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script Ad Tag: 6454 -->

Friday, August 7, 2015

아이들의 미래 교육에 대한 계획.

완료되지 않은 타고 (336)

 (파트 삼백서른여섯)가 Depok, 서부 자바, 인도네시아, 2015년 8월 7일, 14시 55분 오후).

아이들의 미래 교육에 대한 계획.

모든 부모는 자녀 이상 (여성) 또는 (남성) 경건한 salehah 아이가 될하려는 것입니다.

많은 부모는 학교, 공립학교, 또는 pesantren 자신의 아들이 학교에 갈의 시작 부분에서 (기숙사에 입력하고있어 종교 학교)에 자녀를 넣어.
시설의 발전으로 소유 종교 학교 (pesantren) 오늘의 제자도 종교도 과학의 세계 / 과학 실험,하지만 과학 이외의 다양한 주제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컴퓨터 과학, 수학, 생물학, 농업 과학, 무역, 과학 및 신학,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알 - 꾸란을 읽고 하디스 (알 Hikmah)를 공부하는 과학뿐만 아니라 다른 과학 관련 및 제공의 행복에 그들의 친절에 대한 학생들에게 유익한 세계에서 생활의 안전과 이하 및
세계 생활 (영원한) 이하보다 짧은 (평균 육십년)이지만, 그들은 세계에서 좋은 kontibusinya의 생물을 제공 수 있도록 우리는 우리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준비해야하지만. 세계에서 요구 사항과 speialisasi 수명에 따라, 의사, 상인, 건축가, 스타드는 (종교 교사 / 학자), 또는 다른 직업이, 한 그대로 종교의 정당화 직업 (알 - 꾸란하는 바램 우리 가운데 아이들이있다 과 Sunnah에 / 하디스 / 알 - 지혜).
우리와 우리의 아이들이 menyianyiakan 임시 세계에서 짧은 살고 않도록 무엇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떻게 짧은 인생이 세상에서, 단지 지금 우리는 뼈가 merapuh을 시작 어지는 머리가 하얗게했다, 나이는 약 60 세입니다 생각하지 않는 지금, 그의 아내와 신혼 여행을 즐기고있다, 기관, 몸 굽히고하기 시작, 도로가 이미 rongkat 또는 좌석을 사용하고 있었다 병약 시작 바퀴, 반면 신혼 여행은 그냥 통과했다.
이제 때문에 불행한 병으로, 몸은 죽어가는 시작과 죽음 (사망)을 기다리고. 하나님이 편지 월마트 ASR에 설명 된대로 우리를하지 마세요 :

알라 신 Ta'ala는 말한다

والعصر (1) إن الإنسان لفي خسر (2) إلا الذين آمنوا وعملوا الصالحات وتواصوا بالحق وتواصوا بالصبر (3)

"시간을 위해서. 보라, 그 사람은 정말 손실이다. 서로 진리를 순종하고 권면하기 위해 서로를 믿고 할 자선 살리을하고 훈계하는 사람들을 제외하고 있기 때문에 인내의 명예 "(QS. 알 'ASR).

수랏 알 'ASR은 짧고 쉽게 기억 때문에 이슬람교도에 의해 많은 기억하는 꾸란의 문자입니다. 불행하게도, 그것을 이해할 수 무슬림의 거의. 이 편지는 짧지 만하지만, 사실, 아주 깊은 의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는 범위는 이맘 애쉬 - Shafi'i rahimahullah는 말했다 있음

لو تدبر الناس هذه السورة لوسعتهم

"어떤 사람이이 편지를 고민하는 경우, 반드시 그것을 그들을 위해 충분할 것이다."[Tafsir 이븐 Kathir 4백99분의 8].
로 Shaykh 무하마드 빈 살리 알 'Uthaymeen에 rahimahullah는 당신은 사람들이 믿음으로 하나님의 종교, 자선 살리을 준수하도록 격려 하나님을 설교하고, 그에 대한 인내하는 이맘 Shafi'i의 말은이 편지가 충분히 있었다 의미 "라고 말했다. 그는 사람이 꽤 샤리아를 통해 연습없이이 편지를 찬찬히 것을 의미하지 않았다. 합리적인 사람은 청각이 편지를 읽을 때 때문에, 그는 좋은 행동은, 진리 (da'wah)과 상호를 설정하기 위해 서로를 교화 않는, 믿음이 편지에서 언급 한 4 가지 기준으로 자신을 돋보이게의 방법으로 손실로부터 자신을 해방하기 위해 노력 것이다 인내심을하는 것이 좋다 "[Sharh Usul Tsalatsatul].

과학으로 통치 믿음

이 편지에서, 알라 Ta'ala에 모든 인간은 정말 손실에 있음을 설명한다. 이 항에 언급 된 손실은 기쁨을 얻을하지 않습니다,이 세상과 이하의 손실을 의미 절대 지옥에 넣을 수있는 권리를 가지고있다. 그것은 그가 단지 한 손의 손실을 고통 일 수 있었다. 따라서,이 편지에서, 알라는 반드시 손실이 편지 [Taisiir Karimir Rohmaan 것들에 4 가지 기준을 가지고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인간에 의해 경험 될 것이라고 일반화. (934)].

첫 번째 기준, 즉 하나님에 대한 믿음. 믿음이 과학이없는 경우 완벽하지 않습니다 과학과 신앙의 지점이기 때문에 그리고이 믿음은, 과학없이 실현되지 않습니다. 문제의 과학은 과학 syar'i (신학)입니다. 이슬람 의무 (fard '아인)이 같은 샤리아 - 샤리아의 신앙과 이슬람의 원칙으로 종교 문제에 mukallaf가 필요로하는 모든 과학을 공부하고, 그가 멀리 그런 일에서 유지한다 것들에 대한 지식은 금지된다 그는 등 mu'amalah에서 필요로하고 무엇.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طلب العلم فريضة على كل مسلم

"지식을 추구하는 것은 모든 무슬림을위한 필수입니다."(인사. 이븐 Majah 번호 (224) saheeh sanad와 함께).

이맘 아마드 rahimahullah는 말했다,

يجب أن يطلب من العلم ما يقوم به دينه

"종교를 확립 그를있게 만들 수 의무적으로 연구."[알 - 후루 '5백25분의 1].

그런 다음 모든 무슬림은 그가 신앙, 예배, 그리고 muamalah과 관련하여, 예를 들어, 수행해야합니다 다양한 종교 문제를 배울 수있는 의무입니다. 그는 그것을 알아 내기 위해 과학의 사다리를 올라갈 필요가 없습니다 때문에 모든 다른 하나는 기본적으로 신앙의 본질을 알지 못한다. 알라 신 Ta'ala는 말한다
ما كنت تدري ما الكتاب ولا الإيمان ولكن جعلناه نورا نهدي به من نشاء من عبادنا

"당신이 코란 여부를 알고도 믿음이 무엇인지 알고 있지만 우리는 만들어지지 전에 코란은 우리가 누구를 우리는 우리의 종의 것 그를 인도하는 빛이었다."(애쉬 Syuura : 52).

과학 연습

그는 예술을 연습을 본격적 의도가있는 경우가 아니면 연구는 말을하지 않습니다. 즉, 하나는 그가 실제 행동으로 배운 생각과 행동에 반영했다고 지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얼마나 아름다운 단어 Fudhail 빈 '이야 드 rahimahullah는

لا يزال العالم جاهلا حتى يعمل بعلمه فإذا عمل به صار عالما

그는 자신의 지식을 적용 할 수있을 때까지 "지식은 바보 유지됩니다. 그는 연습에 넣어 때, 그는 (Hushul 알 - Ma'mul에서 인용) "경건한되었다.

하나의 지식을 가지고 있지만, 그와 바보 사이에 차이가 없기 때문에 그의 지식을 실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바보 (사실) 그리고, 연습하지 않으면 때문에 이러한 단어들은, 깊은 의미를 포함한다.

그것은 그 과학이 실제로 고소를 켜집니다 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카테고리에 분류 지식하지만 자선되지는 단점에 있습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لا تزول قدما عبد يوم القيامة حتى يسأل عن علمه ما فعل به
"그는 예술의 amalkan 그는이 무엇을 자신의 지식에 대해 질문 할 때까지 종은 심판의 날에 그 자리에서 꿈쩍도하지 않을 것이다."(인사를. 광고 Darimi 번호 (537)를 saheeh sanad와 함께).

하나님을 설교

, 알라 Ta'ala에 사람들을 초대 설교, 사도의 의무와 잘 자신의 트랙을 따르는 사람들의 경로입니다. 알라 신 Ta'ala는 말한다
قل هذه سبيلي أدعو إلى الله على بصيرة أنا ومن اتبعني وس​​بحان الله وما أنا من المشركين (108)

. "라고,"이것은 (종교) 나, 나, 그리고, 대부분의 거룩하신 하나님, 내가 우상 숭배자 사람들을 포함하고 있지 않다 진짜 증거와 하나님 나에게 초대 (을) 따라 사람들 "(108 유수프)입니다.
당신은 알라의 방법으로 설교의 우위성에 대해 문의하지 마십시오. 알라 Ta'ala에 다음과 같은 단어를 고려
ومن أحسن قولا ممن دعا إلى الله وعمل صالحا وقال إنني من المسلمين

"하나님이라고하는 사람들보다 더 좋은 단어입니다 의인 좋은 행동을, 다음과 같이 말한다 :"내가 항복 사람들의 사이에서이다 "(. QS Fushshilat : 33).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또한 말했다 :
فوالله لأن يهدى بك رجل واحد خير لك من حمر النعم

하나님이 참으로 중개인을 가진 사람에 자신을 지시를하는 경우 알라 신, 그것은 (HR. 카리 번호 2783) "붉은 낙타보다 당신을 위해 더 낫다.

따라서, 당분간은 이미 진실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위의 선지자의 하나님의 말씀과 말씀을 찬찬히 그를 이해하고 제대로 알라의 종교를 구현하도록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형제를 저장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주 이상한, 거기에 진정한 이슬람을 알고있는 사람들의 그룹입니다,하지만 그들은 자신의 개인 업무 그냥 바쁜이 큰 선교 의무의 사소한 생각없이 "앉아"합니다.
본질적으로 과실 사람은 여전히​​ 자신이 지식을 가지고 그것을 실천하는 사람들 가운데에도 불구하고 손실에 전파 할 의무가 될 것이다. 그는 자신 (이기적)의 좋은에만 관심 있고 종교의 무지의 심연에서 사람들을 완화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그는 손실에 아직도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고 자신과 같은 진정한 이슬람의 가르침을 구현할 수있는 방법을 그렇게 생각하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선교에 관심없는 사람들이 선지자의 말씀의주의를 취할 수없는 사람이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لا يؤمن أحدكم حتى يحب لأخيه ما يحب لنفسه

"둘 중 하나의 완벽하지 믿음, 그의 동생 또한 그가 즐기는 무언가를 얻을 때 그가 행복 할 때까지."(인사. 카리 번호 13).
당신은 하나님이 이슬람 다음, 당신은 당신이 적극적 상관없이 제공하는 방법에 작은 기여 선전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이 이슬람 완벽의 특징 중 하나에 해당하는 알 같은 즐거움을주는 지침에 만족을 느끼면.

Da'wa에서 환자 수

알라 신 Ta'ala의 경로로 호출 할 때 네 번째 기준은 직면 중단에 대한 인내심을하는 것입니다. 알라의 방법에 설교자 (발신자)는 자신이 겪은 선전의 길에 장애물을 충족해야합니다. 사람들의 설교자 '호출 정욕 (정욕), 즐거움과 샤리아 [Hushulul ma'mul 일을 menyelisihi 사람들의 관습 자제하기 때문이다. 20].

장애물과 만났을 때 알라 Ta'ala에이 위안으로 다음의 설교자는 말씀을 기억합시다. 알라 신 Ta'ala는 말한다
ولقد كذبت رسل من قبلك فصبروا على ما كذبوا وأوذوا حتى أتاهم نصرنا ولا مبدل لكلمات الله ولقد جاءك من نبإ المرسلين (34)

"네 앞에 진실로 didustakan (또한) 사도들,하지만 그들에 대해 우리를 구해 와서, 그들에 대한 불신과 박해 (헌신)와 환자했다"(장, 알 - An'am : 34).
설교자는 설교에서 환자이어야하며 설교를 멈추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만난 장애를 가진 모든 전파 방해 및 환자에 대한 인내심을했다. 알라 신 Ta'ala는 (의미) 아들에게 Luqman 것이다 언급,

악한 행위 당신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와 인내에서 "내 아들,기도와 파견 (인간)에 확고 좋은 일을하고, (을) 금지. 진실로이 (알라) 필요한 것 "(. : 17 QS Luqman)를 포함한다.

이 ASR '장 알의 해석의 끝에서,로 Shaykh 압 두라 AS-Sa'di rahimahullah는 말했다
فبالأمرين الأولين, يكمل الإنسان نفسه, وبالأمرين الأخيرين يكمل غيره, وبتكميل الأمور الأربعة, يكون الإنسان قد سلم تعل من الخسار, وفاز بالربح [العظيم]

"처음 두 (과학 및 자선 단체)와 그래서 인간은 자신을 완벽하게 할 수 있습니다. 후자의 두 가지 (전파하고 환자) 동안, 인간은 다른 사람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4 가지 기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인간은 "[Taisiir Karimir Rohmaan 것들을 손실을 생존하고 거대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934)].

하나님은 우리가 이하에서 더 많은 그래서이 세상에서 큰 우위를 확보하고, 할 수 있도록, 타우 네 가지를 강화하기 위해 우리에게 줄 수 있습니다. Ameen.


maslahat 피해​​ 간의 규칙 규칙 및 선택


Ustadz 박사 Erwandi Tarmidzi 석사


인생은 수혜자와 mafsadat 사이에, 좋고​​ 나쁜 사이의 선택으로 가득합니다. 그래서 도움이 규칙 syar'i의 많은 선택을해야합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Shaykh 알 - 이슬람 이븐 Taymiyyah rahimahullah는에 의해 설명 선택의 규칙을 요약합니다.

무하마드 이븐 사우드 이슬람 대학의 Usul Fiqh학과, 리야드 KSA의 논문에 요약이 논문.

MASHLAHAT 및 mudharat 사이의 선택의 규칙 규칙

첫 번째 규칙 :

مصلحة أداء الواجب أعظم من مفسدة الوقوع في الشبهة

수혜자는 syubhat에 빠지게 mafsadat보다 큰 (작업으로 인한 손상에) 있어야 일을 할

Syubhat는 부정과 허용 사이에 문제입니다. syubhat 반대가 필수 및 요구 조건을 포기하면 우리는 의심에 필요한 물건이나 가을에 떠나는 사이에서 선택을해야합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촬영 옵션은 의심스​​러운 일에 빠져되어야하지만 필요한 일을하는 것입니다.

충돌이 의심 사이이고 불법적 인 경우, 촬영 옵션 때문에 mafsadat (손상) 불법 무거운, 금지에 해당하지 않는 의문이다.

응용 프로그램 규칙 :
친척 초청 1. 사람은 walimah 자신의 재산 syubhat 메이커 walimah 이벤트에 참석. 그녀가 다음 옵션에 참석하기 위해 그 의무 관계의 친척 (silaturrahim)의 해체로 이어질 것 오지 않았다 때 걱정 초대한다. 의심이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제시하지 않으면 서, silaturrahim 의무를 강화하기 때문에.

2. 사망하고 다른 정당과 왼쪽 재산에 빚을​​ 가지고있는 사람은 뒤에 수혜자는 부채가 의심 mafsadat (손상) 속성을보다 큰 보답 이후 보물의 선택, 재산 의심에서 지불 의심 부채이어야한다 있습니다.

규칙 2 :

ما كان محرما لسد الذريعة أبيح للمصلحة الراجحة

강한 maslahat이있는 경우, 목적에 파문 인 무언가 zarî'ah 허용 sadduz

이다는 종종 불법 행위에 제공 전체 행위는, 그러한 조치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은, 같은 강한 수혜자 의도 (요구)가 이러한 금지 행위는 법이 허용 될 수있다.

이 경우에 자주 발생 수혜자와 큰 해를 사이에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선택은 큰 maslahatnya 등의 작업을 수행 할 떨어졌다.

이러한 경우, 법학자는 행위는 잠재적으로 금지 된 것들에 전달 원인에 의해 금지되어 물질을 유발하는 것을 금지하는 알아낼 수있는 충분한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강한 수혜자가있는 경우 전자의 경우, 불법적 인 법률은 허용 판명 할 수있다. 물질의 이유에 의해 금지되어 두 번째,에 관해서는, 그 법은 수혜자의 이유에 의해 불법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규칙 :
1. 비 mahram의 여자를 찾고는 haraam입니다. 그러나이 법은 여자에게 구애하고 싶은 사람으로 큰 수혜자가 있어야하는 경우 불법으로 판명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dipinangnya을 biperbolehkan 것이다 여자를 바라 보았다.

2. 기본적으로 모든 것은 허영 법적 방치. 이주의를 포착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한 일을하지 않습니다. 이 금지 된 행동을 주도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유용 게을리 몇 가지 형태가 더 큰 피해를 거부합니다. 이러한 조건은,이 동작은 허용, 심지어 권장됩니다.

예 :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여성과 어린이가 이벤트 walimah과 잔치에서 (음악없이) 노래 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노래는 확실히 알라 전능하신 선전 taqarrub의 수단 수 없습니다. 이러한 작업의 무시 사물의 영역에서 여전히 때문에 강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하지만 허용했다.

세 가지 규칙 :

ما حرم مطلقا لم تبحه الضرورة, وما حرم أكله وشربه لم يبح إلا لضرورة, وما حرم مباشرته ظاهرا أبيح للحاجة

절대적으로 어떠한 일이 비록 비상 허용 할 수 없다 금지 뭔가. 먹거나 후 비상을 마시 금지 뭔가 법을 변경 허용 될 수있다. 금지 뭔가 의도가 그것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사용하기

전능하신 알라에 의해 하나님의 말씀에 알라 전능하신 주님에 의해 기술 된 것 같은 절대 금지 뭔가 :

قل إنما حرم ربي الفواحش ما ظهر منها وما بطن والإثم والبغي بغير الحق وأن تشركوا بالله ما لم ينزل به سلطانا وأن تقولوا على الله ما لا تعلمون

알라가에 대한 증거를 낮출하지 않은 뭔가 알라 (O 무하마드), "Rabbku 만 금지 가증스러운 행위 (간음), 볼 또는 숨겨진 죄의 여부, (금지), 오른쪽이없는 인간의 권리를 침해 말 과 (금지)는 당신이 모르는 것을 알라에 대해 위조. " [알 - Araf / 7 : 33]

네 인해, 즉 순수한 mafsadatnya, 어떤 상황에서 "허용"하는 법을 변경하지 않습니다이 단락에서 전능하신 알라에 의해 금지되었다; 간음, 부정, 회피하고 전능하신 알라의 이름을 가져.

상황을 제외하고 하나는 폐지 죄의 위협을 받고 그렇게하도록 강제된다.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말씀에서와 같이 :

من كفر بالله من بعد إيمانه إلا من أكره وقلبه مطمئن بالإيمان ولكن من شرح بالكفر صدرا فعليهم غضب من الله ولهم عذاب عظيم ڈ

누구든지 그가 믿지 강제로 사람들을 제외하고, (그녀가 알라의 분노를 얻을 것이다) 믿음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의 마음은 신자 (그는 무죄)에서 침착 후 알라를 믿지. 그러나 불신에 대한 자신의 가슴을 포장 사람은 하나님의 진노는 큰 고통 그와 그에게 떨어졌다. [- Nahl / 16 : 106]

때로는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말씀에 기초하여, 긴급 상황에서 "허용"하는 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음식이나 파괴적인 정신 또는 신체의 형태로 금지되어 무엇인가에 관해서는 :

قل لا أجد في ما أوحي إلي محرما على طاعم يطعمه إلا أن يكون ميتة أو دما مسفوحا أو لحم خنزير فإنه رجس أو فسقا أهل لغير الله به فمن اضطر غير باغ ولا عاد فإن ربك غفور رحيم

말, "Tiadalah 내가 나에게 밝혀 계시에 도착, 실제로 모든 더러운, 또는 동물 알라 이외의 이름으로 학살하기 때문에, 음식이 썩은 고기, 또는 혈액의 흐름 또는 돼지 고기가 아닌, 그것을 먹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금지 된 것들. 누구든지 "그가 다음 확실히 당신의 주님, 용서 자비, 한도를 초과 (또한) 그것을 원하지하지 않는 반면, 강제의 상태에 [알 - An'am / 6 : 145]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피부 질환에서 라만 빈 안녕히 라디에이터 anhu에서 착용 실크 고통을 허용 (가려움) 등이있는 경우에도 응급 상황에 어떤 의도가 허용 남아 있지 않도록 남성 금과 비단을 착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뭔가에 관해서.

이 규칙은 응용 프로그램 :
1. 여자는 꼴에 대한 이유와 간음해서는 안된다. 간음은 그가 굶어 죽은 경우에도 언제든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는 기아 상태에있는 경우 참으로 청소할 수있었습니다.

식사 또는 돼지 고기 및 그 유도체 또는 와인 및 파생 상품 등의 금지 원료로 만든 것보다 술 약물로 치료하지 않으면 사망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긴급 2.이 약을 복용 허용된다.

네 가지 규칙 :

كل عبادة كان ضررها أعظم من نفعها نهي عنها

다음 예배가 금지 혜택보다 큰 모든 예배 mudharatnya

기본적으로 규정되어 예배 심각한 혜택을 가져다 또는 실현 (선함)과 피해를 거부합니다. 그러나 특정 조건에서 이러한 예배는 장점과 비교했을 때 더 큰 mudharatnya을 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때처럼, 다음 예배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규칙 :
1. 원칙적으로,기도는 사랑하는 사람을 예배 알라이지만, 일출과 일몰기도의 시간에 설정하는 것이 금지된다. 예배를 태양 숭배와 유사한 큰 mudharatnya 때문에. 방지 mudharatnya가 할례기도보다 더 큰 kesyirikan 때문에 그래서 또한 묘지에서기도가 금지되어 있습니다로.

2. kemungkaran 사건이었다 악보다 kemungkaran 크거나 무거운 제외 dihilankgan 수없는 경우, 다음이 금지 된 방법으로 악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그는 같은 친절에 대한 지식이 없었 동안 친절을 주문한 사람은, 그때 그는 kemungkaran을 거부합니다 수혜자보다 더 큰 원인이 있다고 kemudharatan.

다섯 규칙 :

فرق بين ما يفعله الإنسان في نفسه, ويأمر به, ويبيحه, وبين ما يسكت عن نهي غيره وتحريمه عليه

사람의 차이는 자신의 지식을 적용하고 다른 사람이 실행된다 뭔가를 연습하는 다른 사람들을 격려하고 그녀는 금지하거나 금지하지 않습니다. (Majmoo Fataawa, 4백72분의 14)

좋은 좋고 나쁜 것을 기본 원리는 나쁘다. 그리고 샤리아 법은 사람이 나쁜 일을했고, 금지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확실하게 알고 있다면 그는 그때 그는 의무적 행동이 더 큰 떠날 부당한 일을 금지하는 경우 사람이있는 경우 그러나, 그는이 kemungkaran을하고 금지되어서는 안된다는.

Radhiyaallahu anhu에서 우마르 빈 Khattab는 직원이 작업에 대한 큰 maslahatnya 인 고려 중 종교의 직원이 아닌 사람의 일부를 제기하고 그 힘과 정의와 사람의 종교를 복원있다.

이 규칙은 "그 행위를 허용에 이러한 제한이 더 큰 해있는 경우 사람들을 금지하여 증서를 떠나 경건한의 차이가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즉 그가 승인 또는 조치를 승인하지있어 의미하지 않는다 선행을 침묵 ALIM입니다.

이 경우 조건은 경건한에 의해 무게 이익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마도 한 경우에 그 행위가 금지되었다 선언 할 의무가되었다; 어느 행위가 왼쪽 법적 또는 개인의 태도 나 기대를 설명 또는 자신의 주장을 설명함으로써 방법으로. 이것은 예언자의 태도에서 볼 수있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kemungkaran에 대한; 때때로 그는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화가, 때때로 그는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의 용서.

대부분의 무슬림은 그렇게 멀리 종교의 가르침에서 어디에 우리가 살고 있기 때문에, 좋은 kemungkaran 사이에 섞어 저어, 태도가 그 것이다을 저장하고 싶었 사람이 취해야 할 :

. 항상, Sunnah에 연습을 내부 자히르과 자신을 위해, 자신의 가족과 가까운 사람들이 모두 집착하려고합니다.

나. 사람들을 초대하는 것은 최선 손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좋고 나쁜 그가 나쁜 일을 할 것입니다 가난한 가능성을 떠나기 생각 나게 할 때, 다음 경고가 무게에 조심해야 할 사이에 혼합 동작을 연습 누군가를 발견하는 경우 경우 더 큰 피해와 maslahatnya.

응용 프로그램 규칙 :
그들이 불신보다 이단 더 나은 설교를 통해 이슬람을 수용하지만, 올바른 경로로 이동하기 위해 가능하면 확실히 더 나은 사람.

Majmoo Fataawa 286분의 3에 Syaikul 이슬람 이븐 Taymiyyah rahimahullah는 무슬림 공동체에 있던 사람이 그가 이단 또는 그들이 무엇을 부도덕 한 행위를 승인하지 않았다하더라도 그들에 대한 그들에게 충성하지, 금요일기도를 수행 그들과 함께기도에 참여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그는 그들에게 그것을 설명 할 수없는 경우 침묵해야한다.

이 makruh하지만 대부분의 부자들은 비싼 장신구와 이슬람 사원을 장식하지만, 자신의 자금 부도덕 한 행위를 이동하는 부자보다 낫다. (Ikhtiyârât, P. 137)

여섯 규칙 :

مفسدة المحرم أرجح من مصلحة المستحب

maslahat 행위 mustahab (할례)보다 불법 행위에 더 큰 해 (Minhaj Sunnah에 1백54분의 4를 참조하십시오

불법 행위를 구성하는 것 포경 수술의 방법은, 다음과 같은 조치는 더 이상 할례를하지 않지만 불법 행위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규칙 :
알 - 꾸란은 큰 소리로 할례를 읽을 수는 있지만 다른 사람에게 원인을 방해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행위는 금지 될 수있다.

감동과 검은 돌을 키스는 할례를했지만, 다른 사람, 남자와 여자 사이의 혼합을 elbowing, 싸움이 치열와 원인 kemudharatan는 다음 연습은 금지합니다.

[AS-Sunnah에 잡지 스페셜 에디션 11 / 년 XVII / 1435H / 2014M에서 복사. 게시 Lajnah 재단 Istiqomah 수라 카르타, JL. 솔로 - 솔로 Purwodadi Km.8 Selokaton Gondangrejo 57 773 전화. 0271-858197 팩스 0271-858196]

No comments:

Post a Comment