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Sunday, August 2, 2015

심판의 날의 흔적.

완료되지 않은 타고 (329)

 (파트 삼백스물아홉)가 Depok, 서부 자바, 인도네시아, 2015년 8월 2일, 19:31 PM)

심판의 날의 흔적.

할리우드에서 브루스 Wllis의 영화 배우 주연 영화 아마겟돈, 지구를 향해 비행 (발사)에 대한 이야기​​ 천체 (유성)을 말할 것.
기술과 인간의 능력에 영화 덕분에, 지구 공간 객체의 도착 될 것입니다 (memonotor)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구에 도달하기 전에 유성에게 핵무기를 쏠 dikirimlah 우주선. 하지만 일이 결코 인간 공학 단지 동화 (소설)이었다.
하지만 사실 외부 공간은 적절한 궤도를 실행 천체 (다른 안타 유성) 수십억이다.
알 꾸란 알 메카 구절 지식 (65) 하나님 그들은이 조절하고, 그래서 궤도에 고정 된 공간 객체를 유지 (sunatullah) 회전 하나님도 지구 과학 코팅 방패, 정기적으로 전달 (지구 대기 ) 모든 개체는 외부 지구를 통해 입력하지 anggkasa 있도록.
그러나 하나님이 유지되지 않는 경우, 확실히 지구를 파괴 유성, 알라 땅의 파괴를 명령 또는 그 심판의 날의 도래로 코란을 호출 할 때, 먼지에 무너질 것입니다 산을 포함하여 땅의 전체 내용.
시간이 접근 할 때 그것은 그 하나님 만이 알고있는 단지입니다. 심판의 날이 올 것이다 때 가브리엘이 하나님 말했다되지 않았기 때문에 예언자 무하마드 단지, 천사 가브리엘 단지 징후로 들었다.
예언자 무하마드는 한 번 종말이 두 손가락을 보여 근처라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언젠가는 알라의 광경 무하마드는 두 손가락을 보여 주었다 후 이천년을 의미, 인간을위한 천 년이라는 두 손가락을 해석합니다. 그러나 반드시 하나님 혼자 우리가 바로 (알라의 용서를 요청) 지속적으로 회개 이슬람과 khusu, 많은 기억의 기둥을 구현하고 용서를 추구, 그것은 닫혀 회개 (알라의 용서를 요청)의 문을 오는 심판의 날에 분명히있다, 알고 ,

알 꾸란 장 알 - 하즈은 65 구절 :
الم تر ان الله سخر لكم ما فى الارض والفلك تجرى فى البحر بامره ويمسك السمآء ان تقع على الارض الا باذنه ان الله بالناس لرءوف رحيم) 22 : 65 (

(22:65) 당신은 알라 배를 당신 땅에있는 모든 대상, 그리고 얼마나 참조하지 마십시오 바다에서 항해 하늘이있는 경우를 제외하고이 땅에 떨어지는되지 않도록 (객체) 하나님의 명령 (113)에 의해 그가 소유 한 사람들 그의 권한? 사실, 하나님은 인류에게 동정심과 자비입니다.

심판의 날의 흔적

박사 Abdillah 빈 유 서프 이븐 유 서프 알 - wabil


시퀀스의 KIAMAT의 흔적
우리는 명확하게 상황에 의해 큰 표지판 심판의 순서를 설명하는 제안을 받고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에 언급 순서 전혀 입사에서 시퀀스를 의미하지 않기 때문에 모두는 단지 순서없이 다양한 hadith에 표현된다. 문자 순서의 의미를 함유하지 않는 동안은, 필기체 Wawu 사용에 구.

순서가 다른 문장에 언급 된 순서를 위반 몇몇 문헌이있다.

이보다 명확하게하기 위해, 우리는 전체 또는 일부를 부활의 큰 표적을 언급 hadiths의 일부를 공개하여 몇 가지 예를 언급 할 것이다.

Hudhayfah 이븐 알 - Ghifari이 산성 라디에이터 anhu에서 그는 말했다 1. 이맘 무슬림 서술 rahimahullah는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우리에게왔다. 우리가 이야기하는 동안, 그리고 그는 질문 :

تذاكرون ما?

'무슨 소리 야?'

그들은 '. 우리는 종말에 대해 얘기하고'대답 그는 말했다 :

إنها لن تقوم حتى ترون قبلها عشر آيات.

'이전에 열 징후가 나타날 때까지 실제로, 그는 (최후의 날)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는 (땅에 익사) 연기, Dajjal, 짐승, 서쪽에서 태양의 상승, 예언자 '아이 이븐 마리암, Ya'-JUJ 및 Ma'-JUJ의 감소, 3 khasf 언급; 동쪽에 khasf, 아라비아 반도의 서쪽에 khasf 및 khasf, 마지막은 함께 온 곳으로 사람들을 이끌 예멘 중 화재입니다. "[1]

이맘 무슬림, 즉 다른 표현과 Hudzaifah 빈 산의 hadith을 rahimahullah는을 서술 :

إن الساعة لا تكون حتى تكون عشر آيات : خسف بالمشرق, وخسف بالمغرب, وخسف بجزيرة العرب, والدخان, والدجال, ودابة الأرض, ويأجوج ومأجوج, وطلوع الشمس من مغربها, ونار تخرج من قعرة عدن ترحل الناس.

"실제로 종말의 10 기호 (전)가 될 때까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 아라비아 반도, 연기, Dajjal, 지구, Ya'-JUJ 및 Ma'-JUJ, 서쪽에서 태양의 상승의 짐승의 동쪽에 khasf, 서쪽에 khasf, khasf, 그리고 불꽃 남자를 리드 심연 '에덴 나오는. "

다른 내레이션에서 :

والعاشرة : نزول عيسى بن مريم.

"그리고 사 이븐 마리암 '에 열 번째 거절합니다."[2]

이 두 가지 표현 (사설)와 도우미에서 narrated hadith의 부활의 큰 표적의 순서에 차이가 있습니다.

2. rahimahullah는 이맘 무슬림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하기를, 라디에이터 anhu의 아부 Hurayrah에서 narrated :

بادروا بالأعمال ستا : طلوع الشمس من مغربها, أو الدخان, أو الدجال, أو الدابة, أو خاصة أحدكم, أو أمر العامة.

"사랑의 여섯 가지 (오기 전에) 당신을 서둘러 :., 너희들 (사망)에 대한 특별한 뭔가를 서쪽, 연기, Dajjal, 짐승에서 떠오르는 태양을, 또는 일반적인 문제 (심판의 날)"[3]

이맘 무슬림은 다른 표현 아부 Hurayrah anhu에서의이 hadith의를 rahimahullah는 나레이션 :

بادروا بالأعمال ستا : الدجال, والدخان, ودابة الأرض, وطلوع الشمس من مغربها, وأمر العامة, وخويصة أحدكم.

"자선에서 (오기 전에) 여섯 가지를 가속 :. 적 그리스도, 연기, 땅의 동물, 태양이 서쪽, 일반적인 문제 (심판의 날), 그리고 (죽음)을 위해 특별히 뭔가에서 상승"[4]

또한 처음 사용 (أو), 다른 사람이 사용하는 동안 (و)의 역사, 그리고 두 사람은하지 않았다 athaf 문자의 사용에 최후 심판의 대부분의 주요 징후 위해 두 개의 서로 다른 편집자와 도우미에서 서술 한 hadith을했다 순서를 보여줍니다.

일부 역사에 있기 때문에-Nawwas 빈 Sam'an 라디에이터 anhu의 hadith의에 설명 된대로 알라 Ta'ala에 insyaa 후술하는 바와 같이 어쩌면 우리가 알고는, 다른 후 부분에 출현의 관점에서 마크의 시퀀스 부분이다. 거기에 이벤트를 기반으로 순서대로 기호의 대부분을 언급했다. 그 안에는 다음 예언자의 쇠퇴 이사 Alaihissallam '이사 Alaihissallam 예언자시 Ya'-JUJ 및 Ma'-JUJ의 출시 후, 그를 죽일', 최초의 사람들에게 Dajjal의 방출을 언급, 그들은 파괴 그의기도를 언급하고있다.

마지막이를하는 동안 마찬가지로,이의 첫 징후 인 역사는 기껏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진실로 부호가 첫 등장에 대해 학자들 사이에 의견의 차이가있다,이 논쟁은 친구들의 라디에이터의 anhum의 시대 이후 주변왔다. 아부 رحمهما الله Zur'ah [5]에서 narrated 이맘 아마드와 이슬람, 그는 메디나에 마르 완 빈 Hakam와 함께 앉아있는 무슬림들 사이에서 세 사람이있다 "고 말했다, 그들은 (심판의) 징후에 대해 hadith의를 서술 처음 듣고 기호 적 그리스도의 방전하다. 그런 다음 '압둘라 빈'아 므르 [6] rahimahullah는이 마르 완은 (개최), 나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난 후 잊어 버린 적이 hadith의가, 내가들은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에서 기억 한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 "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

إن أول الآيات خروجا طلوع الشمس من مغربها, وخروج الدابة على الناس ضحى, وأيهما ما كانت قبل صاحبتها, فالأخرى على إثرها قريبا.

"먼저 태양이 다음 Duha시 인체에 (땅의) 동물을 종료, 서쪽에서 상승했다 나왔다 실제로 마크 (심판). 어디서나 제 아웃 사이에, 그 다음 나머지는 가까운 장래에 따랐다. "

그것은 이슬람 역사에서 편집자이다.

이맘 아마드는 자신의 회고록에서 추가 제공 rahimahullah는하지만, "나는 처음으로 밖으로 서쪽에서 일출이라고 생각 '압둘라 그는 여러 권의 책을 읽고 - 언제 말했다'. '"[7]

사실은, 알 - Haafiz 이븐하자 르 rahimahullah는이 Dajjal 서쪽은 처음부터 태양 상승 것을 (설명하는 역사) 첫 번째 릴리스 시간입니다 (역사를 설명하는) 결합, 그는 말했다, "그 전체 역사의 가장 강력한의 의견 Dajjal 릴리스는 지구상의 일반 상황의 변화를 신호 최초의 주요 기호, 그것은 예언자 '아이 자 Alaihissallam의 죽음으로 끝났다. 서쪽은 (태양계의 구성)에 대한 최초의 주요 자연의 변화를 신호 표시이다에서 태양이 상승하는 동안, 그것은 종말의 도래로 끝나는, 나는 (땅의) 큰 동물의 출시가 태양이 서쪽에서 상승하는 그 날에 발생 생각합니다. "

그리고는 태양이 서쪽에서 상승 할 때, 회개의 문이 닫혀, 그리고 큰 동물 밖으로 그것의 지혜 것을 "고 말했다. 이 큰 동물은 인간을 수집 화재 회개의 문을 닫는 목표, 그리고 심판의 설립을 신호 첫 징후의 보완, 신자와 불신자를 구별 것 "이라고 말했다. [8]

알 - Haafiz에 관해서는 이븐 Kathir은 동물이 사람에게 이야기하고, 신자와 불신자를 구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상한 큰 동물의 출시가 종말 최초의 주요의 기호, 습관을 menyelisihi 뭔가 지구 (잠재 의식)에서 발생입니다 발견했다.

서쪽에서 떠오르는 태양이지만, 그것은 매우 분명하다 하늘에서 심판의 첫 ​​번째 장소의 표시이다.

그들은 태양이 동물의 출현하기 전에 서쪽에서 상승하기 전에 그들은 모두 인간, 그들은 또한 그들과 등을 목격하고 있기 때문에, 밖으로 있었다 아니지만 Dajjal, 하늘에서 예언자 '아이 자 Alaihissallam의 감소, 그리고 Ya'-JUJ 및 Ma'-JUJ의 방출의 모양,에 관해서는 이상한 일들. 다음, 동물의 방출 및 서방로부터 일의 상승과는 대조적으로,이 모든 것은 이상한 일이다. [9]

그것은 이븐하자 르가 보유한 의견이에 인간과 같은 상황의 Dajjal의 출시가 종말의 징조가 비를 가지고 하늘을 명령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진 인간으로서 상황이 그대로하게 종말의 징조 아니었기 때문에 의견이 의존 할 수 있다는 것, 비가 내려와 , 그리고 식물을 성장하기 위해 지구를 주문, 땅이 식물을 날 배양했다. Dajjal의 논의에서 설명되는 바와 같이 그는, 많은 뛰어난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Dajjal는 기본적으로 일반 벗어나 지구에서 발생하는 최후의 날의 첫 번째 주요 기호입니다.

ATH-Thaibi rahimahullah는 [10] "근처 종말의 징조, 또는 임박한 심판의 표시로 종말의 징후 특별한 이벤트를했다. 첫 번째는 Dajjal, 땅에 예언자 '아이의 감소, Ya'-JUJ Ma'-JUJ 및 익사입니다. 두 번째 부분은 연기, 서쪽 출구 동물과 인간의 화재를 수집로부터 떠오르는 태양이다. "[11]

이 ATH-Thaibi이있는 그는 모든 그룹에서 언급에 따라 심판의 순서 주장하는 것이 우리에게 보이더라도 그것은 때문에 부문, 두 그룹에서 사람들을 정렬 노력의 흔적이없는 다른 그룹과 종말의 징후 중 하나 그룹 사이의 순서입니다 그는 pegang-이 - 어떤이 다시 조심스럽게 좋은 부서입니다. 근처의 심판을 보여줍니다 첫 번째 부분이 나올 경우, 그때는 모든 인간을 자각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회개하고 이전에 신자와 불신자 사이에 차이 없었다 그들의 주님으로 돌아가도록. 그 첫번째 부분에서 언급 한 징후 우리는 어스로 익사 결합 이벤트에 따른 순서가 모두, 그 다음에 적절한 것을 주장했다.

두 번째 부분은 도착 Kiamat-을 나타냅니다 - 어떤 등장했다 것처럼 모든 신자를 명중 연기의 상승은, 그 때, 감기와 같은 상태에있을 때 불신자가 흡입에 의해 팽창하면서 그 이후 설명되는 바와 같이, 다음 확실히 사람들은, 신자와 불신자 사이에 구별 한 연기. 다음 태양이 서쪽에서 상승하고, 회개의 문을 닫고 있기 때문에 이전에 이교도의 믿음이 전혀 도움이되지이었다 사람뿐만 아니라 회개 사람. 동물이 신자들에게 사인을 제공하기 때문에 즉, 이방인 신자 구별 될 수 있도록, 인간을 차별하는 것이 큰 동물을 제공 한 후 설명되는 바와 같이 또한, 불신자에 대한 (다른)의 표시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것의 끝이 인간을 주도 화재의 출현이다.

우리는 의도적으로 ATH-Thaibi 언급 순서대로 부활의 큰 표적을 언급; 그 의견은 진실에 가까운 저장 US-하는 -according 때문에, 알라는 가장 잘 안다.

그는 이러한 징후 전에 등장 그리고이 열이 많은 증상을 언급하기 전에, 우리는 알 - 마흐디에 대해 사전에 얘기합니다. 설명되는 바와 같이 그는, 인샬라을 한 후, Dajjal 죽일 신자에 의해 결합 예언자 '아이 자 Alaihissallam을 내려오고, 그녀의 뒤에기도한다.

마지막 날 BERANGKAINYA의 출현의 징후
부활 나타난 첫 번째 주요 부호 인 경우, 다른 부호들은 다음의 다른 일련의 하나 진주 유사 서열에서 나올 것이다.

ATH-Thabrani rahimahullah는 아부 Hurayrah 라디에이터 anhu에서의 알 - Ausath의 책에 서술 예언자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그는 말했다 :

خروج الآيات بعضها على إثر بعض, يتتابعن كما تتابع الخرز في النظام.

"(심판의) 흔적의 모양은 부분적으로 문자열에 진주처럼 서로에 따라, 다른 사항을 따르십시오."[12]

그리고 알 - 이맘 아마드는 '압둘라 이븐'아 므르의 라디에이터의 anhuma에서 narrated,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고 말했다 :

الآيات خرزات منظومات في سلك, فإن يقطع السلك, يتبع بعضها بعضا.

'징후 (최후의 날) 진주 스레드가 절단 된 경우, 다음 부분적으로 다른 사람이 따를 것이다, 스레드에 중독되어있다.' "[13]

우리의 저장 -wallaahu a'lam- hadiths에의 자히르 상호 경기장과 매우​​ 가까운 거리에 이러한 징후의 출현을 나타 내기 때문에, 여기에 표지판을 의미 종말의 큰 표적이된다.

이것은 hadith의 대부분은 그것의 SE-부품 기호가 함께 가까운 시간에 나타납니다 언급 곳 부활의 큰 표적의 순서에 전달 된 정보에 의해 확인되었다. 마흐디의 출현 후 최후 심판의 첫 ​​번째 주요 기호는 다음의 감소 '아이 자 Alaihissallam 그를 죽일, 다음 Ya'-JUJ Ma'-JUJ의 도착, 선지자의기도'그들의 파괴 이사 Alaihissallam 하나님은 결국 그들을 파괴 적 그리스도의 릴리스입니다 다음 예언자 '아이 자 Alaihissallam는 말했다 :

ففيما عهد إلي ربي أن ذلك إذا كان كذلك, فإن الساعة كالحامل المتم التي لا يدري أهلها متى تفجؤهم بولادها ليلا أو نهارا.

"그것은 그 (최후 심판), 나에게 나의 주님에 의해 밝혀 그 사이에 그렇게하는 것은 그렇다면 이루어집니다. 진실로 심판 그들이 출생, 많은 일 밤 또는 낮 놀랐다 때 그의 가족이 모르는 동안 완벽한 (임신)이었다 임신 한 여자처럼? "[14]

예언자 '아이 자 Alaihissallam의 죽음과 종말은 서쪽, 큰 동물, 연기, 불 그리고 인간의 수집 자료의 출현에서 태양의 상승으로 큰 종말의 조짐이 있기 때문에 그것은 매우 가까운 종말의 제안이다. 종말의 징후는 심판의 설립 전에 아주 짧은 시간에 발생합니다. 이미지는 회로에서 분리 채권으로, 알라는 가장 잘 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언급 한 것을 확인 무언가를 얻을 수있다. 알 - Haafiz 이븐하자 르가 rahimahullah는 그것은이 파산하는 경우 스레드 같은 부활의 큰 표적은, 다음에서 진주가 떨어질 것으로 수정되었다 "고 말했다. 이 hadith의 아마드 역사에 설명했다. "[15]

[책 Asyraathus Saa'ah, 저자 Abdillah 빈 유 서프 이븐 유 서프 알 - wabil, Daar Ibnil Jauzi, 인쇄 다섯 번째 1415H-1995M, 인도네시아 이슈 최후 심판이 가까이, 베니 번역 Sarbeni, 리더 출판사 이븐 Kathir이다에서 복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