때문에, 확실히 우리는 때 종말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알 - 꾸란의 구절은 알라 Ta'ala에 의한 경우를 제외 일어 났을 때 심판 알 수없는 예언자의 hadiths의에 앞서 알아야합니다.

마찬가지로,이 거부된다는 사실 것을 (AS-Suyuti 생각). 우리가 Dajjal가 나오지 반면, 초기 15 세기 Hijriyyah에 있고, 때문에 예언자 '아이는 추락하지 않았습니다. - Suyuti은이 아래로 세기 '이사 Alaihissallam의 시작 부분에 Dajjal을 말한다 역사이며, 그를 죽인 상태. 태양이 백 이십 년 동안 서쪽에서 상승하고, 두 퍼프 (트럼펫) 사이의 거리 마흔 살 이후 그는 사십 년 동안 땅에 거, 인간이 지구에있는,이 모두가 지난 이백년에서 발생했다 [15 ]. 그런 다음 Dajjal 밖으로 지금은, 이백년해야하는 경우 그의 말에 근거 있도록 해 천육백 후 심판의 발생.

이것으로는 분명 kebathilah는 연령 제한 hadith의 세계입니다.

이븐 알 - Qayyim rahimahullah는 알 - Manaarul Muniif 그에게의 hadith의 거짓 알려진 몇 가지의 책에서 말했다. 그는이는 중 "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말한다 연령 제한의 hadith을, 같은 알 - QUR - 명백한의 menyelisihi hadith의 텍스트 우리가 일곱 번째 천 년 동안 세계의 천 일곱 만 년의 수명. 이 hadith의 정통, 반드시 모든 사람이 최후의 날이 오늘 우리 시대의 이백오십일년 발생할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다면 이것은, 가장 명백한 거짓말이다. "[16]

이븐 알 - Qayyim 그가 이런 말을했다, Hijriyyah 8 세기에 살고, 그의 말 이상 육백오십이년에 통과했다, 그러나 세계가 종료되지 않았습니다.

이븐 Kathir는 책에 포함 된 "고 말했다 그리고 제한 기간의 형태로 책의 사람들이 수천 과거를 가지고 있으며, 수백 년 Israiliyyat (이스라엘 사람 / 유태인 에디션.에서 발생하는 이야기), 그래서 한 사람 이상 밝은 학자 거기에 그들을 비난, 그들은 그것을 얻을 자격, 또한 hadith의이 같은 가혹하게 그들을 치료 -terangan :

الدنيا جمعة من جمع الآخرة.

"세계는 앞으로 몇 주에서의 1 주일입니다."

이 hadith의 sanadnya 적절한 심판의 날의 타이밍을 결정하는 어떤 hadith을하지 정통뿐만 아니라하지 본격적인 sanad. [17]

그의 종말의 징후 신흥 때 심판의 날, 그때 아무도 모른다 때 아무도 알고있다. 우마르 이븐 알 - Khaththablah은 다음과 같이 설정되어 역사는 분명 올해는 다음과 같이 될 것이며, 달력이 예언자 sallallaahu의 시간에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에이 일어날 올해,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alaihi WA sallam의,하지만'는 그, 초기 계산에서 ijtihad 메디나에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이벤트 이주에서 시작됩니다.

알 - Qurtubi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특정 연도의 타이밍에 비방 및 발생 사건에 대한보고 된 AR-을 깰 수있는 (역사 keshahihan을 결정) 올바른 방법을 필요로한다 실제로 무슨 "고 말했다 gumentasi, 그것은 (결정) 부활의 날의 타이밍이, 아무도 무엇에 일이 일어날되는 알고,도 같다? 그것은 시간의 끝에서 금요일에 일어날 것입니다 (주). 하나님이 아담 Alaihissallam,하지만 한 금요일을 창조하는 시간? 아무도없는 그를 위해 파트너뿐만 아니라, 종말의 문제의 징후가 있다는 것을 알라를 제외하고 정확한 일을 알고, 아무도 wallahu 가장 잘 알고, 시간이 불확실 모른다. [18]

[책 Asyraathus Saa'ah, 저자 Abdillah 빈 유 서프 이븐 유 서프 알 - wabil, Daar Ibnil Jauzi, 인쇄 다섯 번째 1415H-1995M, 인도네시아 이슈 최후 심판이 가까이, 베니 번역 Sarbeni, 리더 출판사 이븐 Kathir이다에서 복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