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Sunday, August 30, 2015

왜 악마 (사탄) 적 수 한 사람이되었다?

완료되지 않은 타고 (360)

(파트 삼백예순)가 Depok, 서부 자바, Indonnesia 년 8 월 31 일 2015 년 오후 6시 16분).

왜 악마 (사탄) 적 수 한 사람이되었다?

알라는 Surah에 절 71-88 슬픈 말은 악마가 지옥의 악마를 함께하기 위해 초대를 따라 인간의 맹세를 속이기 때문에 악마 (사탄), 적의 숫자 하나라고 사람들을 경고합니다.
악마의 유혹을 피하기 위해 인간을위한 유일한 방법은, 우리가 살아남은 사람들, 은혜와 하나님의 인도를 구하는 시험으로 가득 세상의 삶에 저장되고 천국에 하나님을 넣어하는 방법을 포함하는 것이 하나님의 도움과 보호를 요청하는 것입니다 지속과 하늘과 땅 넓은.

슬픈 해설 단락 71-88
alaihi WA sallam의 '악마의 유혹, 예언자 sallallaahu의 작업에 대해 경고 alaihis 인사, 허영 악마,'아담의 창조의 설명, 그리고 불신자에 대한 위협에 대한 설명 : 71-88 절.

Shaad 구절의 번역 편지 71-88



إذ قال ربك للملائكة إني خالق بشرا من طين (71) فإذا سويته ونفخت فيه من روحي فقعوا له ساجدين (72) فسجد الملائكة كلهم​​ أجمعون (73) إلا إبليس استكبر وكان من الكافرين (74) قال يا إبليس ما منعك أن تسجد لما خلقت بيدي أستكبرت أم كنت من العالين (75) قال أنا خير منه خلقتني من نار وخلقته من طين (76) قال فاخرج منها فإنك رجيم (77) وإن عليك لعنتي إلى يوم الدين (78) قال رب فأنظرني إلى يوم يبعثون (79) قال فإنك من المنظرين (80) إلى يوم الوقت المعلوم (81) قال فبعزتك لأغوينهم أجمعين (82) إلا عبادك منهم المخلصين (83) قال فالحق والحق أقول (84) لأملأن جهنم منك وممن تبعك منهم أجمعين (85) قل ما أسألكم عليه من أجر وما أنا من المتكلفين (86) إن هو إلا ذكر للعالمين (87) ولتعلمن نبأه بعد حين (88)

주님은 천사에게 말했을 때 (71) [1] (기억), "나는 [2] 점토에서 사람을 만들려고하고있다."

그 [3] -ku 내가 완벽하게 한 경우 (72)는 그 다음 일이 내가 정신 (창조) 호흡; 당신은 그에게 [5]에 [4] 엎드려 제출. "

73 그래서 천사는, 모든 엎드려

악마 않는 한 (74); 그는 [6] 자랑 그는 이방인 [7]를 지배했습니다.

75 알라 "(더) 높은 지배 당신은 내가 내 두 손으로 만든 것에 경배 방지 무엇 O 사단이, [9]. 당신이 (느낌) 자랑이나합니까?"[8], 말했다

(76) (이블리스는) [10], "나는 당신이 화재에서 저를 만들어 그보다 더 해요, 그이 당신은 점토 [11]에서 만든"고 말했다.

"그럼 당신은 하늘 [12]에서 나온 77은 하나님이 말씀! 진실로 당신은 저주 생물 [13]입니다

78 그리고 사실, 내 저주는 심판의 날까지 너를에 있습니다. "

79 악마는 "나의 주님, 나는 그들이 제기하는 날 [14]까지 tangguhkanlah"라고 말한다.

80 알라, [15], "너희는 서스펜션을 주어 그 중이었다 말했다

소정의 시간까지 81 (심판의 날). "

(82) (이블리스)는, 확실히 내가 그들 모두를 오도 할 것이다, 당신의 영광 [17]으로 ", [16] 대답

주의 종을 제외하고 83 그들 [18] 사이에서 선임된다.

84. 하나님은 "그래서 사실 (내 맹세하다), 말하고, 유일한 진실은 내가 [19]을 말하는 것입니다.

85 [20] 보라, 내가 당신과 함께하고 그들 모두를 따르는 사람들과 지옥을 채울 것입니다.

86 [21] 말 (O 무하마드)는, "나는 당신이 그 (dakwahku)에 다른 작은 요구하고 있지 않다 내가 가져 사람들 [22] 사이 아닙니다.

87. 코란 자연 [23]의 전체에 대한 경고에 ​​불과하다.

88 보라, 너희가 알리라 (진리) 뉴스 (코란) 몇 시간 후 다시 [24]. "

30 : [1] 그리고 알라 WA Subhaanahu Ta'aala 또한 surah 알 - Baqarah를 참조 천사 인수를 언급하고있다.

[2] 아담 'alaihis 인사 인간의 아버지.

[3] 그래서 살아된다. 이 집의 권한을 보여줍니다 바이 툴라 (하나님의 집)가되도록 disandarkannya 하나님 께 성전 (집) 말한대로 알라 WA Subhaanahu Ta'aala의 정신에 기대어하면, 아담 alaihis 인사에 대한 찬양이다.

[4] 즉 신장 질환 존경하지 엎드려 예배입니다.

[5] 그리고 천사들은 하나님의 명령을 수행하기 때문에 그것을 위해 자신을 준비하고 아담 'alaihis 인사에 공물로. 창조 몸과 그의 영혼을 모두 완료되고 하나님은 과학의 관점에서 아담과 천사의 지능을 테스트 할 때, 천사보다 명확한 정보 아담 것, 그리고 하나님 Subhaanahu WA Ta'aala는 엎드려하는 천사를 명령했다.

[6] 그의 주님의 명령과 관련과에 대한 아담은 인사말을 alaihis.

[7] 알라 WA Subhaanahu Ta'aala의 과학.

[8] 악마를 비난.

[9] 내가 존경하고 자신에 대한 당신에 거만하지 필요로하는 경우, 모두 내 손으로 그것을 만들 특정 할 수있다 야니.

이븐 년 Jarir는 sanadnya으로 서술하는 그는, 이븐 우마르의 알 수있는 무자 히드, 때까지 그가 말했다 :

خلق الله أربعة بيده : العرش, وعدن, والقلم, وآدم ثم قال لكل شيء كن فكان

"하나님, 즉, 자신의 손으로 네 생물을 만든 : 왕좌 천국 '에덴, Qalam (펜), 아담을. 그는 "해!", 모든 것을 말했다 그래서를합니다. "

주님에 대하여 [10].

[11] 그는 불이 땅보다 더 나은 생각했다. 화재 나쁜 소재, 불량, 높이, 초점이 맞지 및 빛 때문에, qiyas 불완전 (손상)입니다입니다. 토양이 조용 소재, tawadhu ', 식물을 성장하고, 동안 불이 물질을 적용 할 필요가있는 동안 그는, 잠시 독립 실행 형 지상 화재를 이길 그것을 밖으로 넣어.

[12] 또한 하늘에서와 영광스러운 곳에서,이 말.

[13] 즉 배출됩니다.

그는 ditaqdirkan 하나님이 타락 할이 사람들을 오도 할 수 있도록 [14]이 아담과 그의 후손에 악의와 적대감의 엄격함 때문이다.

[15]의 청원을 부여하기 위해 자신의 자신의 재량에 따라 때문이다.

악마 그가 정지를 받았다 것을 알고 후 [16], 그는 아담과 그들의 자손에, 때문에 하나님 께 원수의 주님에 나쁜 태도를 보였다.

이 구절에서 [17] 편지 바는 '악마가 사람들을 오도하는 알라의 용기 맹세입니다 qasam (맹세)를 의미 할 수있다. 또한 악마 그는 모든면에서 약한 것을 알고 즉 때문에, 그리고 Allaah를 원하는하지 않는 한 그는 사람을 오도 할 수없는, (도움) Istianah이 될 수있다, 그는 오해하는 알라 WA Subhaanahu Ta'aala의 힘과 도움을 요청 아담의 후손.

오 하나님, 우리는 그가 우리를 잘못 인도 할 수 있도록 사탄과 그의 군대에 의해 기회를 모색되고 아담의 후손, 우리는 당신의 위대하고 당신은 우리가 그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 것을 광범위한 당신의 은혜의주의와 권력의 힘에 도움을 요청, 그들의 트릭을 살아 그리고, 우리의 청원 다음 우아하게, 우리는 종류의 당신이 우리의 요청을 승인 할 것을 당신에게 생각하고 우리는 당신이 하느님 께기도하는 사람들을 부여 할 것을 약속 당신을 믿고, 우리는 당신이 우리에게 명하신대로기도해야 사실 당신은 약속을 중단하지 마십시오.

Mukhlas 무엇을 의미하는지 [18] 여기에 taufiq을받은 사람들은 신자들, 즉 알라 WA Subhaanahu Ta'aala의 지시와 명령에 복종한다. O 알라, 그 우리를 만드는 사람 Mukhlas 그것.

[19] 하나님의 말씀이 의미 Sa'diy으로 샤이 크에 따르면, 내 진리의 본질과 진리는 나의 연설이다.

[20]이 jawabul qasam (이전 단락의 맹세의 답변)입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직선 경로를 자신의 주장을 설명하고 그들에게 설명 후 [21], 알라 WA Subhaanahu Ta'aala 위의 단락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말을 그의 메신저를 보냈다.

[22] 내가없는 뭔가를 주장하는 사람이 아니에요, 그리고 내가 모르는 뭔가를 말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 이외의 날에 밝혀졌다 따르지 않는다.

Masruq 한 번 "우리는 압둘라 빈 Mas'ud에 온 후 그는 말했다,"사람 아, 뭔가를 알고 누구든지 다음 말하지만, 모르는 사람이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신은 가장 알고있다"라고 말했다. 누군가는 그가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모르는 뭔가 말한다 때문에 과학을 포함, 전능하신 알라 "는 말 (O 무하마드),"나는 어​​떤 급여 dakwahku에 대한 요구하지 않고 나는 사람들을 포함하고 있지 않다, 선지자들에게 말씀 하셨다 사람 takalluf (자체 부담). "

[23] 코란은 모두 코란이 우주의 개선 상태가되도록, 심각한 혜택과 종교의 세계와 관련된 여전히 아는 반면 반대하는 사람들에 대한 증거로 혜택을 무언가의 신호가된다.

[24] 진실 뉴스 코란이었다 아무것도 세계에서 수행하고 일부는 이하에서 구현된다 이는 그들이 우상 숭배자들과 전투를 이길 것이다 믿는 하나님의 약속의 진리로 세계에서 일어나는, 인간에서 수행 할 보상 또는 계산의 하나님의 약속의 진리로 이하에서 발생한다.

Sa'diy 샤이 크의 말처럼, "편지는 좋은 소식, 코란과 반대를 거부하는 사람들을 위해 증거 및 제안의 규칙과 종의 그것을 수행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알림을 거부하다이 위대한 지혜에 기념관을 포함 하나님 Mukhlas 오른쪽 않은 사람들과 불순종하는 사람들의 보상. 따라서, 알라는 경고를 포함하고 결국 하나님 께서 우주에 대한 경고했다 menyifatinya 것으로, 처음에 맹세. 마찬가지로 알라 WA Subhaanahu Ta'aala는 편지의 시작과 끝 사이에 경고 재현, 같은 하나님의 말씀, "Wadzkur 'abdnaa", "Wadz ibaadanaa 쿠르", "Rahmatan 분 indinaa dzikraa WA"및 "Haadzaa Zikr."야 알라로 우리는 하나 태만의 의미에서 잊어 버린, 우리가 뭔가를 잊어 버린 것을 우리에게 상기시켜 그것을 포기, 그에게 우리가 모르는 뭔가를 가르칩니다. "

지하드 반대의 syaithan


Ustadz 이스마일이라는 분쟁이 있었기 아부 알 - 이슬람 Atsari



우리는 이들 각각은 훌륭한 적이 실현? 정말 우리에게 타락과 상처를 원하는 적. 적은 가시적 아니지만기만 그 목적을 달성하는 방법을 많이 갖는다. 그 syaithan (악마).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그것에 의해 유혹 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을 경고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يا بني آدم لا يفتننكم الشيطان كما أخرج أبويكم من الجنة

그는 하늘의 어머니 아버지 모두 제거에 성공 아담의 O 아들은, 혹시, 사탄에게 속지 않는다. [알 - A'raf / 7 : 27]

따라서, 하나님의 자비에 의해, 알라 전능하신 적으로 syaithan 만들기 위해 사람을 명령했다. 인간의 syaithan 사실 때문에 적의.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إن الشيطان لكم عدو فاتخذوه عدوا إنما يدعو حزبه ليكونوا من أصحاب السعير

진실로 사탄은 그래서 그들은 타오르는 화재의 수감자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자신의 파티에 초대 진실로 악마 악마에 대한 적 (MU), 만들기, 당신에게 명확한 적이다. [Fatir / 35 : 6]

어떻게 자신의 적을 향해 돌진? 모두가 이미 열심히 노력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의 불량과 선 (善)을 어떤 상대를 덮어 쓸 수에 대한 답을 알고있다.

rahimahullah는 위의 구절에 대해 언급하는 이맘 이븐 알 - Qayyim은 "알라는 (인간) 싸움을 싸울 수있는 능력을 발휘하는 경고로이 syaithan 적을 수 있도록 명령. Syaithan는 그래서 같은 경우 중지 결코 실패하지 적 "이었다. [Zadul Ma'ad, III / 6]

액션 오해를 수행하는 사람들을 파괴에서 syaithan는 의심과 정욕 두 개의 팔을 가지고있다. 따라서, 생존하고자하는 사람들은 과학 mentazkiyah (청소) 영혼으로 무장 syaithan에 대한 지하드해야합니다. (유용) Nafi 과학은 '의심 거부 할 것이다, 자기 확신 생성합니다. tazkiyatun의 nafs은 정욕을 제어하는​​ 것이 가능하게 경건과 인내를 낳을 것입니다 동안.

이맘 이븐 알 - Qayyim는 rahimahullah는이 syaithan에 대한 지하드는 두 가지 수준이있다 "고 말했다 첫째, 의심 거부하고 의심의 여지가 syaithan 종을 던져됩니다; 둘째, 욕망을 거부하고하는 것은 추악한 발생 syaithan의 종을 원하신다. 두 번째 지하드 인내로 끝나는 반면, 유죄 판결로 끝납니다 첫 번째 성전.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وجعلنا منهم أئمة يهدون بأمرنا لما صبروا وكانوا بآياتنا يوقنون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명령에 의해 가이드 지도자 때 환자라고 그들 사이. 그리고 그것은 그들이 우리의 징후 믿고있다. [AS-Sajdah / 32 : 24]

전능하신 알라의 종교 리더십 만 인내 (그리고 keyakinaan), 인내는 욕망에 저항하고 추악한 욕망과 믿음은 의심과 의심을 거부합니다 것입니다 달성 할 수 설교. "[Zadul Ma'ad III / 10]

syaithan 무기에 대 한 인간 그래서 지식과 인내입니다. Qur'aan과 그분의 Sunnah에에서 공급 과학. 그리고 과학은 영혼이 깨끗하고 순수하고, 인내심을 개발할 수 있도록.

즉 다음과 같습니다 세부 반면, 전 세계적으로 사탄의 유혹에 직면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

1. 믿음과 알라 Mentauhidkan 제대로
실제로 전체 강도, 전력, 완전는 전능하신 알라에 속한다. 따라서, 도움이 알라에 의해 보호 종, 아무것도 그녀를 해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그 알라 진실에 충실한 syaithan 얼굴에 신자의 첫 번째 및 기본 무기 만 그분을, 성실과 단독 신뢰를 하나님을 예배하고 자신의 규칙에 따라 선행을한다. 전능하신 알라는 syaithan는 알라와 그의 mentauhidkan 믿을 종에 전원이 공급되지 설교합니다. 알라는 말한다.

إنه ليس له سلطان على الذين آمنوا وعلى ربهم يتوكلون

"사실, 악마는 그의 주님 믿는 사람들과 단독 신뢰를 통해 힘을 소유하지 않습니다. [- Nahl / 16 : 99]

마귀는 사람들이 성실 그는 (마스터) 방법이 없다는 것을 알고있는 경우 이븐 알 - Qayyim는 rahimahullah는이 "라고 말했다, 그는 (인간의) 오해하고 파괴하는 조건부 선서에서 그들을 제외합니다. 악마는 말했다,

قال فبعزتك لأغوينهم أجمعين) (82) (إلا عبادك منهم المخلصين

"권력을 위해, 나는 당신의 종을 제외하고 모두 오해 누가 Ikhlash [청어 / 38 : 82-83]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إن عبادي ليس لك عليهم سلطان إلا من اتبعك من الغاوين

당신을 따를 사람, 타락 사람들을 제외하고, 그들에 대한 당신 (사단)에 나의 종 더 권위를 보라 없습니다. [알 - Hijr / 15 : 42]

그래서 성실한 자유의 방법은, 이슬람은 구원의 차량입니다, 믿음은 보안 커버입니다. [알 - 'Ilmu, Fadhluhu 워싱턴 Syarafuhu, P. 72-74, tansiq : 셰이크 알리 빈 하산 알 - Halabi]

2. - 살리으로 Salafush의 이해를 바탕으로 도서 및 Sunnah에 고집
알라 전능하신이 땅에 인간이 저하 될 때, 확실히 그는 그들에 대한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야이 세상에서 사는 사람들은지도, 명령과 금지하지 않고, 혼자되지 않습니다. 알라 전능하신 주님은 경전을 낮추고 경고, 설명과 증거를 가지고 사도를 보냈다. 누구든지 멀리 알라에서 설정, 그는 먹이 syaithan 가을 영원한 충돌로 아래로 캐스팅됩니다.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말한다.

ومن يعش عن ذكر الرحمن نقيض له شيطانا فهو له قرين

"자비 (알 - 꾸란)의 주님의 가르침을 멀리하는 사람들은, 우리는 그에게 사탄 (오해) 항상 함께 친구입니다 다음 악마를 개최했다. [AZ-Zukhruf / 43 : 36]

따라서, 속임수의 syaithan의 생존자는 알라의 경로를 따라 AS-살리 이해 salafush와 도서 및 Sunnah에를 따르는 것입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한다

ومن يشاقق الرسول من بعد ما تبين له الهدى ويتبع غير سبيل المؤمنين نوله ما تولى ونصله جهنم وساءت مصيرا

"그리고 누구든지 그에게 명백한 진실 후 사도를 반대하고, 방법이 아니다 경로를 따라 신자 (즉, 동료), 우리는 그것을 지배 한 배도 자유롭게 그를 보자 우리는 Jahannam에 삽입, 나쁜 그 Jahannam 다시 -buruknya 장소. [- 니사 '/ 4 : 115]

syaithan 장애에서 알라 3. 피난.
이것은, 그는 모든 청각, 모든-및 관습 전능 위해, 알라 전능에 피난처를 추구 syaithan 군인으로부터 자신을 저장하는 방법의 가장 좋습니다.

이맘 이븐 Kathir는 rahimahullah는 내가 나의 종교에 저를 괴롭 히고, 또는 나의 세계에서, 또는 명령되는 일을하고부터 (전능하신 하나님을) 저를 중지하는 것이 내가 저주 syaithan에서 알라의 보호를 요청하는 "syaithan에서 알라와 저주 피난처를 찾는 날"을 의미한다 "고 말했다 , 또는 나를 위해 금지 된 일을 저를 격려했다. 아무도 알라를 제외하고 인간의 syaithan을 방지 할 수 없습니다 때문입니다.

따라서, 전능하신 알라는 마음을 가지고 그에게 좋은 일을하여, 인간의 syaithan에 부드럽게하라는 명령을, 그래서 tabi'atnya (좋은) (그가 한 함)의 간섭을 거부합니다.

그리고 알라 그가 뇌물을 받아 친절이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역할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가 tabi'at 악이 있고, 양이 만든하지 않는 것을 방지하지 않기 때문에 (인간), 정령 syaithan에서 그분에 피신 해 명령했다. "[Tafsir 이븐를 Kathir, 1/14, 제작사 : Darul Jiil, 베이루트, 날짜가없는]

보호를 호출하면 syaithan에 시달리고있는에 언제든지 일반적으로 수행하고, 또한 알라와 그의 메신저로 dituntunkan 특정 시간에 실행된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وإما ينزغنك من الشيطان نزغ فاستعذ بالله إنه سميع عليم

당신이 사탄의 무언가 유혹을 덮어 쓰기하는 경우, 그때 알라 피난처를 추구합니다. 사실, 그는 청문회, 알면이다. [알 - A'raf / 7 : 200]

특정 시간 syaithan을 방해 다른 사람 사이에 beristi'adzah하는 dituntunkan; 악마의 속삭임; 기도 중단; 때 화가; 악몽; 코란을 읽을 것이다; 모스크를 입력합니다; 새치기를 입력합니다; 그는 개 짖는과 당나귀의 braying을 들었을 때, 때 'berjima 것이다 아침과 저녁, 어린이와 가족을위한 isti'adzah; 때 어딘가에 중지; 때 절전 모드로 전환; 등이있다. 인수의 세부 사항은 모든 정통 hadiths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4. 코란 읽기
실제로 syaithan 멀리 다음과 같이 hadith을 같이 코란을 읽고 있기 때문으로 실행됩니다 :

عن أبي هريرة أن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قال لا تجعلوا بيوتكم مقابر إن الشيطان ينفر من البيت الذي تقرأ فيه سورة البقرة

아부 Hurayrah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무덤, syaithan 실제로 멀리 surah 알 - Baqarah 그것에 "를 읽은 가정에서 실행 귀하의 주택을하지 마십시오. [인사. 무슬림, 번호 : 780]

Syaithan 그것이 선지자에 의해 정당화되었다, 아부 Hurairah 하나의 비밀을 열었습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Syaithan는 말했다 :

إذا أويت إلى فراشك فاقرأ آية الكرسي (الله لا إله إلا هو الحي القيوم) حتى تختم الآية فإنك لن يزال عليك من الله حافظ ولا يقربنك شيطان حتى تصبح فخليت سبيله فأصبحت

"당신은 당신의 침대를 차지한다면, 당신은 절을 마칠 때까지, 다음 확실히 당신은 항상 알라로부터 보호 될 것이며, 당신이 아침에 얻을 때까지 syaithan는 접근하지 않습니다 (LAA ilaha illa Allohu huwal hayyul qayyuum) 단락 좌석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인사. 카리]

5. 증가 Dzikrulloh.
Dzikrullah 간섭 syaithan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매우 강력한 요새이다. 그것은 아래의 hadith으로,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언어 적 예언자 야야 Alaihissallam 통해 사도 Ta'alaewat 알라 Subhanahu 웨스턴 오스트 레일 리아의 설교에서 알려져있다 :

عن الحارث الأشعري أن النبي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قال إن الله أمر يحيى بن زكريا بخمس كلمات أن يعمل بها ويأمر بني إسرائيل أن يعملوا بها ... وآمركم أن تذكروا الله فإن مثل ذلك كمثل رجل خرج العدو في أثره سراعا حتى إذا أتى على حصن حصين فأحرز نفسه منهم كذلك العبد لا يحرز نفسه من الشيطان إلا بذكر الله

알 - Harith 알 - Ash'ari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나는 당신을 명령 "... 진실로, 알라 그것을 실천하기 위해, 다섯 문장으로 야야 빈 자카 리아의 Q를 명령하고 그들이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그것을 실천한다는 그는 이스라엘의 어린이를 주문했다" dhikrullah에 대한 (알라를 언급 / 기억). 실제로 빨리 그의 적으로 추진되고 사람의 비유처럼 비유, 그래서 그는 강력한 요새에 와서 더라면, 그는 (성 쉼터로) 그들로부터 자신을 저장. 이러한 종은 하나님의 기억 "를 제외하고 syaithan으로부터 자신을 보호 할 수 없습니다. [HR.Ahmad]

당신은기만과 파괴 syaithan 살아남 싶다면, 간 동반 dhikrullah의 농도가 항상 젖은 혀를 할 수 있습니다.

6. 함께 이슬람 Jamat의 사람들을 그대로
회중 dituntunkan와 예배의 다양한 수행에 이슬람교의 회중에 참여, 대상 syaithan으로부터 자신을 저장하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실제 syaithan 늑대 그룹의 양 menyempal을 공격하므로, 남자 분,하는 늑대이기 때문이다.

عن أبي الدرداء قال سمعت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يقول ما من ثلاثة في قرية ولا بدو لا تقام فيهم الصلاة إلا قد استحوذ عليهم الشيطان فعليك بالجماعة فإنما يأكل الذئب القاصية قال زائدة قال السائب يعني بالجماعة الصلاة في الجماعة

아부 Darda에서 '그는 말했다 : "나는 들었다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syaithan이 그들을 지배하지 않는 한 그들의기도에서 회중을 설립하지 않는 마을이나 ​​필드에 세 사람,이 있습니다. 진짜 늑대가 혼자 염소 먹을 것 때문에 그래서 "회중을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인사. 아부 Dawood에, 번호 : 547] 없습니다

7. Tipu의이 - 그래서 조심 전원 syaithan을 알고.
Syaithan는 매우 열정적 오해의 소지가 사람들이었다 그는 자신의 시간과 인간을 훼손하기 위해 배포 된 모든 자신의 능력을 보냈다. 전능하신 알라는 단어의 인간의 적에서 믿고 그분의 종을 경고한다 :

ياأيها الذين ءامنوا لاتتبعوا خطوات الشيطان ومن يتبع خطوات الشيطان فإنه ي​​أمر بالفحشآء والمنكر

생각 오 너희는 사탄의 단계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누구든지 사탄의 단계에 따라, 악마가 들었다 참으로 가증스러운 행동과 무슨 잘못을한다. [-Nuur / 24 : 21]

기만의 syaithan을 방지하는 한 가지 방법을 알고 그것을 때문에 피할 수기만 해체된다. 악을 모르는 사람은, 그가 쉽게 눈에 띄지 등의 악평에 빠질 때문이다.

8. menyelisihi syaithan 그리고 피를 현혹하는 사기성 방법-성분 인간에 대한.
Syaithan 인간의 적이다. 따라서, 우리는 적으로 그들을 배치해야합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يآأيها الناس إن وعد الله حق فلا تغرنكم الحياة الدنيا ولايغرنكم بالله الغرور

O 인류는 하나님의 참 약속은 이제까지 세계의 생명이 당신을기만 할 수없는, 한 번 영리한 트릭, 알라에 대해기만 악마 말자, 사실이다. [Fatir : 5]

위의 실현 중 menyelisihi syaithan 역할을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

• 자신의 왼손으로 syaithan 먹고 마시는, 다음 먹고 오른손으로 마시는 그를 selisihi.
• syaithan가 qoilulah은 (정오 휴식)했다, 우리는 qoilulah에 의해 selisihi.
• tabdziir을 사람들이 saudarasyaithan 때문에 낭비하지 (tabdziir)을 수행합니다.
• 조용히 조심스럽게 일을 syaithan에서 가속도의 태도 때문이다.
이 syaithan에서 있기 때문에 • 증발하지 않도록 우리가 모든 노력을 다하자.

우리가이 언급 인수, 본격적인 hadiths에 포함.

음악, 노래와 khamer : syaithan 대한 적대감의 실현 중입니다 거리와 같은 사람들을 오도 syaithan에 의해 사용되는 수단에서입니다.

즉, 약한 syaithan 9. 있는지기만
알라 Subhanahu WA Ta'ala은 말합니다 :

إن كيد الشيطان كان ضعيفا

분명히 사탄의 교활가 약합니다. [- 니사 ': 76]

그러나 솜씨 좋게 트랩 트랩 syaithan 확산, 우리는 실제 속임수의 syaithan이 약한 것을 확인해야합니다. 다만 우리는 항상 알라 전능하신 순종. 약점 중 즉 syaithan :

• 그는기도와 함께 잠긴 문, (알라의 이름)을 열 수 없습니다.
• 그는 또한 그들이 먹고 싶어 할 때 bismillah 말할 사람들과 먹을 수 없습니다.
기도를 읽는 동안 • 아니다 거주자가 입력 한 집에서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10 Taubat 그리고 Istighfar.
아부 Sa'id 알 - Khudri에서 그는 말했다 : 내가들은 메신저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악마는 Robbnya에게 말했다 :"영광과 위엄을 위해, 나는 항상 한 정신은 "그들에 아직 거기 아담의 자녀들을 속이는 것입니다. 그리고 알라는 말한다 : "그들은 나에게 자비를 구걸에 대한 영광과 위엄을 위해, 나는 항상 그들을 용서합니다." [인사. 아마드]

[02 / 년 XV / 1432H는 2011 / AS-Sunnah에의 잡지 판에서 복사. 게시 Lajnah 재단 Istiqomah 수라 카르타, JL. 솔로 - 솔로 Purwodadi Km.8 Selokaton Gondangrejo 57 183 전화. 0271-858197 팩스 0271-85819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