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Wednesday, August 26, 2015

아는 하나님과 인간의 죄를 혼자 부담.

완료되지 않은 타고 (354)

(파트 삼백쉰네)를가 Depok, 서부 자바, Indonnesia 년 8 월 21 일 2015 년 20시 27분시).

아는 하나님과 인간의 죄를 혼자 부담.

하나님은 편지에서 Fatir의 18 절은 사람의 자신의 책임의 죄와 그 자신이 이하에서 하나님 앞에 책임을 져야한다 사람들이 자신의 죄를 다른 사람에 의해 부담, 또는 선지자와 그의 메신저를 포함한 모든 인간에 의해 할 수없는 경고합니다.
이슬람에서 문자 Fatir 하나님의 말씀으로 선지자도 다른 인간의 죄를 품을 수있다 (사자) 그.
코란 (꾸란과 Sunnah에에 설명 된대로) 하나님은 부활의 날까지 유지 신뢰성 및 keasliannnya을 보장하는 유일한 성경이었다.




15 ~ 18 절 Fathir 편지
يا أيها الناس أنتم الفقراء إلى الله والله هو الغني الحميد (15) إن يشأ يذهبكم ويأت بخلق جديد (16) وما ذلك على الله بعزيز (17) ولا تزر وازرة وزر أخرى وإن تدع مثقلة إلى حملها لا يحمل منه شيء ولو كان ذا قربى إنما تنذر الذين يخش​​ون ربهم بالغيب وأقاموا الصلاة ومن تزكى فإنما يتزكى لنفسه وإلى الله المصير (18)

편지 Fathir 절 15 ~ 18 번역

(15) [32] O 사람들! 당신은 하나님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이다; 알라께서는 누구 Mahakaya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칭찬 [33]입니다.

16. 그는, 그는 당신을 파괴하고 새로운 창조를 가져올 경우 (당신을 대체 할) [34].

17. 그리고는 그래서 알라에 대한 어려운 일이 아니다.

(18) 그리고 죄인은 다른 사람 [35]의 죄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그녀는 그것을 호출)하지만, 그것은 조금 따라가 아닌 부담을 자신의 죄를 호출 (기타)의 무게를 부담하는 경우 친척 [36]. 확실히 당신은 (의 처벌을) 두려워하는 사람들 알라에게 경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를 [37]과 예배 [38]을 설정하는 사​​람들을 볼 수 없습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자신을 정화하는 것은 [39], 사실 그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자신을 정화. 알라에 다시 장소 [40]입니다. -

하나님 SWT를 알고


Ustadz 이스마일이라는 분쟁이 있었기 아부 알 - 이슬람 Atsari


케이스의 장점은 예술에서 배운 지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알라 Subhanahu WA Ta'ala에보다 더 고귀한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다음 과학 알라 가장 고귀한를 알 수있는 과학이다. 알라 그것을 통해 수행 될 수있는 방법을 알고있다 :

• 절 kauniyah (우주에서 알라의 위엄 징후 또는 모든 생물) 및

• 절 Syar'iyah (그의 Shari'ah에 종교에 알라의 위엄 징후).

알라 전능하신 주님을 알아가는 것은 네 부분을 포함한다 :
1. 하나님의 존재를 알 수 있습니다.
알라 2. 알고 rububiyah 단일성.
3. 알라의 uluhiyah의 단일성 (diibadahi에 대한 알라 권한을) 알고
4.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이름과 특성을 알고

네 번째 섹션은 통일이다, 분리되어서는 안된다. 여기서 상기 네 가지 경우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다.

1. 하나님은 SWT 알고
우리는 우리가 만난 본 적이에도 불구하고, 알라, 모든 생물의 창조주가 실제로 존재한다는 것을 믿어야한다, 직접 들었다. 이을 보여 인수 많아요. 알라 Subhanahu WA Ta'ala의 말씀은 그 중 :

أم خلقوا من غير شيء أم هم الخالقون

그들은 (창조주없이, 즉) 아무것도에 의해 만들어진, 또는 여부 그들은 (자신) 작성? [ATH-목 / 52 : 35]

즉, 사람의 상태 또는 기존 생물이 세 경우 중 하나로부터 분리 될 수있다 :

. 그들은 창조주없이 존재한다. 이 수 없습니다. 뭔가 이루어지고 않고 있다는 것을 받아 들일 수없는 상식이 없다.

나. 그들은 스스로를 만듭니다. 그것은 더 이상 가능하지 않다. 방법은 원래 존재하는 무언가를 만들 수 있었다되지 않은 무언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다. 이것은 그가 창조주, 눈금자, 그분 없음 파트너, 알라 전능하신 주님이 그들을 만든 것으로, 진리입니다.

아랍 유목민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존재의 증거가 무엇인가?"물었다 그는 "Subhan 알라 (영광 알라에 수) 대답! 실제로 낙타 배설물이 낙타의 존재를 나타냅니다, 풋 프린트는 여행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하늘은 별이, 땅이 도로가, 바다가 파도를 가지고하지 않습니다 나타내는 것을 알 라티프 (알라 전능하신 좋은) 알 - Khabir (모든 걸 알고). "

rahimahullah는이에 대해 물어 이​​맘 아마드, 그는 강력한 요새, 부드러운, 아니 문과 창문이있다 "대답했다. 은빛 흰색 외관, 그것은 순수한 금. 이러한 상황에서, 갑자기 벽이 분할 때, 듣고, 볼 수있는 동물을 그것에서 얻을, 아름다운 모양과 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어떤 이맘 아마드을 의미하는 알에서 나오는 닭입니다. [Tafsir 이븐 Kathir, 편지 알 Baqarah, 21 절 참조]

창조주 진짜 믿음, 전능하신 알라는 fithrah 존재입니다. 따라서 심지어 악마 파라오는이를 생각한다.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파라오와 모세 Alaihissallam의 기적을 거부 그의 사람들에 대해 말한다 :

وجحدوا بها واستيقنتها أنفسهم ظلما وعلوا فانظر كيف كان عاقبة المفسدين

그리고 때문에 불의와 오만의 사람들 (파라오와 그의 사람들은) 그녀의 (자신의) 마음들이 생각 (진실을) 거부합니다. 그래서 멸망 않는 사람들의 끝이었다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뒤로! / 27 : 14]

따라서 사람이 알라 그가 무슬림이나 믿는 것을 의미 믿는 단순히이다.

주권 2. 유일신 하나님 SWT를 알고
Rububiyah 우리는 만들 즉 만 알라, 자신의, 제어, 알라의 하나 믿고, 모든 생물을 관리해야합니다. 좋은 가지고, rizqi을주는 전원을 끄고 켜 오직 전능하신 알라는 재앙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위의 모든 경우,도 천사, 선지자, 성도, 요정, 정신, 또는 다른 사람의 전능하신 알라 신에 어떤 파트너 없습니다.
주권 (/의 제어를 자신의 생성과 조절) 전체 우주가 혼자 알라에 속한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الحمد لله رب العالمين

찬양 알라, Rabb (소유자, 통치자) 우주합니다. [알 - Fatihah / 1 : 2]

알 - 코란의 일부 구절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유일신의 종류, 심지어 그들은 인정, 예언자의 시간에 다신교에 의해 거부되지 않습니다. 다른 것들,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말씀 중.

قل من يرزقكم من السماء والأرض أمن يملك السمع والأبصار ومن يخرج الحي من الميت ويخرج الميت من الحي ومن يدبر الأمر فسيقولون الله فقل أفلا تتقون

"말, '누가 하늘과 땅, 또는 사람에서 당신에게 생계를 제공는 허가 (생성) 청각과 비전, 그리고 죽은 자와 산 자에서 죽음에서 생계를 발행, 누가 누가 모든 업무 관리"그럼를 . 그들은 (무지의 이교도는) 그런 말을 "알라"를 대답 : "왜 (그에게)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않는다"[유누스 / 10 : 31]

마찬가지로, 악마는이 문제를 인식하고, 그는 알라 화재에서 생성 된 하나라고 인정했다.

قال ما منعك ألا تسجد إذ أمرتك قال أنا خير منه خلقتني من نار وخلقته من طين

하나님은 "오프 내가 당신에게시 (아담) 엎드려 할 수 있는가?"라고 말했다 악마는 "내가 더 잘 그입니다. : 불이 그를 당신은 흙에서 만들어이었다에서 당신은 나를 만들어"대답 [알 - A'raf / 7 : 12]

따라서, 알라와 그의 능력의 하나를 믿는 사람은 무슬림 이하 설명되는 바와 같이 그는, 알라의 이름과 특성을 믿지도, 알라 uluhiyah의 하나 믿고까지 신자를 호출 할 수 없습니다.

3. uluhiyah의 하나됨은 하나님 (DIIBADAHI 자신의 권리를) 알고있다.
우리는 오른쪽 diibadahi 만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믿습니다. 생물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천사 또는 메신저 등, 그에게 가까운 경우에도, 알라 이외의 예배를 줄 수 없다. 또한, 같은 그 아래 순위 생물 : 인간, 정령, 동물, 나무, 돌, 무기, 행성, 별, 또는 다른.

을 Tawheed는 의미는 알라 외에 어떤 자격 diibadahi 없기 때문에, 라 ilaha illallah 단어에 포함이 의미입니다. 그는 전능하신 말한다 :

إياك نعبد وإياك نستعين

당신은 혼자가 되시 며 도움을 우리에게 우리의 ibadahi 있습니다. [알 - Fatihah / 1 : 5]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قل إنما يوحى إلي أنما إلهكم إله واحد فهل أنتم مسلمون

말, 보라 Ilahmu가 (당신이 ibadahi), 다음 (그에게) 항복하자 진정한 신이다 "분명히 그 날에 밝혀이었다" "[알 - Anbiya '/ 21 : 108].

알라 (diibadahi하는 그의 오른쪽)의 하나에 Uluhiyah 믿음이 설교 모든 사도의 핵심입니다. 그리고이는 다신교와 이교도에 의해 거부됩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한다.

وعجبوا أن جاءهم منذر منهم وقال الكافرون هذا ساحر كذاب) 4 (أجعل الآلهة إلها واحدا إن هذا لشيء عجاب

.이 마법사, 허풍선이 "왜 그가 한 혼자 신들의 신들을 했는가입니다 사실,이 사실이다"와 불신자라고 자신의 도착이 그 (것)들의 사이에서 워너 (사자)가 있기 때문에 그들이 궁금해. " . 놀라운 일을 - 오른쪽 [청어 / 38 : 4-5]

이 uluhiyah 알라의 하나의 도입의 목적은 우리가 그분에 제출, 두려움과 그분의 희망, 그에게 예배의 하나를 알라를 사랑합니다.

알라의 예배는 완전한 헌신, 승영, 자비를 기대하고, 징계의 두려움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겸손하고 순종입니다. 이것은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명령을 수행 멀리 그의 금지의에 의해 수행되었다.

단어와 perbuataan, 태어나 마음의 형태로, 모든 것을 사랑하고 전능하신 알라의 축복입니다 예배의 범위.

예배는 두 가지 조건, 즉 성실하고 mutâba'ah와 알라에 의해 허용됩니다. 예언자 무하마드의 Sunnah에 (가르침)을 따라 mutâba'ah 동안, 혼자 알라의 즐거움을 추구 : 즉 Ikhlas.

따라서, diibadahi 권리를 알라의 하나를 믿는 사람들은 그분 만이 하나님 께 예배의 종류를 제공 할 것입니다. 예배의 유형 중 희망과 두려움에 절대 순종이다 절대 복종을 동반 사랑; 기도; 예배 (성실)의 의도; 동물을 도살; 공포; 신뢰; 등이있다.

4. 알려진 명칭과 하나님의 자연
즉 믿음과 알라 알 - 꾸란과 Sunnah에의 책에있는 그의 속성의 모든 이름을 확인은 생물을 비유하지 않고, 정통이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한다

ولله الأسماء الحسنى فادعوه بها وذروا الذين يلحدون في أسمائه سيجزون ما كانوا يعملون

"그것은 아스마-UL Husna를 호출하고 (호출)에 진리에서 벗어난 사람 이름 그를 tinggalakanlah 그 bermohonlah 다음, 알라 아스마-UL Husna에 속한다. 나중에 그들이 무엇을 보상받을 것이다 그들 할 [알 - A'raf / 7 : 180].

ليس كمثله شيء وهو السميع البصير

이 그에게 같은 것도없고, 그는 모든-청각, 모든-보고있다. [재 - 슈라 / 42 : 11]

진실로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가장 알라에 대해 알고 혼자 전능하신 알라 인을 포함하여 모든 것을, 알고 누구입니까.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قل أأنتم أعلم أم الله

말 : "당신이 더 아는인가 또는 알라입니까?" [알 - Baqarah / 2 : 140]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모든 존재들 사이에서 하나님에 대해 알고 것은 그의 메신저입니다. 있도록 전능하신 알라의 사도의 설명은 HAQ입니다. 하지만 알라의 이교도와 다신교의 말씀은 단지 의심. 알라는 말합니다 :

سبحان ربك رب العزة عما يصفون) 180 (وسلام على المرسلين) 181 (والحمد لله رب العالمين

지성소 당신의 그들이 말하는, 잘되는 사도에게 수여하고, 칭찬은 우주의 주님이 부르짖 알라 될 것에 용기를 가지고 주님을. [재 - Saffat / 37 : 180-182]

따라서 이름을 인식하고 전능하신 알라의 본질은 계시의 방법입니다. 이맘 아마드 이븐 Hanbal은 rahimahullah는 예언자 말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

إن الله ينزل إلى سماء الدنيا

실제로 알라는 하늘 세계에 갔다

또는 :

إن الله يرى في القيامة

진실로 알라는 심판의 날에 알 수있다

그리고 hadiths에 유사한, "우리는 (요구) HAQ 방법, (세트)의 의미 (기타)하지 않고, 그 어떤 것도 거부하지 않고. 그리고 우리는 모두가 예언자 n으로 가져온 것을 알 것입니다하지 않고, 그를 믿고 그것을 정당화 우리는 선지자를 거부하지 않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그리고 우리는 그가 아무 제한없이 끝으로 자신을 자격보다 더 하나님을 m​​ensifati하지 않습니다. (전능하신 알라는 말합니다 :

ليس كمثله شيء وهو السميع البصير

이 그에게 같은 것도없고, 그는 모든-청각, 모든-보고있다. [재 - 슈라 / 42 : 11]

그리고 우리는 그가 말한대로 (알라의 본질에 대해) 말; 알라는 자신의 특성을 위해 사용하는 모든 특성을 가진 그에게 우리의 특성; 그리고 우리는 제한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의 본질까지 그를하지 자격 사람들의 penyifatan. 우리는 알 - 꾸란 모든 것을 하나 muhkam (분명 의미) 및 mutasyabih (모호한 의미)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꾸란과 알 하디스에 잠식하지 않는 때문에 만들어 낸 가증 그를에서 자신의 속성 중의 본질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N의 메신저를 정당화하고 알 - 꾸란을 설정를 제외하고 자체 모른다. "[Lum'atul I'tiqad, 쪽. 3]

이 알라에게 익숙한 부분이다 그분을 믿습니다. 희망이 설명은 우리 모두를위한 지식에 추가하고, 알라는 항상 직선 경로에서 우리를 안내 수 있습니다. Aamiin.

[AS-Sunnah에 02 / 년 XVI / 1433H / 2012M의 잡지 판에서 복사. 출판사 재단 상임위원회 Istiqomah 수라 카르타, JL. 솔로-Purwodadi Km.8 Selokaton Gondangrejo 솔로 57 183 전화. 0271-858197 팩스 0271-858196]

15 ~ 18 절 Fathir 편지

يا أيها الناس أنتم الفقراء إلى الله والله هو الغني الحميد (15) إن يشأ يذهبكم ويأت بخلق جديد (16) وما ذلك على الله بعزيز (17) ولا تزر وازرة وزر أخرى وإن تدع مثقلة إلى حملها لا يحمل منه شيء ولو كان ذا قربى إنما تنذر الذين يخش​​ون ربهم بالغيب وأقاموا الصلاة ومن تزكى فإنما يتزكى لنفسه وإلى الله المصير (18)

편지 Fathir 절 15 ~ 18 번역

(15) [32] O 사람들! 당신은 하나님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이다; 알라께서는 누구 Mahakaya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칭찬 [33]입니다.

16. 그는, 그는 당신을 파괴하고 새로운 창조를 가져올 경우 (당신을 대체 할) [34].

17. 그리고는 그래서 알라에 대한 어려운 일이 아니다.

(18) 그리고 죄인은 다른 사람 [35]의 죄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그녀는 그것을 호출)하지만, 그것은 조금 따라가 아닌 부담을 자신의 죄를 호출 (기타)의 무게를 부담하는 경우 친척 [36]. 확실히 당신은 (의 처벌을) 두려워하는 사람들 알라에게 경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를 [37]과 예배 [38]을 설정하는 사​​람들을 볼 수 없습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자신을 정화하는 것은 [39], 사실 그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자신을 정화. 알라에 다시 장소 [40]입니다.
wanlyodoeji anh-eun tago (35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