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Monday, August 3, 2015

하나님의 선물은 완전한 인간입니다.

완료되지 않은 타고 (330)

 (파트 삼백서른)가 Depok, 서부 자바, 인도네시아 8 월 3 일 2015 년 13시 47분 오후)

하나님의 선물은 완전한 인간입니다.

지상에있는 사람 (주민) 생활에 대한 하나님의 선물은 매우 완전하고 완벽 하나님은 오감과 마음으로 인간의 신체를 보완하기 위해 추가로 인간을 창조, 그것은 또한 비의 형태로 땅의 주민에게 선물을 제공합니다.
이 살아있는 물에서, 물은 또한 농장, 쌀과 밀 동물의 생명보다 다른 식물이다, 옥수수 번성 할 수 있습니다, 동물들이 쉽게 먹을 풀이나 잎은 인간에게 유익한 동물의 고기와 우유 사이에 부분적이다.
코란 수라 알 Muminun 구절에서 17 ~ 22 알라는 말합니다 : 비의 형태로 선물을 배열을 포함하여 일곱 하늘과 땅과 그 내용을 만들어 하나님이.
국가에서는 거의 모든 비 하나님은 토양과 해수 온천으로 물의 형태로 자신의 선물을 준다. 신선한 물에 해수를 증류 할 수있는 정제 기술은 현재 사우디 아라비아, 오만과 다른 아랍 국가에 존재하는 나무와 농장을 비옥 때문에.
이 인구가 가장 확실하게 감사의 국가에서 알라 알라의 은혜는 바다에서, 충분한 물, 땅의 자연 풍부한 선물을 줄 것이다 위해, 그리고 다른 삶의 용이성.
당신은 코란,에 역사를 보면 어떻게 사람 (국가)의 원인까지 비가 계속 항상 생활 (생계)의 좁음의 형태로 하나님의 형벌을 주어 선지자와 그의 메신저 하나님의, 심지어에 대한 호의에 감사 가뭄으로하지 않습니다 그 중 일부를 파괴하기 위해 홍수와 산사태, 심지어 국가 완전히 (충실한 남아 작은 부분 제외) 파괴하고 그들을 익사 노아의 홍수의 홍수에 익사 등의 움마 (명)와 같은 새로운 사람들로 교체있다.
우리는 항상이 세상과 이하 (영원한)에서의 생활에 대한 좋은 삶의 용이성을 제공되도록 하나에서 우리는 하나님의 가장 감사하고 있습니다.

알 - 꾸란 장 알 Mu'minun 절 17 ~ 22


ولقد خلقنا فوقكم سبع طرائق وما كنا عن الخلق غافلين (17) وأنزلنا من السماء ماء بقدر فأسكناه في الأرض وإنا على ذهاب به لقادرون (18) فأنشأنا لكم به جنات من نخيل وأعناب لكم فيها فواكه كثيرة ومنها تأكلون (19) وشجرة تخرج من طور سينا​​ء تنبت بالدهن وصبغ للآكلين (20) وإن لكم في الأنعام لعبرة نسقيكم مما في بطونها ولكم فيها منافع كثيرة ومنها تأكلون (21) وعليها وعلى الفلك تحملون (22

장 알 Mu'minun의 절 17 ~ 22 번역

(17) [12] 그리고 실제로, 우리는 [13] 위의 일곱 하늘을 작성, 우리는 창조 (우리) [14]의 무관심하지 않습니다.

18. 우리는 크기 [15]에 하늘에서 물을 내려 보내고, 우리는이 땅의 물 [16]에 정착 할 수 있도록하며, 확실하게 우리는 그들 [17]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19. 다음 (물), 우리는 대추 야자, 포도의 당신의 정원에 대한 성장 [18] [19] 당신은 과일이 많은 당신이 먹는 그 (과일)의 일부가 구

(20) 그리고 (우리는 확실히 있습니다) 나무를 먹는 사람들을 위해 오일을 생산 시내산 [20], 및 식물 재료의 맛에서 성장 (올리브) [21].

(21) 그리고 실제로, 소에 [22]를 [23]에 대한 교훈이있다. 우리는 당신이 위 [24]에 존재하는 (우유)에서 술을 제공하고, 당신 [25]에 대한 많은 혜택이 있고, 그들 중 일부는 당신이 먹고

(22)과 동물 [26]의 백업에, 그리고 (도) 선박이 수송된다 [27].

결합 이슬람과 세계 과학 Syar'i


셰이크 Abdur 라만 빈 나시 AS-Sa'di rahimahullah는


많은 사람들이 과학을 공부하고 검색한다, 정통 과학의 본성에 대한 오해입니다. 그들은 두 의견, 서로 정반대로 당겼다. 그 중 하나는 다른 사람보다 더 위험하다.

첫 번째 의견은, 과학은 정통 과학 syar'i로 제한되어 있다는 생각은 신앙, 도덕과 예배의 개선에 부분적으로 만 관련되어, 알 - 꾸란에 의해로-Sunnah에 표시된 모든 과학 과학 syar'i을 포함하는 우주에 대한 과학 지식의 모든 수단. 이 의견은 제대로 샤리아를 이해하지 않는 사람들에서 온다. 그러나 지금 가지 방법 maslahah을 찾기 시작 그는 우주에 대한 과학의 많은 혜택을보고,뿐만 아니라 대부분과 예술에 종교적인 텍스트의 지시 알고 있습니다.

두 번째 의견, 현대 과학에 과학을 제한 의견은 과학의 일부입니다. 이 의견은 종교, 신학 및 akhlakya 자신의 berpalingnya에서 결과에 나타납니다. 이것은 명확하게 목표 중개 할 매우 치명적인 실수이다. 그들은 모두 현대 과학으로 표시하지 않을 경우, 유용 정통 과학 자연을 거부합니다. 그들은 새로운 발견의 다양한 결과에 속아왔다. 그것은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말씀에 의미 그들이다 :

فلما جاءتهم رسلهم بالبينات فرحوا بما عندهم من العلم وحاق بهم ما كانوا به يستهزئون

이 ketarangan 내역을​​ 가져 와서 (에 전송 된 사람) 사도 그들에게 올 때, 그들은 그들에있는 지식을 기뻐했다 그리고 그들은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처벌에 의해 포위 된 그것의 그들은 항상 perolok 재미있다. [알 - Ghafir / 40 : 83]

그들은 오만, 자신의 지식을 자랑하고 사도의 과학을 모욕이다. 그 결과, 그들은 덮어 고통 그들의 냉소와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거짓 사도들에게 주어진 위협이다. 그들은 진실을 볼 수 있도록 그들은, 심장, 눈을 폐쇄하고 청각 세계에서 고문을했다.

ولعذاب الآخرة أشد وأبقى

그리고 실제로 이하의 처벌은 더 심각하고 더 지속됩니다. [타하 / 20 : 127]

وما كان لهم من الله من واق

그리고 그들은 알라 Subhanahu WA Ta'ala에의 처벌의 후원자가 없습니다. [Ghafir / 40 : 21]

알 - 꾸란과 Sunnah에 유용 과학
자연과 알 - 꾸란과-Sunnah에 유용한 지식을 가진 목적은 유익한 행동을 판단하는지도 모두 높은 목표를 제공하는 과학, 내세에 관한 그뿐만 아니라 세계와 관련된 과학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그래서, 모두 다음은 과학이다, 개선하고 도덕적 신학 실천을 증가시킬 수있다, 오른쪽 경로로 사람들을 이끌.

과학은 두 가지로 구분된다 : 목적과 수단을 목표로 이어질 수 (중개).

수단 ma'rifatullah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지식)의 지식을 주도 우주에 대한 과학을 포함하여 아랍어 과학 및 기타 과학 등의 목표를 지원하는 모든 과학 동안의 목표는 종교를 향상 모든 과학이다 그의 일치와 그의 완벽도 그의 사도들에게 진리의 지식되었다. 다른 과일은 예배에 도움이 알라 (L)에 감사를드립니다뿐만 아니라 종교의 시행을 지원 할 수있다. 진실로 알라 전능하신 주님은 우리에게 우주를 실시하고 전능하신 알라 생각하고, 유용한 도움이 두 종교뿐만 아니라 세계의 생활에있는 일에 발굴하려고 우리를 명령했다. 그리고 뭔가 의미있는 수주 명령은 명령의 객체와 명령은 모든 중개를 구현하고 주문 이행을 왜곡하는 무엇을 실행합니다.

그것은 자연 과학이 우리에게 알라 전능하신 주님을 거친 모두의 장점을 탐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고 우리를 권장합니다. 때문에 장점과 결과의 노력, 생각과 행동의 연구없이 달성되지 않습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وأنزلنا الحديد فيه بأس شديد ومنافع للناس

그리고 우리는 그녀의 큰 힘과 인간에게 다양한 혜택을 포함 철을 만들었습니다, [알 - 하디드 / 57 : 25]

이러한 혜택은 관련 과학 있도록 최대의 결과를 알고 제외 달성되지 않습니다.

과학을 칭찬하고 전문가들이 자신의 지식과 다른 과학자보다 더 우선 순위에 대한 필요성을 칭찬 코란과 Sunnah에있는 텍스트의 많은입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قل هل يستوي الذين يعلمون والذين لا يعلمون

모르는 사람을 알고 같은 사람이 있습니까? [아즈 Zumar / 39 : 9]

그들은 알라 전능하신 주님을 두려워하고 그분을 알고있는 사람입니다

إنما يخشى الله من عباده العلماء

그분의 종, 단지 학자들 사이 전능하신 알라의 사실에 대한 두려움. [Fatir / 35 : 28]

전능하신 알라는 과학자에게 물어 모르는 사람들을 주문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예배의 여러 유형을 수행하고 부정한 모든 것을 금지하는 이슬람교도를 명령했다. 명령 및 금지는 지식을 갖는 것을 제외하고 알 후 수행 될 수 없다. 명령과 금지 자체에 관한 모든 것을 연구의 필요성을 보여줍니다 명령과 금지 그래서. 뿐만 아니라 전능하신 알라가 허용하는 가장 mu'amalat (인간 사이 intraksi 관련된 모든)과는 다른 사람을 금지한다. 그래서 우리는 허용 mu'amalah를 구별 할 수 있어야하고 어떤이 허용되지 않음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류는 지식 제외 할 수 없습니다. 전능하신 알라는 전능하신 알라 책과 Sunnah에있는 사도들에게 내려 보내왔다 한계를 모르는 사람들을 비난했다.

알라 (L)의 명령 중 많은 구절 명령에 지하드, 적의 처리하고 돌봐 할 수있는 힘을 준비하는 명령입니다. 이러한 명령은 전투 기술과 무기를 공부 제외 실현되지 않습니다.

전능하신 알라는 무역과 경제 과학을 연구하기 위해 주문, 심지어 전능하신 알라는 고아들이 과학을 알고 상거래가 전에 자신의 개인 물품을 위탁 작업 할 수 있도록 여전히 작은 테스트 명령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وابتلوا اليتامى حتى إذا بلغوا النكاح فإن آنستم منهم رشدا فادفعوا إليهم أموالهم

그들이 결혼의 나이를 도달​​ 할 때까지 그리고 고아를 테스트합니다. 그런 다음, 때 그들에게 자신의 재산을 넘겨 다음, 그들은 지능형 (스마트 유지 보물)가 생각. [- 니사 / 4 : 6]

그것은 그들이 재산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거래의 과학을 알고있는 것으로 알려져 될 때까지 위의 구절에서, 전능하신 알라는 자신의 재산을 넘겨 정렬되지 않습니다.

이 완벽한 샤리아는 유용한 지식의 모든 종류를 배우라고 명령; 을 Tawheed, Usûluddîn, 과학 법학 및 법률, 과학 아랍어, 과학, 정치 경제 과학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과학이 할 수있는 것은 개인의 상황과 사회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지시하고이 법에 의해 권장되지 않는 한 세계와 이하에 유용한 지식이 없습니다. 따라서,이 종교 과학 및 자연 과학에 판자. 심지어 과학 유용 세계는 종교의 과학의 한 부분에 삽입 할 수 있습니다.

과장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과학이 혼자 종교적 지식의 일부에 한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사실, 그들은 치명적인 오류로 떨어졌다.

대신 유물론에 경의, 그들은 진정한 과학은 자연 과학에 제한된다는 인식. 그들은 그 종교와 그들의 도덕이 손상 때문에 분기, 다른 과학을 거부합니다. 그들의 과학 건조는, 그들의 마음과 정신도 덕성을 북돋우다을 정화 할 수 없습니다 만 제품의 과일. 좋은 미래보다 과학 그들을 더 해. 그들은 단지 제품 만 새로운 발견의 개선의 혜택을, 그러나 양측의 비참한 얻을 :

과학은 파괴, 전쟁과 파괴를 가져 때문에 첫째, 과학, 그들과 인류에 대한 가장 큰 재앙이 될 것입니다.

둘째, 그들이 가지고있는 지식, 그들이 사도의 과학을 불쾌하게 종교의 행동을 판단 감히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오만하게 될 것이다.

إن الذين يجادلون في آيات الله بغير سلطان أتاهم إن في صدورهم إلا كبر ما هم ببالغيه فاستعذ بالله إنه هو السميع البصير

그들에게 어떤 이유없이 알라의 징후에 대해 자신의 가슴에 아무것도하지만 (대한 욕망)가 때때로 그것을 달성하지 않습니다 위대함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사람들 Sesungguhhnya, 후 알라의 보호를 부탁드립니다. 사실, 그는 모든 청각, 모든 보는입니다. [Ghafir / 40 : 56]

فلما جاءتهم رسلهم بالبينات فرحوا بما عندهم من العلم وحاق بهم ما كانوا به يستهزئون

이 ketarangan 내역을​​ 가져 와서 (에 전송 된 사람) 사도 그들에게 올 때, 그들은 그들에있는 지식을 기뻐했다 그리고 그들은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처벌에 의해 포위 된 그것의 그들은 항상 perolok 재미있다. [알 - Ghafir / 40 : 83]

위의 설명과 함께, 우리는 세계의 그 유용한 지식을 알 수 있으며, 이하에서 알라 전능 유용한 기술의 유사 타입을 포함 예언자 n의 Sunnah에의 책에서 유래 과학, 코어 과학 및 과학 분기 차이가 없다 없으며, 신학과 과학 준 동일한 세계. 이슬람의 믿음은 전능하신 알라가 내려 보낸 책에 충실 모든 진리의 의무 믿음, 그리고 전능하신 알라가 보낸 모든 사도 포함되어있다. Walhamdulillâh

(책 광고 - 식당에서 제기되었던 것에-Saheeh 알 - Jami'a Yahullu Masyakil)

[12 / 년 XVII / 1435H는 / 2,014 AS-Sunnah 월의 잡지 판에서 복사. 게시 Lajnah 재단 Istiqomah 수라 카르타, JL. 솔로 - 솔로 Purwodadi Km.8 Selokaton Gondangrejo 57 183 전화. 0271-858197 팩스 0271-85819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