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Saturday, August 29, 2015

정말 ISIS 써니 그룹은 지원 ISIS 이유가 계속?

완료되지 않은 타고 (358)

(파트 삼백쉰여덟)가 Depok, 서부 자바, Indonnesia 년 8 월 26 일 2015 년 14시 48분시).

정말 ISIS 써니 그룹은 지원 ISIS 이유가 계속?

자신을 호출 국가는 이라크, 시리아와 가짜 (이슬람 칼리프의 지위 / ISIS)의 이슬람 국가는 여전히 이라크와 시리아의 1/3 제어합니다.
우즈베키스탄, 타지키스탄과 아제르바이잔, 그리고 다른 많은 아랍 국가로는 영국, 미국, 호주, 유럽, 구소련에서 포함하여 100 개국에서 온 25,000 명의 청소년 (남성과 여성) ISIS 보도 백업 지하드.
위키 백과는 ISIS가 공동 수니파와 Salafi 말한다 동안 그러나, 사우디 아라비아 비난했다 ISIS는 이슬람의 이데올로기에서 나온 Khawarij이다.
사우디 아라비아에 의해 주도 아랍 국가의 연합은 ISIS의 싸움을 계속하기 위해 미국이 주도 (80) 다른 나라를 지원하는 이유입니다.
지금까지 더 독립적이고 객관적인 연구원이 없었다 누가 정확히 ISIS, 사우디 아라비아 혐의로 수니파, Salafi 또는 Khawarij의 들어오는 그룹 여부.

사우디 성직자 그가 AS-Salaf에 알 살리 Ahlul hadeeth에의 추종자들 사이를 제외하고 AHL Sunnah에 월 Jama'ah의 동반자에 따라 무슬림의 가시 그룹을 발견하지 않았 음을 선언했다.

알리, AZ-쥬 바이 르 Tholhah는 다음 내가 증언하지 않은 경우 : 그들은 정의의 위대한 인물을 비난하고 자신의 친구를 저하와 같은 상태 알 - Wasil 빈 Atho '으로 이단을 비난하면서 큰 그림의 동료에 해당하는 수있는 방법 Mu'tazilah 그들의 증언의 처벌. [참조 알 - Farqu Bainal Firaq hal.119-120]

하리 지파는 이슬람교의 회중의 종교와 menyempal에서 왔었던 그들의 교리의 몇 가지 기본 점이다 mengkafirkan 알리와 그의 아들, 이​​븐 압바스가 Uthman, Talha, 아이샤와 Mu'awiyah 사람들의 동료의 특성에없는 괴롭히는 그들을 mengkafirkan.

Shufiyah, 그들은 선지자의 유산과 책과 Sunnah에와 고인 그들의 mensifatkan의 송신기를 떨어 뜨리기을 과소 평가. 위대한 사람은 그들이 말하는 : 우리가 직접 죽은없는 위대한 삶 (하나님)에 대한 우리의 지식을하는 동안 당신은 고인의, 당신의 지식을. 따라서 그들이 말하는-으로 sanad의 hadits-을 거부 할 수 입 :했습니다 나에게 Rabb의 내 마음을 mengkhabarkan.

시아파에 관해서는, 그들은 동료가 몇 사람을 제외하고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죽음 후에 경과했다고 생각 한거나 교인 사제의 알 - Kisyiy 온 책 Rijalnya 케이스의 역사를 서술 참조하십시오. 그가 언급 한 것을 아부 Ja'far에서 12.13, 모든 배교를 예언자의 죽음 이후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세 가지를 제외하고, 내가 말했다 : 세 번째 상대는 누구입니까? 그는 대답 : 알 - Miqdaad 빈 알 - Aswaad, 아부 Dhar 알 - Ghifary 및 살만 알 - Farisiy을.

그리고 아부 Ja'far의 P.13에서 서술, 그는 말했다 : 이민자 및 Anshor 세 가지를 제외하고 (종교) 나와있다. [알 - Kulaniy의 알 - Kaafiy 작업을 참조 hal.115]

진실로 syaikhani (아부 바크르와 우마르) ... 그리고 우리가 발견 여기에서 자신이 증거를 제출하도록 강요 : this-는 비난과 그의 책 Kasyful Asroor 케이스에 아부 바크르와 우마르 저주의 호메이니는 또한, 한 번에 131 그들의 위대한 -tokoh를 참조하십시오 그는 말했다 그 편차의 증거는 두 menyelisihinya 있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모두 코란에 대해 매우 명확하다.

그리고 말했다 다시 137면 : ... 그리고 선지자가 눈 (d)를 폐쇄하는 동안 모두 그의 귀 거짓과 kufr는 QUR의 구절의 연습, kezindikan로부터 penyelisihan 공급 발기 이븐 알 - Khattab에 아무런 발언 ' 영광.

Murji'ah, 그들은 믿고 Assabiqunal Awalun 이민자 및 헬퍼 (이슬람으로 개종 첫 번째 명) kenifakan 같은 믿음에 그 위선자의 믿음.

그들 모두가 친구와 함께 맞습니다 그들은 어떻게하는 동안 :

그 (것)들의 사이에서 Mengkafirkan 선민
그들이 Aqeedah에와 샤리아 법에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에서 narrated 것을 전혀 허용하지 않습니다.
비잔틴 문명과 그리스 철학을 따른다

결론적으로
이 그룹은 모두 증인 도서 및 Sunnah에에 그들은 비난의 더 가치있는 동안 그들을 비난하는 우리에게 거부 할, 그들은 zindiq 있습니다.

따라서 알 - Salaf에 대한 이해 이해, 수용과 Istidlal (법적 결정)의 개념에 Firqatun Najiyah 및 A 번째-Thaifah 알 - Mansurah을 manhaj 것이 분명하다.

동료의 예를 따르는 사람들은 도로​​ 및 이해 친구와 함께 나레이션 (하디스)입니다 본격적인 정통 달아의 샤리아 법으로 그 사람의 노동, 그리고이 생명 Ahlul hadeeth을하지 AHL-UL-bid'ah의 과정과 자신의 방법이지만 HAWA. 그래서 사실 우리는 형태로 자신의 성공 alaihi WA sallam의 그 후 네 칼리프의 Sunnah에 'Sunnah에 예언자 sallallaahu했다 사람의 성공 alaihi WA sallam의'를 예언자 sallallaahu에 중재를 설명 할 때 우리가 무엇을 설명 강한.


BBC - 영국인은 미국 관리에 따르면, 시리아 무인 항공기 공격 군사 -drone-에서 죽었다 ", 선도적 인 사이버 지하드"으로 선전된다.
언급, Junaid 후세인, 버밍엄 21 세 이제까지 컴퓨터 해킹 사건으로 유죄 판결 젊은 남자가 이슬람 국가 또는 ISIS 자체를 호출 그룹들 사이에서 "높은 가치 대상 '이었다.
미국에 따르면, 2013 년 시리아를 입력 한 사람을 죽이는 것은 ISIS에 대한 큰 타격이었다.
마이클 McCaul, 국토 안보부위원회 (국토 안보위원회)의 의장은 미국은 후세인의 죽음했다 "분명한 메시지."
"우리는 보호 가능한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 우리의 인텔리전스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계속해야, 우리는 테러 단체에 성소를 파괴해야합니다.
앞서 영국 정부 대변인은 우리는 테러 ISIS 영국인이 시리아 dialkukan에서 연합군 공습으로 사망 한 것으로 믿고 있다는보고를 받고있다 "고 말했다.

이미지 캡션
자살 폭탄 테러를 저지 또 다른 영국의 지하드, 압둘 와히드, 최초의 영국 시민
후세인, 전문 컴퓨터 해커, 온라인 개인 연락처 전 영국 총리 토니 블레어 누출에 대한 2012 년 징역 6 개월을 선고하고, 전화선 반테러 핫라인에 가짜 전화 호출을 수행했다.
6 월, ISIS와 관련된 영국 신문 썬 melapaorkan, 후세인은 폭탄 공격이 압력 밥솥, 압력 밥솥, 런던의 군대의 퍼레이드와 함께 만들어집니다 수행 할 계획이다.
후세인은 전 펑크 음악가, 샐리 존스와 결혼하고, 컴퓨터 해커 그룹 팀 독의 멤버로 알려져있다.
미국 관리들은 후세인을 죽인 무인 항공기 공격이 Raqqa의 도시 근처 시작했다.

점점 더 많은 프랑스어 여성들은 이슬람 국가 또는 ISIS 자체를 호출 그룹을 가입 대상으로하고있다.
테러 옵저버에 의하면, 그룹에 가입 여성의 수는 남성보다 더 극단적이다.
"프랑스에서 많은 여성들이 인도 주의적 이유 (ISIS에 가입) 관심이있는 사람들"진 찰리 BRISARD, 프랑스 뉴스 웹 사이트, 지역에 파리의 테러 분석 센터의 이사는 말했다.
"선전 고통을 많은 여성과 어린이를 표시 프랑스어 시민을 대상으로. 비디오 및 사진은 여성의 (마음을) 이동,"BRISARD 말했다.
"그들과 합류하기 위해 (ISI)를 여성을 설득하는 서구의 값을 사용하여 그들은 (ISIS)는"고 덧붙였다.
130 여성 합류
2014년 4월 때문에 정부는 시민들이 ISIS 가입 시리아 또는 이라크에 갈 가능성이있는 사람들을보고 할 수있는 특수 전화 라인을 열었다.
그 이후 정부는 더 적은보다는 3670보고를 받았다 없다.
2015년 3월에 대한 데이터가 261명의 표시 소문에 여자입니다 (135) 누구의 ISIS을 결합 의심했다.
게시 된 보고서는 프랑스 사람들의 1,430 프랑스어 상원은 이라크와 시리아 ISIS에 합류했다.

데이비드 카메론 (David Cameron)은 급 진화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방법을 시도 할 것이다. 그는 영국이 너무 오래 "수동적으로 관대 한 사회"이었다 말했다.
영국 총리는 5 월 27 일 연설에 포함됩니다 국가 안전 보장 회의 반대 극단 계획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이민 규정을 포함 할 것이다 초안 법안은, 당국은 극단 주의자들과 '간섭 극단주의에 관한 규칙'의 모임 장소를 마감했다.
카메론은 강경 이데올로기에 직면의 중요성을 말할 것이다 "독성을."
제안은 먼저 영국 선거 전에 내무 장관 테레사 월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영국의 국민의 표현의 자유의 권리를 침해 할 수 있기 때문에이 계획은 새 의회의 일부 회원들이 반대 할 수있다, BBC 특파원 대니 쇼는 말했다.
확산 증오
대책은 그 활동 테러 단체의 활동으로 분류되지 않은 공공 장소에서 증오를 확산 강경 조직의 금지 규칙을 포함 할 것이다.
목사가 의도 한 특정 그룹이 종교적 긴장 인종을 선동하는 것을 "합리적으로 생각"경우 작년 회의에서 5 월 보수당을 부여 세부 사항에 따르면, 규칙이 적용됩니다, 민주주의를 위협하거나 해, 또는 위험으로부터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긴급한 필요가있는 경우 폭력, 불안, 괴롭힘 또는 기타 범죄 행위.
이미지 copyrightEPA
이미지 캡션
테레사 월 장시간 규칙을 디자인이지만, 전 정부 파트너의 지원이없는
금지가 승인되면, 고등 법원에 의해 검토 될 회원하거나 중범 죄로 간주됩니다로서 조직에 자금의 제공을 langsng.
극단 장애에 대한 법률은 동일한 기준을 가진 개인에 적용.
정부의 계획, 자선위원회는 "극단주의와 테러리즘에 대한 자금을 횡령 기관 분류"추가 권한을 부여되며, 방송 워치 독은 Ofcom은 강경 한 메시지를 포함하는 내용을 방송국에 대해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편견과 무지
정부는 "편견과 무지에 도전"하는 기관의 다양한 권한을 부여하는 것이, 국가 안전 보장 회의 말했다 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 copyrightGetty
이미지 캡션
정부는 "편견과 무지에 도전"하는 기관의 다양한 권한을 부여합니다.
카메론은 새로운 법안은 강경 한 견해를 전파하는 사람들을 위해 점점 더 어려울 것이다 말할 것이다.
"너무 오랫동안 우리는 주민이만큼 당신이 법을 준수하는 한, 우리는 당신을 드릴 것입니다 '라고, 수동 관대 한 사회가,"카메론은 성명에서 말했다.
보수당 정부는 더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전의 접근 방식은 실패했다"고 영국 내가 etags에 직면해야한다는 말을 덧붙였다 "독성이 급진적 인 이슬람 이데올로기."

두 수석 이라크 군 지휘관은 차량 폭탄 공격으로 통과하는 세 사람을 함께 사망했다.
이 북쪽 정부군이 이슬람 국가 또는 ISIS 자체를 호출 민병대 그룹에 직면 안바르 지방 라마디의 자본의 영역에서 발생합니다.
사망자 중 하나는 일반 압델 라만 아부 Ragheef, 전략적 지방에서 작업의 부사령관이었다.
열 번째 부문 지도자, Safeen 준장 압델 마지드는 또한 Jerayshi 지역에 대한 공격에서 죽었다, 공동 작업을위한 대변인이 준장 야야 Rasool는 로이터 통신에 의해 말을 인용 있다고 말했다.
그는 군대가 그들을 대상으로 폭발물을 포함하는 차량을 차단하는 것이 국영 TV를 말했다 "그러나 폭발이 순교자로했다."
이 공격에 책임이있는 당사자의 공식 성명을받지 못한.
군과 시아파 민병대, 수니파 전투기와 미국 주도의 공습의 지원과 경찰은이 작업의 개발이 느리지 만 100km 바그다드 서쪽에있는 마을을 탈환하고있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