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Thursday, July 30, 2015

악마는 기쁨과 함께 인간을기만하고있다.

완료되지 않은 타고 (327)

 (파트 삼백스물일곱)가 Depok, 서부 자바, 인도네시아, 2015년 7월 30일, 14시 52분 오후)

악마는 기쁨과 함께 인간을기만하고있다.

한 가지 방법은, 그들이 지옥에 살고있는 악마가 동일하게되도록 많은 추종자 악마를 수행합니다 kesenamgan 세상과 사람을 속이고, 그래서 이후에 죄의 스케일을 악화시킬 수있는 죄 사람 잊어.
한 예로, (결혼 개인 / 그녀의없는 여자와 남자 사이에) 집에서 살고있다.
그것은 많은, 불가능하지 않다 모두 학생, 학생, 학생이나 노동자들, 지역 사회에서 일어나는 그들은 (무료 섹스) 동안 동거 관계 (섹스) 부부을한다.
가해자가 모르는 사이에 술에 취해있을 그녀의 파트너 (남자 친구)와 간음 할 수 있도록 우리는 자유롭게 모든 곳에서 판매되는 와인 (취하게 술을) 마시는 참조하십시오.
오늘 부모님이지나 접근 피하기 위해 자녀를 금지하는 우리가 너무 엄격한 금지에게 그것을 경우, 심지어 우리가 신부 나 신랑에 속지 수 있기 때문에, 오히려 어렵다.
나는 남자와 결혼 사촌을 가지고, 그들은 무슬림 결혼, 그러나 나는 그들이 다섯 아이들이 남편의 기원의 종교에 접착 한 있었다 이모를 돌렸다 유지 도시를 방문 할 때 그녀의 남편의 고향에 그를 초대 (종교 kesyirikan / 짝수 디스플레이에 주님의 많은 동상의 벽에, 하나님과의 파트너) 관련,뿐만 아니라 일상적으로, 자신의 가정에서 kesyirikan 종교 행사를 수행하는
이 그의 아들을 유지하는 매우 엄격한 이웃입니다, 그래서 갑자기 그의 아들이 후, 미래의 남편 (또한 ternayata 종교 kesyirikan)와 그의 부모에 와서, 너무 엄격하게 다른 도시에있는 대학 (학교)에 자신의 부모, 자녀를 감독 멀리하지 않습니다 부모가 열심히하기 때문에 (광신자) 미래의 남편은 아들과 함께 (짝짓기)를 결혼 전에 이슬람으로 개종해야한다.
법에서 종교 문제는, 그는 이슬람으로 개종했다 커녕, 그리고 사람의 온 가족이 방법이 나중에 부부가 이슬람에서 결혼하지만, 아내는 그녀의 부모에 머물렀다 때문에, 그녀의 남편이 도시의 먼 외부에 거주, 매우 어려운 모니터링 kesyirikan 종교.
항상 보호, 믿음과 경건을 제공하기 위해 하나님 께기도 외에 우리가 밀접하게 볼 중요한 것은, 너무 열심히 금지하지, 그리고 우리 모두는 곧 우리가 저지른 모든 죄를 하나님 (Ampun 문의) 회개해야합니다.
모든 인간 (아담 아이) 예언자 무하마드는 죄를해야한다고, 우리가 회개 할 경우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죄를 용서합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이슬람의 기둥을 구현하고 좋은 행동을 곱하여 그 죄를 후회.
지구에 대리가 이하에서 영원한 생명으로 구원, 하나님을 예배하는 것입니다으로 인간의 작업을 기억하십시오.
이 시간 세상의 삶에 속지 마십시오 알라의 (안 이상 100 세) 세계 시력은 눈 먼 아이 (하디스 / Sunnah에 / 알 - 지혜)의 시체 이하 모기의 날개보다 더, 훨씬 더 비열 가치가있다.




주의지나 큰 죄


Ustadz 이스마일이라는 분쟁이 있었기 아부 알 - 이슬람 Atsari



지나는 회피과 살인 후 akbarul kabâir (주요 죄 최대)를 포함한 주요 죄입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والذين لا يدعون مع الله إلها آخر ولا يقتلون النفس التي حرم الله إلا بالحق ولا يزنون ومن يفعل ذلك يلق أثاما

그리고 알라와 함께 다른 신에게 beribarah하지 않고 (이유)를 제외하고 알라 (명) 등의 생명을 죽이지 않는 사실이고, 간음하지 않는 사람들은, 사람들은 (그녀를, 확실히 그가 (보복) 죄를 얻을 수 있도록 실천하는 사람들 ). [알 - Furqan / 25 : 68]

이 구절에서, 전능하신 알라는 간통과 살인을 결합 회피합니다. 그리고 전능하신 알라는 한 가해자가 회개하고 좋은 행동을하지 않는 한, 두 번 다시 굴욕 고통이다 답장을합니다.

Saheeh의 hadith의 나레이션이 구절의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

عن عبد الله رضي الله عنه قال سألت أو سئل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أي الذنب عند الله أكبر قال أن تجعل لله ندا وهو خلقك قلت ثم أي قال ثم أن تقتل ولدك خشية أن يطعم معك قلت ثم أي قال أن تزاني بحليلة جارك قال ونزلت هذه الآية تصديقا لقول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والذين لا يدعون مع الله إلها آخر ولا يقتلون النفس التي حرم الله إلا بالحق ولا يزنون}

라디에이터 anhu에서 압둘라 (빈 Mas'ud)는, 그가 말했다 : 나는 질문, 또는 예언자 sallallaahu 죄는 하나님의 손에 가장 큰 것입니다 'alaihi WA sallam의이 물었다' '?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는 "그는 (파트너없이)을 만들었습니다 동안, 알라에 대한 일치했다."대답 나는 물었다 "그럼 뭐야?"그는 sallallaahu'alaihi WA sallam 대답했다 : "당신은 그가 먹는 두려워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아이를 죽일 당신과 함께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무슨 그런 다음"내가 물었다. "? 'alaihi WA sallam의 대답했다."당신은 당신의 이웃의 아내와 간음 "그리고이 구절은 예언자의 말씀을 정당화하기 위해 온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의 :

والذين لا يدعون مع الله إلها آخر ولا يقتلون النفس التي حرم الله إلا بالحق ولا يزنون

그리고 알라와 함께 다른 하나님을 예배하지 않고 (이유)를 제외하고 알라 (명) 등의 생명을 사냥하지 않는 사람들은 사실이며, 간음하지 않습니다. (알 - Furqan / 25 : 68) [HR. 카리, 아니. 4483]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ولا تقربوا الزنا إنه كان فاحشة وساء سبيلا

그리고 간통에 접근하지 않는다 실제로 간음 가증스러운 행위와 악한 방법이었다. [알 - 이스라엘 '/ 17 : 32]

이 구절에서 알라 전능하신 잔인한 음행을 전파합니다. 뭔가 확실히 생각할 수있다 너무 잔인 절정에 도달 한 비열한 추함입니다. 그리고 전능하신 알라는 인간 사회 사이의 간음의 결과로보고, 즉 간음 나쁜 도로입니다. 간음은 세계에서 파괴와 빈곤의 경로뿐만 아니라 이하의 고문과 굴욕이기 때문에.

따라서 위험이 간음의 매우 큰 YAG이며, 모든 종교는 선지자 동의 금지 및 처벌이 세상과 이하 매우 강력.

ARTI지나
이 용어는 하나 있었다 처벌 또는 간음의 눈 등 합법적 인 방문과하지 않은 여성을보고 등이 있었다 처벌에 노출되지 않은 모든 음행의 간통죄를 포함한다. 그러나 샤리아의 관점에서 간음은 음행이 있었다 처벌입니다.

성직자 Hanafiyya 그의 (그녀의) 또는 같은 (여성 노예)하지 qubulnya (수탉) 여성과 성관계를 남자의 행동 "으로 간음을 이해 제공합니다.

맡기지 Malikiyah는,와 간음을 이해 제공 "사람 mukallaf (baligh)의 행위 인간의 성기와 이슬람 성교, 아니었다 그녀의 의심 (애매)없이 (아내), 목적에."

성직자는 "의심 (애매)하지 않고, 자연에 의해 선호 금지 때문에 dzatnya에 남성의 성기 나 음모 크기의 끝을 삽입합니다."와 간음을 이해 제공 syafi'iyah

맡기지 Hanabilah는 "성기 또는 항문에 외설을하는"와 간음을 이해 제공하지만. [참조 : 알 - Mausû'at 알 - Fiqhiyyah 알 - Kuwaitiyah, 18분의 24]

죄지나의 수준
모든 음행 주요 죄이지만 죄는 상황에 따라 서로 다른 레벨이다. 비 mahram 여자 또는 처녀보다 mahram 또는 유부녀 큰 죄지나. 떨어져 이웃보다 그의 이웃의 더 큰과 간음.

전세계로 처벌
알라 전능하신이 범죄에 대해 설정하는 것도 있었다 (처벌)로 알려진 잔인한 음행.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الزانية والزاني فاجلدوا كل واحد منهما مائة جلدة ولا تأخذكم بهما رأفة في دين الله إن كنتم تؤمنون بالله واليوم الآخر وليشهد عذابهما طائفة من المؤمنين

간음 음란 한 여성과 남성은, 다음 백 번 채찍질 그들 각자 deralah, 및 (구현을 너희가 알라와 마지막 날에 믿는다면, (실행)에 당신을 방지 모두 알라의 종교를 자비를 수행하고 보자 ) 처벌은 믿는 사람들의 그룹에 의해 목격 될 수있다. [알 -를 Nur / 24 : 2]

이 미혼 간음이 있었다이다. 돌로와 간음을 한 후, 그의 아내와 결코 결혼하지 않고 있었다 죽음 돌에 맞아 (돌로).

عن عبادة بن الصامت قال قال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خذوا عني خذوا عني قد جعل الله لهن سبيلا البكر بالبكر جلد مائة ونفي سنة والثيب بالثيب جلد مائة والرجم

bikr (미혼) -if berzina-과를 :에서 alaihi WA sallam의 그들을 위해 (규칙), 날 데려가 날 데려가, 참으로 알라 도로했다 "고 말했다 'Ubadah 빈 재 - Saamit,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말했다'는 ... 1690 아니, 인사​​ 무슬림, 그리고 다른 사람]. 휘저어, 100 번 결혼 해 추방하지 않는 사람들 Tsayib (결혼 명) -if berzina- 사람들과 결혼, 100 번을 투석 채찍질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진짜 알라 ',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말씀 편지 - 니사에 큐는'방법 그들을 위해 (규칙)에 만든 15 절했다.

그리고 학자들은 결혼 간음에 대한 ijma '약 100 배 데라 미혼 간음에 대한 책임, 그리고 투석이있다.

그러나 학자들은 결혼 간음에 대한 채찍질에 대해 다른 의견을 가지고. 맡기지의 그룹은, 채찍질과 투석 사이에 결합해야한다 주장한다. 그러나 jumhur 학자 '예언자의 행동을 기반으로 만 돌로하여야 의견,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의 채찍질을하지 않고로 Ghamidi Mâ'iz과 부족의 여성에 대한 투석을 수행하는 사람들.

'망명 일년'에 관해서는 :
1. 이맘 Shafi'i과 jumhur은 남성 또는 여성 간음 1 년간 소외의 필요성을 주장한다.

2. 알 - 하산은 주장 추방당한 필수가 아닙니다.

3. 이맘 말리크와 알 - Auza'i는 "여성에 대한 망명이 없다"고 말했다. 여자가 벌거 벗은이고, 그것을 낭비 fitnah하는 (재앙)을 제공하기 때문에. 따라서 여성은 mahram를 제외하고 금지 bersafar.

"결혼 한 사람과 결혼하지 않은 사람들과 (간음 경우) 결혼하지 않는 사람, 결혼 한 사람들은 (간음 경우)"는 요구 사항이 아니라 미혼 간음에 대한 처벌은 채찍질과 망명, 모두 그가 간음됩니다 사람과 결혼하거나 결혼 한 사람입니다. 그리고 결혼 간음에 대한 처벌은 그가 결혼 또는 미혼 사람들과 간음 여부, 돌로되어있다.

그리고 bikr 무엇을 의미하는지 남성 유효한 결혼으로 'berjima 적이없는 여성이다, 그는 자유인, 사춘기, 이해입니다. 그리고 tsayib 무엇을 의미하는지 한 번 있지만, 올바른 결혼 '지마을 결코하지 않았다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사람, 지능, 독립을 baligh. 이 점에서 모두 남자와 여자. 마찬가지로, 이슬람교도, 이교도, 사람들은 스마트 또는 바보입니다. Allaah 가장 잘 안다. [아니, Sharh 이슬람에서 요약. 1690, 이맘 Nawawi에 의해]

예언자 무하마드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또한 간음 각종 재해와 질병의 원인이됩니다 그의 동료를 경고했다.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는 말했다 :

لم تظهر الفاحشة في قوم قط حتى يعلنوا بها إلا فشا فيهم الطاعون والأوجاع التي لم تكن مضت في أسلافهم الذين مضوا

그것은 공개적으로 지역 사회에서 수행되는 음란 (간음)가 아니라 통과 한 사람들을 처음에 존재하지 않는 전염병 tho'un (치명적 질병) 및 기타 질병을 전파한다. [인사. 이븐 Majah, 더 : 4019; 알 - 바자회; Bayhaqi; 이븐 우마르에서. 애쉬 Shahîhah, 아니에 Shaykh 알 - Albani 의해 saheeh로 분류 : 106; Saheeh에서 - targhib 와트 tarhib, 더 : 764; 제작사 : Maktabah 알 - Maarif]
우리는이 시대에이 hadith의 인간의 현실을 보면, 우리는이 hadith의 예언자의 기적 중 하나입니다 것을 알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얼마나 많은 질병 것은 사회의 원인에 확산 간음에 의해 발생합니다. 등과 매독, gonorhe, 에이즈, 등. O 알라는 우리를 용서.

이하에서 IN 처벌
세계의 다양한 악뿐만 아니라, 다음 간음도 이하의 다양한 고통에 의해 위협한다. 그 중에서도, 아래의 hadith에보고 :

عن أبي أمامة الباهلى قال سمعت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يقول :«بينا أنا نائم إذ أتانى رجلان فأخذا بضبعى فأتيا بى جبلا وعرا فقالا لى : اصعد حتى إذا كنت فى سواء الجبل إذا أنا بصوت شديد فقلت : ما هذه الأصوات قال : هذا عواء أهل النار, ثم انطلق بى فإذا أنا بقوم معلقين بعراقيبهم مشققة أشداقهم تسيل أشداقهم دما فقلت : من هؤلاء فقيل : هؤلاء الذين يفطرون قبل تحلة صومهم
ثم انطلق بي فإذا بقوم أشد شيء انتفاخا وأنتنه ريحا وأسوئه منظرا فقلت : من هؤلاء? قيل : الزانون والزواني ثم انطلق بي فإذا بنساء تنهش ثديهن الحيات قلت : ما بال هؤلاء? قيل هؤلاء اللاتي يمنعن أولادهن ألبانهن ثم انطلق بي فإذا أنا بغلمان يلعبون بين نهرين فقلت : من هؤلاء? فقيل هؤلاء ذراري المؤمنين ثم شرف بي شرفا فإذا أنا بثلاثة يشربون من خمر لهم فقلت : من هؤلاء? قالوا : هذا إبراهيم وموسى وعيسى وهم ينتظرونك

아부 Umamah 알 - Bâhili에서, 그는 말했다 : 내가들은 메신저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내가 자고 때, 갑자기 두 팔을 들고 나에게 온 두 사람이 있었다, 다음 둘 다 나를 데려 가파른 산, 모두가 "이리와!"나에게 말했다 내가 산의 중간에있을 때, 갑자기 큰 소리로 목소리를 듣고, 그때 나는 "그 소음? 무엇"그는 대답, "그것은 지옥의 주민을 울고", 물었다. 그리고 내가 찍은, 갑자기, 사람들의 그룹 (상단) 다리의 정맥에 (역) 따라 혈액의 흐름 찢어진 입의 끝을 보았다. 내가 물었다, "그들은입니까?"그들은 대답 "이 그들이 너무 빨리 빨리 휴식 것들입니다."
그리고 내가 찍은, 갑자기 내가 몸 매우 큰, 매우 악취를 부풀어 있었다 사람들의 그룹을보고,보기는 끔찍했다. 나는, "Meraka가 음행의 남성과 여성이다" "그들은 누구인가?"대답 물었다.
그리고 내가 찍은, 갑자기 여성이 자신의 가슴이 뱀을 펙 보았다. 나는 "사람들은 누구?", 질문 답변, "Meraka 어린이 (아기) 그들에게 자신의 모유를 제공하지 않는 여성은".
그리고 내가 찍은, 갑자기 두 강 사이에 재생 어린이를 보았다. 나는 대답? "그들은 누구"물어 "이 그들은 신자의 자녀입니다".
그럼 난 높은 곳으로 찍은, 갑자기 나는 와인을 마시는했다 삼명 보았다. 나는 "사람들은 누구?", 질문 답변, "Meraka는 이브라힘, 무사, 그리고 '사입니다. 그들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인사. 이븐 Hibbaan; 아니. 7491; Shoaib은 Shaykh 알 - Arnauth에 의해 saheeh로 분류]

사실 사탄은 오해와 간음으로 급락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인간을 해하려고합니다. 그리고 그는 조심과 간음과 간통을 수행 원인을 멀리했다 살아남을하고자하는 사람의 의무. 알라는 항상 모든 악에서 우리 모두를 유지하고 선 (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Wallâhul Musta'ân.

[AS-Sunnah에 잡지 스페셜 에디션 12 / 년 XVIII / 1435H / 2014M에서 복사. 게시 Lajnah 재단 Istiqomah 수라 카르타, JL. 솔로 - 솔로 Purwodadi Km.8 Selokaton Gondangrejo 57 773 전화. 0271-858197 팩스 0271-85819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